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스압) 밀린떡밥정리 2편! 워너원고 티저 촬영 비하인드♥ + 프로필사진 촬영 비하인드♥ 본문

WANNA ONE/TV

[워너원] (스압) 밀린떡밥정리 2편! 워너원고 티저 촬영 비하인드♥ + 프로필사진 촬영 비하인드♥

코뿔소 2017. 7. 18. 08:43



뒤늦게 정리하는 밀린 떡밥 2편!!!!!! 워너원고 티저 촬영 비하인드 + 프로필사진 촬영 비하인드를 정리해보겠음다.

스압을 조심하세요.



워너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인 워너원고를 존나 기대하게 만든 비하인드였음.

애들 케미가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거 같다ㅠㅠ



지훈이가 넘나 이뻐서 캡쳐하지 않을수 없었음. 와중에 뒤에서 관린이도 캐이쁨 ㅠㅠㅠㅠ 관린이 저렇게 해맑게 웃을때마다 내 마음속에도 해가 뜨는 이 기..분..... 아 오그라드는 멘트였다. 지성씨 얼굴이 넘나 피곤해 보여서 가슴이 아픔.


대휘는 어깨동무를 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다고...ㅋㅋㅋㅋㅋ 다녤하는거 보고는 계속 많이 해본거 같다 잘하는거 같다 등등 강다녤의 익숙함에 대해 조잘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 


이와중에 개그욕심내는 성우와 마냥 해맑은 강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하든 다 좋대..ㅋㅋㅋㅋㅋㅋ 뭘하든 다 웃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직 하지도 않았는데 마냥 웃기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앱에서 본인은 허허충이 아니라 그냥 잘 웃어주려고 하는것일뿐이라고 변명하였으나... 글쎄...ㅋㅋㅋㅋㅋㅋ 나는 잘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둘 케미 존나 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도 개그욕심 있고 성운이는 개그욕심 부리는 애 옆에 가면 마냥 조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잘 맞춰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깨동무하고 쑥쓰+민망의 강멍뭉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봐도 귀여울거야 이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강멍뭉적 모먼트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친한거 아니냐는 말에 단호하고도 다급하게 친하다는 민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고 보니까 이 둘의 케미도 넘나 보고싶은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매칭 투표때 얘네 둘을 할걸 그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나 대휘가 귓속말하는데 뭔가 혼자 심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나에게 그냥 마냥 아기같고 요정같고, 동시에 또 의젓하고 대견한 구석이 있는 그런 막내동생같은 아이였는데, 이걸보며 흠칫. 핫... 대휘한테 심쿵하다니.. 안돼 이 아기는 아가야 안돼.... 안돼 안돼... 


자막보고 개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인소적 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휘혈의 존재를 아는거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강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성우의 기대있는 포즈가 너무나 불편해보여서 웃김. 단 한번도 기대본적 없는 듯한 이 어색함과 어쩔줄 모르는 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강다니엘의 익숙함에 대해 지적하는 요정대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모르겠다 이 분은 왜 익숙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에서 나온건지 아니면 내적 강휘혈에서 나온건지 알수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1화때 뉴이스트한테서 볼뽀뽀 받을거라고 아무말 대잔치 했던 지성씨를 위해 민현이가 무려 진짜로 볼뽀뽀를 해줌. 민현이의 스킨쉽 장벽에 대해 알수가 없다 점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에게는 오픈이야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들한정으로 질척거림을 장착해 어떡하지 이 고양이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씨 어깨 들썩거리는거 진짜 존나 귀엽고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기가 성덕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액션 진짜 존나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미 티저보고 겁나 좋았던 우진이와 지훈이의 리얼 밀고당기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보니까 얘네 진짜 리얼로 잡고 밀고 빠져나가려고 하고 목잡고 멱살잡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딱 저 나이 또래애들로 보여서 너무 좋았닼ㅋㅋㅋㅋㅋㅋㅋ 아 워너원고에서 이정도의 리얼리티만 나오면 진짜 초대박일텐데 ㅠㅠㅠ 너무 좋음 진짜. 와중에 관린이 진심 좋아하면서 웃곸ㅋㅋㅋㅋㅋㅋㅋㅋ 이뻐 죽겠어ㅠㅠㅠ 


진짜 뽀뽀하려고 했다며 경악하는 지훈이를 보고 시크하게 리얼리티라고 뱉어주는 성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성운이의 이런게 좋음. 뭔가 츤츤한데 데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프로필에서 매력칸에다가 적어놓은 바로 그 츤데레함. 아 관린이랑 지성씨 웃는거 보소. 진짜 넘 이쁘다ㅠㅠㅠㅠㅠ 





이건 거의 애들의 이쁨포인트들 정리.


시작부터 존나 잘생긴 옹성우... 하........... 진짜 그냥 할말이 없음. 뭐라고 해아할지 모르겠음. 잘생김. 멋짐. 아 성우는 왜이렇게 잘생겼을까...? ...........어 방금 문장을 쓰고 소름 돋았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의식의 흐름대로 썼더니 저런 말이 나오는구나... 성우는 근데 너무 잘생긴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근데 플필때 너무 지나치게 잘생김. 성우 나올때마다 진짜 끙끙 앓았다니까.



강다녤님 지나칠수가 없구요. 아 저 금발 좋았는데. 흰 셔츠에 금발에 눈물점에 뭔가 진짜 앤젤릭했음. 겁나 신성한 그 무언가를 보고있는듯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후라서 죄송합니다.


민현이도 홀리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만 왜 셔츠를 저런걸 입혔어야해는가에 대한 궁금함은 있긴하지만 ㅠㅠㅠㅠㅠ 뭔가 옛날옛적 시골 교생선생님같은 청순함이라.. 좋긴한데 궁금하기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관린이 웃는거 좀 봐ㅠㅠㅠㅠㅠㅠㅠ 왜 그렇게 웃어 사람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 애가 웃으면서 어찌나 움직이는지 캡쳐하기 진짜 힘들었다.


그러고 진영이가 미쳤나봅니다. 하..... 생긴거 봐........ 진영이는 갈수록 뭐랄까. 앞날이 겁나 기대됨. 얘 커서 도대체 어떤 비쥬얼을 완성하려고 벌써부터 이렇게 잘생겼나 싶고. 진지하게 바라보면 냉미남이고 웃으면서 보면 포실포실 스윗뽀이고 ㅠㅠㅠㅠ 진짜 다 가지고 있음. 게다가 음색도 겁나 미친듯 저음 허스키ㅠㅠㅠㅠ 

성운이 ㅠㅠㅠㅠㅠㅠㅠㅠ 넘 이쁨 ㅠㅠㅠㅠㅠㅠ 저렇게 각잡고 찍고는 부끄러워서 모니터링을 못햇댘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샛노란 목베게끼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 당연히 미쳤구요. 얼굴 천재 맞구요. 하. 저 속눈썹 좀 봐라. 진짜 만화 주인공이냐. 아 진짜 미친거 같음. 저 사진 좀 풀어주면 안되나.

대휘의 상큼함 지수가 점점 상승하고 있습니다. 진짜 얘는 뭐 하나 촬영할때마다 상큼함 지수가 올라가ㅠㅠㅠㅠ 



강다녤 표정이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장을 캡쳐했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집중한 멍뭉이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좋아하는 멍청돋는 멍뭉이 얼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사랑해 너무 폴링인러브야ㅠㅠㅠㅠㅠㅠ 아 이 사투리라인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갈수록 점점 이 둘이 붙어있는걸 자주 보게되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형이라고 민현이의 형한정 귀염 작렬이 펼쳐지고 있다. 성운이의 씨에프 노리는 지긋한 눈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 진짜 하성운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박우진도 미쳤는데요. 하............ 뭐지 저 턱받침+윙크+덧니 콤보...? 존나 좋은데........? 저 사진 저 좀 필요한거 같은데..........?


성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님 보셨어요 잘난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의 피곤+멍뭉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강다녤이 하품하길래 하나 캡쳐해봤다. 은근 하품하는 순간 잘 포착당하는듯.


재환이랑 지성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이쁨 둘다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다 이쁘길래.


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미 안돋는 데가 없는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성운이 짤에다가 쓸때마다 ㅋ가 너무 넘치는거 같은데 저 ㅋ는 진짜 나의 애정의 양이라고 보면 됨. 무작정 웃게되는 동안 눌리고있는 키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미침. 존나 잘생김...


라이관린 미침2... 존나 잘생김...


애들이 이쁘길래2

대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무릎도 베어주지 않으려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살쪄서 쿠션감 죽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귀여워 어떢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 표정을 연마하는 라이관린... 그 와중에 존나 이쁨... 하...........



마무리요정 대휘님. 진짜 넘 이쁘다 우리 대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애가 사랑스럽댜 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사랑해요 워너원♥

다치지말고 아프지말고, 우리 또 봐요♥




+ 어제 뮤비 촬영한다고 기사 한껏 떴었는데... 비때문에 뭔가 다들 고생한거 같던데... 진짜 애들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다. 비맞고 괜히 감기몸살같은거 걸리면 ㅠㅠㅠㅠ 아니돼ㅠㅠㅠㅠㅠ 이 덕후 가슴이 넘나 아파ㅠㅠㅠㅠㅠ 

+ 강다녤 mbc 파일럿 예능 출연 확정이라고 기사 떴던데.. 하... 벌써 엠비씨를 뚫은 우리 멍뭉이가 자랑스럽고...ㅠㅠ 우리 멍뭉이를 공중파 예능에서 볼 생각하니까 가슴이 두근거리고..ㅠㅠㅠㅠ  제발 그 프로가 좀 덜 지랄같으면 하고 기도해봅니다.... 재밌는건 바라지도 않음. 그냥 X같지만 않으면 좋겠음. 요즘 예능 왜이렇게들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클리셰 범벅, 억지 감동코드, 남의 것 따라하고 배끼기+대충 힙한척 돈만 쳐바르기가 많은지...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