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우와씨잠깐만요선생님저지금죽을거같은데진짜잠깐만요아씨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우와씨잠깐만요선생님저지금죽을거같은데진짜잠깐만요아씨

코뿔소 2017. 7. 10. 18:12



하...........미쳤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잠까만요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돌아버리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니뮤ㅠㅠㅠ강다니엘선생님 제가 미리 못알아뵈고 좀 깝쳤어요 죄송해요 진짜 죄송해요 아 이렇게까지 사람을 치시면 제가 아 어떡해야합니까 선생님 저 지금 현망진창이예요 아무것도 못하고 이 움짤만 존나 쳐보고 있어요 보면서 설렜다가 웃었다가 입을 틀어막았다가 별별짓을 다하고 있는데요 선생님. 어.... 제가 진짜 좀 죽을거 같거든요 지금. 이건 좀 하.....미치겠다 진짜...... 진짜 하........... 어떡하지. 네 선생님 제가 그냥 인정할게요 제가 선생님이 존잘 맞으시구요 선생님 진짜 하........ 아 모르겠어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 어 어떻게 해야하지...?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뭐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정말. 어... 제가 선생님께서 웃으실때마다 '아 그렇게 웃지 좀 마라 사람 홀리잖아!!'하고 소리지르고, 선생님이랑 아이컨택 짤 볼때마다 '아 그렇게 보지 좀 마라. 사람 꼬시지 마라'하고 뭐라고 하고... 그렇게 말해왔는데요.... 제가 어.... 절 보지도 않으시고 웃지도 않는데 어.... 사람을 이렇게 치시면... 하... 지금 제가 일어날수가 없네여...? 아.... 이거는 너무 완벽한 짤이야..... 저 피부하며, 입을 다문 모양새하며 입술의 빛깔하며, 눈을 깜빡이는 속도와 눈동자의 방향하며 눈물점과 속눈썹까지. 아........................................................... 앓는다 앓아. 겁나게 앓는다. 죽을거 같아 정말. 그냥 진짜 몇시간이고 쳐다보고 있을수 있을거 같아. 우와......... 뭔데 이거 뭐야 이거 진짜. 완전 멍뭉미에 아련미 청초미 다 갖고... 하....... 도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도 모르겠고, 걍 멍때리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무슨 멍멍이 주인 손에다가 턱 올려놓은거 마냥. 지가 턱을 올려놓고 있는거 같은 착시효과가 드는 이 멍무스러움. 하........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멍뭉미는 멍청돋는 멍뭉미에다가 아련을 더해놨어. 아니 무슨 순정만화같기도 하고. 모르겠네 이제 진짜. 이건 뭐지 진짜....? 본투비 아이돌 좋아합니다. 내츄럴본 아이돌 좋아해요 선생님. 그래서 내가 강다니엘님 춤추는거 너무 좋아하고, 노래하는것도 너무 좋아해요. 광고니 화보니 연습했을법한 손포즈 얼굴 각도 보면서 혼자 으앙 이 자식은 왜이렇게 잘하지 하고 앓는거 좋아하구요. 아 근데 이건 좀... 이건 전혀 연습한것도 아니고 노린것도 아니고. 끼를 부리는것도 아니고, 어떻게 보이고자 하는 의도가 전혀 없는건데. 이거까지 이렇게 이쁘면. 나는........... 내가 무슨 말하는지도 모르겠고 이젠. 뭘 쓰다가도 얼굴보면 뭘 쓰고 있었는지도 까먹게 되고. 그냥 너무 좋고. 이거 전세계 모든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고, 보고 다들 나처럼 입 틀어막고 강다녤한테 치여버리면 좋겠고. 나만 앓으면 이건 너무 억울해. 아 진짜 솔직히 이거는.. 그 어떤 입덕 부정기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 한방에 골로 보내버릴수 있는 그런 얼굴인거 같음. 진짜. 이걸 보고 누가 더 이상 부정할수 있습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풀 영상. 영상으로 봐도 미칠거 같음. 


내가 새로 뜬 이 플필 사진보고도 미친줄 알았음. 아씨........... 뭐이렇게 잘생기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 흑백 플필보다 어마어마하게 나은것 뿐만 아니라 그냥 이 사진 자체로만 봐도 너어어어어어무 이쁨 ㅠㅠㅠ 멍뭉미와 섹시미+에인젤미를 함께 발사뉴ㅠㅠㅠㅠ 아 나 얘 이렇게 화장 연한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생얼 생머리를 제일로 좋아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미와 청년미의 초 절정 ㅠㅠㅠㅠㅠㅠ 스모키도 잘 받기는 하는데, 열어줘같은거 할때 당연히 미친듯이 퇴폐돋기는 하는데, 보통때 그렇게까지 화장 진하게 하지 않고 그냥 맨돌맨돌하게 돌아다니는것도 너무 좋다고 ㅠㅠㅠㅠ 느낌이 너무 다름. 오히려 청년미 업업 이랄까. 아..... 아니 진짜 약간 얼굴 미친거 같음. 왜이렇게 잘생겨보이지 내가 미쳤나 진짜 내 눈깔이 존나 뼈서 그냥 내 연옌 내새끼가 세상에서 제일 잘났다 어화둥둥하는 지경에 이른건가..... 하............... 


참고로 현재 워너원 공식사이트에서 리얼리티쇼 '워너원 고'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혹시 아직 투표 안한 사람은 여기로.................... 근데 이런 곳까지 찾아온 사람이 아직 투표를 안했을리가 없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