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여름날의 소소한 덕질+일상 본문

her story

여름날의 소소한 덕질+일상

코뿔소 2018. 8. 17. 10:00
- 아주아주 오래만입니당!!!!
- 왜 안왔냐.. 포스팅안하냐...를 설명하는건 이제 정말 의미가 없을거 같고;;;;;;; 다음 컴백에는 돌아올수 있..지않...을까.....?
- 그 사이에 제 생일도 있었고 워너원 생일도 있었고.. 다 놓치고 지나갔고... 나 슬프고.... 하...
- 일주년 축하해... 축하했어...ㅠㅠㅜ

- 지난날의 소소한 덕질과 일상을 이야기해보자면

- 드디어 캐나다에도 녤이가 오셨어요
요하이로...ㅋㅋㅋㅋㅋㅋ

한인마트에서 이걸보자마자 숨멎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자리에 못박힌듯 서서 와중에 프린트 더 잘된걸 고르겠다곸ㅋㅋㅋ 뒤지고 있는뎈ㅋㅋㅋㅋ 옆에서 의도치않게 캐나다 워너블 미팅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지고 있으니까 옆에있던 중국계 팬이 어떤 멤버 찾냐고 친절하게 말걸어줌ㅋㅋㅋㅋㅋ 자기가 뒤져봤는데 누구누구 멤이 없다고 지금ㅋㅋㅋㅋㅋ 나 겁나 당황해서 어?? 어??? 아니 나 다니엘... 어... 그렇구나...ㅋㅋㅋㅋㅋ 근데... 요하이 원래 일케 비싼가염... 와... ㅋㅋㅋㅋㅋㅋ 비싼 남자여써 다녤...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사실 맛없다는 말을 들었어서 기대하지 않았는데 그냥 과자 생긴 그대로 평범한 맛이어서 의외의 놀람! 그러고 먹지 않았다고 한다 (...) 원래 텁텁한 과자 별로 안좋아해서... 언젠가 다 먹을거야 조만간 웅..

- 그리고 또 오셨어요 이거 진짜 레알 넘나 감격의 순간이었음

감격의 초근접샷ㅋㅋㅋㅋㅋㅋ

시발 ㅠㅠㅠㅜ 아 욕 ㅈㅅ 근데 넘 감격이라 욕을 안할수가 없음 ㅠㅠㅠㅠㅠㅜㅠㅜ 나ㅠㅜ 처음이야ㅠㅠㅜ 앨범에서 다녤나온거ㅠㅠㅠㅠㅠ와ㅠㅠㅠㅠㅜ 비록 마그넷 하나밖에 안나왔지만 ㅠㅠㅜ 그래도 감동이야ㅠㅠㅠ 감격이야ㅠㅜ 진짜 워너원 앨범에서는 영영 안나올줄 알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 마그넷 붙이려고 철판 보드도 샀다 (...) 처음에 보고 진짜 믿기지가 않아서ㅡㅠㅠㅠㅠ 나에게 이런 행운이 올리가 없어 내가 이렇게 운이 좋을리가 없어ㅠ하고 울었는데ㅠㅠㅠㅜ 진짜 남들도 다 이거 나오는건가 하고 고민함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기부니가 좋아요 하하하하

- 아 물론 이것도 오심

같이 오십 같이 ㅇㅇㅇㅇ 친구가 브마를 두번 접어서 보내줬는데 (...) 펴보고 너무 커서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깜짝 놀라서 바로 다시 접어 보관중 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단독브마는 그렇게 부끄럽더라 뭔가 벽에 붙이면 하루종일 날 쳐다보고 있는 기분이 들것 같...은 이런 소녀같은 갬셩

- 그리고 늘 하던데로 직캠과 짤줍과 간간히 나오는 떡밥을 먹고 뭐 그런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아 진짜 너어어어어무 더웠어갖구ㅠㅠㅠ 물론 한국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지만 ㅠㅜ 그래도 넘나 더워서 허덕거리는 일상을 보냈구요.
- 암튼간에 애니웨이 오겡끼데스까 와따시와겡끼데스 였구요. 오늘따라 녤이가 더더욱 고프네요. 너무.. 웅... 고파ㅠㅠ 웅 ㅠㅠㅜ 녤이ㅠㅜ 보고시포ㅠㅜ 웅 ㅠㅠㅠㅠ 븨앱 또 해줄때 되지 않았니ㅠㅠㅠㅠ 힝 ㅠㅠㅠㅠㅠㅠㅠ

- 오늘의 tmi 요즘 자다가 평균 다섯번은 깨는거 같은데.. 그래서 꿈도 진짜 겁나 많이 꾸는데요. 녤이 꿈 ㅋㅋㅋㅋㅋ 많이 꿈ㅋㅋㅋㅋㅋㅋ 그건 좋다ㅠㅠ 하ㅠ 역시 빈도가 올라가면 확률도 올라가는겨ㅠㅠㅠㅠㅠ 근데 여전히 꿈에 나와도 슥 지나가 비중이 까메오야 뒷모습 너무 많이 봤다 진짜.. 나도 인터뷰하는 꿈꾸고 싶다 대화하는 꿈꾸고 싶다 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