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박지훈] (스압) 한끼줍쇼/나노리뷰! 횽아녤과 동생윙! 처음으로 띵똥하는 순간까지!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박지훈] (스압) 한끼줍쇼/나노리뷰! 횽아녤과 동생윙! 처음으로 띵똥하는 순간까지!

코뿔소 2017. 8. 20. 22:18

..............그러니까 말입니다... 분명히 저는 초반 약 30분 가량의 캡쳐를 다 따고 그날 잠이 들었단말입니다... 그런데 왜.... 파일이 없을까요...........?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이거 초반 30분 보면서 멘탈 다 깨졌던걸 주섬주섬 주워담고 잠이들었던것 같은데...

아무튼

나노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아주 오랫동안 준비해왔던것만 같은.. 한끼줍쇼!! 드디어 한끼줍쇼!!!! 사실 캡쳐하면서 처음봤어요. 그 전에 미리 봐놓으면 캡쳐할때 중요한 부분이 어딘지를 아니까 캡쳐할때 좀 편해지는데, 요즘 이유를 알수없이 바빠서 시간이 없었기때문에, 그냥 바로 보면서 바로 캡쳐를 떴더니 몇번씩 다시 넘겨보느라 시간이 더 오래 걸리고있...ㅋㅋㅋㅋ 암튼 몇일전에 떠놨던 캡쳐가 다른 세계로 사라져버렸기때문에.. 다시 처음부터 뜨느라고 의기소침해졌습니다. 그래서 초반부분의 캡쳐가 좀 양이 줄었... 

오늘은 자신있게 강다니엘'위주' 떼고, 강다니엘&박지훈 이라고 제목에 달고오긴 했는데요...! 좀더 강다니엘 위주일수도 있습니다..... 거의 비슷하게 하려고 노력은 했어요. 아니 사실 특별한 노력없이도 박지훈 얼굴만 나오면 나도 모르게 캡쳐를 이미 해놨... 네...ㅋㅋㅋㅋ

문제는 분량이예요... 우와.... 아직 반도 안됬는데.. 지훈이는 아직 집에도 못들어갔는데... 근데 벌써 600장 나왔.... 아......... 그래서 이거 또 나노리뷰 몇편까지 늘어날지 모르겠구나.. 싶어서 일단 1편을 먼저 올리기로 했습니다. 본격 뒷내용 모르면서 업데이트 하는 실시간 리뷰...ㅋㅋㅋㅋ 쓰는 저도 겁나 흥미진진하네요. 망할거 같아 이번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주의*

*ㅠ와ㅋ 다수 포함*

*욕/ㅠ/ㅋ의 양은 애정의 양에 비례합니다.*

과감하게 가장 첫 등장부분은 이전에 올렸던 <<'선공개 리뷰' 포스팅(http://herstorage.tistory.com/136)>>으로 대체합니다. 똑같은 영상이니 패스!!! 이미 양이 너무 많아!!!

지금까지 본 분량만 봤을때는, 어쨌든 녤윙 둘다 상당히 새로운 모습을 볼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지금까지 잘 모르겠던 강다녤의 횽아미 라던가, 박지훈의 동생미같은거?? ㅋㅋㅋㅋ


간략하게 선공개 됐던 부분은 넘기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투리 남아있네 하니까 이제 그냥 포기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때만 해도 긴장하면 나오는 정도라더니 ㅋㅋㅋ 이제 그냥 본인도 쿨하게 인정. 나는 못고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요즘 말하는거 보면 서울말 상당히 많이 늘었음. 한끼줍쇼에서는 이경규, 강호동 둘다 경상도 억양이 세니까 그냥 본인도 완전 놔버리고 사투리로 밀고 나가는뎈ㅋㅋㅋ 다른 방송 나올때 보면 꽤 그럴듯하게 넘어갈때도 있어서 뭔가 귀여우면서도 섭섭한 느낌?ㅋㅋㅋ

너무 이쁜 얼굴로 리액션하는 지훈이와 열심히 오~로 리액션하는 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생각은 어때? 하는데 뭔가 굉장히 어색했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얼굴 너무 좋음 ㅠㅠㅠ 멍뭉 돋는 얼굴 ㅠㅠㅠ 눈물점도 선명하게 보이고. 둘이 똑같은 각도로 사연보고 있고, 강다니엘 턱밑에 주먹받치고 있는게 지나치게 귀여움 ㅠㅠㅠㅠ 

효자동으로 간다고 합니다.

둘다 서있는거부터가 아직 어색한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다른 방송들보다 더 많이 긴장했다는 느낌이 있었음. 아무래도 MC둘인데 자기들도 둘밖에 안나왔고, 나이나 연륜 차이가 어마어마한 MC들이다보니 바짝 쫄아있는 느낌.

지훈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모 미친거 같은데 보면 좀 얼어있어 그래서 더 귀여워ㅠㅠㅠㅠㅠ더이뻐ㅠㅠㅠㅠㅠ 아니 어떻게 인간이 저렇게 생겼냐 진짜ㅠㅠㅠㅠㅠ

그리고 얼어있는, 그야말로 얼음꽃 박지훈의 어깨는 자꾸만 강다녤의 손받침이 되는데...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저렇게 많이 기대더라 강다녤 ㅋㅋㅋㅋ 귀엽겤ㅋㅋㅋㅋㅋㅋ 뭔가 심리적 안정이 필요할때마다/혹은 상대방에게 심리적 안정을 주고자할때마다 기대는거 같아 ㅋㅋㅋ

둘다 어찌나 리액션을 열심히 하는지 ㅋㅋㅋㅋㅋ 박물관 관장님이라고 하는게 그렇게까지 놀랄일은 아닐텐데 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

지훈이 보고 뭐라고뭐라고 하는데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고 ㅋㅋㅋㅋ 왠지 별말 아니고 거의 혼잣말을 그냥 지훈이 얼굴보고 한거일거 같고 ㅋㅋㅋㅋㅋ

전주 뜻이 그렇게까지 놀랄일은 아닌거 같은데 ㅋㅋㅋㅋ 리액션 진짜 귀여움. 보통 지훈이는 입을 헤-벌리면서 눈을 깜빡거리는 리액션을 하고, 강다니엘은 오~하는 강멍뭉돋는 리액션을 함.ㅋㅋㅋㅋㅋㅋ

여전히 리액션중. 



밖에 나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몰려있어서 뻘쭘 민망해진 지훈이와 너무 신경쓰지 않는척하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

이때부터 지훈이의 양손이 붙어서 떨어질 생각을 안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되게 공손하 자셐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하....... 어깨보소.... 파파라치 신경안쓰는 헐리우드 배우 못지않게 당당돋게 걸어가는데 존나 멋지다 진짜ㅠㅠㅠ 사랑해...

지훈이 저 자셐ㅋㅋㅋ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 나중에는 숟가락도 저 자세로, 두손 꼭 모으고 들고 다님ㅋㅋㅋㅋㅋㅋ 다니엘은 더워서 땀나기 시작하니까 머리카락 넘기느라 좀 바빴다. 저날 진짜 더웠는지, 애들이 계속 땀 흘리는게 보이던데ㅠㅠ

사람들이 너무 밀고 들어오니까 굉장히 어찌할줄을 몰라하는 윙녤. 아직은 어색하겠지.... 아니 저렇게 많은 사람들이 알아보고 난리가 나서 구름때로 몰려다녔는데.. 왜 내 주변에는 죄 아이돌에 관심없는 사람들밖에 없냐...슬프게ㅠㅠㅠ 나도 덕질 동지가 때로는 필요하다ㅠㅠㅠ

지훈이 터져서 박수치는거 귀여웡 ㅠㅠㅠㅠ

또 터짐 ㅋㅋㅋㅋ 어느샌가 부채가 숟가락으로 바뀌어져있음 하지만 자세는 바뀌지 않지 ㅋㅋㅋㅋ 저 자세 뭔가 이름을 붙여줘야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예능열심히하는자세?? 손에 쥘 뭔가가 없었어도 저 자세였을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이때 ㅋㅋㅋㅋ 경규옹 겁나 쿨하게 사람들 훠이훠이 하는데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사람들 좀 갔으면 하는 진심이 느껴졌다 ㅋㅋㅋㅋㅋㅋㅋ

애가 옷을 샛노란걸 입어가지고 눈에 잘띄어서 다행이라고 해야할지..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날 목격짤 진짜 어마어마하게 돌았는데, 죄다 윙녤 둘다 존잘이었음... 아 진짜 폰카로 대충 찍은 사진들도 애들 다 미모 미쳤더라 정말 ㅠㅠㅠㅠ 나.. 나도 한번만 실제로 보면 소원이 없겠네ㅠㅠㅠ 애들은 지금쯤 LA겠지... 즐겁니.. 재밌니...? 잠은 좀 자고있니...? 나도 가고싶었다 진짜 정말 미치게 가고싶었다ㅠㅠㅠㅠ

이 파라솔 밑에서 찍힌 사진들 진짜 미친거 같던데.... 진짜 잘생겼더라............ 

버스타는데도 사람들 밖에 진짜 어마어마하게 몰려있고, 밖에서 사진 계에에속 찍고있으니까 민망해서 둘다 어찌할줄을 몰라함. 강다니엘은 민망함의 긁적, 박지훈은 민망함의 와구와구. 둘이서 그냥 서로 옆눈으로 어떡하지 어떡하지 하는 느낌.

강다니엘은 그렇게 카메라를 보지말도록 합시다. 제가 치인다고 그만 보라고 했는데, 정말 절대 말 안들으시는군요.

카메라 좀 보지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진짜 바보같지만 매번 눈 마주치는 느낌이라 화들짝 놀라고 심장이 쿵쿵거린단 말이야ㅠㅠㅠㅠㅠ 너는 너의 아이컨택이 어떤 느낌인지 좀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어!!ㅠㅠㅠㅠㅠ 사인회에서도 그렇~~~~게 아이컨택을 스윗쳐하면서 뿌려쌓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저도 한번만 보고싶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와본적 있는데라고 가리키며 말걸고 있음. 아 나는.......... 나는 얘네 둘이 이렇게 눈마주치고 대화하고 지들끼리 뭐라고 하는 장면 나올때 마다 진짜 너무좋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도 지들끼리 여행가거나 하는 리얼리티 좀 더 찍으면 좋겠음 ㅠㅠㅠㅠㅠ 워너원고 좋았는데... 좀더 프리한 형식으로 좀 찍으면 좋겠다.

이야이 강다니엘 어깨 꾸깃꾸깃 꽉 들어차는거 보소.....ㅠㅠㅠㅠ 근데 지훈이도 사실 어깨가 없는편은 절대 아니고, 오히려 꽤 유망주라(!!) 몸이 비스듬히 앉아있음. 아 한밤에서 지훈이 어깨도 쟀었다면서???!!!!! 방송이 안된거라고!!!!!!!!!!!!!! 지훈이 어깨가 그래서 얼만데요!!!!! 좀 압시다!!!!! 

아............................................... 얼굴봐.... 완전 사모녤드...ㅠㅠㅠㅠㅠ 팔라인도 이쁘고 팔목 꺾어진것도 이쁘고 무릎에 손 올리고 있는것도 이쁘고ㅠㅠㅠ 그손은 또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때문에 예정했던 관광지를 하나도 못갔어서 애들이 뭔가 민망데헷뻘쭘지송 이런 느낌의 얼굴들임. 괜찮아 괜찮아 ㅋㅋㅋㅋ 나는 재미만 좋아. 

와중에 강다니엘 손 진짜ㅠㅠㅠㅠ 왤케 이쁘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은 전주에 혼자 여행온적이 있고, 지훈이는 처음이라고.

뭔가 강호동도 강다니엘도 다 지훈이를 너무 귀엽게 바라봐주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아랫짤은 내릴때인데, 왠일로 쉽게 강다니엘 얼굴이 턱하고 잡혀서 한번 캡쳐해보았다(....) 이쁘다......

이게...ㅋㅋㅋㅋㅋㅋ 버스 내리고나서부터ㅋㅋㅋ 나한테만 그렇게 보이는걸수도 있긴 한데... 윙녤이 꼭 붙어서 걸어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둘다 심적으로 기댈곳이 필요했낰ㅋㅋ 불안했낰ㅋㅋㅋㅋㅋ 

내리자마자 다녤이 '아 버스 에어컨이 역시~'하니까

지훈이가 용기를 내서 드립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웃어주는건 역시 멤버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괜찮아 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재밌었으면 됐어 ㅋㅋㅋ 나는 마냥 재밌어 무조건 재밌어 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백하게 형아 뒤에 딱 붙은거 맞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단순히 경규옹이 저 멀리서 걸으시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댕댕이=멍멍이라고 설명중. 자기도 처음에는 몰랐다고 합...니다.... 정말이니.... 댕댕이가 멍멍이인줄 진짜 몰랐니... 너 사실 알고보면 인터넷 용어들에 좀 약하니...? 아니 사실 일반적인 인터넷용어가 아니긴 하지만... 

자기 별명 소개가 끝나고나자 자연스럽게 지훈이 별명을 물어주는 강다니엘. 뭔가 되게 형같았다 ㅋㅋㅋㅋㅋ

수줍어하지만 뭔가 뿌듯한 느낌으로 윙크요정을 말하시는 박윙크님.

그리고 왜인지 모르겠지만 경규옹과 눈빛교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얼굴 들이밀고 구경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귀워하는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 짜래따 짜래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윙크요정 경규옹이라고 해도 기죽을거 없이 이쁜 윙크 제대로 날려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애교눈웃음도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들이밀고 구경하더니 하자마자 바로 이경규 눈치보고 혼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들썩들썩하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끼니를 어떻게 해결하냐는 말에 아주 인상까지 써주면서 다 배달음식을 먹어서 집밥을 먹고싶다 어필! 지훈이 덩달아 심각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한끼줍쇼에서 재밌었던/새로웠던 포인트중에 하나가, 강다니엘이 대답을 주도적으로 한다는거였음. 보통 다른 예능에서는 아무래도 말 잘하는 멤버들이 같이 있다보니까 다니엘도 그렇고, 지훈이도 그렇고, 대답을 받아서 정리해서 하는 애들은 아니었음. 자기한테 직접 들어오는 질문들은 이쁘게 대답들을 잘했지만서도. 근데 아무튼 여긴 이 둘밖에 없다보니까 다니엘이 자기가 나름 형이라고 먼저 대답하는데 뭔가.. 새로운 모습 이었달까..ㅋㅋㅋ 대답도 어른들한테 맞춰서 엄청 빠릿빠릿하게 문장을 하는것도 새로웠음. 네 맞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런 식으로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모에모에를 더해준건 지훈이었다ㅠㅠㅠㅠㅠㅠ 아니 애가 갑자기 왜이렇게 제 나이답게 귀여운지. 긴장해서 여기 눈치봤다가 형 얼굴도 한번 봤다가, 나름대로 어른스럽게 대답도 하고..ㅠㅠㅠㅠ 이뻐이뻐ㅠㅠㅠㅠ 

강다니엘의 손받침대 ㅋㅋㅋㅋㅋㅋ 어깨에 손올리니까 뭔가 약간 비장한 얼굴로 동의한다는 표정을 짓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훈이 왤케 귀엽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은 또 저렇게 공손하게 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훈잌ㅋㅋㅋㅋ 뭔가 묘하게 형뒤에 딱붙어서 서있는데 계속 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

강다녤은 약간 너무 더워서 정신줄 가출하고 있는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 설명해주는거 듣는중. 뭔가 다들 지훈이를 보고 설명해주는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저의 느낌적인 느낌일뿐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넌 또 왜 지훈이를 그렇게 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점 찾아왔더니 휴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당황+민망함의 입가핥기 시전하고 ㅋㅋㅋㅋㅋ 혼자 터짐 시전하고 ㅋㅋㅋㅋ 지훈이는 그냥 넋이 나감. 보기만해도 엄청 더워보이더라. 근데 둘다 긴팔을 입고.... 긴팔.. 이뻐요 이쁜데... 에어콘쐬면서 하는 방송도 아닌데.. 꼭 긴팔 입혔어야했나....는 의문이 안들수가 없긴했음. 소재가 얇은것도 아닌거 같은데 심지어. 뭐 이쁘긴 이쁩니다. 

이때부터 강다니엘은 머리도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게 넘기는거 포기하기 시작한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지훈이는 넋이 나가면서 긴장이 많이 풀어진듯.

그래도 실내에 들어갔다. 근데 에어콘이 나오는건 아닌것 같았다...!

또 둘이 포풍 리액션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둘다 얼굴 진짜ㅠㅠㅠㅠ 이 투샷은 너무 은혜로운 투샷임 ㅠㅠㅠㅠ 아 진짜 솔직히 녤윙은 그냥 둘이 같이 옆에 서있기만 해도 겁나 완성되어버려ㅠㅠㅠㅠㅠㅠ 딱히 꽁냥거리거나 뭐 그런거 없이도 그냥 둘이 서있으면 그림이 완성되는 비쥬얼 조합이라고 나름대로 생각함. 진짜 둘이 서로 너무 다르게 생겼는데 둘다 너무 잘생긴거죠ㅠㅠㅠㅠ

네.. 이건 솔직히 강다니엘 등 때문 맞습니다................ 제가 등이랑 손을 많이 좋아해요...........

비온다고 할때 지훈이 표정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듯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약간.. 그 주간아에서 민현이가 나야나 가사낭송할때 그 얼굴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침하게 오옹?? 갸웃??하는 느낌의 얼굴 

뭔가 두리번두리번

왜..왜이렇게 사진들이 겹쳤지....? 무튼 비도오는데 밖에 사람들도 또 몰려서 오갈수가 없는 상황이었음. 결국에는 다들 차로 이동. 촬영 중단.

제작진들이 엄청 당황했겠다는 생각이 들긴했음. 그.. 그러게 말입니다... 저도 우리원이 잘될줄은 알았지만 이렇게까지 일줄은 몰랐어서.... 그래도 더 흥해라 더 슈스되자ㅠㅠㅠ

다시 촬영재개. 아니 니네는 또 무슨 동기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화는 옹녤만 하는게 아니었어!! 윙녤 동기화도 있는거였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둘다 왤케 잘생김 ㅠㅠㅠㅠㅠㅠ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

또 미묘하게 형아뒤에 붙어서는 지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당있는 주택에 살고싶었다고 합니다. 내...내가 집은 못사주지만.... 앨범은 나올때마다 열심히 살게....!! ㅠㅠㅠ 너는 꼭 슈스되서 마당있는 주택 사자ㅠㅠㅠㅠㅠ 아 와중에 얼굴 내가 미치고 환장하는 청년미 뿜뿜하는 얼굴이네ㅠㅠㅠㅠ

부산에서는 주택에 살았지만 마당이 없었다고 합니다.

신문배달 해본적 없지?! 라고 하니까 의외로 있었음!!! 지훈이는 없었음. 대신 아역배우를 하며 일찍이 사회생활을 하셨지...

영도에 살았기때문에 해본적이 있다고...ㅋㅋㅋㅋ 자..작은 동네라서 라는 의미인거 같은데..? 어쩐지 주지국이 뭔지 아는 눈치였음.

귀여워서 캡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은 어렸을때부터도 이뻤구나.... 아니 근데 진짜 별로 안변했다ㅋㅋㅋㅋ

게임기가 사고싶어서 한거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이 뭔가 애가 해본적이 있다고 하고 그러니까 약간 '어라? 안 물을걸 그랬나?'하는 느낌의 얼굴이 살짝 있었는데, 게임기 사고싶어서 했다고 하니까 뭔가 안심한 얼굴이 됨 ㅋㅋㅋㅋㅋ 하루정도 해봤다고 합니다. 그냥 한번정도 돌려본듯.

붙어 걸어 ㅋㅋㅋ 귀여웡ㅋㅋㅋㅋㅋㅋ

...그냥 이뻐서요... 그래서 캡쳐했어요.. 사실 그런 화면이 많아요....

강다니엘 손받침대3333 그리고 지훈이 손은 절대로 떨어지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호동에게 맞춰 포풍리액션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 또 그렇게까지 우와할건 아니었는데 사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경규 얼굴=내 얼굴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꺄르르르르 리액션해주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앜ㅋㅋㅋㅋㅋ 수고가 많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표정들은 좋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의미부여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뭘 또 이렇게까지 얼굴로 열일까지 하시면서... 뮤직비디오 한장면같다...............이쁘다.................

강호동이 이경규보고 리액션이 없다고 뭐라고 하니까 둘이서 꺄르르 아이컨택 ㅋㅋㅋㅋㅋㅋ 

네네 포풍웃음으로 리액션 풀서비스 해드립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애들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나이에 리액션 너무 하면 없어보인다고 하시는 경규옹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강다니엘은 진짜 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도 강호동 눈치는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고가 붙어있어도 잘생긴건 잘생긴거라서... 게다가 어깨와의 콜라보까지 성공하심...하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얜 또 뭘 이렇게까지 잘생긴 얼굴로 리액션하고 있냐ㅠㅠㅠㅠㅠ

너 카메라 좀 불시에 쳐다보지 말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존나 심쿵한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오~를 살짝 벗어난 변형된 느낌의 리액션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씨ㅠㅠㅠㅠ 이 투샷 너무 홀리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로 얼굴 봐가면서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 아 이뻐 죽겠어 진짜ㅠㅠㅠㅠ 

동시에 오오오오오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리액션하는 패턴이 탁탁 맞아들어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발끈 묶고 바지 정리하면서도 포풍 리액션은 끝나지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얘가 또 숟가락을 이렇게 잡고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봐라ㅠㅠㅠ 아 진짜 손 너무 이뻐ㅠㅠㅠㅠ 그리고 지훈이 또 뒤에 딱 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왤케 귀엽냐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물어주고싶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답이 뭔지 너무 알거같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강고기씨는 고기를 선택하시구요 ㅋㅋㅋㅋㅋ 지훈이는 좀더 참신한 대답을 내놓았음. 아~ 역시 프로아이돌 이런 질문에는 답변이 제대로 나와주심. 

그리고 강다니엘의 손받침대44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자꾸 뒤로간다고 제작진에서 그랬는지, 경규옹 생각에 그랬는지ㅋㅋㅋㅋ 경규옹한테 잡혀서 앞으로 나온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먹는건 없냐는 질문에 지훈이가 먼저 자기는 다 괜찮다고 하고, 강다니엘에게 눈빛으로 토스.

그제서야 아~~하면서 자기는 해산물 알러지가 있다고 말하는 강멍뭉.. 아니 니 알러지를 왜 쟤가 눈빛으로 알려줘야하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경규옹한테 잡혀서 앞에 나와있어 지훈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손한 손이 뭔가 엄청 긴장해있는것처럼 보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갑각류 알러지가 있다고 합니다. 히잉 ㅠㅠㅠ 그 맛있는것들을 못먹는다니ㅠㅠㅠㅠ 

진심으로 아쉬워하는얼굴이다ㅠㅠㅠㅠ 우웅 ㅠㅠㅠㅠㅠ

새우장같은것도 못먹는다고 하니까 지훈이도 화들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대기랑 소금쳐서 먹는다고 ㅠㅠㅠㅠ 아니 근데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순간 다시 뒤로와서 다녤 횽아 옆에 붙어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강고기였던게 강고기이고 싶어서 강고기인게 아니고, 강고기밖에 할수없어서 강고기였던건 아니냐고ㅠㅠㅠㅠ

아니 밑에서 찍긴 했다만.. 강다니엘 왤케 피지컬 미친거 같지... 아니 다리 길이 뭐지......... 뭘 저렇게까지 늘씬할 일이냐ㅠㅠㅠ

팀 부산이 성립되었습니다.

벨 누를때가 다가오니까 지훈이 다시 긴장이 몰려오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첫번째 집의 벨을 눌러봅니다!! 아 손꾸락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훈이의 저 염려하는 표정 ㅠㅠㅠㅠ 윙절부절인가요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결과는....!!!



<<2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51

아.................................... 왠만하면 집에 들어가는것 까지는 하고싶었는데.... 도저히 지쳐서 한방에는 못하겠네요.

게다가 스압도 장난 아닐거 같고....ㅠㅠㅠㅠ 지금 여기에만 사진 합본이 100장 가까이 올라갔..ㅋ....ㅋㅋ................. 이미 약 300장어치가 올라갔...ㅋ.................. 네... 그럼 일단 여기까지!! 다음 이시가에 한끼줍쇼 나노리뷰 2편으로 돌아올게요!!!


물론 SNL로 돌아올수도 있음..ㅋ.... 내가 죽어라 영업해도 안넘어오던 친구가 SNL보더니  갑자기 옹성우라는 이름 세글자와 함께 엄청난 양의 쩜을 찍어서 카톡을 보냈더라....? 도대체 뭘 보고 그랬는지 나도 좀 알아야겠어...ㅋㅋㅋㅋㅋㅋ


그럼 다음 이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