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4. 라이관린♥ 말이 필요없음. 그냥 감상하면 됨.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4. 라이관린♥ 말이 필요없음. 그냥 감상하면 됨.

코뿔소 2017. 7. 20. 13:50


4번째는 관린이었다!!! 괜한 나의 촉으로는 대휘일 것 같았으나..ㅋㅋㅋㅋ 역시 내 촉은 안맞는걸로. 맞추는 적이 없네 아주 ㅠㅠ 근데 진짜 홀수공개순위+짝수공개순위=11로 맞춰서 나오는건가. 민현이(9)+지훈이(2)=11, 재환이(4)+관린이(7)=11 이렇게 맞아들어가는거 같긴 한데. 결론적으로 내일은 또 홀수고 그건 좀 랜덤으로 나오는거 같아서 내일 누가 나올런지는 또 모르겠다. 근데 그럼 성운이는 맨 마지막에 나옵니까...... 걍 되는데로 막 랜덤으로 올리지.


아무튼 관린이는 말이 필요없음. 밑에 뭐라뭐라 감상 넣을 필요가 없음. 그냥 보는 내내 입을 틀어막고 '시발 존나 잘생겼어 어떡해'라는 생각밖에 안함. 


우와 씨 뭔데 진짜ㅠㅠㅠ 어떻게 이렇게 생기냐 인간이.

관린이도 배우상이야 진짜 배우상이라니까. 딱 대만의 청춘학생순정영화 같은데 나와야할것 처럼 생겼잖아!!

겁나 귀여워ㅠㅠㅠㅠ 그나저나 둘중에 하나 고르는 아이디어가 힘들었나 이젠 농구공도 고르냐...ㅋㅋㅋㅋㅋ 똑같아보이는데 왜 그걸 고민하는데... 스토리짜기 힘드셨나요.. 다른 애들은 도대체 뭘 고르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그냥 그림이 너무 이쁨. 진짜 무슨 그림같아. 색감이랑 애 기럭지랑 다.

씨... 진짜 앉아있는데 기럭지 봐라ㅠㅠㅠㅠ 무슨 화보처럼 앉아있음 ㅠㅠㅠ 

아론륄리노맨~ 렛츠픽잇투게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영어가 나올줄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영어하는거 마냥 귀엽고 귀엽고 또 귀여움 ㅠㅠㅠㅠㅠㅠ 

아 그냥 영화같음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색감 쩔게 이쁘다 진짜. 농구장 바닥을 저렇게 찍어놓으니까 또 이쁘다ㅠㅠㅠ

사실 이 티저무비의 겁나개씹덕포인트는 마지막에 투표방법을 설명하는 관린이었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어물어물 열심히 연습해서 적어놨던거 읽는 느낌인데 진짜 너무 귀엽고 너무 씹덕터지고ㅠㅠㅠㅠㅠ 이거 발음 잘하려고 노력했을 관린이 생각하면 또 기특하고 이쁘구 대견하고ㅠㅠㅠㅠ 근데 브이앱할때 보고 하니까 관린이 한국말이 진짜 엄청 늘고있는거 같던데. 어휘 선정이 프듀초반에 비하며 거의 다른 사람정도로 늘었던데.. 하... 얼른 우리 관린이 테레비 나와서 말하는거 보고싶다. 맨날 뒤에 서가지고 방긋방긋 웃는거만 보고있어서ㅠㅠㅠㅠ 관린이 키도 많이 컸던데 어디까지 더 크려나..ㅠㅠㅠ 유우우우우 또 뜬금없이 관린이 앓고있는 이 인간 보소... 하... 근데 진짜 우리 관린이는 좀 행복해하는 모습으로 많이 보고싶다. 막 제 나이처럼 웃고 떠들고 나 지금 재밌다!!하는 그런 모습. 뭔가 얘는 애어른같은 이미지가 있어서ㅠㅠㅠ 이렇게 각잡은 이쁜 모습 보는것도 좋지만, 혼자 빵터져서 푸하하하하 하고 웃는 그런 모습도 많이 보고싶어.


아무튼 그럼 내일은 누구일지...!!!!!

내일 이 시간에 티저무비 5번과 함게 돌아오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내일은 우진이!!!! 라고 한번 소리쳐본다. 과연 이번에는 맞출것인가... 드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