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오늘도 강다녤은 미친듯이 예쁘고... 덕후는웁니다.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오늘도 강다녤은 미친듯이 예쁘고... 덕후는웁니다.

코뿔소 2017. 7. 2. 18:45

오늘자 출근 프리뷰라던가는...안들고오기로 했음. 암튼 오늘도 존예보스라고 합니다. 당연하지 누구 연옌인데!!! 누구 강멍뭉인데!!!!!! 누구 강센터인데!!!!!!!!!!!!! 


어제자 고화질들이 떴는데... 진짜 이러다가 내 폰 용량 다 강다녤 사진으로 채울거 같아서 신중하게 골라서 받자...했지만 보는 족족 다 쳐받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 식음을 전폐하..진 않고 그냥 끙끙 앓으며 튓이며 갤이며 다 끊고 단호하게 옵치를 했다. 게임도 잘 안되고 쓸쓸한 마음에 사진을 다시보다보니 우리 애가 넘나 이뻐여!!!!!! 여러분 우리 애가 너무이뻐!!!!!!!!!! 우리 애가 미친듯이 이뻐 세상 제일 이쁘고 멋지고 잘생기고 귀엽고!!!!!!!!!!!!!!! 난리났어여!!!!!!!!!!!!!!!!!!!!!!!!!!!!!!!! 

출처는 사진속에.


우와 진짜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ㅜ 어떡하지ㅠㅠㅠㅠ

아 진짜 어떡하지........................ 하................ 이건 정말.... 보면 볼수록 세상에서 제일 잘생겨보임....... 아 내가 미쳤구나 내가 맛이가서 얘가 젤 잘생겨보이는구나~하고 생각하던거를 넘어서서 약간... 약간 진짜로 제일 잘생긴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고 있음. 미쳤나봐 진짜. 누가 보면 내가 낳은 내 새낀줄 알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후기보면 막... '작정한것처럼 끼 막 장난 아니었음' 그러던데.. 하. 너무좋아 작정한 아이돌....... 작정하고 끼부리는 아이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지금쯤 열심히 하고있겠지요... 절대로 절대로 다치지 말고!!!! 으아아아앙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