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16 주간아이돌/나노리뷰 2편! 하성운플필부터, 커버댄스, 배밀이계주까지!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 (스압) 170816 주간아이돌/나노리뷰 2편! 하성운플필부터, 커버댄스, 배밀이계주까지!

코뿔소 2017. 8. 17. 19:09

나노리뷰! 8월 16일 방영된 주간 아이돌입니다!

<<1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40


*욕주의*

*ㅋ와ㅠ 다수포함*

*하지만 욕은 대폭 줄이고있음. 나쁜말, 쉿~*




나노리뷰 2편의 시작은 성운이의 프로필부터. 

섹시하자가 좌우명이라서 섹시댄스를 춥니다. 캬~ 좋은 흐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성운이... 성운이 원래 섹시하지않........................? 나만 그렇게 생각하고있어........ㅆ......나....? 아 물론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조증 온 하성운이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대충왔을때 말고 제대로 왔을때 보면 제일 좋아 그냥 좋아 미친듯이 좋아 그냥 블랙홀이야 빠져나올수가 없음. 근데 그냥 일반적으로 보통때의 하성운은 섹시계라고 생각했...는...데.....(먼산) 물론 완전 그냥 섹시는 아니고 뭔가 그....약간 냉소적인 면이 있는 도시남자 느낌의 세련된.... 그런 느낌이 있다고 생각했음. 물론 섹시든 청순이든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조증 세모입 앞에서는 모두 무너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만 보여서 섹시하게 보이고싶다고 좌우명을 '섹시하자'라고 썼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섹시댄스 추러 일어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다가 '귀여워'라고 말해주고 눈으로 귀여워해주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노래 따라부르는거 진짜 겁나 치임.............. 아 강다니엘 진짜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뭘 그렇게 또 섹시하게 노래를 따라 쳐불러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운이의 섹시함에 그저 귀여워하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벅쓸만 나오면 미친듯이 민망해하며 웃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 진짜 약간 나갈까 말까하는 얼굴이었고 ㅋㅋㅋㅋ 지훈이도 뭔가 약간ㅋㅋㅋㅋ '나도 섹시!! 나도 상남자!!!!' 하는 게 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진이도 약간 할까말까??? 강다녤은 그저 녤절부절 눈치보기 ㅋㅋㅋㅋ 아마 지 시킬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무도 나서지 않을때는 구원투수로 옹성우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옹성우는 진리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성우나올때 열어줘 인트로 딱 나오는데 진짜 간지대작살....! (핫... 나쁜말.. 셀프 쉿을 해야지..)

강다니엘 또 얼굴 가리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휘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위험한 형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실친모먼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웃긴겤ㅋㅋㅋㅋㅋㅋ 싫어하면서도 감탄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말하는거짘ㅋㅋㅋ '잘하는데 이제'?? 그렇게 말하는거 같기도 하고. 대휘는 위험한 장면 볼때의 그 가리는듯 더 잘보이는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마무리는 열어줘 눕기로 마무리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줘 안무는 진짜 애들이 엄청 많이 따라하는듯ㅋㅋㅋㅋㅋㅋ 그때 당시에 프듀때 영상봐도 그렇고, 애들이 뭔가 약간 열어줘를 보고 충격을 받아섴ㅋㅋㅋ '나도 저거 하면 잘할수 있을거 같은데'라는 생각과 '잘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반반인듯 많이들 하고싶어하는거 같았음. 그런 의미에서 자네들이 한번 워너원 버전으로 해주지 않겠나 하하하하하 열어줘를 사랑하는 워너블1인으로써 워너원 버젼으로 한번 보고싶다네 하하하하하 어디서 이벤트성으로 잠깐이라도 좋으니 제발 ㅠㅠㅠㅠ

그리고 자기 시켜서 화들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그렇게 화들짝 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제는 완전 섹시 강다니엘, 피지컬 강다니엘로 본인도 얘기하고 다니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당시만 해도 부끄러움이 있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복근을 내 놓으라고 하니까 민망함의 웃음을 터뜨리면서도 마이크벨트를 알아서 내리고 있음. 아 진짜 프로아이도루 하아.. 사랑한다 강다니엘 진짜....

도니코니 복부를 보고 충격받은 리액션의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너무 이쁘게 충격받아해서 다음 타자로 예약당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크 주섬주섬 중.... 하이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끄러워하면서도 시키면 또 다 잘해요ㅠㅠㅠㅠ

복근짤은 올리지않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하 

왜냐면 닳으니까 하하하하하 나만 볼꺼야 하하하하하하하하

아니 진짜 표정 싹 바뀌면서 섹시 얼굴 딱 내놓고 복근도 까고 다했으면섴ㅋㅋㅋㅋㅋㅋ 왜 그렇게까지 부끄러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하면서 꼭 부끄러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도 시키면 잘 쓸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해맑게 웃으면서 쓸어서 그렇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춤선은 너는 진짜...우와... 저렇게 웃으면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바닥쓸기를 하는데도 선이 예쁨.. 미침..ㅠㅠㅠㅠㅠ

지훈이의 섹시댄스 타임은 과감하게 영상으로 보시고.. 사실 이건 뒤에 학부모 얼굴인 횽라인 때문에 캡쳐함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특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엄마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치킨족발음료수까지 다 갖다주심 ㅠㅠㅠ 크흡... 주간아는 역시 사랑입니다.

생각해보니가 애들이 그때 V앱할때 치족이 맛있었다고 줄줄이 얘기한적이 있었는데, 그게 나름대로 주간아 스포였던거...!!!! 나는 그냥 진짜 저녁으로 먹었나 했더니 주간아에서 먹은 이야기였어!!!!!!!!!!!!!!!!

그리고 이쁘게 팀을 나눔 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저 머리에 꽂는거 되게 병신같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는데, 우리애들이 꽂고 있는거 보니까 그냥 세상 아름다운 아이템이었음 ㅠㅠㅠㅠ 존나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뵹아리 강다녜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얼굴에 저 어깨에 뵹아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건 그냥 영상으로 봐야해요. 백만번 보세요 진짜 오조오억번 보세요 진짜.... 미침..... ㅠㅠㅠㅠㅠ


이거 할때 대휘랑 라인 딱 맞는게 진짜 좋아서ㅠㅠㅠㅠㅠ 각도 봐 둘이 똑같이 나와 딱 ㅠㅠㅠㅠ

아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빵야빵야빵야

강다니엘이 좋아하는 빵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대휘랑 라인 맞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고개 각도까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강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남자아이돌 커버댄스를 더 잘할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 오히려 걸그룹껄 더 많이 알고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핑 마지막처럼은 숙소에서 애들이 단체로 연습했었는지 ㅋㅋㅋ 대휘도 '다 알잖아요?'이러고 ㅋㅋㅋㅋㅋㅋ 

마냥 해맑은 얼굴로 쓸어내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ㅠㅠㅠㅠ 와중에 또 진짜 섹시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도른자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너 걸그룹 춤 출때도 치여야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마지막처럼은 진짜 너무너무 이뻤다ㅠㅠㅠ 어쩜 저렇게 웃으면서ㅠㅠㅠㅠ 춤선이 진짜 남달라쓔ㅠㅠ 그냥 이뻐 존나 좋아죽겠어 나는 ㅠㅠㅠㅠ 살려줘ㅠㅠㅠㅠㅠ

시그녤이다 시그녤 ㅠㅠㅠ

하트하트ㅠㅠㅠ 나도 너 하트하트 ㅠㅠㅠㅠ 어엉 내 하트 다 쳐먹고 슈스돼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휘를 수호하는 댄스그림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앞에서 대휘 추는거+기억속의 느낌 혼합해서 바로바로 비슷하게 나오는데 진짜.... 야 진짜.... 진짜ㅠㅠㅠㅠㅠ 아 춤추는 강다니엘 너무 좋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춤이든 상관없으니까 그냥 다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 뵹아리 진짜 찰떡이야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운데 피지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


어... 솔직히 말해서 지금 엠카때문에 정신이 약간 나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내가 긴장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라이브로도 못보는 불쌍한 영혼주제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1위할수 있을까ㅠㅠㅠㅠ 아 긴장돼ㅠㅠㅠㅠㅠ



배밀이 계주한다고 하니까 주섬주섬 셔츠를 바지안에 넣고 있음. 우와 다리길이.......... 아니 진짜 다리 길어........

아니 진짜 왜 허리가 저기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강다녤 얼굴이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 쟤 지금 졸린거 같은데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아유아유아유 하고 퍽 엎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어ㅠㅜㅠㅠㅠㅠㅠㅠ 뭐 믿고 그렇게 귀엽냐 너ㅠㅠㅠㅠㅠㅠㅠㅠ 바톤쥐고 있는 손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돌고와서 쪼그려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쪼그려앉은것도 귀여워ㅠㅠㅠㅠ

이쁘게 쪼그려앉아서 성우 들어오는거 보다가

바톤터치하는거까지 봐주고

성우 일어나는거 도와줌.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말간 얼굴로 가만히 보고있다가 바톤 제대로 넘어가고 나니까 바로 도와줘ㅠㅠㅠㅠ 

셔츠 빼고 있느것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지에 바닥 페인트+먼지 묻어서 하얘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큰방은 이겼다고 난리났는데 작은방애들은 그저 성운이 옷 걱정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앙 강멍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의 팔걸이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가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 소형견들 사이에서 자기도 소형견인줄 아는 대형견ㅋㅋㅋㅋ 그 느낌이라 

나이 얘기 나와서 당황 아니 와중에 어깨봐..... 

애들 표정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살아있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성씨 진짜 너무 기뻐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건 댕댕이 행복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멍뭉 겁나 행복해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깨알같은 하트 ㅠㅠㅠ 하트요정이야 진짜 ㅠㅠㅠㅠ 맨날 하트를 날려줘ㅠㅠㅠ

너도 내 하트 받아 다 받아먹고 슈스돼ㅠㅠㅠㅠㅠ


이렇게!! 주간아이돌 2부도 나노리뷰로 달려보았어요.

사실 지금 진짴ㅋㅋㅋㅋ 엠카때문에 완전 정신이 팔려서 이 후반부는 멘트를 좀 날려쓴거 같기도 하지만...

훗...

누가 신경쓰겠어...ㅋ

꼭 다음에도, 조만간! 주간아이돌에 또 나올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 아 진짜 주간아는 너무 사랑이었슴다ㅠㅠㅠㅠ



그런 의미에서(?)

문자투표 #2336 워너원으로 많이많이 부탁해요 워너블♥


그럼 나노리뷰는 다음 이시간에.

아마 한끼줍쇼로 나타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