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퍼스트룩 화보 개인샷 모음♥ 우리 애들 미모가 미쳐날뛰고있어요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퍼스트룩 화보 개인샷 모음♥ 우리 애들 미모가 미쳐날뛰고있어요

코뿔소 2017. 7. 5. 19:19

일단 먼저 심호흡을 해야함. 심호흡을 해야 이 미친 얼굴들을 마주할수 있음. 


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해 첫번째로 나온 말이 욕이라 진짜 미안하다. 근데 진짜 사진 딱 보자마자 어쩔수가 없었으뮤ㅠㅠㅠㅠ 아 뭐 또 이런 새로운 얼굴을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우와 씨 진짜 내가 환장하는 멍뭉미와 청년미가 한번에 나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나도 모르게 화면으로 손을 뻗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져보고자 하는 욕망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이렇게 맨돌맨돌하고 빤지르르하게 묘하게 대형견 느낌. 아니 머리 이게 훨씬 낫잖아여 진짜ㅠㅠㅠㅠㅠ 생머리로 덮어줄거 아니면 반은 까달라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진짜...... 후아후아후아후아 정신차리자. 막 눈웃음을 치거나 웃거나하는것도 아닌데 진짜 저 눈빛이 뭔가 겁나 끼부리는것처럼 보임. 아니 좋게 말하면 유혹하는거 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미안해요 제가 덕후라서 그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그런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그런거 있잖습니까. 소설이라던가 만화, 드라마, 영화 같은거 보면 가끔 있는... 그는 그냥 바라보고 있고, 상대방은 뭔가 이런 저런 말을 하고 다른 곳을 보고, 근데도 계속 그 눈의 시선을 집요하게 따라가고. 그 느낌이야 ㅋㅋㅋㅋㅋ 그리고 뭔가 강다니엘이라는 인간은 실제로도 사람을 종종 그렇게 볼거 같은 느낌이 드는.... 네네, 덕후의 그냥 상상입니다. 망상이여. 아 그리고 난 쟤의 손이 그렇게 좋아. 진짜 각이 너무 예쁘잖아ㅠㅠㅠ 손이 이쁘면 그냥 어떻게 들고 있어도 다 각이 사는건가요, 아니면 쟤가 특출나게 손가락 각을 잘 잡는건가요. 손 이쁜 사람이 좀 알려주세요. 평생 손이 예뻐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아 저 눈동자 어떡하지.... 새카맣고 동그랗고 말간거 너무 좋아. 가끔은 컬러렌즈 끼면 어떨까 상상해보고는 하는데, 얘는 그냥 진짜 쌩눈이 훨씬 더더더더더 매력있는거 같다.   


네.. 강다녤을 보고 욕을 했고, 지훈이를 보고는 입을 틀어막고 숨을 멈췄습니다. 우와........ 박지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쥐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모 감동의 도가니탕. 우와 진짜 겁나 이쁨. 사람들이 지훈이보고 아이돌상, 전형적인 아이돌상, 뭐 그렇게 얘기하는데 여러분 얘는 그냥 아이돌상 정도가 아닙니다. 이 아이는 레알혼또니진짜로 대단한 미소년이예요. 이쁘장한, 아이돌할만한, 그런 얼굴이 아냐 이 얼굴은. 아이돌중에 이런 얼굴 가진 미소년이 몇이나 되는지 심각하게 말해보라고요. 미소년이라고 할만한 얼굴중에서도 독보적인 미소년이예요. 그런거지... 그... 취향을 넘어서는 독보적이고 절대적인 미... 그거지. 절대적인 아름다움은 어마어마한 재능이고, 굉장한 능력이라고 생각함. 우와 진짜 이 사진 존나 미친거 같음. 단체샷보고도 우와 박지훈 얼굴봐라 진짜 미쳤다. 겁나 이쁘다. 그렇게 생각했지만 개인샷보니까 그냥 숨을 쉴수가 없음. 살아있는 순정만화 주인공임. 그래, 그!!!! 첫사랑!!!!!!!!!! 첫사랑 비쥬얼이야!!!!!!!! 학원순정물에 나오는 첫사랑의 느낌.


대휘는 진짜 맨날 요정같고, 소년같고, 가끔 소녀같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완벽한 소년계 아이돌이라고 생각했는데, 이 사진보니 소년미만 있는게 아니더이다................... 뭐지 이 다 우수에 찬 남자 같은 느낌...? 얘도 진짜 알면 알수록 모르는 얼굴이 많네... 어떨때는 그저 마냥 어리고 깨발랄하고 전형적인 통통 튀어다니는 남자애 같았는데, 불장난 할때는 끼부리는 얼굴로 꽃가루 부는게 너무 내츄럴 본 아이돌이라서 진짜 입틀막. 또 숨도 못쉬고 좋아했었음. 이쯤되면 나 내츄럴본아이돌 너무 좋아하는거 아니냐.... 프듀2 후반부로 가면 갈수록 애가 좀 지치는것도보이는거 같고, 마냥 발랄한 아이가 아니구나 싶은 모습도 있었다. 오히려 원래는 조금 또래보다 조용하고 침착하고 정확한 스타일이 아닌가 싶은. 근데 이건 또 뭔가 '정신을 차려보니 그는 갑자기 어른의 얼굴을 하고 있었다'같은!!!!!!!!! 그런 공허함이랄까 허무함이 뭔지 아는거 같은 그런 얼굴이야!! 아 그리고 좀 뜬금없는데 대휘 귀 왜이렇게 예쁘게 생겼지...? 이 무슨 교과서적인 귀의 형태냐....? 나 진짜 하다하다 이제는 귀모양까지 눈여겨 보고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ㅠㅠㅠㅠ 여러분 우리 재환이가 갈수록 카메라에 익숙해지고 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냐 아직은 모르지. 어쩌면 그냥 사람타는걸수도 있지. 근데 하이트랑 비교해보면 너무 달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또 뉘신지...할판..ㅋㅋㅋㅋㅋㅋㅋ 하이트 사진들은 전반적으로 모두가 다 골고루 어색하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물론 그건 광고 사진이고 이건 화보고. 근데 암튼 거기서 재환이는 정말...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말로 할수 없을정도로 본인도 어색하고, 카메라맨도 어색하고, 보는 나도 어색하곸ㅋㅋㅋㅋㅋ 심지어 손에 들린 맥주까지도 어색해하는 것처럼 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 사진 너무 잘나왔다 진짜. 아니 요즘에 재환이가 미모 포텐이 터진거 같긴 했지만서도. 바른생활 훈남인데 알고보면 나른 섹시미도 있는거 같은, 그런 전형적인 훈남오빠같음. 하... 아니 진짜 애들 다 왜이렇게 하나같이 잘생겼지..........? 제가 덕후라 그런건가여 아님 객관적으로 진짜 잘생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판단을 할수가 없어. 덕후의 마음으 너무 커져서 판단 능력을 상실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옹성우는 더이상 말을 안해도 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사진 올라올때마다 나 맨날 '성우 너무 잘생겼어!!!!!!!!!!!!!!!!!!!!'하고 울부짖고 이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만 보니까 워너원 사진 쭈르륵 다 올릴때는 강다녤보다 옹성우를 더 울부짖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성우는 잘생겼으니까... (먼산) 사실을 말하는데 기죽을 필요는 없는거지...? 그런거지....? 그 성우의 잘생김은 지훈이의 잘생김과는 다름. 지훈이의 잘생김이 '절대적인 미소년'이라는 느낌이라면, 성우는 '사연있고 깊이있는 남자'라는 느낌이랄까. 성우도 진짜 그 눈빛에 뭐가 있는것 같다. 그래서 사람들이 배우상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그러니까 '이 사진속의 남자에겐 이런 스토리가 있다'라고 생각이 들게끔하는 뭔가가 있다. 스토리텔링이 있는것 같은 눈빛이라. 성우는 영상이나 공연 직캠으로 봤을때는 정확히 옹성우 본인이 보이는데, 화보사진으로 보면 어떤 역할/캐릭터 같은걸로 보이기도 함. 확실히 다면적인 매력이 있어 응응. 이런 얼굴로 화보 찍어놓고, 또 리얼로는 웃기고 싶어서 개그욕심 부리고 신난 얼굴로 강아지같은 함박미소 지으면서 훌렁훌렁 뛰어다니고 장난치고 이랬을게 너무 뻔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아직도 우진이가 미자라는 사실이 믿기지가 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렇게 이목구비만 딱 놓고 보면 분명 얘도 소년계에 누가봐도 애기 같긴 한데, 아 왜 묘하게 섹시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미자한테 섹시하다고 하기 싫은데. 반대로 보면 또, 얘는 또 분명 섹시미가 있긴한데, 왜 난 얘가 소년계라고 생각하게 되는걸까....하고 진짜 곰곰히 생각해봤더니. 얘도 첫사랑계더라고요. 지훈이랑은 달느 첫사랑계. 지훈이가 청초하고 부드럽고 아름다운 첫사랑 소년인데 현실에서는 사실 이런 첫사랑이 있겠냐고... 일단 저런 얼굴이 드문데. 우진이는 좀더 현실에 있을법한 첫사랑? 진짜 누구나 첫사랑은 거의 이렇지 않을까? 하는 느낌. 남자다운 느낌이 있고, 다부진 느낌, 장난끼 많을것 같은 웃음에, 점심시간마다 공을 열심히 차러 나가서 탄것 같은 피부, 친하진 않더라도 지나가면서 인사 정도는 할것 같은. 눈이 마주치면 약간 수줍어하며 고개를 돌릴거 같은 그런!!!!!!!!!!!!! 그런 소년의 이미지인거지!!!!!!!!!!!!!!!!!!!!!!! 그래 내 첫사랑은 그랬어 적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개인적인 이유였다 결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배우상2님께서 등장하십니다. 하.............. 관린아............ 왜 관린이면 정면샷이 아닌지 매우 궁금하긴 하지만... 분위기가 쩔어버려서... 하....... 관린이는 무표정할때랑 웃을때랑 온도차이가 진짜 심한거 같음. 나는 프듀2 첫방보고 가장 인상에 남았던 애들이 관린이랑 선호, 큐브 애들이었음. 회사가 짜준건지, 둘이서 짠건지는 모르겠지만 딱 흑백으로만 입혀서 처음엔 웃지도 않고 말도 안하고 냉한 느낌으로, 생긴건 겁나 잘생겨서들 기럭지도 엄청 길고, 쩌는 시크한 얼굴로 루틴을 추던 모습이란.... A반이던 F반이던 상관없이 그냥 겁나 뇌리에 박혔다. 진짜 그야말로 간지나네? 까리하네? 라는 느낌. 다른 말로는 설명이 안됨. 멋있다 같은게 아니고 까리하다고. 간지 쩐다고. 딱 그거야. 암튼 그래서 나는 뭔가 관린이를 계속 냉미남계로 인식하는 경향이 있었는데, 방송이 진행되면 될수록 애가 어찌나 환한 미소를 짓는지ㅠㅠㅠㅠㅠ 형들이랑 친해져서 기뻤던게 틀림없구나, 마음이 조금 편해졌나보다, 여유가 생겼나보다 싶은게ㅠㅠㅠㅠ 거기다가 웃으면 또 어찌나 제 나이가 나오는지ㅠㅠㅠㅠㅠ 관린이는 그냥 마음이 튼튼하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던게 프듀 생방때였음. 마지막에 순위 발표할때. 애들 뽑힐때마다 진짜 진심으로 웃으면서 축하해주고 있다는 느낌이 들었음. 진짜진짜진짜 너무 기쁘다!!!!!!!!!!!!! 너무 행복해!!!!!!!!!!!! 너무 축하해!!!!!!!!!!!!!! 고생했어!!!!!!!!!!!!!!!!!! 라고 순도 100%의 마음으로 끌어안아주는 느낌? 뭔가 스스로의 중심이 잡혀있다는 느낌이 드니까 애가 나이가 어린데도 불구하고 마냥 어려보이지는 않음. 그래서 얘도 배우 느낌이 나는건가....? 


으아 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왜이렇게 지성씨 진지한 얼굴을 보면 웃음이 나오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 사진 엄청 멋있는데, 잘나왔는데!!!!!!!! ㅇㅇ 진짜로진짜로 그렇게 생각함. 이렇게 보니까 지성씨도 역시 아이돌은 아이돌이구나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그런 느낌이야... 친오빠가 겁나 멋지게 하고 분위기 잡으면서 여친을 만나는 모습을 발견했을때의 마음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묘하게 자랑스러우면서도 쑥쓰러우면서 어색한 느낌!!!!!!! 아 대단하다 지성씨.... 진짜 겁나 친근한 이미지로 자리잡았구나 그러면...? 무려 친오빠 기믹이라니... 아 근데, 지성씨는 소리 없이 사진으로만 보면 잘생겨보이긴 함. 아 좀 헷갈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방송에서는 너무 스스로 망가지는 얼굴 자주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잡고 찍은 사진이나 옛날 셀카같은거 보면 너무 멀쩡하게 그냥 잘생긴 오빠같은겨. 근데 또 영상에서는 잔망의 끝판왕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알고보니 갭모에................? 그런건가 당한건가.....?!!!


하... 여기 절 입틀막하게 만든 또다른 남자가 등장하네여.....하......... 연보라색 티 진짜 찰떡처럼 받는다 진짜. 아.......... 그냥 딱 보면 고양이. 민현이는 보고있으면 우와 이 고양이가 진짜 겁나 사람 홀리네 라는 느낌. 고양이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그냥 존재만 하면 사람을 홀리잖아요. 그렇잖아요?!! 딱 그 느낌이야. 얘는 아무것도 안하는데, 무슨 의도가 있는것도 아니고, 별달리 매력어필을 하려고 하는것도 아닌거 같은데, 근데 보는 사람이 알아서 홀려서 들어가주는거. 이 사진도 '그냥 어쩌다가보니 눈이 마주쳤네'라는 얼굴인데, 보는 사람 입장에선 확 홀리는 느낌인거!!!!!!!!!! 이거 뭐라고 설명해야 좋을지 모르겠음 진짜. '딱히 그럴 생각은 아니었는데.'같은 대사가 있을것 같은!!!!!!! 아........ 어렵다. 근데 또 민현이 매력이.... 이 아이는 그냥 고양이가 아니라 개냥이라는겁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캐쥬얼하게 찍은 단체샷같은거 보면 온갖 깨방정 혼자 다 부리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너무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 그런건 또 아니고, 본인 마음 내키면 장난아님... 영락없는 개냥이 스타일ㅋㅋㅋㅋ 나는 가끔 개같지만 엄연히 고양이다 닝겐, 정신차려. 니 뜻대로 될리가 있겠니, 내가? 딱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에 잡을수 없는 그런 신기루같은 존재!!!!!!!!!! 



우와 배진영.... 눈썹 실화냐............? 무슨 눈썹이 저렇게 이뻐.............? 입매도 봐라... 하........... 아니 입매가 어떻게 저렇게 생김...? 진짜 우와... 진영이는 진짜 흑발 더럽게 잘어울리는듯. 이목구비 진하게 생겨서 새까만 머리에 눈썹에 속눈썹에 눈동자까지. 약간 이 나라에서 찾기 힘든 얼굴. 진영이도 미소년이지요. 완전 미소년이지 ㅇㅇㅇ 지훈이랑 같이 있으면 그냥 순정만화 표지같음. 꼭 여주인공은 두 남자주인공 사이에서 갈등을 해야하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그 느낌. 꼭 남자 주인공 한명은 머리가 흰색이고 다른 하나는 검정색이야. 만화니까. 그중 블랙을 맡고 있을것 같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왜 진영이 볼때마다 일본 미소년같다라는 느낌이 드는지 모르겠음. 예~~~~~전에는 일본 드라마나 영화같은게 유행할때가 한참 있었는데, 그때 어디선가 봤을것 같은 그런, 쟈니즈계 미소년같은 느낌이랄까. 아 근데 진영이 입술 진짜 더럽게 예쁘다. 무슨 그림같네. 어떻게 밸런스가 저렇게 맞지.. 하...촤............ 근데 사실 나는ㅋㅋㅋㅋㅋㅋ 진영이한테 좀 치였던건 얼굴보다도 음색이었음. 생각보다 성량도 좋고 허스키한 음색.... 완전 내 타입...읗엏어헝헝헝 ㅠㅠㅠㅠㅠㅠ 연습 더 하고 활동 더 하면서 경험 더 쌓이면 얼마나 발전할런지 진짜ㅠㅠㅠㅠㅠ 이 얼굴에 그 목소리까지 진짜 사기캐아니냐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성운이 요즘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프듀콘 직캠보고 완전 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깨방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꼬발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찌나 귀여운지 진짜 순간 훅들어오는데.... 우와......ㅋㅋㅋㅋㅋㅋ 가만보니 성운이도 고양이 타입이얔ㅋㅋㅋㅋ 얘는 진짜 완전한 개냥이 스타일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자기가 고양이라는 사실은 항상 기억하고 있는 개냥이라면, 얘는 아주 가끔 본인이 고양인지 개인지 인간인지 헷갈릴때가 있는 개냥이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순간이 진짜 미친듯이 귀엽더라... 우와... 프듀 본방을 볼때는 차마 생각도 못했었음. 이제서야 '아 이래서 성운이가 인기가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음. 뭔가 성운이는 이 사진보다 그냥 요즘 치였던 이야기를 하고 있는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도 잘나왔습니다만 어쩔수 없습니다. 데레게이지 꽉 채운 모습에 치였기때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나 이걸 도대체 몇시간동안 쓴거냐......................... 급 피곤해짐. 흐어............ 아 근데 진짜 애들 다 너무 잘생겨서 어떤걸 폰 바탕화면에 깔아놔야할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면서 넣어놔야하나ㅠㅠㅠㅠ 아니면 그냥 해놨던 단체샷으로... 하.... 존나 쓸데없는 고민이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