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퍼스트룩 화보!!!!!! 왤케 잘났냐 우리애들!!!!!!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퍼스트룩 화보!!!!!! 왤케 잘났냐 우리애들!!!!!!

코뿔소 2017. 7. 4. 18:45




왠지 플필 사진 찍었을때랑 같은 날인거 같은 느낌입니다만.. 저 머리 저 화장 눈에 익어.... 자꾸 보니까 귀여운거 같기도 하고... 에라이 이 덕후야. 그저 강다녤이면 마냥 다 귀엽지....? 네 그런거 같아요. 이제 그 지경이 된것 같습니다.... 아 손봐.... 얘는 진짜 손모델같은거 했어도 돈 잘 벌었을거야 진짜. 마지막 사진 왼손...하... 핏줄... 하.... 오른손 손가락사이의 거리...하... 

이번 화보에서 가장 충격적인건 지훈이의 어마무시한 미모임. 우와.. 처음에 보고 입을 다물질 못했네. 우와 진짜...........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을 정도로 진짜 너무 잘생김....... 이런 미소년 세상 혼자 사는 미소년.. 우와.... 관린이도 미친듯한 미모고 둘이 같이 찍으니까 진짜 무슨 미소년 파워로 세상도 지배할수 있을거 같다 진짜. 

암튼 나는 그 무엇보다도 완전 괜찮은 단체사진이 나왔다는게 기뻐서 팔짝팔짝 뛰겠음. 첫번째 사진 제일 좋음 ㅠㅠㅠ 다들 잘나온거 같아ㅠㅠㅠ 이렇게 모아놓으면 어찌나 비쥬얼그룹인지 ㅋㅋㅋㅋㅋ 진짜 나 혼자 자랑스러워지려고 함. 


+ 그나저나 첫번째 사진의 최고 포인트는 우진이의 카리스마+잘생김 돋는 얼굴과 반대되는 어색하게 가지런히 모아서 배에 찰싹 붙인 손끝임 ㅋㅋㅋㅋ 어떡하지.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 손을 이렇게 했다가 저렇게 했다가 어떡하죠? 그냥 자연스럽게 해보세요. 이 이케여...? 라는 종류의 대화가 오갔을게 너무 뻔한 ㅋㅋㅋㅋㅋ 그런 손끝ㅋㅋㅋㅋㅋ 그리고 애들 다 얼굴 들고 있느라 목에 힘들어가있는 것도 귀여움ㅋㅋㅋㅋㅋㅋ 비하인드 영상이 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어떤 상황이었는지 보고싶다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