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선호 섹시선생님이래 꺅 귀여워 둘다 본문

WANNA ONE/KANG DANIEL,

[강다니엘] 선호 섹시선생님이래 꺅 귀여워 둘다

코뿔소 2017. 7. 13. 09:50


선공개영상으로 떴었고, 어제 본방도 했으며, 다른 부분들 언급된 부분도 있으니 가서들 보시라.




아 진짜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 개이쁘고 진짜 겁나 잘생겼고 진짜 아니 선호는 정말 날이 갈수록 얼굴천재로 거듭나고 있는데 미친거 같음. 진짜 잘생겼다 선호ㅠㅠㅠ 우쭈쭈쭈쭈 선호 잘될거야 잘되라 짝 잘되라 짝 열어줘 같이 할때 좋았는데...

암튼 다니엘이 선호 섹시 선생님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가 프듀 무대때는 모기잡이를 하더니 엠카에서는 뙇하고 미친듯이 바꼈더라고. 그때 당시 포스팅에서도 썼던거 같다. 완전 연습 얼마나 열심히 했으면 이렇게 분위기, 컨셉 바꿔오냐고 우리 선호 우쭈쭈 잘한다 우쭈주 우리 선호 짱짱맨 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 암튼 이 영상보고 나니까 뭔가... 다녤한테 물어봤니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진지한 얼굴로 둘이서 마주보고 '아냐 고개를 더 들어봐, 눈을 좀 덜 떠봐, 왼쪽으로 돌려봐 오른쪽으로 돌려봐' 기타등등 실시간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선호의 각도를 만들었을거 같은 망상이 펼쳐지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 학습결과로 나온듯한 각이 이겁니다 여러분 두둥

아 존나 잘생겼다 유선호 진짜..... 아니 근데 진짜 미친 턱선인데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호 인터뷰에서 다니엘 형은 진짜 친한 형! 이라고 한걸 봤었는데.. 으앙 왜 이 둘이 친하게 꽁냥거리는걸 난 볼수없어ㅠㅠㅠㅠㅠ 치덕치덕질척질척횽횽횽이세상에서제일좋아스킨쉽대마왕인 유선호가 강다녤한테 치덕치덕거리는거 왜 난 볼수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나중에 어디선가 볼수있으면 좋겠다... 


이건 캡쳐가 좀 안이쁘게 됐음. 영상을 멈춰놓고 찍을수가 없이 그냥 플레이 도중에 찍어야했어서... 그래도 굴하지 않고 빛난다 형섭이 옆테..

암튼 형섭이가 다녤 엔딩에서 다른 연습생들 다 환호했다고. 너무 멋있어서. 라고 한 부분임.

형섭잌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끝나고 나서 인터뷰마다 다녤 영업하고 다녀ㅠㅠㅠㅠㅠㅠㅠㅠ 넘 귀여웡.. 프듀할때도 형섭이는 뭔가... '열심!!'의 이미지랄까. 성실이 아님 열심임. 진짜 모든걸 열!!심히!!!! 할거다!!!! 라는 이미지의 소년소년한 아가였었는데. 끝나고 나서 왜 남 영업질을 그렇게 열심히 해줰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고 사랑스러워죽겠음. 암튼 형섭이 인터뷰에 따르면 자기가 밥을 늦게 먹는 편인데, 겟어글리할때 강다녤이 자기 밥 다 먹고도 꼭 옆에 남아서 기다려줬다고. 형 그냥 가라고 해도 자기는 끝까지 옆에 있을거라고 하면서 있어줬다고.. 아마 거기서 치인 형섭이가 열심히 강다녤 영업을 해주는게 아닌가 하는ㅋㅋㅋㅋㅋ 그런 느낌입니다. 사람들이 이 내용 보고 강휘혈 등판하셨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강휘혈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강다녤이 리더하는 동안 항상 제일 일찍 일어나서 애들 깨워주고, 밥 늦게 먹어도 기다려주고, 하나하나 애들을 챙겼었다는데... 아 얘한테 리더란 그런거구나 하는 생각도 들지만 동시에 종현이는 도대체 어떻게 애들을 챙겨줬길래 거기에 감명받아 이런 리더가 또 나왔나 하는 생각이.... 핸즈온미 할때도 성우가 리더하겠다고 하니까 '제일 먼저 일어날수 있냐'라고 물어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그렇게 중요한거였니 그게 리더의 기본 덕목이었던거니... ㅋㅋㅋㅋㅋ 암튼.. 궁금하니까 누가 좀 인터뷰에서 소상히 얘기해주지 않을래......? 브이앱 만들어놓고 왜 안해????????????????????????? 왜 안해!!!!!!!!!!!!! 그럴거면 왜 만들었어!!!!!!!!!!!!!!!!!!!!!!!!!!!!!!!!!!! 나 내일부터 여행가서 인터넷 못하는데... 그 동안에 하면 진짜... 존나 쳐 울어버릴거야.............. 아니다.. 그래도 해라... 나중에라도 보게... 아... 본다 말하니까 또 보고싶다. 보고싶다 강다니엘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보여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움직이는 모습 좀 봅시다 살아있는 모습 좀 보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결론은 강다녤 보고싶다로 끝났다.................. 강다녤 보고싶다... 강다니엘.......... 다녤아...........하.............................. 보고시펑 ㅠㅠㅠㅠ




아무튼. 아마도 다음주가 되어야 블로그에 컴백할수 있을거 같다. 하... 이 놈의 애증의 블로그. 이건 하면 할게 없고 안하면 또 겁나 하고싶고. 마치 덕질과 같아. 잇츠라잌 덕질... 안보면 보고싶고 보고싶어죽으면 떡밥이 없고... 하.... 암튼... 나 놀러간 사이에 떡밥 많이 풀려라... 에헤라.



+ 데뷔곡을 또 국프보고 정하래던데.......... 진짜 존나 다 뿌셔버릴까보다................. 됐고 그냥 애들보고 정하라고 하라고요. 컨셉 평가때 봤잖아. 대다수의 애들이 좋아했던 노래가 네버였고, 그게 결론적으로 가장 대중적으로도 인기 있었음. 그냥 애들이 정해도 충분하다고. 애들하고 전문가들하고 알아서 결정하고 그냥 나오라고!!!!!!!!!!!!!!!!!!! 왜 투표를 해라 해갖고 팬덤을 분열시킬라고 그러냐고!!!!!!!!!!!!!!!!!!!!!!!!! 무슨 짓이야 이게 그냥 워너원 한팀으로 잘 먹고살아보려고 팬들도 노력하고있는데!!!!!!!!!!!!!!!!!!!!!!!!!!!!!!!!! 투표 좀 작작해!!!!!!!!!!!!!!!!!!!!!!!!!!!!!!!!!!!!!!!!!!!! 


+ ★브랜드 대상★ 투표중입니다. 워너원이 후보에 올라와있다고 하니 가서 투표들 좀 해주세요. 검색창에서 '워너원'을 검색하던지 '인물' 카테고리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1등하면 영상도 찍어주고, 무엇보다 광고 관계자들에게 영향이 있다나봐요. 우리 이런 투표나 열심히 해보아요. 근데 왜 나는 저기 못들어가....? 나 투표하고 싶은데 왜 웹사이트 안떠....? 해외살면 또 이런것도 투표못해 혹시...? 나 또 투표 못해....? 시발....? 존나 나도 해주고싶은거 많은데 왜 나는 해줄수 있는게 이렇게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나는 절대로 쇼콘에 가고싶지 않아. 궁금하지 않아. 보고싶지 않아. 씨발 나는 절대로!!!!!!!!!!!!!! 가고싶지 않아!!!!!!!!!!!!!!!!!!!!!!!!! 궁금하지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하나도!!!!!!!!!!!!!!!!! 안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시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올라온 플필 비하인드 사진. 눈물점 진하게 찍은거 넘 이쁘다공..ㅠㅠ 메컵님이 팬들 마음 아셨다공 ㅠㅠㅠ 

하... 암튼 이 짤을 마지막으로 이너피스를 다시 한번 되찾아보자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