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우리애들이 아이돌이 돼써여ㅠㅠㅠㅠ 단체 플필사진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우리애들이 아이돌이 돼써여ㅠㅠㅠㅠ 단체 플필사진

코뿔소 2017. 7. 6. 13:01

와진짜ㅠㅠㅜ 흰티청바지ㅠㅠ항 너무좋아 어떡해ㅠㅠㅠㅠ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거야 바로 이거ㅠㅠㅠ 내가 겁나 원했던 그런 분위기야 그런 착장이야ㅠㅠㅠㅠ 아 애들 흰티에 청바지만 입혀놔도 미친듯이 미모 뿜뿜하는거 봐라 진짜ㅠㅠㅠ 너무 이쁘다 진짜ㅠㅠㅠㅠ 아 진짜 찰떡같이 서로서로 어울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치임 포인트 너무 많은데 ㅠㅠㅠㅠㅠ 애들 머리 새로 한거, 이 사진에서는 다들 잘 어울려보이는데... ㅠㅠㅠㅠㅠㅠ아씨 강다녤 금발 ㅠㅠㅠㅠ하..... 레알 블론드 하........어떡하지.......... 너무좋은데............ 이새키는 안어울리는 머리색이 뭐야 진짜 죄다 찰떡으로 붙어 어떻게???????? 핑크니 갈색이니 애쉬블론드니, 애쉬 핑크까지 받더니 스트로베리 블론드를 지나 이제는 진성 블론드인데 하....... 게다가 과사보면 흑발도 개찰떡임 진짜. 나 그거 보고 겁나 갑자기 심장뛰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다 너무 이쁘다 우진이 웃는 사진 덧니 존나ㅠㅠㅠㅠㅠㅠ 지훈이의 끼부리는 이쁜 얼굴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관린이 진짜 더럽게 예쁘다ㅠㅠㅠㅠ 성우는... 하 세상에 주님 성우가 너무 잘생겼어요............... 왜죠....? 왜 이렇게까지나 하.............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사랑해요 여러분 사랑해여 워너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ㅠㅠㅠㅠ 빨리빨리 나와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냐 쪼끔은 쉬어도 돼.... 쪼끔 쉬고 다들 살도 쫌 찌우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민현이 봐ㅠㅠㅠㅠ 미쳤나봐 눈웃음 ㅠㅠㅠㅠ 아니 어째서 이렇게 잘어울리고 이쁜 애들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년이면 뿔뿔이 흩어져야하는겁니까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 말도 안돼 진짜 너무 완벽한데 밸런스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