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06 슈퍼맨이 돌아왔다/나노리뷰! 1편! 난니가더귀여워세상에서제일귀여워♥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06 슈퍼맨이 돌아왔다/나노리뷰! 1편! 난니가더귀여워세상에서제일귀여워♥

코뿔소 2017. 8. 14. 21:31


나노리뷰! 슈퍼맨이 돌아왔다!! 를 해보았습니다.

사실... 우리원은 참.. 제가 안보는 예능만 골라나오고 있... 응...네... 정말 살면서 볼 생각조차도 안했던 것만 나오고 있어요. 

슈돌도 정말 기사로만 애기들 이름이나 별명만 들어봤지, 사실 어떤 내용인지 누가 나오는건지도 잘 몰랐음. 아무튼 그리하여, 슈돌도 안보고 계속 묵혀놓고 있다가 2주치 한꺼번에 톼다닷 봐버렸음. 일단 2주치 합쳐서 워너원편 캡쳐/합본은 끝내놓은 상태인데... 일단은 8월6일분만 먼저 포스팅하도록 하겠어요. 한꺼번에 다 올리면 진짜 끔찍한 스압이 될거 같아서... 

그럼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노리뷰 1편! 시작합니다.


*욕주의*

*ㅋ와 ㅠ 다수 포함*

*욕/ㅋ/ㅠ의 양은 애정의 양과 비례합니다.*


*근데 다녜리가 나쁜말하면 안된다 그래써... 나 덕후.. 말 잘 듣는다... 욕은 아주 최대한 많이 줄여보겠어요....ㅠㅠ*



일단 시작은 이렇게 늘 웃는 그 얼굴 그대로 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어색해보이냐 오늘따라 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기는 몸을 이용해서 놀아주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인간 놀이기구가 되었습니다(...)

저음은 무서워할수 있다고 하니까 바로 한톤 올려서 깨방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는 당연히 할수있죵~~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 

그리고 상황극해보는데 지나친 혀 실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바로 '또라이라고?!?!'하고 몰곸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워너원 출연 방송에서 무조건 나와야하는 2요소중 하나인 박지훈의 애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랑 지성씨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훈이의 정수리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 후에는 늘 현타가 오죸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게 제일 귀여움 ㅠㅠㅠㅠ 흐이잉ㅇ 사랑해 ㅠㅠㅠ

내마저 하는데 귀여워하고있는 형들ㅋㅋㅋㅋ 아 진짜 이렇게 꿀떨어지는 눈하고 서로서로 귀여워해줄때 넘 좋아ㅠㅠ

그리고 넌 필요이상으로 또 잘생겼네요. 하....

문 빼꼼 열고 안녕~ 하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도 이뻐ㅠㅠㅠㅠ  아 뭔가 되게 어색하면서도 해맑은 얼굴이다ㅠㅠㅠㅠ 귀여웡 이뻥 ㅠㅠㅠ

애기들 엄청엄청 귀여워하는중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니들이 더 귀여워...응... 

응 그 중에서도 특이 니가 진짜 귀여운거 같애 ㅇㅇ....

누군지 아냐고 묻고 나야나 해주는 깜찍함ㅋㅋㅋㅋㅋㅋ 알고있으니까 놀라는 깜찍함ㅋㅋㅋㅋㅋㅋ 저 표정 좀 미묘하긴 한데.. 토깽이같이 귀여워서 그냥 올림.

전반적으로 애들을 보고있을때 저 눈썹내리는 표정을 많이 함. 귀엽게ㅠㅠㅠㅠ 약간 그... '우~ 그래쪄~'하는 느낌으로ㅠㅠㅠ

여자같다고 하니까 지훈이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이랑 지성씨는 당연히 지훈이일거라고 벌써 생각 끝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중에 누가 여자같냐고 물어보면서 강다녤 손은 왜 지훈이를 이미 가리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의외로 니네 다 라는 대답잌ㅋㅋㅋㅋ 당황한듯한 강다녤과 윤지성씨 ㅋㅋㅋㅋㅋ 반면 그냥 꽃미소 날려버리는 박지훈 우와 진짜 얼굴 천재여ㅠㅠㅠㅠ 

뭘 이렇게까지 심각할 일이야 이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긋 ㅠㅠㅠㅠ 빵긋했다 강다녤이ㅠㅠㅠㅠ 저는 다시 태어나도 이분을 고정픽으로 하겠습니다. 1픽으로 하겠습니다ㅠㅠㅠㅠ

그리고 박지훈의 긁적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타왔을때는 정수리타임, 멎쩍을때는 긁적타임ㅋㅋㅋㅋ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강다녤 너무 좋아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앜ㅋㅋㅋ 괜찮아 지성씨 괜찮아!!!!ㅠㅠㅠㅠ 나이는 숫자에 불과해!!!!! 나이 얘기 나올떄마다 그렇게 혼자 찔려하지 않아도 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걱정마!!!!! 괜찮아!!!!!!!!!!!

지훈이보고 외계인같다고 하니까 또 엄청 터졌음. 근데 뭔가 여자같다고 했을때보다 덜 당황한 박지훈ㅋㅋㅋㅋㅋ

그래 지구인이 이런 얼굴 같기 힘들지...ㅇㅇ 애들도 인생을 살아가며 깨닫겠지..ㅋㅋㅋㅋ 그때 본 그 오빠는 진정 다른 종족이었나보다 하고 ㅋㅋㅋㅋ

스프레이 뿌린 머리가 딱딱하다고 주워뜯고 있음ㅋㅋㅋㅋ 가짜머리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 장면을 보면서 뭔가.. 애들한테 지나친 애정을 받아 도망다니는 대형견이 생각났....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멍뭉이 얼굴 계속 나와ㅠㅠㅠㅠ 상대가 애들이다보니까 멍뭉이가 안될수가 없었나봐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사랑해

애들 머리 다 산발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그 사이 굉장히 지치신 지성앀ㅋㅋㅋㅋ 

귤을 뭐 이렇게 세상 스윗하게 까주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 딱 저 나이때에 맞게, 애들하고 접해보지 않은 티가 나기는 하는데, 진짜 진심으로 최대한 상냥하고 다정하게 대해주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였음 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시안이가 엉거주춤 불편해 보이니까 바로 화장실갈까?하고 옴 . 이 와중에 앞머리만 까면 내가 미쳐죽는 얼굴이 나와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게다가 집에서 찍은 분량 내도록, 애가 빛만 받으면 바로 대왕청순 강멍뭉이 되버려서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고 너무 설레고 으앙 ㅠㅠㅠㅠㅠ   

들고가는 모습이 넘나 귀엽다ㅠㅠㅠㅠ 와중에 어깨와 등은 아이고ㅠㅠㅠㅠ 아 진짜.. 욕을 안하려니까 참 사람이 할수 있는 표현의 정도가 약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저 날개뼈 아 어떡하지... 셔츠위로 비치는 날개뼈.. 겁나 내가 사랑하는 포인트인데... 아... 벌써 관에 들어가있긴 했는데, 흙 좀 덮어주겠나 자네... 몇번째 치임인지, 언제부터 시작된 치임인지 이젠 기억도 안나네...

지성씨 개인기 시간이었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좋아할일이야 그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봤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걸이빼고 있음. 한쪽 빼고 주머니에 넣고 다른한쪽도 빼고. 그리고 나는 별것도 아닌, 이 귀걸이 빼는 모습에 집착해서 겁나 캡쳐를 떴다.. 아 덕후의 인생이란... 근데 귀걸이 빼서 정리해서 주머니에 넣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ㅠㅠㅠ 손은 커다래갖고 조물조물 ㅠㅠㅠ

그리고 이 꼬맹이 아가씨는 벌써부터 오빠에게 집안 패물(?)을 갖다 바치고 계셔...ㅋㅋㅋㅋㅋ 진짜 마성의 오빠일세..  

아 그냥 피지컬이 너무 대단해서 캡쳐함...ㅇㅇ....

애들에게 지나치게 사랑받아서 뭉개지고 있는 지성씨와 반면 눈누난나 과일깎고 있는 녤윙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지성씨는 너무 애들을 잘 돌봐서 놀랐다. 프듀때도 물론 애들을(!) 잘 돌보긴 했지.. 지금도 잘 돌보긴 하지...만서도.. 

지성씨는 뭉개지고 있는중..ㅋㅋㅋㅋㅋ 아니 너무 자근자근 밟혀서..ㅠㅠㅠ 눙물이..ㅠㅠㅠ 수고해따 지성씨ㅠㅠㅠ

꾸꾸까까 배우는 중. 아 저 얼굴 미쳐 진짜ㅠㅠㅠ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눈썹 올라가고 눈 내려온거ㅠㅠㅠ 너무 좋아 진짜 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

애들이 배우는걸 거부해서 충격받으신 원작자. 현타와는 다른 표정임ㅋㅋㅋㅋㅋ 충격받았어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ㅠㅠㅠ

멎쩍음의 긁적타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마저의 모션이 거미가 줄을 타고 올라가는걸로 바뀜ㅋㅋㅋㅋㅋ 그리고 얼떨떨한 얼굴로 올라가고 계신 강다녤씨 ㅋㅋㅋㅋ

충격받아 영혼이 날아간 상태로 초고속으로 거미가 줄을 타고 올라가는 박지훈씨 ㅋㅋㅋㅋㅋ 아 진짜 지훈이 너무 귀여웠음 이때 ㅋㅋㅋㅋㅋ 손가락 간격 쪼꼬맣게 해서 진짜 초고속 올라가 ㅋㅋㅋㅋㅋㅋ

아니........ 팔씨름을 그렇게 세상 스윗한 얼굴로 해줘야하는 이유가 뭔가요 선생님...? 너는 애기를 이뻐 죽겠다는 얼굴로 보고, 난 너를 이뻐죽겠다는 얼굴로 보고있다.... 알고있니...? 아 진짜 겁나 다정해ㅠㅠㅠ 게다가 손크기 차이봐 진짜 겁나 모에해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

애들이 자기들이랑 놀아준거 같다고...ㅋㅋㅋㅋㅋ 아 귀여웡ㅋㅋㅋㅋㅋ 원래 애랑 놀아주다보면 내가 얘랑 놀아주는건지, 애가 나한테 맞춰서 대충 놀고있는 척을하는건지 현타가 올때가 있지 ㅋㅋㅋㅋㅋ

인간 놀이기구 강다니엘ㅋㅋㅋㅋ아니 근데 그 팔뚝에 핏줄은... 아주 고전적으로 여자들이 죽고 못사는 그 핏줄인가요 하....... 아니 웃는건 또 왜 이렇게 이뻐ㅠㅠㅠㅠㅠ 게다가 손봐ㅠㅠㅠ 아 손....손.... 내 제가 이 구역의 (강다녤 손에) 미친년입니다.

아 얼굴 미친...진짜.... 홀리함 햇빛 받을때마다 진짜 겁나 이쁨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세상 스윗한 얼굴로 쳐다봐주는거, 고개 갸웃거리면서 말하는거, 다 좋지만, 가장 좋은 점은 바로 손입니다. 손 미쳤나봐 진짜... 왤케 이쁨 아니 진짜 도대체 얘 손은 어떻게 이렇게 모든 각도가 다 이쁘지....

윙녤의 롤러코스터라니... 아... 좋겠다.... 아 어깨보소.... 좋겠다..... 

이때 겁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서요 하는뎈ㅋㅋㅋ 강다녤 진짜 당황함 ㅋㅋㅋㅋㅋㅋ

당황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헐'하는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셋다 일어났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음이 약간 굳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대다~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는 고단함이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뽀뽀당함...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뽀 당할거 같으니까 입술 쭉 내밀어서 하는것도 귀엽고ㅠㅠㅠㅠ 시안이 머리 안아주는것도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더럽게 스윗하고 사랑스럽네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가 만약 나중에 연기같은걸 하게 되서 드라마같은데서 저런 씬이 나오면 더럽게 부러우면서도 미치게 좋을듯 ㅠㅠㅠㅠ 아 진짜 스윗대마왕이다ㅠㅠㅠㅠㅠ 

열아홉짤 지훈이도 지성횽아한테 어리광부리고 시포요~~ㅋㅋㅋㅋㅋㅋㅋ 관심받고 시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퍽퍽 때리면서 어리광부리는데 겁나 사랑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귀여움 진짜ㅠㅠㅠㅠㅠㅠ 

아 웃는거 봐 진짜ㅠㅠㅠㅠㅠ 겁나 해사하다 아름답다ㅠㅠㅠㅠ

그리고 강다니엘 애 안고있는거 진짜ㅠㅠㅠㅠ 겁나 폭 안아줘ㅠㅠㅠㅠ 우앙 ㅠㅠㅠㅠㅠㅠㅠㅠ 보기만해도 따땃해ㅠㅠㅠㅠ 게다가 손 ㅠㅠㅠㅠ

지훈이가 비트박스하면서 춤추니까 완전 형미소로 봐주고있다 ㅋㅋㅋ 또 귀여워하고 있음. 겁나 이쁜 손은 덤입니다. 

아... 너무 손손 거리니까 내가 손에 페티쉬라도 있는것 같겠지만 아니구요.. ...아마 아니구요. 그냥 강다니엘 손이 지나치게 이쁨 진짜..

저 춤사위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줘 연습할때도 저 비슷한거 추지 않았냐 그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실덩실?

이 화면 그냥 너무 좋았음. 진짜 현실적인 느낌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애들 리얼리티 같았달까. 리얼리티 하니까, 애들 리얼리티쇼 또 보고싶다ㅠㅠ 빨리 나와라ㅠㅠㅠㅠ

옷입혀주면서 또 세상 스윗하게 얘기함. 진짜 다정다감한 성격인거는 맞는거 같음 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 나는 원래 세상이 모두 나쁜남자를 닥찬할때도 착한남자를 좋아했던 사람인데..ㅠㅠㅠ 이렇게 세상 착하고 다정하게 굴면 내가 존나... 치였음. ㅇㅇ...그만 좀쳐라 진짜..

아 목 들어보라고 자기가 목 저렇게 하는거 봐ㅠㅠㅠㅠ 그리고 손 ㅠㅠㅠㅠ 겁나 커다래서 애기 옷 조물조물 입혀준는거 너무 귀여움 ㅠㅠㅠ 레알 모에함 진짜ㅠㅠㅠㅠ 미치고 팔짝 뛰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덩이 물림 ㅋㅋㅋㅋ 도대체 왜 물었는지 누가 좀 아시는 분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왜 엉덩이를 물리고도 걍 뒷통수를 쓰담쓰담해주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랑 좀 놀아주고 나니까 적응 됐나봄 ㅋㅋㅋ

드디어 우리의 옹이 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광 받아도 존잘인 옹성우... 성우도 또 애들 볼때 눈빛이 다름 ㅠㅠㅠ 훨씬 야들야들한 눈빛?? 부들부들한 눈빛?? 암튼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오빠냐 삼촌이냐 물었는데 삼촌이라고 해서ㅋㅋㅋㅋ 즐거운 성우 몰기 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겁나 신나보인다 진짜 ㅋㅋㅋㅋㅋ 아까부터 몰기+열아홉짤지훈이 모드를 즐기고 있음ㅋㅋㅋㅋㅋ

성우의 자기 소개시간. 그냥 너무 잘생기고, 또 상냥해보이고 뭔가 그냥 홀리해보여서 캡쳐했습니다 네.... 성우 얼굴만 나오면 자꾸 나도 모르게...네... 

그리고 로고에 가려졌음에도 불구하고 빛나는 박지훈도 있습니다... 네... 저 얼빠라서... 인정합니다...

아니... 내가 진짜 욕을 안하려고 했는데... 이번에만 좀 할게요. 아니 ㅅㅂ 강다니엘 얼굴 진짜 미쳤냐 아니 진짜 저건 뭔데 저 아름다움은 뭔데 이세상것이 아닌것같은 저 멍뭉미 뭔데 진짜 아 세상 사람들 이리와서 여기 애 얼굴을 좀 보세요 저게 바로 '멍뭉미'라는겁니다. 저게 레알 제대로 된 멍뭉미예요. 우와 얼굴봐 미쳤나봐 진짜 아니 선생님 지금 그 머리는 애들한테 쥐어뜯겨서 산발이어야하는 그 머리 아닌가요? 근데 왜 이렇게 내츄럴 부시시, 낮잠자다 나온것 같은 순진한 자태같은 느낌으로, 뭔가.. 그 느낌있잖아. 약간... 한겨울, 주말낮에 햇볕이 따뜻하게 드는 마루에 누워서 과자먹으며 책읽는 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나만 아는 느낌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런 느낌의 내가 죽고못사는 그런 미남이잖아 저건 아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좋아 아 어떡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는 큰차도 운전할수 있습니다. 아니 진짜 옹드라이벜ㅋㅋㅋㅋㅋㅋ 혼자 면허있는 능력자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중간에 뭔가 꽉 낀 기분으로 앉아 가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

성우 웃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꾸러기 미솤ㅋㅋㅋㅋ

프듀 합숙소로 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

볼은 왜 토닥토닥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때 쿠션 토닥이던 모습 생각난닼ㅋㅋㅋㅋㅋ 얼굴은 또 무진성캠 얼굴임 ㅠㅠㅠㅠㅠ 아 사랑스러워ㅠㅠㅠ

이번엔 어떻게 안추나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이 예능에 나오면 꼭 해야하는 2요소'중 1요소인 나야나 ㅋㅋㅋㅋㅋㅋ 나머지 하나는 위에서 얘기했던 박지훈 애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다니엘 흰셔츠는 그냥 최고인듯.... 겁나 계속 너무 멍뭉미돋아서 죽을거 같애 진짜.... 약간 진짜 죽을거 같은 느낌이 듬... 너무 귀엽잖아 너무 사랑스럽잖아 너무잘생겼잖아ㅠㅠㅠㅠ 아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매일매일 너무 힘들거든요. 안그래도 팬사인회 후기들 보면서 더 힘들어졌어요... 선생님이 그렇게 한사람 한사람, 다 세상 스윗하게 바라봐주고, 대답해주고 말해주고 그런다며...? 아이컨택이 장난아니라며...? 실제로 보면 더 잘생겼고, 팬서비스도 어마어마 하더라 진짜...? 애교+윙크+귀척 기타등등 거의 기계급으로 나오던데 우와 진짴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더'는 뭔데 진짜ㅠㅠㅠㅠ 내가 더??? 내가 더?????????? 팬들이 사랑한다고 하면 '내가 더'라고 꼭 말함. 우와 아뇨 넌 날 더 사랑할수 없어요. 그 정도로 내가 널 사랑하거든 진짜 미치뉴ㅠㅠㅠㅠㅠ 무조건 내가 더 많이 사랑함. 이 사랑 다 먹고 슈스나 되버렷 ㅠㅠㅠㅠㅠ 


그럼 내일 2편을 꼭꼭 올리고야 말겠어요. 아 준비 다 해놨는데 이렇게 끊어가려니까 매우 찝찝하지만, 지금 자지 않으면 밤낮이 완벽하게 뒤바뀌어서 끔찍한 인생을 살게되기때문에.... 


그럼 다음 이 시간에!!!!



<<2편으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3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