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 티저무비 #10. 하성운♥ 파스텔톤찰떡이야진짜ㅠㅠ나 어떡하지 치였나봐 본문

WANNA ONE/1X1=1 (TO BE ONE)

[워너원] 티저무비 #10. 하성운♥ 파스텔톤찰떡이야진짜ㅠㅠ나 어떡하지 치였나봐

코뿔소 2017. 7. 26. 16:19

그리고 예상했다시피 성운이가 10번째 주인공이었습니다!!! 아... 그리고 나는 정말 약간 혼란스러워지기 시작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 겁나 매력적인거 같아 진짜.. 약간 입벌리고 헤실헤실 웃으면서 보게돼..... 오우야 잘생겼다 혹은 귀엽다 같은 감탄사를 내뱉지도 않고 그냥 거친숨소리로 감상함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이거 약간 증상이... 하... 아냐 아닐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에 두명은 너무 힘들어. 지금도 충분히 힘들어. 

근데 암튼 성운이는 진짜 뭐라그래야하지... 겁나 사람을 어느순간 확 사로잡는 그런게 있음. 처음에는 그냥 그렇고 잘 모르겠다가, 어느순간부터 후엉어어ㅓㅇ억하고 어마어마한 속도로 들어가기 시작하는데... 나는 그걸 씹덕미라고 합니다만 보기에 아름다운 용어는 아니니까 웬만하면 사용하지 않는걸로... 암튼 곱고 이성적인 덕후가 아니라 좋아서 미쳐 날뛰는 덕후가 되게 만드는 그런 마력이 있음. 특히 조증구름이는 진짜 미친듯이 매력적인뎈ㅋㅋㅋㅋㅋㅋㅋ 그 성운이의 마력은 다음에 앓기로 하고. 일단은 티저부터...응응... 


스타일리스트 스트라이프성애자라더닠ㅋㅋㅋㅋㅋㅋ진짜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까지 빠지지 않고 줄무늬로 장식됨. 어울린다 근데 진짜. 분홍색 찰떡으로 받는다 진짜. 파스텔리한 색상이 잘받음 보면. 여름 쿨톤인거 같다고 혼자 생각해봅니다. 사실 워너원 애들 다 쿨톤인거 같은데... 실제로 한국 남자 대다수가 겨울쿨톤이라고 합니다. 워너원 애들도 거의 대부분 겨쿨로 보임. 실제로는 어떤지 모르겠지만.

아 진짜 이런게 매력 터진다고... 발꿈치봐ㅠㅠㅠㅠㅠㅠ 우와 무슨 아킬레스건(맞나?)이 저렇게 도드라짐. 복숭아뼈봐라 진짜. 아......... 

겁나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 저 마르고 하얀 팔과 쬐마난 손을 봐ㅠㅠㅠㅠ 가느다란 손가락을 봐ㅠㅠㅠ

이건 그냥 존잘님이셔서.... 아 근데 확실히 성운이는 진짜 영상에서 더 매력적임. 그 짝은 (작은 아님, 짝!은!이라는 느낌이 더 어울림) 디테일들이 있음. 그냥 폼잡고 있는 느낌이 아니고, 그 와중에 초소형 디테일이 있음 ㅠㅠ

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색한듯 자연스러운듯한 저 모습 ㅠㅠㅠㅠㅠ

아 이거 그냥 진짜 이쁜듯. 귀여워ㅠㅠㅠㅠㅠㅠ이뻐 ㅠㅠㅠㅠㅠ 뭐랄까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그냥 기분이 좋아짐.

이 구도에서 앉아있는 샷은 다 좋다 진짜. 다 찰떡이다. 우와 저 하얗고 가느다란 팔목보소. 진짜 저 팔목이 완전 모에포인트임. 얘도 손 너무 이뻐 진짜ㅠㅠㅠㅠㅠ 손가락 너무 이쁘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나 손 성애자 맞나봐...

그리고 안경 쓴 남자에 저어어어엉말 별 매력을 못느끼는 나는, 성운이의 안경쓴 모습을 보고 약간 안경남의 매력을 느끼게 된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 동그란 안경 진짜 별로 안좋아하는데 성운이가 쓰니까 진짜 매력적임 ㅠㅠㅠㅠ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성운이 프듀 초반부에 흑발로 나왔을때 진짜 이뻤어서.... 심지어 소속사별 오디션할때 눈여겨 봤었음. 그때 노태현이랑 같이 둘다 어어어엄청 하드코어하게 하고 나왔었는데도 불구하고 되게 매력적이었는데... 한동안 잊고 지내다가(....) 나중에야 아 얘가 그때 걔였구나 하고 깨달았.... 응... 지금이라도 깨달았으니 다행이지.. 

우엉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서있는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서있는데 귀여워ㅠㅠㅠㅠㅠ 나 이말 한거같은데 또할수밖에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서있는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입술 꽁기 웅냥 무는거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ㅅ비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입술을 오물거리고 그래 사람 미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서있는데 귀여워2222222222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크색 잘받아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에너제틱창이 핑크색이라 에뛰드 씨에프같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 빨간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이 글로시한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 다 귀여워ㅠㅠㅠㅠ


아........아..........아닐거야...............아니야....... 어............ 왠지 워너원고까지 보고나면 진짜 존나 심하게 입덕할거 같지만.... 나중으로 미루겠어.....어..... 지금도 진짜 힘들단 말야.................


암튼!! 그래서 내일은 대망의 마지막티저!!!!!!!!! 강다니엘 티저만을 남겨놓고 있습니다만...!!!!

무슨 컨셉일지 진짜 모르겠다...

솔직히 어제 성우 티저는 진짜 그냥 그랬고... 너무 성우 얼굴과 비쥬얼과 연기력에만 기댄 그런 레임한 결과물이 아니었나 싶고..

오늘은 또 성운이랑 잘 어울렸고, 무엇보다ㅠㅠㅠ 성운이가ㅠㅠㅠㅠ아...ㅠㅠㅠ 벌써부터 울기 시작하면 안되는데ㅠㅠㅠㅠ

암튼 성운이의 매력이 잘 나타났기때문에ㅠㅠㅠㅠㅠ 

내일은 실내 촬영인거 같은데 말입니다...응... 도대체 뭘 고르라고 할건데... 뭐 사이에서 고민할건데.. 정말 궁금하다.

아ㅠㅠㅠ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

최종순위로 하든 가나다 순으로 하든 보통 1번이라 기다림없이 늘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던거 같은데.. 이제 마지막까지 기다리는 짓을 해보니까 진짜... 지금까지 얼마나 속이 편했던건지 알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럼 티저무비는 내일 다음 시간에.

오늘 다른 떡밥은 없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음. 앨범 프리뷰가 뜬다고 했었는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