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3. 김재환 - 두부두부한 성당오빠ㅠㅠ♥홀리하시네여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3. 김재환 - 두부두부한 성당오빠ㅠㅠ♥홀리하시네여

코뿔소 2017. 7. 19. 15:13

도대체 누가 3번째 타자가 될것인가!!!!!!!! 두둥!!!!!!!!!!!!!!!!! 하고있엇는데 예상치도 못하게 재환이가 튀어나왔다!!!!!!!!!!!!!!!!!!!

이거 진짜 올리는데 무슨 법칙이 있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그냥 진짜 초 랜덤으로 올리는건지 엄청 궁금해졌다.

이번에도 영상 퀄리티 하.....죽이네여...... 아니 진짜 생각지도 못하게 고급지게 다 뽑아놨어 티저를... 괜히 무비를 뒤에 붙인게 아니었다. 게다가 애들 매력도 각기 다르게 잘 잡아가지구... 색감이랑 컨셉같은거 너무 이쁘고ㅠㅠㅠㅠ 재환이의 두부두부미가 폭발함 ㅠㅠㅠㅠ 요즘 재환이는 내게 있어... 어.... 개그캐를 담당하는 한 축이 되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만 봐도 웃긴 지경에 이르렀는데, 이거 보니까 또 막 멋지잖아ㅠㅠㅠ 설레잖아ㅠㅠㅠㅠ 진짜 딱 성당오빠 느낌 ㅠㅠㅠ 홀리한 느낌이랄까. 때묻지 않은.. 하 근데 실상은 생각을 알수없는 개그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캡쳐하지 않을수 없었다. 도대체 왜 그러고 서있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서 웃기면서ㅋㅋㅋㅋ 혼자 왔다갔다 이것저것 하면서 찍다가 지쳐서 될대로 되라 아무거나 하고 있었던거 같기도 한거 같은 느낌이라...ㅋㅋㅋㅋ

손 ㅠㅠㅠㅠㅠㅠㅠ 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레알 홀리한 느낌임. 하... 지훈이꺼도 그렇고 빛 들어오는 창가에 하얀 커튼.. 진짜 너무 좋은것입니다...ㅠㅠㅠ 너무 이쁘다고 진짜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나무 벽에 완전 초록색 나무. 하얀 셔츠 입고 기타들고 노래부르는 오빠라니ㅠㅠㅠ 하... 오빠 아니지만 오빠임. 그냥 오빠적인 오빠라고 하기로 하자.

ㅠㅠㅠㅠㅠ아 나 이런류의 기타들고 노래하는 남자에 약하단 말야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뭔데 진짜 뜬금없이 아티스트미 왜 나오는데ㅠㅠㅠㅠㅠ 갑자기 왜 사람 마음 술렁이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이쁨 진짜. 그냥 말이 필요없는듯. 재환이도 이제 연옌 다 되서 어색한거 하나없네 진짜ㅠㅠㅠ 하ㅠㅠㅠㅠㅠ 아씨 눈빛 ㅠㅠㅠㅠㅠ 애들 왤케 다 아이컨택 잘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워서 기타ㅠㅠㅠㅠㅠㅠ 으허유ㅠㅠㅠㅠㅠ 뭐야 이쁘잖아ㅠㅠㅠ 쏟아지는 햇빛, 작은 화초 그늘 아래 숨어 노래를 부르는 남자. 씨ㅠㅠㅠㅠㅠ 존나 인소적인 모먼트네 이것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홀리함. 입술 깨무는거 좋아ㅠㅠㅠㅠ 아니 진짜 프듀2보면서 애들이 개나소나 죄다 입술 한번씩은 깨물고 윙크 한번씩은 다 했던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나는 덕후라고ㅠㅠㅠㅠ 워너원 애들이 하는건 다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데까지 갔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오늘의 티저무비는 재환이였구요... 내일은 또 누가 나올지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은근히 두근두근 설레설레 기대기대 하는 맛이 있다? ㅋㅋㅋㅋㅋ 예상을 깨는 순서라서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