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애증의프듀콘!!!!!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애증의프듀콘!!!!!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코뿔소 2017. 7. 1. 22:35
프리뷰들.... 가져오지 않으려..... 저장하지 않으려했지만.. 나란 덕후 겁나 멘탈 약한 덕후.... 앓고 싶어서 죽을거 같은 덕후...... 아..... 사진 출처들은 다 사진속에 있습니다...... 문제시에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삭제합니다......
직캠은 일부러 가져오지 않았지만... 시간 되시면 한번쯤 찾아보시길 권유합니다.... 심장이 존나 빠르게 뛰게 될거임...
그럼 아래로는 흥분을 참지 못하고 뱉는 아무말대잔치 ㅇㅇ

이건 출처가 권현빈 연습생 인스타.


왓씨..... 존나 신나하는거보래..... 사람 미쳐버리게..... 겁나 좋잖아.... 좋아죽겠다 진짜.... 콘 못가기는 커녕 꿈도 못꾸는거..  너무나 가슴 아픈데 또 애가 너무나 좋아하니까 그냥 또 좋음. 강다녤이 신났다 강멍뭉 좋아죽는다 ㅠㅠ 강멍뭉 즐겁댄다ㅠㅠㅠㅠ 그럼 돼써 니가 좋음 다 됐지 뭐ㅠㅠㅠㅜ 더더더더더더더더더 많이 신나해줘ㅠㅠㅠㅠㅠㅠㅜ 신난 강멍뭉이 되면 나도 신남 ㅠㅠㅠ 아 진짜 살 엄청 빠져갖도 이젠 얼굴이 그냥 쪼꼬맣다. 작은편이라던가 비율이 좋다 정도가 아니고 그냥 개짝아짐..... 지금 힘들어거 빠진거 같은데ㅠㅠㅠㅠㅜ 으앙 잘먹어서 어떻게든 더 빠지는걸 방지해보자ㅠㅠㅠㅠㅠ 이제 찌는건 바라지도 않고 그냥 그만 빠지면 좋겠다ㅠㅠㅠㅠ아놔 근제 살 빠지니까 애 진짜 아이돌같은데... 우와 아이돌미 소년미 뿜뿜해지고 있는데... 이건 또 이거 나름대로 좋아.... 하.... 근데 나 청년미 낭낭도 넘나 원해 진짜 겁나 원해.... 아 근데 진짜 피지컬.... 하.... 어깨넓이와 팔다리 길이가 진짜.... 하..... 부모님께 효도해라 진짜 그런 몸 쉽게 나오는거 아니다 진짜.... 아 그리고 열어줘때 안에 나시를 안입았다는 소문이 있던데... 진짭니까......... ? 빨리 고화질...아.... 진짜면 가까스로 참아왔던 나의 일코력이 터져 없어질거 같음.... 안그래도 지인들한테 영업하고 있어서 다들 새짤 뜰때마다 얘 니가 좋아하는 애지? 하고 갖다주고 있음....... 참 제발 엠넷인지 씨제인지... 제발 이거 영상 좀 팔아주면 안되나여..? 뭐... 암튼 녹화를 제대로 해서 좀 볼수 있는 기회를 주면 안되여...?  제가... 진짜 돈내고 볼 의향이 백퍼를 넘어서 한 천만퍼 정도 있거든요.....? 아마 저 뿐만 아니라 존나 많은 사람들이 보고싶어할텐데.... 시발 좀 보게해줘여....... ㅠㅠㅠㅠㅠㅠ 어 그런걸 좀 어 잘풀어주면 어 해외팬도 더 많이 생기고 시바류ㅠㅠㅜ 활동 쉬는 기간에는 해외 돌린대매 애들 그때도 돈 벌어야할거 아냐 씨 그럼 떡밥을 씨 글로벌하게 쳐 뿌려야지 어 ㅠㅠㅠㅠㅠㅠㅜ 아....암튼 진짜 미치겠네.....ㅠㅠㅠ 광고 사진으로만 보다가 오랜만에 춤추고 노래하고 거기다가 세상에서 제일 신난 강다녤보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 아 내 마음이 다 좋은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햇ㄱ어 진짜 이 덕후는 재기불능이야 정말 현망진창이야... 사실 내가 얼마전에 기사에서 강멍뭉이 밤새서 악플을 보고있더라는 이야기를 보고 가슴이 미어지는줄 알았음. 악플 많겠지 많을텐데 그보다 좋아서 나처럼 좋아미쳐날뛰는 사람들이 훨씬훨씬 많다는거 제발 알고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나는 그렇게 쉽게 이정도로 미쳐날뛰는 스타일은 아냐... 아마 나같은 사람 존나 많을텐데... 그러니까 그런 머글들도 돌아버리게할 정도로 본인이 마성이라는걸 깨닫고 자신감 가지고(자만해서 연옌병 걸리진 말고) 매일매일 오늘처럼 신나서 날뛰어줘라. 그렇다고 나아아아아아아아중에 콘서트만 쳐하면 진짜.... 진짜 존나.... 존나 미워할거임............... 해외팬들을 조금이라도 눈꼽만큼이라도 염두에 두고 있다면 그런 미친 짓거리는 제발 안했으면 좋겠음..... 꼭 테레비 많이 나와라... 미친듯이 나와라... 지겨워도 나와라........  무조건 나오는거야.... 적어도 브이앱을 하든 유투브를 하든 뭐라도 하는거야..... 아이돌은 뭐든 잘해야하니까 방송도 열심히 하는거야 제발......
아 암튼 이런 말 오그라들어 이게 진정한 덕후의 마음이구나... 아 새삼스레 덕후의 마음을 깨닫다니 정말 부끄럽다.
암튼 사랑해 강다니엘♥ 강멍뭉 내일도 잘해!!!! 다치지말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