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인간적으로 이건 너무 투디아닌가여 본문

her story

인간적으로 이건 너무 투디아닌가여

코뿔소 2018. 6. 13. 01:49

내가 자고 일어나서 눈 뜨자마자 주운 짤인데.. 심지어 더쇼는 아직 유툽에 뜨지도 않아서 무대는 보지도 못함. 암튼 이 짤 보자마자 진짜 무릎갈려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베스트 뒤에 드디어 꽉 묶어줌 ㅠㅠㅠㅠ 드디어 허리에 존 핏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ㅠㅠㅠㅠ 무슨 몸ㅁ이 투디야 진짜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자마자 너무 무릎갈림 ㅠㅠㅠ 그냥 막 ㅠㅠㅠ 감탄감탄 너무 감탄함 ㅠㅠㅠㅠㅠ 그리고 ㅠㅠㅠㅠ 갑자기 새삼스레ㅠㅠㅠㅠ 왤케 갑자기 열어줘 느낌 나지 얼굴...?ㅠㅠㅠ 머리땜에 그런가??ㅠㅠㅠㅠ 아 암튼 진짜 이분 실존 인물인걸 내가 아직도 믿을수가 없다ㅠㅠㅠㅠ

와..... 그래 내가 강다녤 피지컬 좋아하지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있겠어요 당연히 좋아하는데 정말 좋아하는데 약간 이런 투디적인 모먼트보다 좀더 덩치 있어보이는 그런 모먼트를 더 앓아왔다고 생각하는데... 와 이건 진짜 보자마자 너무 치여서 와ㅠㅠㅠ 진짜 너무 대단함 ㅠㅠㅠㅠ 허리ㅠㅠㅠ 다리 ㅠㅠㅠㅠ 와중에 어깨 넓고 목 길고 이건 인간이 아닌거 같음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얼굴형도 진짜ㅠㅠㅠㅠ 아 무슨 ㅠㅠㅠㅠ 일러스트야 그림이야 ㅠㅠㅠㅠ 그려놓은 예술이야 깎아놓은 조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건 안올릴수가 없었다 안앓을수가 없었다 진짜 ㅠㅠㅠ 어디 드러내놓고 앓아야만 했다ㅠㅠㅠㅠ 

동네사람들 ㅠㅠㅠ 얘가 제 최애인데요ㅠㅠㅠㅠ 와ㅠㅠㅠㅠㅠ 투디인가봐요ㅠㅠㅠㅠㅠ 대단하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꾸로만 백만년 뜯어먹어도 즐거울 내 최애여 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 꽉은 성공했는데 양말잌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충분히 길지를 못했더라 아님 바지가 많이 짧았던가 ㅋㅋㅋㅋㅋ 진짜 오랜만에 발목나온 아니 종아리/정강이 나온 움짤인가 짤을 봤음 ㅋㅋㅋㅋㅋ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 강다녤이즈뭔들이니까 당연히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 코디야 한번에 두개가 안되니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