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첫 리얼리티 '워너원 고' 티저!!!!!!!!!!!!!!!!!!!!!!!!!!!!!!!!!! 본문

WANNA ONE/TV

[워너원] 첫 리얼리티 '워너원 고' 티저!!!!!!!!!!!!!!!!!!!!!!!!!!!!!!!!!!

코뿔소 2017. 7. 6. 16:23


씨발 소리질러어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 


와 오랜만에 캡쳐질을 하니까 손이 부들부들... 너무 좋아 어떡하면 좋죠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원히 나올것 같지 않던 리얼리티의 티저가 떴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두 소리질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좋아 어떡해 완전 흥분의 도가니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들아ㅠㅠㅠㅠ 어떡하면 좋아ㅠㅠㅠㅠ 뒷모습만 봐도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지훈이랑 우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진짜 솔직하게 말해서 리얼리티 별 기대는 안하고 있었음. 어떤 퀄리티가 나올런지도 모르겠고, 진짜 리얼이 되기나 할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아 근데 ㅠㅠㅠㅠㅠ 마지막에 지훈이랑 우진이가 나의 걱정 따위 존나 싸대기를 백번쯤 왕복으로 패서 날려줘버렸다. 저게 설령 리얼이 아니라 대본이라고 해돜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느낌이라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너무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이쁜 얼굴 포기하고 턱 3개 되면서 싸대기 날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뭐야뭐야 순식간에 말하기, 맞고나서 충격받은것 같은 우진이 얼굴ㅋㅋㅋㅋㅋㅋ 다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둘을 고르라니 저는 도무지 누구누굴 골라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선생님. 이렇게 저렇게 다 매칭이 너무 어울리는데요 어떡하죠..... 굳이 고르라면.... 아니 못고르겠습니다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모르겠어 어떡해야하지. 저걸 어떻게 골라..... 이런 조합 저런 조합 다 상상해봐도 다 좋은데......?



아... 맞다... 리얼리티 2회짜리라던데 그거 사실입니까 엠넷 선생님....? 무슨ㅋㅋㅋㅋㅋㅋㅋ말도안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회할거면 하지를 마 무슨 2회는 2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지말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ㄷ덕후에게 떡밥을 요고 뿌려주고 그냥 존나 알아서 잘 살아남으라고???ㅋㅋㅋㅋㅋㅋ 턱도 없이 부족한데요. 진짜 지금 근근히 먹고살고 있는거지 이러다가 굶어죽을거 같은데. 이정도로 인간을 굶겼으면 적어도 12회는 줘야하는거 아님? 그리고 처음엔 7월말에 한대매요... 8월 3일이라니요... 이러지마시죠. 더 내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