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이것저것 잡다하고 소소한 덕질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이것저것 잡다하고 소소한 덕질

코뿔소 2017. 7. 7. 09:18
원래 일코용 폰 배경화면이 있었으나 순간 이걸로 들킬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서 삭제.


얼마전에 프듀pd왈... 강다녤이 데뷔가 너무 힘들고 안풀리니까 친척이 있는 캐나다로 가려고 했다더라 라는 말을 했다는 기사를 봤는데요. 나 사실 저 얘기도 안믿음 ㅋㅋㅋㅋㅋ 본인이 말한거 아닌 이상 쉽게 그렇다더라 하고 믿진 않으려고 뭐든... ㅋㅋㅋㅋ
사실 강다녤 캐나다로 나도 인터넷을 샅샅히 뒤진적이 있었음. 너무 출처가 없는 말인데, 그야말로 썰에 불과한건데 어쩐지 사람들 사이에선 정설이 되어있는 말이라 나까지 덧붙여 추측글을 싸기가 싫어서 그냥 비공개 포스트로 뒀다. 암튼 그때 나름대로 혼자 조사한 결과, 강다녤은 아마 캐나다에 오지 않았을거 같다는 결론을 혼자 내렸음...ㅋㅋ타임라인상 왔다면 2013년 정도 아닐까하고 생각했는데, 만약 왔더라도 정말 단기연수 정도??? 근데 점점 볼수록 아예 안왔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그렇다면 얘는 영어를 왜 잘하냐.... 하면 솔직히 말해서 잘하진 않습니다..... 아니 그런것 같아요. 정확히 말하는걸 다 들어본적은 없어서 잘은 모르겠는데, 그렇게까지 잘하는건 아냐... 발음... 그치 나쁘지 않음 근데 막 외국에 오래 있었다던가 그런 느낌은 아님. 애시당초에 본인이 외국어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지구 어디에 살아도 잘함. 게다가 요즘 시대에 원어민 영어학원이라도 어렸을때부터 열심히 다녔던 애라면 당연히 잘할수 있음. 내말은.... 그니까 자꾸 어디가서 애 영어를 원어민처럼 잘한다는둥 그런 댓글 좀 달지마여....ㅠㅠㅠㅠㅠㅠ 그러면 꼭 그 밑에 아니라는 댓글 달리고ㅠㅠㅠㅠㅠㅠㅠ 비웃음당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영국 억양 쓴다는 말도 하지마ㅠㅠ 아니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우리 애는 천잰거 같아여~~~~'하는 팔불출 엄마같으니까 누군지 모르겠지만 그만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래놓고 진짜 잘하는 애면 어떡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강다니엘은 어디서든간에 그놈의 캐나다 연관검색어에 대해 말 좀 해주시죸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 씨 얼른 인터뷰든 토크쇼든 빨리 나와서 말 좀 ㅠㅠㅜ 본인도 엄청 그에 관해 말해주고싶을거 같은데ㅠㅠㅠㅠ 아 그런의미에서 브이앱을 하시죠 ㅇㅇ 그럼 겁나 금방 해결가능 ㅇㅇㅇㅇ
아진짜ㅠㅠㅠㅠㅠㅠ브이앱 좀 해라 진짜ㅠㅠ 좀 하게해줘라 좀!!!!!!!!ㅠㅠㅠㅠㅜ 안하는 애들이 없는데 왜 얘네만 안하냐 진짜 말도 안된다 이건!!!!!!!!!!!!!!!!!

결론: 브이앱을 하게해줘라.


참. 바버렛츠의 새 노래가 나왔어요.. 그리고 그 중 Shoo라는 곡이... 무려 강다녤 덕질을 하며 영감을 얻어 만든 곡이라고...ㅋㅋㅋㅋㅋ.... 하십니다.

무려.... 노래가 좋아ㅠㅠㅠㅠㅠㅠ 가사도 상당부분 공감가는...ㅋㅋㅋㅋㅋ 우리는 여기서 신애님 역시 강다녤이 웃을때마다 심장이 죄는 기분을 우리와 함께 느끼셨음을 알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그렇게 좀 웃지마 사람 홀리게!!! 라고 외치는 그 마음 넘나 잘 이해하는거....ㅇㅇ...... 그렇게 좀 보지마 꼬시지마!!!! 라고 혼자 외치는 그 덕후의 마음....ㅇㅇ.....

그러고보니 왜이리 슬프냐 덕후의 삶...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아 빨리 방송나와서 많이많이 웃어줘ㅠㅠㅜ 그럼 덕후들은 기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