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K-swiss 케이스위스 화보 + 밀린 떡밥 간단 정리 (브이앱/1차무비티저-황민현편)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K-swiss 케이스위스 화보 + 밀린 떡밥 간단 정리 (브이앱/1차무비티저-황민현편)

코뿔소 2017. 7. 17. 18:06


3박4일 자리를 비웠더니 그 동안 떡밥이 얼마나 많이 떨어진건지 이거 언제 정리해서 나의 덕질함에 차곡차곡 넣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결론. 가장 최근 것부터 참지못하고 쑤셔넣는다. 고로 케이스위스 화보 촬영짤 부터 일단 디립따 쳐 올리기.

하.... 나 보자마자 하... 어떡하지... 어떡하죠. 또 선생님 찾음. 아 우리애들 왜이렇게 비쥬얼그룹요...? 미친.... 하.... 존나 다들 빛이 나네 돌아버리겠네. 네 물론 저는 어찌할도리가 없이 강다니엘 덕후라 얘한테 더 시선이 가긴합니다만, 진짜 우리 애들 다 미침. 다 잘생쁨 쩐다 진짜.


아.... 강다녤 이야기를 해보자면.... 존나 청년미... 하... 시발 좋아 죽겠네. 내가 욕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음. 아 후디 입혀놓으니까 존나 잘받아 어떡해. 아 그리고 진한 갈색머리 하.... 미치겠다. 내가 사실 놀러가있는 동안 로밍을 켜고 갔더니 브이앱 알림이 딱 오드라고? 존나 그때 개 멘붕되서 데이터 요금 폭탄 각오하고 라이브로 볼까했는데 도저히 그럴 환경이 안되서 못보고 나중에 캡쳐올라온거만 쓱 보는데... 애 머리가 갈색인거임. 존나 혼자 입틀막. 현실세계에서 길을 잃었어요 선생님!!! 이 되서... 금발 좋았는데 갈색머리 하... 강다녤 이즈 뭔들이긴 하지. 나 그때 핑머에서 처음 갈머 됐을때도, 어!!! 왜 핑머 버려써!!!! 핑머 섭섭해!!! 했었는데 (심지어 그때는 앓이 돌입 전이었음) 머리 바뀔때마다 그전머리를 찾고있는 날 발견한다. 그리고 시간이 쫌만 지나면 지금머리 닥찬... 언젠가는 흑발 좀 해주면. 옛날 과사중에 흑발보고 존나 세게 치여서 엉금엉금 기어다닌 경력이 있어서... 청순의 개끝을 달릴듯. 아 암튼 ㅠㅠ 씨 어떡해ㅠㅠ 저 얼굴ㅠㅠㅠ 너무 좋아 너무 멋져ㅠㅜ 귀여워 잘생겼어 이뻐ㅠㅠ 좋다ㅠㅠ 좋다ㅠㅠㅠㅠ 죽을거 같다ㅠㅠㅜ 애 화보만 나오면 좋아서 죽을거 같고, 애 움직이는 모습 보면 미쳐버릴거 같고 나는 이제 글렀어. 현실세계로 돌아가는 길을 잊었어요. 이곳이 제 자리인가요 선생님 ㅠㅠㅜ 이씨 생머리 덮녜류ㅠㅠㅠ 미쳐써ㅠㅠㅠㅠ 멍뭉아ㅠㅠㅠㅠ

아놔ㅠㅠㅠ 브이앱 올리려고 하다가 이게 무슨 변이야 진짜ㅠㅠㅜ 가슴이 너무 쿵쾅거려. 오늘 타이틀곡 1차 티저 보고 미치고 뒤늦게 브이앱 보고 미치고ㅠㅠ 케이스위스 화보보고 미치고 아주 미치고 환장할 날만 가득이구만 ㅠㅠㅠㅜ
그냥 여기다가 밀린 떡밥들 다 살포해버려야겠다. 스스슥 앓고 가겠음.




브이앱을 움짤로 먼저 본 1인...하.... 여행 꺼져.... 내 덕질을 방해하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미 움짤로 봤었기때문에 대략적인 내용은 알고 있었음. 보면서 느낀점. 나는 진짜 어느새 워너원을 다 앓기 시작한듯. 애들 하나하나 다 막 앓게됨. 그냥 아 좋아♡가 아니고 아 좋아ㅠㅠ 어떡해♥가 됨. 민현이 부산출신인거 처음 알았는데 (서울말 제일 잘해 완전 잘해. 나 서울 사람일줄 알았어 당연히.) 얘 사투리하는 그 짧은 찰나에 존나 치임. 그냥 퍽 달려와서 나 치고 감. 하 ㅋㅋㅋㅋ 내가 사투리에 치일 날이 올줄이야. 사투리할때의 그 목소리가 너무 취향임 미쳤음. 그와중에 사투리 죽어도 못고칠거 같은 강다녤과 우진이의 '서울말 대잔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 우진이가 서울말을 더 잘한다고 했을때 다른 애들의 ??????? 거리는 반응돜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진짜 자기들끼리 엄청 친해진 느낌 ㅠㅜ 딱 몇년 같이 연습한 애들마냥 ㅠㅠㅜ 케미 쩔어ㅠㅜ 그리고 성운이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하지 나 성운이 점점 너무 좋아지는데. 앞에 나갈때 자기는 왜 아 예예 굽신굽신 안해주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말하는게 넘나 좋은거ㅠㅠ 깨알 귀여움. 아 진짜 자기 디스와 츤츤의 경계를 뛰어다니다가 또 데레 한번씩 날려주고ㅠㅠㅠ 

+ 브이앱 화질 좀 어떻게 안되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보다가 경악을 금치 못함. 무슨 360??? 어느 시대에서 찍어올리는건데 이거?????????????????? 720도 아니고 480조차도 없어???????????? 1080으로 찍는 요즘에 360???????????????????? 진짜... 하... 브이앱 해준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굽신거려하는건지... 해도 요모양 요꼴로 한거에 대해서 분노를 터뜨려야하는건지 정말 잘 모르겠다?????? 일 좀 제대로 해라 ymc..... 진짜 누가보면 공짜로 봉사하는줄 알겠음. 다 자기들 이익 남으니까 달려들어서 따낸 일거리인거면서 일 존나 대충함. 워너원이 그냥 대충 그럭저럭 터진것도 아니고 지금 일거수 일투족이 다 기사화되고 그 기사들이 거진 다 메인에 뜨고 있을 정도로 초미의 관심사가 되어가고 있는데... 브이앱이 36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그냥 폰들고 인스타 라이브를 켰어도 이것보다는 화질이 덜 구렸겠다. 쫌 쪽팔린줄을 알았으면 좋겠다. 자기 회사 능력없다는거 동네방네 소문내고 다니는 일이란 거 좀 알았으면.











이건....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음. 뭘 노린건지 정확히 알겠는데, 안넘어갈수가 없었음.


여러분 타이틀곡 투표하시구요. 민현이 티저 영상 얼른 보세요 백번보세요ㅠㅠㅜ 아 황민현 고급스러운 이미지랑 찰떡인데 진짜... 우와 나는 혼자 사부작사부작 초식남 냄새 풍기면서 요리하는 컨셉이 이렇게 섹시하면서 멋있을수 있을지 몰랐다 진짜. 뭐가 더 좋은거 같냐는데 그 전까지 타이틀곡까지 투표하라고 한다고 존나 빡쳐있던 나는 나도 모르게 미간을 풀고 어어 뭔데 말해봐바 내가 골라줄게 하고 대답하고 쳐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보면 볼수록 황민현 존나 너무 멋진거 아닌가요. 뭐라 그래야하지... '근사하다.' 그래 딱 그거임. 근사함. 얘가 가지고 있는 기럭지, 마스크, 분위기, 목소리 다 그냥 합치면 '근사하다'라는 단어가 나오는거 같다. 단순히 멋지다, 잘생겼다 정도가 아니고 뭔가 품격있어보이는... 그런 느낌이 있음. 그러다가 갑자기 개냥이 변신하는 그 순간도 너무 좋고.ㅠㅠㅠㅠ 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곡 다 좋은거 같고... 에너제틱 쪽이 좀더 내 취향임..에너제틱은 가창 파트가 너무 조금만 들려서 아쉽 아쉽 ㅠ 아ㅠㅠ 다음은 누구야 누구니ㅠㅠㅠ 미치겠다 진짜ㅠㅠ 존나 데뷔 전까지 제대로 전원한테 입덕시키려나ㅠㅠㅠㅜ

어... 플필 촬영 비하인드랑 워너원고 티저 비하인드랑 이니스프리 브이알이 남은거 같은데 일단 여기서 끊고...


다음 이 시간에 오랜만에 외쳐보겠음.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