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할로 에블바뒤 본문

her story

할로 에블바뒤

코뿔소 2018. 11. 17. 07:26

- 때려죽이십시오 때려죽여요ㅠㅠㅠ 왜이렇게 안왔냐고 때려죽여도 내가 할말이 없다... 없다...ㅠㅠㅠ 읗엏엏엏

- 아시는 분들 아실테고, 눈치채신 분들 눈치 채셨을수도 있겠지만... 제가... 쫌... 어 어쩌다보니까 제대로 레스트 걸고 있는 느낌인데... 그래도 녤이 솔로 데뷔하는날에는 진정 돌아옵니다.. 그때는 진짜... 무슨 수를 써서라도..ㅠ 돌아옵니다 돌아오고싶어 그때 우리 다시 제대로 된 덕질 포스팅으로 만나...엉엉....

- 저는 잘 살고 있습니다. 아마도 잘 사는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덕질도 열심히 안놓고 하고 있습니다. 직캠보는 라이프 행복해 볼때마다 어쩜 우리 녤이는 엉엉 하고 울면서 보고있습니다. 이번 머리색 진짜 너무 잘 어울려서 또 바꾼거 처음보고는 심장이 빠운스빠운스 아아 너무 예뻐 어쩜 좋지 어쩜 빨강이 이렇게 찰떡이지 우리 녤이는 어쩜 이렇게 안어울리는 색이 없지 하고 또 혼자서 광광 울고 네 음 그래도 아무래도 예전처럼 나노로 뜯어볼때처럼은 아니어서 살짝 워라밸아닌 덕라밸이 맞아가고 있는것 같았는데 

- 갑자기 꿈에 나오기 있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왖 ㅣㄴ짜 쫌 나와달라고 고사를 지낼때는 절대 안나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갑자기 꿈에 퐉 나오는데 와 세상 분량 한가득 나옴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는 늘 저 멀리 있거나 저 멀리 있다고 얘기를 듣거나 막 기다리다가 꿈에서 깨거나 뭐 그런 꿈들이었는뎈ㅋㅋㅋㅋ 어제는 갑자기 초 근접샷으로 나타나서 대화도 겁나 많이하고 쏘스윗하고 막 뭔데 이거 왜 갑자기 꿈으로 재입덕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왜그러는데 너 ㅋㅋㅋㅋ 싶게 네 갑자기 막 그렇게 꿈을 꿔서요 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 심지어 해투도 아직 보기 전이었음 뭘 봐서 꿈에 나온게 아니라 진짜 그냥 재입덕을 위해 나의 뇌가 삐리리 하고 프로그래밍해서 내보낸듯한 그런 타이밍구 하하하하하핳

- 그래서 일어나자마자 해투보다가 ㅋㅋㅋㅋㅋㅋㅋ 꿈에서 보고 재입덕하고 혼자 흐뭇하고 설레는 덕심을 풀어놔야할거 같아서 왔다는...그런 이야기입니다.

- 에블바디 잘 지내시죠?? 제가 댓글에 답은 하나씩 달고있지 않지만서도.. 그래도 댓 달릴때마다 열심히 와서 보고는 있습니다 ㅠㅠㅠ 큽 죄송스러워서 더더욱 대댓을 못달게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구님들 ㅠㅠㅠㅠ 감기 조심하시구 ㅠㅠㅠㅠㅠ 제가 그래도 연말에 보물함은 해야지..하고 늘 생각은 하고 있는데 또 큰소리 쳐놨다가 못하게되는 (...) 상황이 올지도 몰라서 일단은 입닥치고 있습니다만... 아무튼 ㅠㅠㅠㅠ 사랑합니다 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 계속 들어와서 체크해주시는 분들 진짜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죄송해서 제가 진짜 제가 뭐라고 ㅠㅠㅠㅠ 엉엉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