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매우스압)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1탄! 쇼콘비하인드+리더정하기!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 (매우스압)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1탄! 쇼콘비하인드+리더정하기!

코뿔소 2017. 8. 11. 09:59

네........ 또 파트를 나눠서... 1탄...입니다.....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몇분 분량을 가지고 나는 캡쳐를 몇장을 해댄건지.. 초반부의 쇼콘 비하인드 + 옹녤 벌레까지 밖에 안했는데 아직.. 근데 이미지 합본파일이 70개가 나옴. 

...... 네.. 그래서 또 나눠서 포스팅합니다. 아무래도 내용의 흐름대로 끊어서... 1탄은 좀 짧은 쇼콘 비하인드+리더정하기입니다. 2탄부터는 옹녤 드라이브+놀이공원 등으로 쭈욱 이어질..건..데... 몇탄까지 포스팅할지................... 4탄까지 가진 않겠지...........?

앞으로 모든 방송 리뷰가 이렇게 나오는게 아닐까 두렵다..... 심지어 이거 하느라 아직 해투도 못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선물이라고 카톡으로 해투 나오고 있는 티비 화면을 찍어 보내줬는데 그것밖에 못봤어..ㅋㅋㅋㅋ 뭔 내용인지 기사도 못봄 아직 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래서!! 다들 즐거운 목요일 되셨는지!! 다들 본방사수 잘 하셨는지!!!! 워너원고는 재밌게들 보셨는지!!!!!

1회도 굉장히 아주아주 재밌게 봤는데, 2회 역시 아주 즐겁게 봤습니다. 중간에 약간 울컥하는 부분도 있었고...ㅠㅠ 나 진짜 울뻔했쟈나ㅠㅠㅠ 요즘 왜 맨날 울컥하냐 ㅠㅠㅠㅠ 아무튼 ㅠㅠㅠㅠ 아니 왜 워너원고 매주 하는거 아닌가요?????? 이해가 안되네?????? 이렇게 재밌는데 왜 가을까지 안나옴요???????? 2회만으로 끝난거 실화냐....? 더 주세요. 더 만들어달라고!!!ㅠㅠㅠㅠ 리얼리티 찰떡같이 잘들하는데 왜ㅠㅠㅠㅠㅠ 물론 본인들은 피로할수 있겠지만.. 덕후는 좋아 덕후는 더 원해!!!! 덕후를 위해 더 내놔!!!!!!!!!!!!!!!!!!!!!!! 비하인드라도 더 줘요!!!!!!!!!!!!!!!!!!!!!! 매일매일 하나씩 줘요!!!!!!!!!!!!!!!!!!!! 다 잘받아먹을게요!!!!!!!!!!!!!!!!!



그럼... 첫번째 파트 나노핥기를 시작해볼까요.

늘 그렇듯

*욕주의/ ㅋ와 ㅠ 다소 포함*

욕과 ㅋ, ㅠ의 양은 애정의 양에 비례합니다.



..........왜 또 시작부터 눈을 그렇게 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만 쳐라 진짜............ 진짜 나 치이는거 이제 힘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뭐냐고 진짜ㅠㅠㅠㅠ 한장면안에서 한번은 좋아죽는 청년미 카리스마 뿜뿜 눈빛하고, 또 바로 세상스윗한 멍뭉천순보여주고. 도대체 어디까지 나는 치여야 그 고통의 테두리에서 벗어날수 있냐고. 덕통을 무슨 지병처럼 앓아야되냐ㅠㅠㅠㅠㅠ 


그리고 두구두구 음원차트 확인!!

아... 진짜 7시부터 바로 확인했을줄이야. 게다가 다들 저렇게 초롱초롱하고 기대하는 눈빛으로ㅠㅠㅠ


애들 진짜 펄쩍뛰면서 놀라서 좋아하는데ㅠㅠㅠㅠ 흐아아앙 워너블 여러분 고생한 보람이 있어요.

강다녤 얼굴봐ㅠㅠㅠㅠㅠ 못믿는 얼굴임. 완전 얼떨떨, 이게진짜야????? 하는 얼굴 ㅠㅠㅠㅠㅠㅠ

약간 아직도 얼떨떨/실감안남/울컥의 콤비네이션. 아ㅠㅠㅠㅠㅠ 프듀1위했을때 그 느낌이다ㅠㅠㅠㅠㅠㅠ

이걸 보고 참.. 많은 생각을 했음. 처음에 봤을때는 그저 카메라에 제대로 눈을 맞추고 말을 하는 모습에 진짜 세상 스윗하구나, 팬서비스를 아는구나 역시. 그런 생각만 했는데.. 방송을 다 보고 다시 보니까 뭔가.. 응.. 얘는 정말로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자신을 '데뷔 시켜주었다'고 생각하고 그에 대해서 진심으로 고마워하는 느낌이 들었다. 

쏘리쏘리 끝나고 현장투표 결과를 보면서 하차하고 싶었다는 말을 하는 모습을 보고나니까.. 얘가 그 뒤로 했었던 겟어글리 현장투표를 보고도 그저 괜찮다, 만족한다 했던 모습, 열어줘 현장투표 결과를 기다리면서 거의 눈물이 터지기 직전으로 있었던 모습.. 갑자기 주마등처럼 확 스쳐지나가는데 정말... 그 얼굴을 보면서 입덕부정기를 끝내고 바로 '이 덕심 어딘가에 고백하지 않으면 내 가슴은 터질거야!'하고 블로그를 열었는데.. 그러고 블로그에 이런 맥락의 내용도 썼던거 같다. 

'강다니엘은 현장투표 결과는 계속 안좋았었으니까 열어줘때는 아예 마음을 접고 있었던것 같다. 

그러다가 자기가 1위 후보까지 올라가니까 엄청 북받쳤던것 같다'

그냥 혼자 망상한거였는데, 진짜였던거야...? 아........... 진짜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던거면, 그렇게 느끼고 있었던거면 내 마음이 진짜 너무 아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뿐만이 아니고 세상 모든 녤팬들은 다 그럴거 같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웃고있고, 별거아닌걸로도 좋아하고, 그러니까 그냥 정말 만사가 행복한걸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ㅠㅠㅠㅠ 속으로 혼자 앓고 있었던거면 진짜 너무ㅠㅠㅠㅠ 너무 가슴이 아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데뷔해서 다행이야 ㅠㅠㅠㅠ 정말 다행이야ㅠㅠㅠㅠㅠ 팬들도 팬들이지만, 네가 열심히 해서, 네가 잘해서 데뷔한거야. 고맙다 데뷔해줘서. 그러고 잊지않고 늘 고마워해줘서. 사랑한다고 해줘서 고마워.


아이고 이뻐라

!!!!!!!!!!!!!!!!!!!!!!!!!!!!!!!!

아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왜...왤케 잘생겨지냐고 점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좀 진짜.. 심장이 힘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너무 까리해서 이건 캡쳐를 안할수가 없었다 진짜. 아ㅠㅠㅠㅠㅠㅠㅠ

우리원 드디어 데뷔했어요 여러부뉴ㅠㅠㅠ 몇번을 봐도 가슴이 벅차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원 사랑해줘요 워너원 이뻐해줘요 기억해줘요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과거로 돌아가 리더 정하기!


겁나 신나서 우린 거북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그냥 말해보는건데... 나..나는 니가 보컬하는것도 참... 좋다...? 다음에 한번정도는 꼭 해줄래...?

리더가 갖춰야할 미덕중에 안무 따기가 추가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생얼 어떡할건데 너무 좋은데 아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만보면 다녤은 성운이 볼때는 마냥 귀여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살 많은 형인데 진짴ㅋㅋㅋㅋㅋ 그냥 누가 봐도 얘는 쟤를 귀여워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가 뭐만 하면 좋아해 진짜 ㅋㅋㅋㅋㅋㅋ 완전 멍뭉이 모먼트가 되서ㅋㅋㅋ 꼬리가 있었으면 아마 살랑살랑 흔들고 있을거 같다.

녤름은 사랑입니다♥

녤름은 사랑입니다2

강다녤 옷 잘입는거야 뭐... 본인도 알고 남도 알고 하늘도 알고 땅도알고 온국민이 알고 세상에 아는 사실이고.

나는 성운이 패션도 늘 이쁘더라. 뭔가.. 내 타입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임. 

그리고 엄마미 아빠미에 이어 이모미의 소유자를 후보로 추천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녤름은 사랑이라니까요. 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멤버든 다 케미 쩔어주지만서돜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의 저 이모사랑은 진짴ㅋㅋㅋㅋㅋ 해투사전미팅때도 '우리 이모를 맡고 계세요'하고 소개했던거 다녤이었던거 같은뎈ㅋㅋㅋㅋ 츤츤대는게 매력이라고 해준것도 다녤이라고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하성운의 츤데레 매력에 겁나 빠져버린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과 데레를 넘어, 조증을 오가는 하성운♥ 하.. 이제 부정하지 않아요. 하성운은 사랑이예요.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없어 진짜... 진짜 문자 그대로 마성의 남자였음.

가식없고 솔직한 스타일에, 기고 아니고가 분명해서 리더로 좋다고 합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라면 안무도 딸수 있을거 같기도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근 만능캐잖아 ㅋㅋㅋㅋㅋ

대놓고 귀여워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손봐...

네...

멍뭉이 얼굴 + 존나이쁜 손은 그냥 캡쳐죠.. 당연한거 아닌가여.

녤름은 사라....ㅇ... ㅇㅇ...


다리 쭉피고 있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 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1탄!

쇼콘 비하인드+리더정하기!! 내용을 훑어보았구요.

그럼 2탄으로 돌아옵니다.. 일단 캡쳐는 해놨는데.... 어....내용을 언제 쓸지 모르겠.... 이제 또 몇시간은 현실세계로 돌아가야해서...


다음 이시간에!!!!!!!!!!!!!!!



<<2탄으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2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