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약스압)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마지막! 덩치가커서슬픈강멍뭉/쇼콘비하인드/활활뮤비공개/에필로그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약스압)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마지막! 덩치가커서슬픈강멍뭉/쇼콘비하인드/활활뮤비공개/에필로그

코뿔소 2017. 8. 12. 19:00

워너원고 2회 나노리뷰! 드디어 마지막!!!!!!!

<<5탄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29


*욕주의*

*ㅋ와 ㅠ 다수 포함*

욕/ㅋ/ㅠ의 양의 애정의 양에 비례합니다.







귀가해선 완전 널부러져있음ㅋㅋㅋㅋㅋㅋ 거의 이미 수면상태인듯..ㅋㅋㅋㅋ '이불밖은 위험해' 사전 인터뷰 영상 뜬거 보니까, 거의 기면증 급으로 잔다고 하던데..ㅋㅋㅋㅋㅋ 먹다가도 자고, 시도때도 없이 잔다고.. 어..어디 아픈건 아니지...? 가..갑상선 괜찮니...? 체력이 생명이야. 건강검진 제때제때 받자 이제.

성우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습이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없이 전신거울을 바라보고 서있는 저 울적해보이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이미 뒤에서 앉아서 졸고있는거 같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구겨져있는 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도 나름대로 침대 가장 끝으로 끝으로 간거같긴한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가 왜이렇게 크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의 저 어디갈줄 모르고 벽에 붙여진 양손이 너무 처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다니엘 생얼이 너무 귀여우뮤ㅠㅠㅠㅠ 아 눈두덩이 봐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매칭이벤트는 마무리 되고 쇼콘 비하인드로 넘어갑니다.






아 백스테이지....................

나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워너비 노래 너무 좋은듯. 깔끔하고 상큼한게 딱 달달함. 와중에 김재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재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이런 이미지가 아니었는데 분명힠ㅋㅋㅋ 갈수록 워너원의 똘끼를 담당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해 마지않는 춤선짤. 아무래도 강다니엘에 맞춰서 캡쳐를 뜨다보니, 옆에 우진이가 예쁘게 잡히질 않아서 그냥 잘랐어요. 이해해주시길..


아....... 이렇게 춤선이 이쁜데.. 왜... 왜 센터가 아니야............... 아.............. 진짜.. 볼때마다 그지같아 기분이 나빠 아주 화가 남. 분노하게됨. 

1위하면 센터라며. 왜 센터 안시켜줘 엠넷 씨제이? YMC는 당연하고. 안무가도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 괜히 핸즈온미에는 센터를 바꿔세워서 욕은 욕대로 듣게 하고, 정작 중요한 '약속했던' 타이틀곡에서는 센터도 아니고 사이드에서 사이드로 옮겨다니며 양날개짓만 하고 있고. 국민 상대로 사기극 대단하다 진짜 ㅋㅋㅋㅋㅋ 끝까지 피드백 없는것도 겁나 웃기고 같잖음.


아 그리고 존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섹시녤쩔어주시는 활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눈빛봐 진짜... 이건 또 열어줘나 핸즈온미랑은 또 다름. 완전 다른 섹시.. 좀더 카리스마에 가깝다고 해야하나. 암튼 또 달라ㅠㅠㅠㅠ 진짜 잘해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하는거 같아 ㅠㅠㅠㅠㅠㅠ 

이러는거 보면 또 마냥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 수트도 분홍 입어서 완전 복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얼굴은 자기가 볼에 손가락 갖다댔어야할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정작 손가락은 민현이한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활활 뮤비를 볼까여....하... 존나 좋아....


솔직하게 말해서.. 뮤비만 따졌을때는 활활이 에너제틱보다 훨씬 좋은듯. 일단 컨셉츄얼한것도 마음에 들고, 그냥 간지가 포풍임...

비올때 군무씬 진짜 멋지고.. 솔직히 티저 떴을때 말이 달려싸서 이건 또 뭐냐..했더니 바로 애들로 바뀌면서 달리는 장면으로 바뀌는게 좀 멋있엇음. 약간 의미도 부여할수도 있을거 같고... 


사실 백번천번 양보해서 이해를 해보려고 하면.. 활활을 아마 원래 타이틀곡으로 내정하고 있던 상태였을것 같음. 뮤비 퀄리티나, 안무 퀄리티도 활활이 에너제틱보다 더 나은것 같고. 근데 그럴거였으면 애초에 왜 투표를 시켰는지가 이해가 안가 난. 당연히 활활이 될거라고 생각한게 아니라면, 에너제틱도 그에 상응하는 준비를 했어야지. 뮤비는 그렇다쳐도, 안무가... 아니 진짜 말이 되냐고.. 그렇게 센터센터 광고를 했으면서, 안무가가 그 방송에 참여했던 사람인데, 어떻게 타이틀곡이 될 곡의 안무 동선을 그따위로 짜놓을수가 있음? 강다니엘한테 악감정있어서 일부러 그런게 아닌 이상, 아니 그렇다고 한들, 데뷔곡이라는 이런 중요한 것에서. 이따위로. 일처리를 하는게 어딨냐고. 

아 진짜 나노리뷰나 다른 앓는글에서 이 빌어먹을 센터 이야기를 안하려고 해도..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진짜. 타이틀곡/에너제틱/ 이 단어만 뇌리에 스치면 바로 빡이 쳐. 이거 제발 해결해주길 진짜. 기사도 계속 올라가고 있고 팬덤사이에서는 이미지 급속도로 추락하고 있는데 진짜 신경 좀 쓰지 엠넷아?

 


에필로그



저 머리는 이니스프리 덮녤 느낌이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이니스프리 덮녤 ㅠㅠㅠㅠ 오늘 또 이니스프리 떡밥 떨어진거 같던데 아직 확인도 못했음.. 아이고 아이고 디지그따 디지그따ㅠㅠㅠㅠ 암튼 왤케 이쁘냐 진짜ㅠㅠㅠㅠㅠ 아 이 착장 또 미친듯이 잘받네ㅠㅠㅠㅠ 회색티 이거 진짜 이쁘다ㅠㅠㅠㅠ 와중에 내가 좋아하는 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둘은 은근히 옆에 자리하는 경우가 많음. 하얗고 큰애랑 하얗고 작은애가 (아니 작지않아요) 붙어있으면 시너지효과가 나서 더 귀엽지!!!!!!!!!!!!!

아니 근데 왜이렇겤ㅋㅋㅋㅋㅋ 성운이의 자그마한 손이 왤케 어색하고 작위적으로 올라가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존잘..하.. 미친... 얼굴 미친거 아니냐고 진짜... 아 이 머리 너무 좋음 ㅠㅠㅠ 완전 소년미 뿜뿜 미친거 같음. 진짜 제정신 아냐 미모... 미모가 완전 포텐이 터지다못해 그냥 폭발 뿌셔뿌셔 모르겠다 나는 그냥 죽었음. 원래부터 죽어있었지만 진짜 더 죽었음. 아니 진짜 왤케 쓸데없이 지나치게 잘생기고 난리 진짜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디지그따고 진짜 고마하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몸으로 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는 따라 신난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워너원고 2회가 끝이 났다고 합니다.

그러고 가을에 돌아온다네요. 그 가을이 9월이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사랑해 워너원♥ 사랑해 우리원♥ 상당히상당히 사룽한다 특히 너 강다니엘♥


그리고 이렇게 워너원고의 나노 리뷰도 끝이 났습니다. 하 진짜 할일 아니네여 진짜... 캡쳐하는데 걸리는 시간이, 보통 방송시간의 3배~4배쯤 걸리는거 같아요. 그걸 합치는데 또 2,3시간정도 잡아먹고. 내가 도대체 왜 이러고 있나 하는 현타가 진짜 나노단위로 드는데.. 사실 내가 좋으니까 하는 짓이긴 하죠. 그렇긴하지만서도 내가 과연 다른 방송들도 다 이렇게 할것인가는...ㅋㅋㅋㅋㅋㅋ 그것은 그때 가봐야 알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어디 누군가의 블로그에 갔을때 이런식으로 나노로 올라와있으면 그걸 보는게 재밌어서, 저도 이런식으로 진행을 하고있긴 하지만서도, 아마 별 의미를 못찾는 분들도 많겠죠? 혹시 이런 나노리뷰 좋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하트 살포시 한번만 눌러주세요... 나 혼자만 좋아하나 싶어서 조금 소심해져(....) 물론 아무도 안눌러줘도 하고싶으며 합니다 ㅋㅋㅋ 원래 혼자하는 덕질이라..ㅋㅋㅋ


일단 SNL 끝말잇기편을 하려고했는데..ㅋㅋㅋㅋ 이거하다보니까..ㅋㅋㅋㅋㅋ 벌써 그냥 SNL 본방할때가 다되갘ㅋㅋㅋㅋㅋㅋ무슨의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의미가있니이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것같긴 합니다. 왜냐하면 빵터졌으니까.... 


그럼 여기까지만 하고.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