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요하이 CF 15초. 아놔 미치겠네진짜 본문

WANNA ONE/CF+MAGAZINE+etc.

[워너원] 요하이 CF 15초. 아놔 미치겠네진짜

코뿔소 2017. 7. 25. 06:45


씨 떡밥은 꼭 존나 시간에 쫓기거나 바빠죽겠거나 정신없거나 블로그 할만한 시간이 안될때 올라오고.... 존나 지금도 나가야하는데 이거 떠서 개급하게 쓰고있음. 캡쳐 진짜 빨리 해야하는데 존나 좋아서 손은 벌벌 떨리고 하... 아아아아아아아아 짜증나아아아아아아 아니 무슨 씨에프든 화보든 티저무비든 찍는거 죄다 청량미 폭발이냐 얘네 진짜. 하 여름에 데뷔하면 이게 좋구나 미치게 상큼하다 진짜. 노래는 또 존나 부드러움. 대휘가 부른거 같다는데 진짜 노래 맛깔나게 잘한다. 



개귀여움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대휘 존나 상큼 터지고 애들 표정 봐ㅠㅠㅠㅠㅠ 게다가 일시정지 하고있느라고 떨리는거 씹더규ㅠㅠㅠㅠㅠ

이건 영상이 진리임. 아 빨리 누가 움짤 좀 짜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여. 아 미치겠네 아이컨택 하....... 

관린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색감 미침. 핫핑크에 파란 스카이블루. 초록색 잔디밭. 선글라스도 진짜 존나 귀엽고ㅠㅠㅠ 

그리고......... 아 내가 이부분 진짜 몇번 찍었는지 모름. 계속 손이 달달 떨리더라 진짜. 하 이거 찍으신 감독님 이거 넣어주신 감독님. 사랑합니다 진짜 아 미친 존나.......씨발 진짜 존나 좋음. 강다녤 하 끼...하....... 눈웃음은 있는대로 치고있지, 녤니 보이게 씨익 웃으면서 뒷걸음질치면서 윙크까지 어깨는 또 존넓 내가 개미치는 금발에 하 미친 진짜 존나좋네 아 죽을거 같아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하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은거 한화면에 다 때려넣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좀 살려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못벗어나겠어 나 빨리 나가야하는데 지금 나 진짜 시간에 쫓기고 있는데 애 보느라 지금 시간 감각이 자꾸 사라지잖아 아아아ㅣ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아ㅠㅠㅠㅠㅠㅠㅠ 성운아 성운아성우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 왤케 자꾸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 너 땜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색감도 겁내 이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왤케 귀엽게 웃어 진짜 귀여워죽겠다고 저런 표정 짓고 팔랑팔랑 돌아다니며뉴ㅠㅠㅠㅠㅠㅠ

진영이는 진리의 진영이니까. 나는 이거 씨엠쏭 진영이 목소리에 또 치임. 하 진짜 목소리 좋다 너. 완전 음색 쩐다 너 진짜.... 

재환이ㅠㅠㅠㅠㅠㅠㅠ 존잘이야 존잘로 나왔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완전오나전완자ㅓ아ㅓ라ㅗㅓㅏ저마어라좐 홀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커피 씨에프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성옹서유ㅠㅠㅠㅠㅠ 얘네 왜이렇게 깨발랄하게 웃고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겁나 자 웃자 꺄르르륵 그게 진짜 웃겨서 더 꺄르륽 이ㄹ너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캡쳐하기 진짜 어려워따ㅠㅠㅠㅠ 둘다 오르락내리락

성운이 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여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강다니엘 들고있는 손 정확히 대칭인거 봐라 쟤 각도기가 맞는거 같아여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워너원은 어디 나와서건 나야나 혹은 저장 한번 안해주면 워너원이 아닌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훈이 진짜 겁나 이쁘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래이션도 겁나 잘함 목소리 진짜 딱 청량청량소년소년잘생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다보니 ㅠ밖에 없는거 같은데 진짜 어쩔수가 없음요... 진짜 지금 당장 일어나야함. 그럼 나머지는 개인적으로 혼자 앓고 아마도 나중에 티저무비 올리러 오겠음. 아 미친 진짜 어떡하지 애들 진짜 너무 이쁜데 하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애들 개인컷 나온 버전도 빨리 올려주라 나 현기증난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0초버전도 올려주라 나 죽을거 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