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16 주간아이돌/나노리뷰 1편! 강다니엘부터 배진영까지!!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16 주간아이돌/나노리뷰 1편! 강다니엘부터 배진영까지!!

코뿔소 2017. 8. 17. 19:09






나노리뷰! 8월 16일 방영분의 주간아이돌로 왔습니다.

주간아이돌은 사랑이예여..♥ 이번주는 진짜 너무 빵터져서 힘들 정도였음. 진짜진짜진짜 웃겼어요. 이건 워너블 아니고 그냥 아무나 봐도 웃겼을거야 진짜 ㅋㅋㅋㅋㅋ 

드디어 캡쳐 합본하는 노하우가 늘었어요. 나란 덕후, 아직 덕질을 할 준비가 덜 되어있었던게지.. 진작에 액션키를 쓸걸, 왜 이제와서... 눙물이 앞을 가리네여. 역시 인간은 머리를 써야해요. 아무튼 덕분에 시간이 한 2시간은 줄은듯. 기부니가 좋습니다. 덕질 레벨업을 하고있어.

그럼 바로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욕주의/ㅠ와 ㅋ 다수포함*

*욕/ㅠ/ㅋ의 양=애정의 양*

*하지만 욕은 대폭 줄이고있습니다. 나쁜말, 쉿*


저번주에 이어서 강다니엘 프로필부터 시작.

뭘 그렇게까지나 긴장하면서 한숨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귀여움 ㅋㅋㅋㅋㅋ


인소 남주에 대해서 지성씨가 설명해주자 그제서야 알아들었다는듯이 '아~'하는 표정인데..ㅋㅋㅋ 진짜 몰랐어 혹시...? 강휘혈이 뭔지 몰랏던건 아니지....??? 찾아봤잖아 너 찾아보는 애잖아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랐으면 나 강휘혈덕후로써 쪼끔 당황스러울거 같애.


진짜 격한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속 깊은 곳에서부터 끓어오르는 소리로 부끄러움을 표현함ㅋㅋㅋ



콘서트에서 했던 그!!!!!!!!!!!! 그 나를 미치고 팔짝뛰게 만들었던!!!!!!!!!!!!!!!!!!!!!!!!!!!! 바로 그 영상!!!!!!!!!!!!!!!!!!!!!!

아아.. 기본적으로 개인이 찍은 콘서트 직캠은 가져오지 않고있습니다만... 꼭 보세여... 유투브가서 검색하면 널린게 프듀콘 직캠인데요... 진짜 하.... 그냥 봐야함... 보고있으면 나는 왜 저기갈수 없었나, 나는 여기서 왜 이걸 보고있나, 그지같은 내인생, 하면서 현타가 더더더덕 몰려오고 한숨이 쉬어지면서 가슴이 꽉꽉 막힌듯 답답한게... 아주 기분이 그지같으면서도 존나 이뻐 죽을거 같은 애들때문에 또 막 벅차고.. 무튼 인간으로써 느낄수있는 여러가지 감정을 복합적으로 한번에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 영상도 꼭 보세요....ㅋ 나 입틀막 하고 한 한시간은 그것만 무한반복하고 보고 있었던거 같음..ㅋ

무튼 지금음 무지하게 창피해하고있는 강다녤이지만, 정작 영상에서는 존나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휘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렇게 잘할거면서 부끄러워하기는 왜 부끄러워하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와중에 존나 잘생김 진짜............ 아니 진짜................. 너무 잘생김...............................

잘생긴분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나도 모르게 캡쳐했다 정말.... 바..박지훈.. 위험한놈...하....

와중에 시작은 왜 해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해달라고 하니까 애들 다 합창으로 시~작~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씨..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짧은 시간동안에 귀여움+잘생김+섹시함+멋짐+스윗함 다 쳐하면 나는 시발 ㅠㅠㅠㅠ

치였죠. 안치일리가. 나 그 영상 봤는데... 응.. 아는건데도 알면서도 치임... 레알 입틀막하고 봄... 응.... 나란 덕후 학습력이 떨어지나봐 또 봐도 또 치여....

현타 격하게 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하고 자기가 현타오고 애꿎은 재환이만 겁나 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어리둥절하지만 웃으면서 맞는닼ㅋㅋㅋㅋㅋㅋ

아니 박우진........우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간아는 박우진 입덕 방송임이 확실합니다 진짜.... 우와.......... 나 기대 안했는데 또 존나 치임... 무슨 짓이야 이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다녤 버전하고는 또 다른 맛이 있음 ㅠㅠㅠㅠ 약간 좀더 현실버전 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인소버전이었으면 여긴 좀더 남사친버전. 남사친한테 심쿵하는 그 모먼트라고!!!!!!!!!!!!!!!!! 

사실 대휘 리액션도 겁나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 하는데 겁낰ㅋㅋㅋㅋㅋㅋ 반응이 걍 그랰ㅋㅋㅋ 그야말로 '걍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큰둥하게 약간 영혼빠진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그래 잘했어~'그런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웃겨서 황혼부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나 주간아 제작진한테 감동했잖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자막 버전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원활한 캡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캡처의 노예는 겁나 감동해버렸어요. 주간아 역시 덕후의 마음을 아는 방송♥ 주간아 더럽♥

저는 너무나 감동하여 움짤을 만들어버리려 하였으나...........

뭔가 잘못됐어.. 뭔가가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포기...ㅠㅠㅠㅠ 패스패스ㅠㅠㅠㅠ 아직 움짤까지는 내 레벨에서는 너무 높은거였나봉가...

움짤은 근 미래에 다시 도전해보는걸로...

암튼 캡쳐보다는 영상을 보는게 백만배 정도 좋으니까 백만번 영상 돌려봅니다 ㅇㅇ


아 비보잉 시작할때 표정 넘나 좋은거ㅠㅠㅠ

네..어..성운이가 넘나 예뻐서 저도 모르게... 자기 (현대무용) 처음본다며 신기하게 봐주심.

지성씨도 현대무용 할줄 안다며?! 하니까 급격하게 지가 터짐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민망의 터짐임 ㅋㅋㅋㅋ 아직 자기가 한것도 민망한 상태 ㅋㅋㅋㅋ


중간에 대휘가 어찌낰ㅋㅋㅋㅋㅋㅋ 성우 하고있는데 어찌나 기를 세워주면서 짜란다 짜란다 해주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가 나가니까 호응호응 아 지성씨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제대로 웃겨줘서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니코니가 이거 좀 너무한거 아니냐 불러세워서 근심걱정이 생긴 얼굴이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 그렇게까지 녤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허헛거리며 약 녤절부절 

무용인강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완전 실친모먼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속편하게 웃고있는게 아니라, '저 형이?'하는 근심이 가득한 얼굴로 입만 웃고 있엌ㅋㅋㅋㅋㅋㅋ 손까지 멎쩍음의 긁적으로 가고있음ㅋㅋㅋㅋㅋ 

아니 지성씨 잘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죽지 않고 큰웃음 주고 잘했단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다녤 안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가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하지맠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진심으로 부끄러워하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실친모먼트 진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자막 정말 깨알같앜ㅋㅋㅋ 오래 알고 지낸 동생의 절규 ㅋㅋㅋㅋ

지성씨 돌아오니까 그제서야 근심걱정이 사라진 얼굴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증거짤을 위햌ㅋㅋㅋㅋㅋㅋ 실용무용과 옹성우씨..ㅋㅋㅋㅋㅋ 우린 다 기억하고 있다.... 자네 다음엔 꼭 보여줘야된다...


어떻게 보던 무조건 잘생긴 박지후이

넌 또 왜 잘생김 뽐내냐 갑자기................

단장 안해도 잘생겨따 무슨 소리냐!!!!!ㅠㅠㅠㅠㅠㅠ

그정도까지임 ㅇㅇ

관린이는 또 지훈이 덕질하는 얼굴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어느정도 생겼다'라는 말이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애 잘생긴거 아는거 좋은뎈ㅋㅋㅋㅋㅋ 잘생긴거에만 기대지 않고 겁나 노력형이잖아 ㅠㅠㅠ 그게 완전 박지훈 덕질 포인트인데 사실 ㅠㅠㅠ 나는 진짜 노력형 아이돌 완전 사랑함. 재능에만 안주하지 않고 갈고닦는거 너무 좋아 그래서 우리원 진짜 겁나 사랑함. 다들 겁나 이뻐죽겠어ㅠㅠㅠ

포동이 나오니까 애들 다 엄청 귀여워해주고있음

아니 감정잡는데 진짜.. 뭐 이렇게 예뻐야할 필요가 있나여 하.... 아 진짜 박지훈이 미모 열일한다 진짜ㅠㅠㅠ 이미 슬퍼ㅠㅠㅠ 속눈썹이 슬픈 속눈썹이야ㅠㅠㅠ응응.ㅠㅠㅠㅠ

근데 나오는 음악 때문에 뒷줄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미노로 강다니엘부터 지성씨, 황민현까지 어깨치기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차적으로 하는데 웃겨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터졌음ㅋㅋㅋㅋㅋ 성우 그 전에는 자기도 감정 잡아보려고 하다가 음악때문에 때려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묘하게 신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욕심 부리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부산스럽고 소란스러운 녤성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해금연주하는데 나 진짜 존나 폭소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훈이 저렇게 예쁘게 울기 시작하는데 옹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사물이 된듯한 텅빈 눈동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눈물경쟁도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같이 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십대들은 그렇다치고 그 사이에 성운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박지훈 우는거 미친거 아닌가여......... 하............ 진짜 도른자맨..... 저렇게 이쁘게 우는게 어딨어.... 저 속눈썹하며, 눈물 흘러내리는 모양새 하며.. 진짜 그냥 겁나 이쁘게 또르르 흘러내리는데... 입술 다물고 있는 모양, 살짝 열었을때, 코 살짝 빨개지는거랑... 우와.......... 씨 미쳤어진짜 너무 이뻐....... 아니 그리고 마치 어렸을때나 감정도 잘 잡고, 잘 울고 그랬던거처럼 그래놓구서는, 지금도 존나 잘하잖어 뭔데 너ㅠㅠㅠㅠㅠ

요거는 지훈이만 잡아놓은 무편집본 뜬거!!!

우와 뭐... 한 1분만에 바로 우는거네...? 레알....? 뒤에서 저렇게 옹성옹성거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 굴하지 않고 확 울어버림 ㅠㅠㅠ 아니 근데 진짜ㅠㅠㅠ 음악이 사극 OST라 그런지ㅠㅠㅠㅠ 진짜 나중에 사극같은거 한번 해주면 좋겠다. 완전 꽃도령님 ㅠㅠㅠㅠㅠ

그리고 성운이 자기도 해보려고 했던거 들켜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거하게 뒤로 넘어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 존나 사랑한다 하성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마다 애정이 폭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도 나름 눈물 고이고 거의 다 갔었음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아니 우는거 진짜 너무 이쁜거 아니냐 진짜............ 아니 무슨 드라마인줄... 지훈이는 나중에 꼭 연기도 같이 하는 모습 보여주며 좋겠음.

해금에 빙의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뭘 '연기자야 연기자야 연기자야' 세번씩이나 말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시작해서 제대로 터뜨려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자라고 옆에서 추켜세우더닠ㅋㅋㅋ 왜 부끄러워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멎쩍음의 긁적하냨ㅋㅋㅋㅋㅋㅋㅋ

아 관린이도 LA에서 유학했었구나~~~~~~~~~~~~~아~~~~~~~~~~~~~~~~ 어쩐지 대만애라면서 왜 영어를 곧잘하지??했더니~~~~~~~~~~~~~~ 이제서야 알았음.

아 그리고 이대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진짜 저번주에 이어서 이번주도 진짜 대휘가 머리좋고 센스좋다는 거에 진짜 감탄감탄함. 어쩜 17살이 저렇게 센스가 넘치는지 진짜 ㅇㅇ 영어로 하다가 웃음기가 부족하다 싶으니까 바로 딱 대화내용 알아서 전환시켜버림. 우와 진짜 센스 대박 역시 끼돌이 역시 이대휘 아 너무 좋아 진짜 

그와중에 이쁘기까지 해ㅠㅠㅠ 우리 요정왕자님 최고양 ㅠㅠㅠㅠㅠ 

애들 웃는게 너무 이뻤음.

Hi Wannables

Our first official album's gonna come out on August 7th, please pay more attention to us and please love us.

Thank you for your support. I love you~ We all love you~

아이러뷰!!!!!!!!!!!!!!!!!!!! 아이러뷰 워너원!!!!!!!!!!!!!!!!!!!!!!!!!

해외팬들한테 하는 말도 막힘없이 술술 잘하고 ㅠㅠㅠ 아 진짜 대휘 너무 능력자야 너무 사랑해 진짜ㅠㅠㅠ


도톤보리하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센스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 진짜 너무 사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가 아무도 모르게 곧바로 넘어가려고 했지만 하성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로 봐주지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이가 저거 봐야죠~하니까 대휘가 처음으로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그저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그렇게까진 아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마력낮은 진영이는 자기가 부끄러워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 박우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신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조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났다 하성운 존나 귀엽고 존나 이쁘게 웃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휘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그저 사랑해 너의 그 한다면 제대로 하는 그 화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바로 코끼리코 돌러 가버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휘 센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청하는데 달려나가서 잡아주는 라이관린 ㅠㅠㅠ 으아아아앙 너무 좋아ㅠㅠㅠㅠ 관린이는 저런 몸에 밴거 같은 배려심같은거, 매너같은거 너무 좋음 ㅠㅠㅠ 

재환이 메인허언이라고...ㅋㅋㅋㅋㅋ 서..성운이가 너무 예뻐서 캡쳐한거 맞습니다....

옹녤환이 너무 적절하게 다 예뻐서.... 

강다녤 또 근심걱정 살포시있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친모먼트야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있기는 하지만 녤절부절+근심걱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 까발려질까봐 지가 걱정하고 있다가 형돈이가 센스있게 말 안해주니까 그저 박수 ㅋㅋㅋㅋㅋ 



녤절부절하는 강다니엘과 뻔뻔하게 메인 허언캐릭터 들이미는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환이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권도 초록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도른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이번편 웃음포인트 너무 많았음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진짜 개인기로 하드캐리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지 않지만 기대하는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는 그저 엄마미소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세모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파닥파닥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관린이 이렇게 좋아하면서 웃을때마다 너무 이쁨ㅋㅋㅋㅋㅋ 

하성운 조증터져서 뒤로 넘어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신상태야 거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소리 '아하하하하학'들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깨알 녤름모먼트로 대형견에게 그저 몸을 맡긴 아이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한다니까 그저 고개숙인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친모먼트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지성씨 할때처럼 진심으로 보기싫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숙연한 옹녤과 꿋꿋한 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겨서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신 눈치본다는것도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애들이 누가 개인기할때마다 어찌나 도니코니 눈치를 보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이럴때는 또 완전 신인 티가 줄줄 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보는 1인 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 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또 뒤로 넘어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룻이 들어오고 이건 조금 기대하는듯한 얼굴의 옹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직 강다니엘 얼굴엔 의심이 드리워져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건 잘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녤 감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재환 꽃미모 폭발ㅋㅋㅋ

애들 나름 다 띄워주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춰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와중에 눈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환이 눈치볼때마다 너무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침뱉는 소리가 많이 난다니까 따라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옹성우가 너무 잘생겼는데 겟어글리 성우의 얼굴까지 신경써서 캡쳐하려니까 너무 힘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렇게 웃으면 그저 화사하고 이쁘고ㅠㅠㅠㅠ 귀엽고 사랑스럽고ㅠㅠㅠㅠ 아니 근데 화나는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약간 아까 해금아니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운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높은 소리로 하하하핰 웃어주고 정색하고 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가 유도기술 사용해서 넘기는거 한다고 하니까 또 근심걱정ㅋㅋㅋㅋㅋㅋㅋ

관린잌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도니코니 넘겨야할까봐 걱정됐었는지, 바로 자기가 할수 있다고 나와서 보여주겠다고 함.

아니 이거 뭔가 약간 오랜만에 보는 양아녤이라...하.... 사랑해.... 반가워... 오랜만이다....♥

이러고나서 엄청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 말 잘한다 잘한다~~~~~~ ㅠㅠㅠㅠ 진짜 프듀 초기랑만 비교해도 완전 일취월장 너무 많이 늘었음 진짜 특히 워너원 애들끼리 하는 말을 훨씬 자연스럽게 잘하는거 같음.

미모폭발에 말도 잘해 우리 관린이 최고야 우리 막내 사랑해



자기 차례되니까 시작부터 입이 바짝바짝마르는 황민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낭송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야나 나오니까 지훈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그렇게 뻔뻔한 얼굴로 두리번두리번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성앀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니까 웃기거나 할때마다 애들 미는게 버릇인뎈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그 얼굴 좋아합니다 ㅇㅇ 


또 왜 터져있니 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또 살짝 녤절부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린이는 이와중에 너무 이쁘게 진짜 기대하는 잔뜩하는 얼굴ㅋㅋㅋㅋ 

또 귀에서 피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표정 왜이렇게 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탈한 표정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또 멱살잡아서 하드캐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김재환 이제 춤 너무 많이 늘어서 안웃기지 않을까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나름대로 포인트잡아서 겁나 파닥거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틀막 직전까지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충격과 공포의 소두 배진영 우와.....................

아니 진짜 얼굴.......... 말이 되냐 저게................................. 우와............................... 휴지한장.........?

그걸 또 니 손으로 해보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멍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성운 세모입 조증 자꾸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짱구가 뭔 말인지 못알아들음.

지성씨한테 뭐야? 하고 물어보고 지성씨가 설명해주니까

그제서야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압이 너무 심해지고 있는 관계로 일단 여기서 끊겠어요.

곧바로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으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4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