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9. 옹성우♥ 우리연기돌님진짜ㅠㅠ미치게좋다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9. 옹성우♥ 우리연기돌님진짜ㅠㅠ미치게좋다

코뿔소 2017. 7. 25. 13:12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엔 맞췄어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맞췄어 드디어!!!!!!!!!!! 1/3 확률을 뚫고 내가 맞췄어!!!!!!!!!!!!

티저무비 다 끝나기전에 한번이라도 맞췄으니 진짜 여한이 없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오늘도 못맞출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ㅠㅠㅠ 근데 이거 맞추는게 무슨 큰 의미가 있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의미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티저무비는...... 그냥 성우가 다함. 성우 얼굴이랑 성우 분위기랑 성우 연기력이 다함. 의상이.......하........... 이게 잘못된거야. 이거 고쳐야해. 패션계에 있는 사람들이 가만 보면 얼굴이 잘생긴 사람들한테 몹쓸짓을 많이 함. 얼굴이 잘생겼으니 이것도 소화가능하지 않을까 하면서 겁나 실험적인 의상을 입혀... 오늘의 성우가 그랬어............................ 다른 애들 다 이쁘게 입혀서 티저 찍어놓고 왜 성우만.......................... 축구복.............. 아니 축구복인거 까진 상관없는데............ 색이 왜.........

와.... 진짜 선 보소........ 겁내 이쁨. 선이 굵은 편은 아닌데도 남자 느낌이 확 듬.

그니까.. 왜 굳이 옷을 다리 밑이랑 깔맞춤해야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큰 의미가 있습니까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눈빛 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편영화 봤을때도 진짜 놀랐지만, 성우는 연기가 진짜 되는거 같아. 특히 그 뭐랄까... 약간 '방황하는 청춘'의 눈빛이 너무 좋음. 아 그리고 선이 진짜 이쁘다 근데. 콧대도 반듯하기만 한게 아닌데 이쁘게 굴곡이 있음. 

이번 티저는 확실히 다른 소년계의 청량함보다는 청년계의 느낌이 확 나는듯. 색감도 더 무게감 있는 느낌.

웃으니까 또 녹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애들은 진짜 웃을때 아닐때 온도차가 많이 나는 애들이 많은듯.

성우도 진지한 표정하고 있을때는 한없이 진지하고 멋있는데, 또 막 개그 욕심낼때는 너무 재밌고 웃기고 귀엽고ㅠㅠ

요렇게 눈에 살짝 웃음기가 서리면 그냥 장난꾸러기 같기도 하고..

아 그냥 성우는 선이 진짜.... 선이 너무...하.......... 선이 죽인다 진짜. 얼굴 선, 목 선, 이런게 다 너무 그림같음. 수채화나 그런 종류가 아니라 일러스트. 엄청 세련된 일러스트를 보는 느낌. 얘 진짜 두상이나 그런게 서양계 느낌이 많이 나서 그런가.

이 뒤돌아보는 장면은, 그냥 뭔가 진짜 영화같아서 좋아서 찍음. 되게 자연스러워보이게 잘 뛰었다고 해야하나. 딱딱하거나 오버스럽지도 않고. 우우우 역시 성우는 연기돌 ㅠㅠㅠㅠㅠㅠ 연기도 잘하면서 또 춤추고 노래하는 가수가 되고싶다는 열망을 끝까지 끝까지 가지고 와준게 너무 고맙구 대견하구 ㅠㅠㅠㅠ 성우 흥해라ㅠㅠㅠㅠㅠ 

아 근데 솔직히 이번편은 조금 실망스러웠음. 약간 좀.. 응... 코디도, 색감도, 컨셉도, 다 성우가 가지고 있는 능력에 심하게 기댄 느낌이라... 흐으으으음.................. 그래도 나쁘진 않습니다. 나쁘진 않지만 완전 베스트가 나온거 같지도 않음. 막 우와아아아앙 대애애애바아아아악 성우에게 이런 느낌도 있구나아아아아아 같은건 아니고... 그냥 성우 얼굴이 다 한거 같음... 어제 우진이 춤추는걸 보고 오늘 성우 달리는걸 보니까, 성우는 또 얼마나 많이 뛰었을까 싶어서 좀 흠칫했다.


무튼!!! 이제 2편 남았습니다. 성운이와 다녤이 남았는데.............

내일은........ 성운이...........일까............? 왠지 마지막이 다녤일거 같아서 내일은 성운이 인걸로 찍어보겠음.


자 그럼 티저무비는 내일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