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7. 윤지성♥ 우와..지성씨....요정설 여기서 증명하나여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7. 윤지성♥ 우와..지성씨....요정설 여기서 증명하나여

코뿔소 2017. 7. 23. 13:23



모바일로밖에 포스팅을 못해서 오늘은 영상은 생략하고 캡쳐본만 먼저 올립니다. 내일 컴 잡는데로 바로 영상 추가하고 포스팅 내용 정리하시죠 미래의 나.

헐..... 일단 헐.....이번에 옷입힌거 누군지 모르겠지만 이 스타일은 진짜 존나격하게칭찬해.......헐..... 아니 저 가운 너무 잘 어울린다 그리고 뭔가 지성씨에게 몽환적인 분위기를 애드해주었어ㅠㅠ 뭔가 내게 지성씨는 재밌고 망가지는 두려움없이 애들을 웃게해주고 멘탈도 잘 챙겨주는 그런 이미지라, 솔직히 친오빠같기도 하고 동생같기도 하고 남사친같기도 하고 그런 느낌이 많았는데, 이번 티저도 여전히 많긴하지만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진지한 얼굴같은거 보면 진짜 레알 분위기 쩌네....? 약간 몽환적인 느낌의 마스크가 보이네....? 그래서 브이앱때 요정설 얘기가 나온건가요??? 헐 진짜 대박. 컬러렌즈도 대박 잘어울림. 혼혈렌즈가 프듀 막방때 했던 렌즈보다 훠어어어어얼씬 더 잘 어울린다. 자연스럽게 푸른끼도는 눈이 되니까 뭔가... 진짜 진지하거나 약간 나른하게 웃을때 존멋... 핰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거 약간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 입덕부정기 반응이 오는데 뭔가ㅋㅋㅋㅋㅋㅋ 멋지다는걸 인정하는게 어색함ㅋㅋㅋㅋㅋ 근데 멋지긴한데 하... 뭐지...? 그리고 이렇게 들으니까 지성씨 목소리가 뭔가... 좋다...? 약간 감미롭게 감기는 느낌... 쫌... 있다.....? 라디오에서 각잡고 분위기잡고 말하면 쫌 멋질거 같다....? ㅋㅋㅋㅋㅋ 아놔 왜이렇게 지성씨꺼 쓰면서 점과 물음표가 많냐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예전 셀카들 보면서도 정말 생소한 얼굴이다, 웃기지 않고 진지한 얼굴일때는 이런 느낌이 있구나 잘생겼네 하고 생각은 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지성씨는 어두운 머리색이 진짜 존나훨씬겁나게 잘어울림. 제발 다신 탈색하지마세여ㅠㅠ 탈색했을때 너무 아파보였음. 진하게 염색하고 훨씬 이쁜듯. 아 근데 가운 입고 창가에서 서성이는것도 진짜ㅠㅜ 좋다....ㅠㅠㅜ 정말 기다리는 느낌들어ㅠㅠㅜ
암튼 이번에도 고퀄티저였구여..ㅠㅠ 나는 오늘도 빗나갔어. 그럼 도대체 내일은 누구일건데....? 하...... 순서 뭐냐 진짜....... 나는 내일은 성운이로 찍어보면서...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