"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켜줘 MV 정신 놓고 앓는 감상 본문

WANNA ONE/1÷x=1 (UNDIVIDED)

[워너원] 켜줘 MV 정신 놓고 앓는 감상

코뿔소 2018. 6. 4. 19:48
- 모바일로 급하게 쓰는 감상. 헛소리 앓는 소리 구구절절 길게 함

- 영상 나중에 첨부할 예정

- 아 진짜 뮤비 몇번 봤는지 모르겠다 노래가 너무 좋아 진짜 일단 다른거 다 빼고 그냥 노래가 정말 좋아 지금까지 프듀시절부터 합쳐서 여태껏 나온 워너원 노래중에 제일 내 취향이고 제일 좋은거 같음 일단 음원이 잘나왔다는데서 너무나도 만족스럽고 기쁘고
- 뮤비도 각자 잘어울리는 컬러팔렛이 확실한 백그라운드라 다 예뻤음. 관린이 배경으로 비가 쏟아지는게, 그냥 내리는게 아니라 장마처럼 쏟아지게 한게 진짜 센스있고 멋있었고. 성운이가 팝한 색상의 쿨핑크 꽃밭을 질주하는것도 예뻤음. 다니엘 배경이 하늘인것도 되게 묘하게 '갓다니엘이네' 싶어서 좋았는데 색상도 그저 푸른색이 아니라 황금빛으로 물드는 느낌을 살린 팔렛이라 진짜 좋았음.
- 의상이 진짜 발전 많이 한거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의상때문에 죽을거 같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지뢰가 하나도 없다는데서 진짜 깜짝 놀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이쁨 적절함 ㅋㅋㅋㅋㅋ 세상에 우리원도 멀쩡한 의상을 입는 날이 오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의상 팀인지 모르겠으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그냥 노래가 진짜 너무 내 취향저격에 좋아서 할말을 잃음 너무 좋아 진짜 이거 진짜 팬깍지 완전 다 빼도 너무 좋아 계속 머릿속에 맴돔. 그 약간 사람 감정을 붕 띄우는 몽환적인 느낌도 너무 좋고 그냥 좋아 응 완전 좋음 겁나 진짜 내취향 할말을 잃고 내취향
- 진짜 제정신이 아닌데 완전 좋아서 얼빠져있는 상태인데 너무 넋이 빠져서 오히려 할말이 없어져서 멍함 이러니까 늘 앓듯 ㅋ와 ㅠ가 안나옴 ㅋㅋㅋㅋㅋ 걍 좋아... 어 좋아... 그냥 닥치고 계속 보고 계속 듣게 돼.....
- 뭐 약간 아쉬운점이 아예 하나도 없다는건 아닌데... 사실 그거 그냥 무시해도 되겠다 싶을정도로 그냥... 응 됐다 싶음. 노래가 좋으니까 그냥 다 됐다 싶음. 이번에 진짜 노래 너무 좋아서 대중들한테도 반응 빡 오고 다들 켜줘 많이 들으면 좋겠다ㅠㅜ 많이 들을거 같기도 함 ㅠㅠㅠ 나 되게 대중적인 취향의 인간인데 나한테는 그냥 너무 좋은데 이 노래ㅠㅠㅠㅜ
- 솔직히 지금까지 발표한 곡들이... 곡자체가 가지고 있는 힘은 약하다고 생각했었음. '이건 노래가 너무 좋아서 아무것도 안해도 된다' 싶을만한건 사실 없었는데 이번 노래는 이건 그런 기분도 듬. 물론 내취향 반영이라 다른 사람들 어떻게 생각할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그 정도로 좋음. 워너원 노래 아니라 다른 그룹이 낸 노래라고 했어도 난 아마 이거 여름 내내 들었을것 같음
- 아래는 딱 보면서 치였던 부분

도대체 어떻게 뛰는것까지 라인이 이렇게 나올수 있는지 나는 모르겠다 진짜...

심지어 뒷모습도 완벽함

이 부분 너무 '역시 강다니엘'하고 느꼈고 진짜 너무 짜릿짜릿 소름소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까지 쫓아오는 시선이 막 ㅠㅠㅠㅜ 짜릿짜릿 소름소름 ㅠㅠㅜ

마지막 장면이 또 좋았던게... 열한명이 각자 다른 장소에 있다가 후반에 무언갈 보고 놀란듯한 얼굴을 한 다음에 전력질주로 뛰어옴. 그러고 마지막에 모인곳이 '무대'라고 연출된데서 또 짜릿짜릿 각자 자기만의 세상을 가로질러, 뛰어넘어, 무대 위에서 모였다는 그 메시지가 상당히 세련되게 연출됐고. 지금까지 주구장창 씨제이에서 밀어먹는 스토리라인과도 맥이 통하면서 월드투어를 시작하는 포부로써도 좋았다고 생각함.
- 아무튼 결론 짱짱맨 얼른 과질 직캠보고싶다ㅠㅠㅠㅠ 암만 그래도 역시 최종보스는 무대녤이지ㅠㅠㅜ 무대녤 보고싶다ㅠㅠㅠㅜ 콘서트 끝나자마자 음악방송 줄줄이 이어하면 진짜 체력이 남아나질 않을텐데ㅠㅠㅠ 이제는 슬슬 심각하게 걱정되려고 함 ㅠㅠㅠㅜ 그래도 기대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