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크흡... 다녤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녹아버려써...ㅠㅠㅜ 본문

her story

크흡... 다녤이 너무 귀여워서 심장이 녹아버려써...ㅠㅠㅜ

코뿔소 2018. 7. 8. 15:04
- 아무것도 없이 뻘하게 앓는 글 너무 오랜만에 쓰는거 같은데ㅠㅠㅠㅠ 브이앱보고 하루가 지나서도 그 스윗함에 몸이 부들부들 떨려서 결국은 앓이를 안쓸수가 없어서ㅠㅠ 그래서 이케 와따고ㅠㅠㅠㅜ
- 자고 일어나니 브이앱이 막 끝난듯한 그 허무함 아냐 갠차나 다시보기하면 되지ㅠㅠㅜ 녤이가 다시보기하면 된댔어ㅠㅠㅠㅜ 초반 5분동안 꺅꺅 거리면서 심장 부여잡고 폰을 껐다 켰더 혼자 쌩쑈를 하면서 겨우 겨우 봄 ㅠㅠㅠㅠㅠㅜ 아 진짜ㅠㅠㅠㅠㅠ 처음부터 갑자기 예시로 나온 영화가 이터널 선샤인이야ㅠㅠㅠ 나 ㅠㅠㅜ 나의 페이보릿이야 ㅠㅠㅠ 우리 통해쪄 (아니다) 우리 통해쪄어어어ㅠㅠㅜ (아니다) 아무튼 ㅠㅠㅠ 마음이 몽글해지는 영화라 그랬음 그치ㅠㅠㅜ 나도 진짜 그 영화 좋아해ㅠㅠㅠㅜ 별거 아니지만 내가 좋아하는걸 너도 좋아한다니 뭔가 통해써 (아니다)  진짜ㅠㅠ 다녤 븨앱이라니ㅠㅠㅠㅠㅜ 와ㅠㅠㅠㅜ 몸이 달달달달 광대가 달달달달 입꼬리 달달달달 ㅠㅠㅜ 요즘 애들 브이앱을 해주길래 와 언젠가 녤이도 해주겠지?!하고 있었는데 그 날이 이케빨리 와ㅠㅠㅜ
- 이번 브이앱보고 진짜 새삼 쳐느낀거ㅠㅠㅠ 우리 애 진짜 쏘스윗 ㅠㅠㅜ 너무 달달하다ㅠㅠ 진자ㅠㅠ 진짜ㅠㅠㅜ 너무 ㅠㅠㅠㅜ 팬들 진짜 사랑하나봐 미쳤나봐ㅠㅠ 시발 나존나 행복한 덕후 ㅠㅠ 진짜 개행복한 덕후다ㅠㅠ와ㅠㅠㅜ 아니ㅠㅠ 씨ㅠㅠㅜ 그렇게 이쁨 뽀짝하게 막 이쁜 얼굴 빵긋빵긋 조곤조곤하게 말하면서ㅠㅠ귀 빨개져서ㅠㅠㅠㅠㅠ 부끄러워서 그렇대ㅠㅠㅠㅜ 존나 치여서 여기서 폰 또 끔 울면서 끄고 마음 진정하고 다시 켜야했다ㅠㅠ 자꾸 자기가 무슨 말을 해야할지 정리를 못한다고 ㅠㅠ 그러는것도 진짜 너무 귀엽고ㅠㅠㅜ 원래 다 그렇게 하는건데 그렇게 아무말하고 진짜 조곤조곤 대화하고 그러는거 보고싶어서 팬들이 브이앱 통곡하는건데 막 은근슬쩍 어쩔줄 몰라하고ㅠㅠㅜ 시발 ㅠㅠㅠ 시발 ㅠㅠㅠㅠㅜ 뭐 이렇게 귀여으ㅓㅠㅠㅠㅠㅠㅠㅜ 쌩얼 예능에서 많이 깠지만 그래도 부끄러워서 이쁘게 보일라고 메컵 안지웠다는것도ㅠㅠ 와 쌩얼성애자인 나의 의견은 무시하고 그냥 그 말이ㅠㅠㅠ 그 표정이ㅠㅠㅜ 너무 귀여워 진짜 미침 ㅠㅠㅠ 와ㅠㅠㅠㅠㅠㅠ 알러지땜에 얼굴 다 뒤집어졌다면서ㅠㅠㅠㅠㅜ 나 그 고통스러움과 빡침 아는데 피부 개판 뒤집어져서 붓고 빨개지고 딱딱해지고 막 아ㅠㅠㅠㅜ 우리 녤이ㅠㅠㅠㅜ 좀 많이 자야돼ㅠㅠㅠ 컨디션 관리 잘해야해ㅠㅠㅠㅠㅠㅜ 겜하지말고 잨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옹이 오고 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급 편해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엄청 잘 웃고 그러는거 또 왤케 귀엽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자 뽀시락뽀시락 먹고ㅠㅠㅠ 아ㅠㅠㅠㅠㅜ
- 아ㅠㅠㅠ 다시 보고 싶은데 생각만해도 또 몸이 부들부들 넘나 좋은거ㅠㅠㅠㅠㅠㅠㅠㅠㅜ 진짜 녤이 최고야ㅠㅠ 내 녤 최고야ㅠㅠㅠㅠ 시발 ㅠㅠ 세상 다녤중에 내 다녤이 최고야ㅏ 역시ㅠㅠㅠㅠㅠㅠㅠㅜ
- 다녤도 말했다시피....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또 해줘ㅠㅠㅠㅠㅠㅠㅜ 진짜 아ㅠㅠㅠ 또해주면 나ㅋㅋㅋㅋㅋㅋ 나 자리에서 일어날 기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진짜 사랑해ㅠㅠㅠ 유아마이 타이레놀이며 아스피린이며 애드빌이야ㅠㅠㅠㅠ 유아 마이 페인킬러야ㅠㅠㅠㅜ 유아마이 불로불사의 명약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