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셀프 프로필 + 하이트 영상♥ 하루에 열두번씩 앓고있네.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셀프 프로필 + 하이트 영상♥ 하루에 열두번씩 앓고있네.

코뿔소 2017. 7. 5. 19:51

A post shared by 하이트 (@official.hite) on

어... 음... 일단 또 저번 포스트 쓰는 사이에 올라온 뉴 떡밥을........하..................... 웅... 어........... 하.............. 씨발.........................ㅇ ㅏ................. 뭐지.......... ㅝㅁㄴ데............... 아....... 윙크.........하................ 손가락 하트 씨발 손가락 존나 이쁘네 진짜 아니 저 손 뭐니 진짜 진짜 아 나 막 손에 집착하고 그러는 그런 사람 아닌데 무슨 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캔은 또 왜 저렇게 잡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일반적으로 잡질 않아 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손자랑하려고 그러는거지 내가 이젠 알아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모니터링 겁나 열심히 하지??!!!!!!!!!!!! 그래서 너 손큰거에 치이는 사람들 많은거 보고 일부러 그러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너 손 존나 이쁘고 존나 크다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그 손에 치인 1인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진짜......... 어........ 어...... 이 영상에는 좋은것들이 매우 많지만 그 중에서 제일 좋은건.... 사실 가장 마지막에 웃는 얼굴임. 윙크하고 그 부끄러움이 몰려와서 짓는 그 진짜 '아 약간 부끄럽고 곤란해잉'하는 그 웃음ㅋㅋㅋㅋㅋㅋ 진짜 웃음. 그럴때마다 본인 눈썹 앞머리가 올라가는거 아시는지.... '으하하'하고 멎쩍게 웃을때 나오는 그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거의 없어지다싶이하는 그 얼굴임. 멍뭉미 확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플필을 보고 나는 확신했습니다... 강다녤은 모니터링을 존나 열심히 하는게 틀림없음. 물론 워너원 애들 다 열심히 하는거 같긴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쩜 다들 그렇게 갤 열심히 들어가본 티가 나니 얘들아............. 참고로 저는 갤러는 아니구요... 흔한 관음러입니다. 암튼...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처음엔 글씨를 이쁘게 또박또박 써보려고 노력한 티가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순간부터 무너지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오칸에 이르러서는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강다녤 그는 별명칸에서 스스로 밝힌것이다... 나무위키에서 니 이름 쳐봤다는 사실을..... 아 뭐 사실 당연하겠지. 나같아도 내 이름 검색 해볼듯. 아마 나는 존나 집요하게 매순간 내 이름 검색하고 있겠지...ㅋㅋㅋㅋㅋㅋㅋ 음... 이 블로그도 한번쯤은 들어와본적 있을까요..... 음..... 그렇다면 진짜 자기 이름 걸린 모든 블로그를 다 들어가봐야만 가능할테니 아마 여기까진 못왔겠지...ㅋㅋㅋㅋㅋㅋ.. 슬프면서도 안심된다 뭔가...ㅋㅋㅋㅋ. 지금 애들 폰이 다 없다는 소문도 있긴하던데..... 업데이트가 어디까지 되어있을까 아이들...? 암튼...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팀에서 믿고 맡기는 올라운더다!! 에서 빵터지고 '라고 생각합니다'하고 급히 덧붙인듯한 말에서 또 터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덕후의 마음에서는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 강다니엘은 올라운더가 맞다고 생각은 해 나도... 늘 그렇게 말해왔지... 나중에 솔로나 하라고 제발. 근데 본인이 스스로를 올라운더라고 생각할줄은 몰랐음. 아~ 가끔 얘를 종잡을수가 없음. 전형적인거 같으면서도 은근 특이한 캐릭터야. 물론 프듀 내내 랩퍼를 제대로 한적이 '이 자리에' 한번 밖에 없다는 사실을 미뤄보아... 그리고 최종곡에서 래퍼 포지션을 선택하지 못하고 그냥 서브보컬1로 간걸로 보아, 아마 그 전 과제들에서도 '저는 보컬은 좀... 랩이 나아요'라고 말하는 아이가 있다면 그냥 '웅.. 구래 그럼 너 랩해'하고 자기가 보컬을 했을거 같긴한데... 그러면서 점점 '어라 나 생각보다 보컬 좀 잘하는거 같음'이라고 생각했을수도 있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 혼자 상상하고 혼자 귀여워함... 미쳤나 나.... 그런의미에서 팀내 포지션 좀 바꿔주지 않을래 녤아...? 랩.... 그래 그거 그냥 써놓고, 보컬도 넣자. 보컬 좀 하자!!!!!!!!!!!! 너 모니터링 해봤으면 알겠지만 너 제발 랩말고 보컬로 가길 원하는 팬이 많단다???!!!!  데뷔할때 제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발 서브보컬로 하자!!!!!!!!!!!!!!!!!!!! 늘 하던거처럼 서브보컬1 하면 좋겠다 나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혼자만의 희망사항이여............ 하다못해 도입부라도 부르면 안될까.......... 어렵게 된 센터잖아.......... 제발............. 아 이거 쓰면서 몇번 더 읽었더니 갑자기 '매력포인트 - 눈밑점'에서 치이네........? 하............ 알고 있었구나 본인 눈물점에 치이는 사람들 어마어마한거................ 하............. 씨......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모니터링을 왜ㅇ애애애애애 이렇게 열심히 한 티가 철철 나게에에에에에 하.......... 다음에 쓸때는 손도 꼭 써라..... 별명칸에 멍뭉이, 강멍뭉, 사모녤드 다 쓰고... 아 강휘혈도 꼭 써라.... 각오칸에서 나는 강휘혈의 향기를 느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혼자 존나 쳐웃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앓아 하루에 몇번씩 앓아 진짜 어디까지 가는거냐 나의 의식의 흐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 이시간에!!!! 오늘은 진짜 그만 앓을거야 오늘 진짜 이미 존나 많이 앓았어ㅠㅠㅠㅠ 나도 잠 좀 자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