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하이트 new TVC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강다니엘위주] 하이트 new TVC

코뿔소 2017. 7. 20. 16:23

A post shared by 하이트 (@official.hite) on


하ㅏ................ 강다니엘 위주입니다. 워너원 함께 한건 딱딱 공평하게 올리려고 늘 노력합니다만... 지금 제정신이 아니라서..ㅋㅋㅋㅋ 이번엔 좀 얘 위주로... 어제 그놈의 하이트하이트의 여파가 생각보다 의외로 상당했었는데.. 오늘은 또 이런 미친 상큼함이 나오고 하 어떡하지 진짜 어떡해야하지 이 새뀌를... 저 윙크에서 저는 후광이 보이는데요. 아놔 진짜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디까지 할건데 진짜 어디까지 사람을 홀릴건데 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네 진짜 이거 생각보다 은근 정신적인 에너지 소비가 장난 아니라고. 체력적으로도 달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 앓으면서 수면시간이 줄었어 존나 힘들단 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제바류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 왜이렇게 이뻐여 얘? 진짜 미쳤나봐ㅠㅠㅠㅠㅠㅠㅠ 춤선도 시발.... 아 왼쪽보고 손바닥 주먹으로 치는 동작할때 고개 돌리는 타이밍, 손으로 치는 정도, 다리 각도 다 미치겠고. 뭐 그냥 안이쁜 구석이 없음 이 놈의 씨에프는. 미쳤나봐 진짜. 눈물점도 진짜... 메이크업할때 일부러 계속 진하게 덧찍어주는건지 모르겠는데, 존나 눈에 확 들어오고. 아........ 아니 웃을때 뭐 이렇게 이쁘냐고요. 씨에프용 미소 진짜 존나 미치겠네. 진짜 웃음도 너무 좋은데!!!!!!!! 어 비하인드때 액션 하고 민망해서 미간 올리면서 웃던 그것도 홀리게 이쁜데!!!!!!! 아 뭐 안이쁜게 없어 진짜 돌아버려 진짜 어디까지 사람을 진짜 하........ 진짜 미치겠네.......... 

+ 술을 못한다고 알려진 민현이의 마지막 표정 존귀씹덕포인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할때 보리차도 마시고 진짜맥주도 마시고 했다는 썰이 있는데말입니다. 만약 진짜로 맥주 마신게 있다면 바로 저때라고 보임..ㅋㅋㅋㅋㅋㅋ

+ 엑씉롸빠우월 이거 강다녤 맞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엑스트라 스웩은 성운인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좋아 그냥 귀여움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옹성우 얼굴도 미쳤습니다. 미친거 맞습니다. 저건 진짜 오피셜리 홀리함. 내 홀리 콜렉션중에 넣어야할거 같음.


+ 메이킹 필름 여기 안올렸던거 같아서 올리겠습니다.

A post shared by 하이트 (@official.hite) on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