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워너원고2회/나노리뷰 5탄! 강디지의 탄생ㅋㅋㅋㅋ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워너원고2회/나노리뷰 5탄! 강디지의 탄생ㅋㅋㅋㅋ

코뿔소 2017. 8. 12. 18:18

네... 의식의 흐름대로 하고있는

워너원고2회 나노리뷰 5탄! 

무려 이틀에 걸쳐서 떡밥 하나로 앓고있는 중입니다.

<<4탄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26


*욕주의*

*ㅋ와 ㅠ 다수 포함*

욕/ㅋ/ㅠ의 양의 애정의 양에 비례합니다.




사실... 지금 멘탈이 좀 나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사인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프리뷰올라오고 리뷰 올라오는데 딱 미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갈수있는 가능성이 0%였음에도, 꿈도 꿀수없는것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래도 배아팤ㅋㅋㅋㅋㅋ 아야아야ㅠㅠㅠㅠㅠㅠ 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또 존나 오늘따라 더 이쁘고 지랄.. 아......... 디지그따디지그따 내 디진다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도 좀 와도ㅠㅠㅠㅠㅠ 내 디지기전에ㅠㅠㅠㅠㅠㅠ 죽기전에 한번만 보면 소원이 없겠다ㅠㅠㅠㅠㅠㅠ 디지그따 진짜 좋아서ㅠㅠㅠㅠ

오늘 멘트에 쏘울이 부족해보인다면.. 그것은 제 쏘울은 팬사인회에 가있기때문일거예요.

진짜 떡밥보다가 괴로워서 끈건 또 처음이닼ㅋㅋㅋㅋㅋ 내가 프듀 막회 실시간 댓글 중계로 가슴졸일때도 이렇진 않았는데.. 아 너무 부러워..



한밤중에 차를 타고 나서야 선글라스를 끼는 멋쟁이의 심정을 나는 잘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이렇게 한번씩 카메라를 쳐다봐주는건 아주 좋다ㅠㅠ

진짜 얼굴앞에 카메라가 달려있으면 한번씩 꼭 아이컨택을 해줌 ㅠㅠ

상품으로 카메라 받아서 찍고있는중. 쁘이!하는중


그런데 사진이 이렇게 나오네.. 하..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협찬인거 다 알고 PPL인거 다 아는데, 

사진이 너무 잘나온거야.. 저게 진짜 손 하나도 안댄 쌩 사진이라면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매할 마음이 막 솓구쳐올라오는데요??? 아니 얼굴 실화냐 진짜....? 강다녤 피부 실화냐?????? 옹성우는 왜 또 혼자 화보찍음??

옹녤 동기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으로 보면 더 확실합니다만... 진짜 둘이 똑같은 각도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스 굳 옹녤 이즈 사이언스!!!

입술이 너무 이뻐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귀엽게 서있는거야 ㅋㅋㅋㅋㅋ 애기같이 그야말로 '똑바로' 서있음.

이건 손ㅋㅋㅋㅋㅋㅋㅋ 손 잡고 가는뎈ㅋㅋㅋ 손 포즈가 제대로 공주님 포즈야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 에스코트받는 손이야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대벗으면서 누가 그렇게 잘생기랬냐 진짜... 하...... 표정 저거 너무 좋다고... 눈썹딱 올라가고 눈 딱 쳐지고ㅠㅠㅠㅠ 너무 좋아하는 얼굴 나온다고ㅠ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 심각하게 왜 이렇게 생겼지...? 왤케 잘생긴거지...? 와중에 손도 보소.. 하.. 아니 진짜 손 너무 이...뻐... 새끼손가락봐... 하.... 존나 이상형의 손이야 진짜...

롯데월드 와서 넘나 기뻤다가 미션이 있다는 말에 넘나 실망함ㅋㅋㅋㅋㅋㅋㅋ 아 리액션 너무 제대로 나온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또 중간에 사진이 유실됐는데...(도대체 왜 유실되는거지... 정신차려라 덕후야..) 롯데월드를 한번도 못가봤다고 하는 강다니엘의 인터뷰가 나옴. ㅠㅠㅠㅠㅠ 아니 서울 올라온지 몇년인데 왜 롯데월드 한번을 안가봤어ㅠㅠㅠㅠㅠㅠ 이런 얘기 보고, 맨날 지하실에서 연습만 했다는 얘기 보고, 그러면 덕후들의 가슴이 무너져내리겠니 안내리겠니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이제는 너 슈스되서 더 못갈텐데ㅠㅠㅠㅠ 어쩔수없다. 여기 오면 갈수있을지도 몰라. 더 유명해지기 전에 해외와서 놀이공원 한번 가지 않겠니...? 온김에 팬사인회도 하고 응...?

또 강휘혈이 틈새공략하고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목소리가 진짜 미친다. 그 강휘혈됐을때 나오는 저음으로 '당연하지' 라고 말하면서 싸악 웃는데 진짜ㅠㅠㅠㅠ 아씨ㅠㅠㅠ 왜 이런 틈새에서 나 또 치냐ㅠㅠㅠㅠㅠ 그만쳐ㅠㅠㅠ

그리고 쟤의 허리는 왜 저기에 있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다리 길어 보면. 허리가 짧기도 하고 다리가 길기도 하고.. 어쨌든 진짜 대단한 다리길이 ㅇㅇ

놀란 얼굴 어찌나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애기야 애깈ㅋㅋㅋㅋㅋㅋㅋ 진심으로 놀라고있엌ㅋㅋㅋ

그리고 이건 미션하는뎈ㅋㅋㅋㅋ 계속 민현이랑 손을 잡고 있음ㅋㅋㅋ ㅋ굳이 안잡고 있어도 될거 같은데, 처음부터 끝까지 잡고 있음. 아마 둘 사이에 끈이 없으니까 손을 잡아야한다고 생각했던 모양인데, 서있는 자세도 자세히 보면, 둘다 다리 딱 벌리고 넓게 서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어찌나 귀여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덤으로 지훈이의 꽃미모도 캡쳐.

아니 근데 실패했다는데 왜이렇게 펄쩍펄쩍 뛰면서 혼자 빵터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가 뭔데 ㅋㅋㅋㅋ 영상보면 진짜 말 그대로 펄쩍펄쩍거림 ㅋㅋㅋㅋㅋ 민현이는 그런 다니엘보고 또 터져서 웃으면서 어깨동무하고. 나도 좀 알고 같이 웃자. 왜 터졌니?ㅋㅋㅋㅋㅋㅋㅋ

다른애들 겁나 심각한데 혼자 진짜 말그대로 빵터져서 세상 재밌다는 듯이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뭐가 웃겼던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웃음이 멈추고 다시 멍뭉미 돋는 얼굴로 돌아옴. 

그러고 걸어가는데 겁나 박력 터져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니네 왜 손잡고 다녀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웠니 혹시...? 그래서 형아 손 잡은거니...? ㅋㅋㅋㅋㅋ

암튼 입장할때부터 강다니엘 얼굴이 놀이공원 처음온듯한 어린이 얼굴이 됨. ㅠㅠㅠ 이뻥 ㅠㅠㅠ

완전 즐거워서 함박웃음 빵터지심. 아 어깨봐라 어꺠... 어깨 진짜 왤케 넓냐 근데.... 역시 피지컬.... 하... 

그래서 피지컬 감탄했더니 얼굴이 열일하심. 왤케 잘생김 진짜?? 아니 진짜 이상하네. 물론 내가 얼빠이긴 해. 얼빠이긴 한데.. 근데 분명 나는 얘한테 입덕할때 춤선이랑 무대위 표정이나 카리스마같은거때문에 입덕했던거 같은데.. 입덕하고 보니 우리 애가 존나 잘생겼네요...? 헐.. 나는 이제 어떻게 빠져나오지...? 언제 현실세계로 돌아갈수 있나요 선생님?

암튼 처음타는 기구라 그런지 앞에 바를 꼭 잡고 절대 놓지 않음 ㅋㅋㅋㅋㅋ 내릴때까지 놓지않음ㅋㅋㅋㅋ 겁나 말 잘듣는 강다니엘 어린이

끝까지 놓지않은 저 손을 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리막때보면 뭔가 진심으로 숨멎한거 같은 얼굴ㅋㅋㅋㅋㅋㅋ 

놀이기구 끝나고 그냥 가는 길인데 겁나 신기해함. 중간에 성우 표정도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는 왜 저런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강다니엘 겁나 두리번거리면서 진짜 어린이처럼 막 감탄함 ㅠㅠㅠㅠ 

그냥 감탄하는 정도가 아니라 중간에 막 혼자 웃으면서까지 좋아하니까ㅠㅠㅠ 아 막.. 진짜 놀이공원 처음 온 꼬맹이보는 느낌이랄까. 미치도록 귀여우면서 가슴 한켠이 뜨든하고 진동오는듯한 그런 느낌.

그리고 깨달았죠. 이정도로 캡쳐를 미친듯이 할거였으면 아예 그냥 움짤을 만들껄. 

왜냐면 내가 멍청하니까........... ㅅㅂ....

암튼 방송 자막봐도..ㅋㅋㅋㅋ 얘가 이렇게까지 감탄하고 신기해하고 좋아하는거가 엄청 귀여웠었나 봄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보통 처음타는 놀이기구라고 해도 22살쯤 먹으면 저렇게까지 순진무구한 얼굴로 좋아하진 않는거 같은데.. 진짜 열두살이니 알고보면...? 근데 왜 빵야 자꾸 해? 왜 자꾸 쌍팔년도 꼬시기 기술써...? 너무 스펙트럼이 넓은거 아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쫄아서 정신못차려하는 대형견의 모습.

걱정이 돼욬ㅋㅋㅋ걱정이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서워서 좀 빡치면 저렇게 모든 것에 대답하게 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는 또 어찌나 우렁찬짘ㅋㅋㅋㅋ 성우가 계속 귀막고 다녘ㅋㅋㅋㅋㅋ 처음에 귀신 무서워서 그러는줄 알았는데 나중에 보니까 그냥 강다녤이 자꾸 귀에 대고 소리질러서 그런거 같았음ㅋㅋㅋㅋㅋ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업혀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강아지야 걸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진짜 고생이 많닼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곸ㅋㅋㅋ 귀신 거기있는거 다 알고, 보면서 걸어갔으면서, 뭘 또 새삼스래 눈이 마주치니까 놀라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그따의 향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디지 선생님의 탄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지그따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적절하면서도 예상치도 못한 어휘가 나오는데욬ㅋㅋㅋㅋ 제명 못산다 라닠ㅋㅋㅋㅋ 너 나이 몇살이야 ㅋㅋㅋ 솔직히 말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튼 뚫고 돌진해서 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저앉음ㅋㅋㅋㅋ 저 손ㅋㅋㅋㅋ 끈때문에 올라가있는데 진짜 힘없이 대롱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무릎꿇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빨갛게 상기된거 봐 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얼굴은!!!!!!!!!!! 우와 오랜만이다 B반센세!!!!!!!!!!!!!!!!!!!!!!!!!!!!!!!!!!!!!!!!!!

프듀 초창기에!! 맨 처음에 B반 배정받고, 나야나 안무 딸수있는 사람 찾을때 손 딱 들고 나섰던 그 B반 선생님!!! 그때 그 얼굴이다!!!!!!!!!!!!

아 내가 진짜 좋아하는 바로 그 얼굴이라고ㅠㅠㅠㅠ 어디갔었어ㅠㅠㅠ 한참 기다렸잖아ㅠㅠㅠ 아 이뻐라ㅠㅠㅠ 아니 근데 너는 얼굴이 몇개냐 진짜... 

이때 얼굴!!!!!


기진맥진이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겁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존잘이네....? 나 지금 이 말 매 사진마다 거의 다 붙이고 있는거 같긴 한데.. 아니 근데 진짜 존잘이야 세상에.. 앞머리 넘기고 모자쓴거 너무 좋아 완전 청년미뿜뿌뮤ㅠㅠㅠㅠ 아 사랑해 청년미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이건 박지훈이가 너무 많이 귀여워서 그만.... 아니 진짜 그러기가 어딨냐 너... 존나 귀엽게 쓰고는 좀 귀엽냐고 묻기가 어딨냐..? 당연히 존나 귀여워요 라고 밖에 대답할수가 없잖아...? 그러고나서 머리 그렇게 새침한 표정으로 흔들기가 어딨냐..? 더듬이가 잔망하게 흔들리잖아..? 이쁘잖아? 귀엽잖아? 좋잖아..? 이러기가 어딨어 진짜???? 

뒤에서 녤니 연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스를 짜는 얼굴이 너무 행복해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손... 하 손 좀 보세요 여러분... 손 너무 이쁜거 같지 않아요...? 저 길이, 저 두께... 관절 모양까지 다 이뻐 진짜... 손... 아... 




의외로 바이킹은 두 손 다 놓고 탈수 있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가장 앞쪽이긴 했지만..ㅋㅋㅋㅋㅋㅋ 아까는 그렇게 손 절대 안떼고 타더니 ㅋㅋㅋㅋ 타본거는 자신있다 이건가 ㅋㅋㅋㅋㅋ 와중에 표정 진짜 미치게 순진무구하고ㅠㅠㅠㅠ 해맑고ㅠㅠㅠ  사랑하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재환이가 진짜 미치게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소리내서 엄청 뿜었음. 중간에 지훈이 표정이 내 표정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존나 웃겨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쳐버려 좋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설마 모든 감정의 상태를 다 웃음으로 표현하는 그런 스타일인갘ㅋㅋㅋ 간혹볼수 있는 그런 사람.. 모든 상황에 다 웃음이 나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웃음소리 진짜 눈을 감아도 들리는거 같다곸ㅋㅋㅋㅋㅋㅋㅋ

더불어 재환이가 웃겨 죽는 지훈이가 너무 귀여웠음. 재환이 웃음소리때문에 거의 자지러지는뎈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왜 이걸 캡쳐했는지 아시겠죠...?

네 손 때문에요.

손이 너무 이쁘잖아요.

그리고 요로코롬 이쁜 단체사진을 남기고 놀이공원 이벤트가 마무리됩니다.


사실 뒤에 다 이어서 붙일까..하다가.. 그냥 내용적인 면에서 끊고 가기로 했어요.

그 말인즉..


<<마지막!! 6탄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