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13 슈퍼맨이 돌아왔다 / 나노리뷰 2편!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13 슈퍼맨이 돌아왔다 / 나노리뷰 2편!

코뿔소 2017. 8. 15. 09:47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노리뷰 2편! 8월 13일 방영분입니다.

<<1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33

그 전주 분량에 비해 좀 짧았다는 느낌적인 느낌?? 아님 나만 그렇게 느꼈을수도 있음..ㅋㅋㅋㅋㅋ 워낙 넋을 놓고보다보니 ㅋㅋㅋㅋ 

1편에서도 진짜 세상 스윗하고 따땃한 남자 강다니엘을 볼수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진짜 얄짤없음. 거기다가 섹시를 더하셔썽... 아 선생님...

이거 처음에 예고떴을때ㅋㅋㅋ 제가 그때 무슨 티저 포스팅이었나 뭔가 그런 포스팅을 하다가 그 예고를 보고 정신이 완전히 나가버려서 완전 날뛰다가 여기에는 안가지고 오겠다, 닳으니까 ㅋㅋㅋ 하면서 마무리 했던 기억이 나는군요. 닳을까봐 아깝긴하지만ㅋㅋㅋ 나만 보고싶긴 하지만ㅋㅋㅋㅋ 그래도 좋은건 나눠봐야하는거니까... 크흡.. 우리 다녤 더더 유명해져서 슈스길 걸어야하니까 크흡.... 

*욕주의/ ㅋ와 ㅠ 다수 포함*

*ㅋ,ㅠ,욕의 양은 애정의 양에 비례합니다*

*하지만 욕은 대폭 감소. 나쁜말 쉿이랬다...*


보호대 차야한다는말을 꼭 그렇게 이쁘게 스윗하게 다정다감 쩔게 해야해?? ㅠㅠㅠㅠ 아니 진짜 고개도 갸웃거리고 눈도 마주치려고하고, 세상 따뜻한 목소리로 진짜ㅠㅠㅠㅠ 

아 이건 진짜 ㅋㅋㅋㅋ 애기들의 기발함을 알수있었닼ㅋㅋㅋㅋㅋ 저 빵꾸가 눈에 들어올줄은 생각도 못했음.

보호대 안해서 넘어지면 이케이케 빵꾸나고 아야한다고... 아........ 아니 뭔 그런 겁주기 용 뻥을 그렇게 이쁜 얼굴로 치고있어ㅠㅠ

.........아니 왤케잘타...........? 캐잘타..............? 우와... 요하이CF에서도 잠깐 나왔던것 같은데, 보드타는 장면은.. 그리고 사실 과사중에서도 찾으면 하나 있었던것 같음. 타고가면서 찍었던거.. 그래도 생각보다 더 잘탐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아 선생님 또 심장을 이런식으로 폭행하시면 제가 어떻게 살아남습니까 선생님 정말!!!!!!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정말 대단한 사족이긴합니다만, 보드타는 모습보니 왠지 강다니엘과 캐나다가 한데 묶인게 진짜 어울리긴 한다는 생각이...ㅋㅋㅋㅋ 아니 정말 스케이터 보이에 맨날 웃고다니고, 자꾸 영어 툭툭 던지고.. 아니 근데 진짜 궁금한건 도대체 어디서 그 강다니엘 캐나다 유학 썰이 시작되었는가임. 도대체 시작이 어디임??? 어디서 나온얘기야 그거??? 아시는분 있으시면 누가 좀 알려주세요.

시안이 넘어질까봐 손으로 꼭 잡는데ㅠㅠㅠㅠ 아 손 진짜 크고ㅠㅠㅠ 손등에 핏줄봐라ㅠㅠㅠㅠ 

결국 그냥 앉아서 밀어주기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계속 그렇게 꿀떨어지는 눈으로 봐야해 진짜?ㅠㅠㅠㅠㅠ 으엉 ㅠㅠㅠㅠㅠ 너무 달아서 약간 절여진 기분임 지금. 머리가 띵해. 슈가하이 와...

카메라가 밑에서 찍고있어도 존나 잘생겼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히려 더 홀리함 진짜ㅠㅠㅠㅠㅠ 

결론은 끈묶어 달리깈ㅋㅋㅋ 순간 썰매를 끄는 사모예드가 떠올랐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는 입꼬리 진짜ㅠㅠㅠㅠㅠ 미치겠네.... 얘는 도대체 안이쁜 구석이 어딘지 모르겠음. 다 이뻐. 날더러 도대체 어쩌라는건지 (으쓱) 그냥 곱게 치여죽으면 되나여? ㅋㅋㅋㅋㅋ

그리고 응가가 급하게 오신 시안이 ㅋㅋㅋㅋ 바로 들쳐안고 뛰었다. 진짜 귀여움 ㅠㅠㅠ 막 화장실찾아서 뛰면서 얼굴이 뭔가 재난영화에 나오는 얼굴이 됐엌ㅋㅋ 심각해 ㅋㅋㅋㅋㅋㅋ 프듀때 정말 많이 본 배경 나오더라. 안무실 있었던 곳인가? 암튼 잘 아는 곳이다보니 1층 화장실은 고장났다고 생략하고 바로 2층으로 안고 뜀. 아 진짜... 똥마려운 애기 안고 뛰는 모습보고 치이면 그것도 참.. 근데 와중에 절대 배를 안누르는 포지션으로 안고 뛰고있음. ㅠㅠㅠㅠㅠ 아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 

당황멈칫하다가 뒤돌아있기로 ㅋㅋㅋㅋㅋㅋ 결국에는 들어가서 배를 함께 눌러주었다.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화장실 봉사까지 하고 나서 제일 좋다는 말을 들으며 겁나 행복해함 ㅠㅠㅠㅠ 아 난 니가 더 좋아ㅠㅠㅠㅠ 니가 더 귀여워ㅠㅠㅠ 니가 세상에서 제일 좋고 제일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 제일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왠지 뜬금없이 나온거 같지만... 귀를 접어도 잘생긴 옹성우씨라서 한번 캡쳐해봤습니다. 이 귀접기 개인기 진짜 많이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리가 뭐 저렇게 기냐... 진짜 너무 놀라운 길이라서 캡쳐. 그리고 돌고있는 와중에도 어떻게 저렇게 이쁜 표정이 나오냐.그래서 또 캡쳐. 아 강다니엘 비보잉하는거 진짜 좋아ㅠㅠㅠ 사실 비보잉도 좋고, 현대무용도 좋고, 어반도 좋고, 그냥 방송안무도 좋고..그냥 강다니엘이 춤추고 있으면 제일 좋고 막 빠져들고 그럼. 다른걸 할때의 강다니엘을 볼때는 그저 행복하고 그렇다면, 진짜 춤추는거 볼때는 막 미친듯이 홀려들어가는거 같음. 

깨알같이 지훈이 몰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횽아들은 지훈이 몰면 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형들 눈에서 귀여워하는게 너무 보임ㅋㅋㅋㅋㅋㅋ 열아홉짤 지훈이의 살짜쿵 삐질꼬야 정수리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4처럼 등장하는 워너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프포보다 더 우월한거 같은데 내 눈에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터지는 와중에도 안터지는 강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냐 넌 항마력이 낮은거냐 높은거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아니 왤케 잘생겼지 강다녤 또...? 강휘혈 모먼트라 그런건가....? 아니 진짜 왤케 잘생김....? 화질이 구리구리한 와중에도 존잘임.... 하... 

끝까지 일렬로 걸어옴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진짜... 끝까지 강휘혈 모먼트 유지되는거 봐라 진짜 꺄앙 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자세 그거 아닌가요? 센터선발전(...) 그때 비보잉하고 마지막 자세..... 파닥파닥 자세.... ㅋㅋㅋㅋㅋ 

쭉뻗은 팔이 너무나 아름다워 찍음.

비록 얼굴은 가려졌지만 어깨와 팔과 팔꿈치와 팔목과 손의 그 모든것이 넘나 아름다워서 찍음.

예고편+본편에서 캡쳐한걸 이어붙여서 자막은 좀 안맞아요. 하지만 화면은 같은 화면임. 뭐 사실 어떤 화면이든 뭐가 중요하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여기서 우리의 마음은 펄떡펄떡 터져버렸을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덕후 마음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복근봐라 진짜 대단하다 진짜.. 사실 이건 진짜 그야말로 영상으로 봐야 더 심장마비 걸릴거 같음. 그냥 왕자만 있는게 아니고 갈비뼈 아랫쪽에 그 이름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 근육까지 다 잡힘. 미친.......... 

근데 그런 복근보다도 제일 좋은건 바로 마지막짤의 얼굴입니다. 우와 내가 저 얼굴보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 미친거 아니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실화야 저 얼굴.....? 저 자신만만한 얼굴 뭔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섹시함. 나는 사실 얘가 벗는거, 너무 피지컬 얘기가 나오는거 그런거 좀 불편해하거나 부끄러워하거나 그러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했었는데, 다 쓸데없는 짓거리였음. 저 얼굴은 절대 불편해할 얼굴이 아냐... 오히려 존나 당당함. 보니까 어떠심? 그런 얼굴이야 우와... 무슨 카메라 아이컨택을 저렇게 섹시한 얼굴로 하냐 진짜... 미친거 같아 진짜 너무좋아 어떡해... 

물에 빠진척하고 구조받기 ㅋㅋㅋㅋㅋ 아니 빠진척을 저렇게 못할줄이야 진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수영을 잘 못한다는 이야기가 있던데...ㅋㅋㅋㅋㅋ 아니 몸은 완전 수영선수 라인인데 그게 정말인가요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쌩얼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년미 완전 돌아버리게 뿜뿜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저 어깨, 겨드랑이쪽?에 있는 점... 저거 왤케 자꾸 눈에 띄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눈물점을 잇는 매력점인데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안나왔지만 피지컬이 지나치게 훌륭해서... 어쩔수가 없었음. 완전 거의 수영강사 삘이다 진짜 ㅋㅋㅋㅋㅋ 

눈만 빼꼼히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녤깅이야 녤깅이ㅠㅠㅠㅠ

어........ 꼭........ 복근같은거 때문에 찍은건아니고... 어...........

아냐 난 부끄러워하지않겠어!!! 당사자가 부끄러움 없이 찍었다면 나도 당당하게 덕질하겠다!!!! 준 떡밥은 다 앓아야 진정한 덕후지!!!!!

아니 뭔가... 베이글남의 정석같아서.... 얼굴은 완전 귀여워갖고 멍뭉멍뭉 청순청순 돋는데, 몸은 진짜.. 피지컬 장난 아님...

겁나 스윗한 눈빛+이쁜 옆모습+커다란손+깔끔한 목선+피지컬

물론 본인은 배에 힘주고 있었겠죠..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너무 뚜렷하게 보이는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요즘 살 많이 빠지고 말라서 더 보이는 경향이 있을거 같기도 하지만... 아니 그리고 다리길이 대단하다진짜... 

뭔가 녤윙의 가족사진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특정 조합만을 민다거나 좋아한다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만.. 이건 너무 진짜 가족사진 모먼트라 ㅋㅋㅋㅋ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찍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가 '눈을 게슴츠레 뜨고'라고 하는뎈ㅋㅋㅋㅋㅋㅋ진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게슴츠레 뜨고 입을 이가 보이지않을정도로 열고 카메라를 꼬시면 되나요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더 가겠다고 하며 끝이 났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강다니엘표 귀여운 표정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꼭 눈과 입을 크게 열어야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지막에 겁나터져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얘는 '귀여운척'할때 표정이 크게 두가지로 나뉨. 1. 눈과 입을 크게 열고 45도 각도로 본다. 2. 눈을 갑고 입꼬리 사악 이쁘게 올리며 고개 갸웃하고 웃는다. 둘다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이쁜이 표정들은 뭔가... 귀여움이 컨셉이 아니고 꼬시기라던가, 섹시라던가, 그런 계열인거 같음.

근데 팬사인회 사진보니까 정말 애교 자판기더라 너.... 우와 윙크를 뭐 그렇게 많이....

왠지 모든 포스팅의 마무리가 팬사인회인것 같지만 아마 기분탓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더 남았다는게 참....ㅋㅋ 아직도 부러워해야할 길이 삼천리야... ㅋㅋ...ㅋ..........하.................. 팬사인회 관련 사진을 몇장을 주웠는지 모르겠어요. 진짜 그것만 몇백장은 주운거 같은데... 너무 이뻐서 볼때마다 좋아죽겠으면서도 부러워서 죽을거 같은 기분을 진짜 동시에 느낄수 있어요. 원래 블로그에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들은 최대한 많이 업로드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그분들의 수고와 노력과 그런게 있고, 개인 블로그에 올려도되는지도 모르고 사실..), 이젠 그냥 다 모르겠고ㅠㅠㅠ 나 혼자만 배아플수 없고ㅠㅠㅠ 그냥 한번 쫙 풀어버릴까봐요.


무튼 이렇게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노 리뷰는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워너원고에 비하면 정말 깨알같은 느낌이었네요 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나노리뷰는 무엇으로 할지...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