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8. 박우진 ♥하잇씨 캡쳐하기 엄청힘들어따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8. 박우진 ♥하잇씨 캡쳐하기 엄청힘들어따

코뿔소 2017. 7. 24. 13:52



8번째는 우진이었습니다!!! 드디어 나왔어 우진이ㅠㅜ 내가 몇번째였냐 암튼 엄청 앞서서부터 니가 나올거라고 그렇게 예상을 하고하고 또 틀리고 틀리고... 하.... 암튼 드디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놔... 사실 캡쳐본 맨 처음에 떴을때 가장 뭐하고 있을지 예상된게 우진이었는데...ㅋㅋㅋㅋㅋ 누가 쟤 굴다리밑에서 헤드폰끼고 춤추게 한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다리는 아니었고 강변이었다. ....근데 잘나옴. 나쁘지않지 않나여???? 막 엄청 오그리토그리 나에게는 춤과 음악이면 충분해 이딴 중이중이한 건 아니었어서 좋았다. 근데 아무래도 야외촬영이고 하다보니 중간에 해가 져서 색감이 다른 애들만큼 청량하게 나오진 않은거 같아서 아쉽다..ㅠㅜ 게다가 해가 지도록 우진이는 춤을 몇번을 춘걸까 하고 생각하면 쫌 짠함. 암튼 그래도 우진이는 예뻤고 ㅠ 엉엉 빨간색 정말 잘어울린다. 그리고 얘 춤 진짜 잘추는구나ㅠㅜ 하.... 뭐라해야하나... 힘있고 까리함. 막 팍팍 끊어서 잘춘다는게 아니고, 전반적으로 에너지레벨이 굉장히 높다는 느낌??? 동작에서 나오는 임팩트가 크다. 그래서 실제 동작보다 느껴지는 스케일이 더 커보이는거. 아니, 크다기보다 묵직하게 다가오는 느낌. 멍뭉이하고는 확실히 다른 스타일?느낌이 드는데 얘도 진짜 춤출때 완전 빤짝빤짝함. 너무 좋아ㅠㅠ 아 그리고 우진이 머리색 바꾼거 좋아ㅠㅠ프듀 내내 빨간머리 보다가 붉은끼 쫙 빼고 보니까 더 잘 어울리는듯 ㅠㅜ 아니 빨간머리도 잘 어울리긴했는데... 아 다 잘어울림 걍 다 좋음 ㅠㅜ
우진이는 아무래도 컨셉이 춤이다보니 하아아아아아아도 많이 움직여서 캡쳐하기 진짜 어려웠다..... 그래서 사진이 몇장 없음...

이 동작 진짜 이뻤다. 화면이랑도 찰떡이고. 아 얘도 선 진짜 이뻐... 시선 따라가는거랑 발 뒷꿈치 디테일봐.

그리고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부끄러워하는거 같은 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명 끼부리고 있는데 동시에 엄청 부끄러워하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짜ㅠㅠㅠㅜ 어색한 웃으뮤ㅠ 진짜 귀여웡 으어어어엉 ㅠㅠㅠㅜ

진짜... 특히 이때... 타이틀곡 샘플 나오는 장면은 진짜 포풍댄스라 캡쳐 진짜 안됨....하......
우진이꺼 딱 뜨자마자 플레이버튼 누르면서는 '아, 우진이는 활활이 더 잘받겠지'라고 생각함. 내가 생각한 얘의 이미지가 뭔가 더 파워풀하고, 힘있고, 막 카리스마아아아아 남자아아아아아 이런 느낌이었어서. 근데 막상 음악이랑 해서 보니까 오히려 에너제틱이 더 잘어울리는거. 솔직히 타이틀곡 뭐가 되든 상관없고, 둘다 좋을거 같음. 둘다 우리 애들은 다 잘 소화할거 같고. 벌써 일주일넘게 같은파트 듣다보니까 그냥 뇌내망상 자유롭게 돌아감. 혼자 막 대형도 보이고 춤도 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뭐든 상관없으니 애들 연습하는동안 몸 좀 덜상했으면 좋겠고 ㅠㅜ 먹을거 잘 챙겨먹으면서 하면 좋겠고 ㅠㅠㅠㅜ 어제는 리얼리티 촬영 목격담들로 웅성거렸던거 같은데, 한번에 여러가지 준비하느라 다들 힘들거 같다ㅠㅜ 화이팅하고... 다치지말고... 진짜!!! 다치지는 말자 진짜. 꼭 앨범준비 막바지에 많이들 다침.

내일은 어느덧 9번째. 또 순식간에 끝이 다가오고 있음. 아니 지날때는 시간이 안가 죽겠는데 지나고나서 보면 걍 훅 간거같아. 타이틀곡 투표 지나고나면 8월 곧이다 할거고... 그러면 또 리얼리티 나오고...ㅠㅜ 그러면 데뷔하겠지...? 아 기대된다. 설렌다.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ㅜ
지금 안나온 애들이.... 다녤, 성운이, 성우 이렇게 셋인데... 내일은 그래서 누구이려나....ㅋㅋㅋㅋㅋㅋㅋ 하..... 확률이 1/3인데 이와중에도 난 못맞추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마지막이 다녤일거라 생각하기때문에 내일은 성우 아님 성운이 둘중에 하나일거 같은데....
과감하게 성우 찍어봅니다.
나 진짜 끝까지 못맞추는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