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2탄! 벌레스워 전쟁의 서막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2탄! 벌레스워 전쟁의 서막

코뿔소 2017. 8. 11. 19:54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2탄!! 

<<1탄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25


사실 지금 순서가 바뀌어서.. 뒷부분 이야기인 3탄을 먼저 비공개로 써놓고 앞으로 넘어왔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그 이야기가 3탄이 아니게 됐다는거죠.. 하... 이놈의 브런치+벌레 이미지 왜이렇게 많았... 

저는 지금까지 티스토리가 이미지 50장까지 올릴수 있는건줄 알았더니..(물론 장수로도 50장이 넘어버림)

50M까지 올릴수 있다고 뜨는걸 보니 50메가가 넘어면 또 안되나보죠? 하 나 참 ㅋㅋㅋㅋㅋ 

이미지 사이즈도 엄청 줄였는데.. 어째서... 하.. 

그래서 결국 이 뒤에 3탄과 4탄까지는 확실히 준비되어있다는거... 이러다가 5탄, 6탄 나오겠다는거... 

아니 무슨 덕질을 이렇게 거창하게 해? 원래 이렇게 거창하게들 하나요? 나만 이런거야? 내가 집착을 못버리고 한컷한컷 다 캡쳐해버려서 그런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시작합니다.



지난주에 이어서 '옹녤 이즈 사이언스'팀에게는 무슨 일이!!!!! 두둥!!!!


빠빠빠 거리는 모습이 넘나 귀여워서 그만..

그래 내가 이런 모습까지 다 꾸역꾸역 집어넣으니까 포스트 수가 이렇게 길어지는거구나.. 그치만 넘나 귀여운걸 어째..

성우 운전잘한다고 새삼 감탄하며 칭찬칭찬. 아니 와중에 진짜 옹형이라고 종종 부르는거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어떡해ㅠㅠㅠ 옹형이라고 부르는 다녤도 귀엽고 옹형이라고 불리워지고도 아무 감흥이 없는 성우도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그나저나 진짜 옹성우 무슨... 차 CF나 자동차보험..아니 주유소든.. 암튼 차 관련 CF 한번 찍어야될거 같음 ㅋㅋㅋㅋㅋ 무슨 진짜... 왤케 멋져??? 성우는 캡쳐할때마다 진짜 레알 감탄함. 어떤 순간에 일시정지 해도 다 잘생겼어. 존잘존잘. 

칭찬받고 으쓱으쓱 ㅋㅋㅋㅋㅋㅋ 

아 나는 성우 저렇게 장난스럽게 웃을때 너무 좋더랔ㅋㅋㅋㅋㅋ 송곳니 뾰족한거 보이고 눈웃음도 살살 나오곸ㅋㅋㅋㅋㅋㅋ 진짜ㅠㅠㅠ 무슨 영화 주인공같음. 외국영화 주인공 ㅋㅋㅋㅋㅋㅋ 세상 멋지고 근사함 ㅠㅠ

옹성우는 운전을 잘한다 탕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별거 아닌말하면서 왜이렇게 신났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ㅋㅋㅋ 지난주에 '옹녤환'에서 환이 빠지고 옹녤만 남았다며 ㅋㅋㅋㅋㅋ 안되나봐여 라고 다소 시무룩한척을 했던 재환잌ㅋㅋㅋㅋㅋㅋ 이번주 내내 깨알같이 옹녤 대화속에 등장함. 역시 옹녤환은 뗄래야 뗄수없는 존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자리에 없어도 몰이당하는 존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옹성우 카메라랑 아이컨택!!!!!!!!!!!!!!!!!!!!!!!!! 아 넌 또 왜 눈을 그렇게 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람 설레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존나 멋지게 운전하다가 힐끔 보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옹녤 동기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의 흔들림의 정도가 얼마나 신났는지를 보여주는듯하다 ㅋㅋㅋㅋ 아 적절한 캡쳐였다..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옹녤동기화는 도대체...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떤 원리로 작용하는거얔ㅋㅋㅋㅋㅋ 진짜 옹녤이즈사이언스냐곸ㅋㅋㅋ

이런.. 이런 표현...ㅋㅋㅋㅋㅋㅋ 실제 입으로, 말로는 잘 안하지 않냐구욬ㅋㅋㅋㅋㅋㅋ

아니 얘는 어떻게 이런 다소 느끼할수 있는 멘트를 저렇게 스스럼없이 툭툭 잘햌ㅋㅋㅋㅋㅋㅋ 얘는 쿨워터에 적셔졌다 나온게 분명합니다 역시. 강휘혈은 실존한다고 분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봐

....네.. 손... 성우도 손이 참 이뻐 보면... 여기서도 옹녤 동기화가.... 

지난주에 나왔던 내용이지만, 애들이 너무 잘생겨서 그만..

모자라 보여도 다 꿰뚫고 있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너 아무도 모자라게 안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얔ㅋㅋㅋㅋ 허허충이라는 말은 니가 좀 모자란다거나 띨해보인다는게 아니라곸ㅋㅋㅋㅋㅋ 그야말로 그냥 맨날 허허실실 웃고있다는거짘ㅋㅋㅋㅋㅋㅋ 왜 지가 스스로 자기가 모자라보인뎈ㅋㅋㅋㅋㅋ 아 자막도 너무 귀엽곸ㅋㅋ '녤천재'랰ㅋㅋㅋㅋ 이 프로그램 계속 무조건 녤 뒤에 뭘 붙여서 별명화하고 있곸ㅋㅋㅋㅋ

아 와중에 녤니 나올듯말듯 아련하게 보이는거 귀여워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녤니를 언급하면 하트가 늘어난다는게 정말인가요...?

헬리캠도 떴음 오오오

그리고 이렇게 벌레와의 전쟁, 그 서막이 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내가 진짜 존나 제대로 한평생을 벌레 극혐러, 벌레가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 인간으로 살아봐서 아는데..

저건 진짜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진짜 벌레 극혐러의 반응임...ㅋㅋㅋㅋㅋㅋ


아마 성우나 다른 스탭들, 많은 카메라들을 의식하고 최대한 씩씩하게 자리에 앉아있는척하는걸테지만. 저 자리에 들어가자마자 송충이를 발견한걸 보면 알수있음. 그리고 끊임없이 송충이를 바라보는것..ㅋㅋㅋ 그것은 자기가 눈을 뗀 순간 어디로 사라진 벌레가 가까이에서 나타날까봐 경계하는 모습임. 그리고 벌레 극혐러는 남들보다 빠른 '벌레에게만 해당되는 동체시력'이 있기때문에 끊임없이 주위를 돌아봐줘야함 ㅋㅋㅋㅋㅋㅋ 

애써 벌레를 잊고 방송에 집중하기로 한듯ㅋㅋㅋㅋ 

이때 얼굴이 뭔가... 그.. 프듀 막방에 잠깐 나왔던, 가장 처음에 오디션 볼때 춤추던 그 얼굴이 보여서 캡쳐를 해보았다. 그때 춤추던 장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었는데.. 그거 풀버전 언젠가 공개하면 안되나..ㅋㅋㅋㅋㅋ 언뜻 보기로는 그때는 정말 수척해보였는데.

이것은 먹방을 노린것이 확실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손봐.. 새끼손가락 올라간거 봐ㅠㅠㅠ 손가락 꺾어지는 마디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듀ㅠㅠ

저분은 먹방을 노리시고, 이분은 CF나 영화를 노리시는게 분명함. 아니 무슨 옹성우는 똑같은 피자를 먹어도 화면이 영화가 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잘생겨갖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음-'하는 말버릇.. 우와 진짜 환장하게 좋다. 이번 나노핥기를 준비하면서 깨달은게 약간 동조의 의미로 '음'과 '응'의 중간정도 되는 느낌으로 '음~'하고 문장 앞에 붙인다는건데... 그럴때마다 진짜 멋있어..ㅋㅋㅋㅋㅋ 아니 왜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그게 너무 멋짐. 너무 근사함. 그냥 되게 고급지고 있어보이고 여유로워보이고. 어른스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라서 그런가...? ㅋㅋㅋㅋ 아마 그런듯.

아니 근데 성우랑 다녤이랑 1살차이밖에 안나는데 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성우는 어른같고 다녤은 애같나요 ㅋㅋㅋㅋㅋㅋ 귀엽당

리액션을 해주시는 분과, 이미 먹는데에 심취하신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을 노리고 시작해서 진심으로 심취해서 먹기 시작함.

초집중했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뭔가 맛있음+웃김이 섞인거 같은 표정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맛있게 먹어서...하... 내가 스파게티가 땡기잖아요. 나 다이어트 해야하는데 진짜.

덕질 시작하고 남들은 스트레스 받아서 살이 빠진다는데, 나는 스트레스때문에 더 먹어서 살이 더 쪄... 미쳐.. 이미 인생 최고치야 그만.. 이젠 그만..

온 얼굴을 사용해서 먹냨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잊지않고 다시 환을 소환함.

아니 저 화면에 옹성우 얼굴 너무 잘생긴거 아닌가여. 진짜 존나 깜놀해서 찍음. 뭐..뭐야.. 왜 벌써 연예인 인스타 사진같아보이는건데.. 아니 얼굴 각이 어쩜 저래...? 눈이 뭐 저리 깊냐 진짜...?

그리고 집들이때문에 숙소에 와있던 프듀동기생들 보고 완전 반가워함. 

반갑지만 파스타는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음식을 잊지 않음 ㅋㅋㅋㅋㅋㅋ

놀리는 와중에도ㅋㅋㅋㅋㅋㅋ 저 포크에 야무지게 둘러져있는 스파게티 면의 양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놀리고 사랑한다고 하고 끊음.

세운아 나도 사랑해. 솔로앨범 나온다며. 정말 잘됐으면 좋겠다ㅠㅠㅠ

그리고 벌레와의 전쟁이 시작되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극혐러가 자기 얼굴 근처를 손으로 때리기 시작하면 그것은 전쟁이 시작된걸 의미하는것임ㅋㅋㅋㅋ 벌레극혐러는 자기 얼굴 근처에 벌레가 온 이상 그 자리에서 안일어날수가 없음.

아니 근데 저 손보소.. 손 크기 보소..... 성우 손도 보소. 아 성우 손은 진짜 딱.. 딱 마른 남자 손이라는 느낌. 겁나 손도 도시적으로 잘생겼어.... 미남은 원래 손도 다 잘생긴거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3탄으로 이어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