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녤♡♡♡♡♡님 생일 축하해요!!! 본문

Today's Fanart

녤♡♡♡♡♡님 생일 축하해요!!!

코뿔소 2018. 6. 19. 08:53



녤핫핫핫핫핫뚜님!!!! 

생일 축하해요!!!!!!!!!

하하하하하 내가 잊은줄 알아찌?!!!

달력에 표시해놓고 다 기억해두고 있었다구요!!!!! 후후훟


사실 6월 들어서면서부터 진짜 틈틈히 시간날때마다 타블렛 끼고 앉아서 이렇게도 그려보고 저렇게도 그려보고 참 많이 고민을 해보았는데요.... 사실 이거말고 오랫동안 질질 끌고 있었던 러프가 있었어요..ㅠㅠㅠ 근데... 진짜 갈아엎고.... 좀더 캐쥬얼하고 사랑스러운 느낌의!!! 채색도 일부러 좀 러프한 느낌으로 슥슥 그린거 같은 그런 느낌으로 한건데 ㅠㅠㅠ 절대로 대충하려고 해서 그런게 아니옵고 ㅠㅠㅠㅠ 원하셨던 녤이가 축하해주는 느낌의 팬아트를 그리고 싶어서ㅠㅠㅠㅠ 잘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진짜 고민도 많이 하고 열과 성도 나름대로 다한거거든요ㅠㅠㅠ 저 원래 전신을 못그리는 그런 인간... 그런데 꼭 저 점핑하트를 그리고 싶었어요 사실은 각기 다른 하트 5개를 하는 녤이를 그리고 싶었지만 ㅠㅠㅠ 제 능력이 부족한 탓입니다ㅠㅠㅠ 엉엉 ㅠㅠㅠㅠ 

아무튼 정말정말 생일 축하드리구요!!!

오늘 하루 재미나게 알차게 보내시고 다치지 마시고!! 아프지마시고 건강하시고!! 다음 생일까지 녤이 (또) 실물영접할수 있으시길 기원하겠사옵고 당첨길 쭉쭉 걸으셨으면 좋겠고.. 

제가 진짜 애정합니다 울 핫뚜님♡

행복하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