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827 MBC 이불밖은 위험해/나노리뷰 2편! DAY 2. 강다니엘의 귀여움은 매일매일 업그레이드된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827 MBC 이불밖은 위험해/나노리뷰 2편! DAY 2. 강다니엘의 귀여움은 매일매일 업그레이드된다

코뿔소 2017. 8. 29. 20:24

8월 27일 방영된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나노리뷰 2편입니다!!!

<<1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61


프리비어슬리...

새벽 늦게 이불밖 숙소에 들어온 강다니엘! 벌레와의 사투끝에 무사히 짐을 풀고 포풍 만화감상을 하다가 잠이 들었는데...!!!



사실 첫번째 날도 진짜 미치고 팔짝뛰게 귀여웠지만 두번째 날은 상상을 초월하게 귀엽습니다.. 하...

진짜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ㅠㅠ

그럼 시작합니다


*주의  -  욕/ㅠ/ㅋ 다수포함*


자면서 에너제틱 추는 강다니엘 ㅠㅠㅠㅠ 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두드릴때 손가락 쫙 핀거 봐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더운지 자꾸만 다리의 이불을 걷어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 다리 진짜 길고.... 길긴 진짜 어마어마하게 길긴 하다 진짜... 게다가 이뻐... 아니 진짜 그 미적인 관점에서 봤을때 온 몸의 기럭지가 다 너무 이쁘잖아요...? 달리 피지컬갑이라는게 아님. 단순히 어깨 좀 넓고 다리 좀 길다고 피지컬 갑이라는게 아니라고 ㅇㅇㅇ 진짜 몸매가 이뻐 이뻐

하지만 저 중에서 가장 나의 시선을 빼앗아간건 바로 손이었다...

네...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 팬.. 나야나 나야나...


자다가 긁적긁적 ㅠㅠㅠㅠ 팔 너무 이쁜것입니다 진짜ㅠㅠㅠㅠ 온몸의 관절도 이쁘고 난리야 진짜ㅠㅠㅠ 미쳤나봐ㅠㅠㅠㅠㅠ 아 팔꿈치까지도 이쁘고 지니짜ㅠㅠㅠㅠㅠ 자는 얼굴은 완전 애기같아서느뉴ㅠㅠㅠ 아 눈물점 슬쩍 보이는거 속눈썹 보이는거 진짜 다 너무 이쁘다구요. 이건 그냥 이 장면 다 보여준 제작진한테 감사하면 되는건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 애가 자기만해도 많은 덕후들이 이렇게 즐겁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여기서 가장 아름다운건 역시 손이죠.

ㅋ...ㅋㅋ... 네... 아니 저 손은 진짜 또 홀리하심. 아침햇살받고 겁나 홀리하신 손이 나오셨음. 아니 그림자까지 저렇게 지고ㅠㅠㅠ 아ㅠㅠ 왼손 오른손 다 이쁘다 진짜ㅠㅠㅠㅠㅠ 

자면서 아주 다양한 포즈를 취해주시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스트레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끝까지 쫙 폈엉ㅋㅋㅋㅋㅋㅋ 무릎도 다 펴진거 봐ㅠㅠㅠㅠ

이게 바로 그 첫번째 예고편에 나와서 사람들 소리지르게 했던 바로 그 영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어젯밤에 찼던 모기퇴치 팔찌는 이미 떨어져서 나뒹굴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형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에는 이불 꽁꽁 다 싸매고선 다리는 내놓고 자는데 ㅠㅠㅠ 이게 또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ㅠㅠ 와중에 팔꿈치 진짜 시강이고ㅠㅠㅠㅠㅠ 아니...손에 이어서 이젠 팔꿈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팔꿈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 닝겐 진짜 이젠 나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서 뭔 소리가 나든가 말든가 그저 꿀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얼굴이네요 진자ㅠㅠㅠㅠㅠㅠㅠ 눈썹봐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머리 카락은 또 왜이렇게 부들부들해보이냐ㅠㅠㅠ 막 부빗부빗해주고 싶다. 완전 대형견이야 진짜ㅠㅠㅠ 미쳤나봐 진짜ㅠㅠㅠㅠ 그나저나 손에 저건 상처인지 눌린자국인지 약간 애매하긴 한데... 

발만 또 스트레칭하고 부빗거리더니 계속 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 강다니엘 자는 모습 너무... 너무... 진짜..대박 리얼 완전 헐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기만 할뿐인데 너무 흥미진진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자는 모습만 방송해도 시청률이 나올거 같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나저나 진짜 아침햇살받고 자고있는 강멍뭉은 너무나 귀엽네요ㅠㅠㅠ 머리 색까지 귀여운거 같애 진짜ㅠㅠㅠㅠ




아까 그 개구리자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다 지친 다른 출연자들이 깨우러 옴. 근데 문이 원래부터 열려있었다고..ㅋㅋㅋㅋㅋㅋ 들여다보는 다른 출연자들도 너무 귀여웠는데 역시 최고는 아무것도 모르고 숙면중인 강다니엘..ㅋㅋㅋㅋㅋ 

어젯밤에 문이 한번 '잠겼었다' 혹은 '잘 안열린다'라고 생각한 강다니엘이 자기전에 살짝 열어놓고 잔게 아닌가 싶음. 2인실인데 나머지 한명이 아직 안왔으니까 혹시 자기가 자고있을때 왔다가 문이 안열릴까봐. 벌레 극혐러가 웬만한 이유로 문을 열어놓을리가 없음ㅋㅋㅋㅋㅋ 저정도의 벌레극혐러라면 더워서 쪄죽는 한이 있더라도 방문은 안열어놓을텐데 ㅋㅋㅋ

아무튼 밖에서 수근거리며 쳐다봐도 꿈쩍도 안하고 문 열고 안에 들어와서 보고있어도 미동도 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자다가 업어가도 모르겠다'의 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위로 건드리는건 깨우는것도 아닌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러고보니 팬싸 포스트잇중에서 본 기억 있는데..

지성씨한테 깨우기 가장 힘든 멤버 꼽아보라고 한거였는데 강다니엘 있었던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옹녤이었던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잘 안나네요. 저러니까 깨우기가 힘들다는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을 보면서 도란도란 얘기 나누니까 순간 움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일어나진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상황 너무 웃겼음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박재정이 맨 종아리를 잡고 흔들자 그제서야 푸더덕하고 반응이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겁나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뜨니까 남자 셋이 서서 자길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 놀라서 뭐라고 말하면서 일어나는데 입에 마우스피스 끼고 있어서 소리가 나오질 않고 입안에서 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상황인지 파악이 안되서 머리 짚었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자리에서 일어나서 90도 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치게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우고 나서 놀라서 사람들 저~기까지 도망간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다가 그제서야 자기가 마우스피스 끼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후다닥 가서 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저와중에 이불에 애매하게 걸려있는 손가락이 너무 아름다운것 같네요.. 네.. 

다시 제대로 90도 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가 죄송합니다 깨워서 하니까 

아 아닙니다 전혀 죄송...

완전 잠 안깨서 완전한 문장이 안나오고 이쪄여 우리 멍뭉이ㅠㅠㅠㅠ 우웅 ㅠㅠㅠ 갠차나 갠차나 지금 니가 너무 귀여워서 나 울고 있어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늦게 주무셨나봐요?하고 물으니까

네. 여섯시쯤..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겁나 해맑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헤헷하는 얼굴로 여섯시에 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저 자다 일어난 얼굴은 진짜ㅠㅠㅠ 진짜 그냥 최고인거 같아요ㅠㅠㅠ 워너원고에서 자다깨서 머리 까치집해선 시그널 춤추는거 보고 진짜 아 내가 진짜 여기서 죽는구나 하고 느꼈는데ㅠㅠㅠ 아니 뭐 자다 일어나도 이렇게 귀엽냐고ㅠㅠㅠㅠ 부은 눈두덩이가 이렇게 사랑스럽기 있냐고ㅠㅠㅠㅠㅠ 

아침에 잤다고 하니까 급 아주 미안해진 다른 출연자들과 아무생각없이 그저 해맑은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중쉬어 자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서 열중쉬어는 왜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하냐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손 가지런히 앞에 모으고 서있는것도 아니고 열중쉬어ㅠㅠㅠ 프듀때도 쏘리쏘리할때였나 그때 이러고 서있어서 '얘는 왜이렇게 각이 잘 잡혀있냐'는 얘기 있었던거 같은데. 진짜 왤케 각이 잘 잡혀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은 거의 떠지지도 않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 그저 멍뭉이 얼굴로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잠을 깨고 밑에서 보자고 하니까 다시 90도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지금 뇌가 아직 부팅이 덜된게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하는 말이 문장으로 하는 말이 '안녕하세요'랑 '감사합니다'밖에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으면서 아예 힛 흐힛 이거만 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지나쮸ㅠㅠ 너무 귀엽다ㅠㅠㅠ 너무너무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 귀도 빨개져갖고ㅠㅠㅠㅠ 

혹시 먹고싶은거나 먹을거 갖고 왔으면 들고 내려오라고 하니까 그저 웃음 그저 흐힛흐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아니 히힛 손 깍지끼고 모은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무해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ㅠㅠㅠ 여러분 제발 이불밖은 위험해 보세요ㅠㅠㅠ 진짜 1회 꼭 보세요ㅠㅠㅠㅠ강다니엘보고 있으면 이너피스가 절로 찾아져요 진짜ㅠㅠㅠㅠ 아니 뭐 이렇게 대형견미가 줄줄 흐르는 애가 있냐고 ㅠㅠㅠ 그냥 이 모습은 세상 근심걱정 모두 잊게하는 그 모습이라구요ㅠㅠㅠㅠ 제가 이번에 덕질하면서 깨달은게 있어요. 아 귀여움이 상상을 초월할 정도가 되면 세계평화를 이룩할수도 있겠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 마음이 세계평화를 이루고도 남을 그런 평화로움과 고요함으로 가득찼다. 동시에 즐거움과 행복함이 넘쳐흐르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나가고도 또 인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감사합니다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혼자 남아서 조금이나마 제정신을 차려보려는 혼신의 부비적거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굳이 또 카메라 찾아와서 카메라 보면서 자기 코 골았냐고 물어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운 ㅠㅠㅠ 이 귀여운 노...ㅁ.. 이 귀여운 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우리는 얼마전 사무엘피셜, 프듀에서 가장 코를 많이 고는 사람은 강다니엘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바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코를 많이 골았는지 걱정하는거 같은데... 아니.. 나는 사실 너 코 고는 모습 나와도 그저 귀여워서 죽어버릴거 같아 진짜... 이대로라면 니 코고는 소리도 존나 그냥 귀여울거 같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파우치 들면서 목을 긁적거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대충 긁적거리는듯 열심히 긁적이는짘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거기다가 목을 저렇게 뺴고ㅠㅠㅠ 눈은 감고ㅠㅠㅠ 카메라에 이런 각도로 잡히게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너무 사랑스러워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생물체가 있다면 그건 강다니엘일거 같습니다ㅠㅠㅠㅠ 뒷통수에 까치집봐ㅠㅠㅠㅠ 으아유ㅠㅠㅠ

비척비척 거려서 화장실로..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사진은 그래요. 네. 종아리가 너무 예뻐서 그냥 찍어봤어요. 그래. 난 어차피 글러먹었어. 어쩔거야. 팔꿈치도 이쁘고 손도 이쁘고 종아리도 이쁜데. 그래. 뭐 어쩌라고 이쁜건 이쁜거지.

아직도 눈 못뜸 ㅠㅠㅠ 너무 귀여워 진짜ㅠㅠㅠㅠ 이 각도로 보니까 또 세상 소년미 뿜뿜임 ㅠㅠㅠㅠㅠ 녤깅아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쪼끔 정신 차리더니 바로 혼잣말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가 그렇게 잘생겼나봄ㅋㅋㅋㅋㅋㅋ 거의 팬 얼굴을 해서는 빙글빙글 웃으면서 몇번을 잘생겼다고 하는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니까지 자랑하면서 여전히 이상우 잘생겼다고 칭찬중ㅋㅋㅋㅋㅋㅋ 손에 든건 렌즈통이었다. 

아 어떻게 내 진짜.. 내가 먼저 인사 했어야 되는데.. 내가 먼저 인사를 드렸어야 했는데~예~

렌즈뚜껑을 닫았을 뿐이지만 신기하고 귀여워서..... 네.... 아무튼 렌즈랍니다. 렌즈끼는거였어요.

이건 또 뭐 그렇게ㅠㅠㅠ 카메라를 물끄러미 쳐다보나 했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내가 카메라랑 아이컨택 좀 자제해달라고 내 심장 건강에 안좋다고 몇번을 말했는데ㅠㅠㅠㅠ 무...물론 진짜 그렇다고 아이컨택을 그만둬버리면 내가 마이... 마이 슬플거야...... 아 암튼 ㅋㅋㅋㅋ 뭘 그렇게 말간 얼굴로 맹숭맹숭 쳐다보나 했더니 ㅋㅋㅋㅋㅋ

코에 뾰루지난걸 어떡하냐고 물어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구도도 겁나 웃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에게 물어보는 강다니엘과 그걸 찍고있는 다른 카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셔니스타 강다니엘은 한손에는 라면 두봉을 꼭 잡고 어깨에는 수건을 두르고

양말로 패션센스를 조금 어필해 볼까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그냥 본인이 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긴장된다면서 머리를 살살 털더니 전기파리채 꼭 쥐고 내려감 ㅠㅠㅠㅠㅠㅠㅠㅠ 발목에 다시 모기퇴치 팔찌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엄청엄청 수줍어하고 민망해하고 미안해하는 얼굴로 살포시 내려옴 ㅠㅠㅠㅠㅠ 귀엽다ㅠㅠㅠ 사랑스럽다ㅠㅠㅠ

진짜 세상 가장 수줍어하는 ㅋㅋㅋㅋ 지금까지 본 얼굴중에 가장 수줍어하는 얼굴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손으로 파리채 꼭 붙든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거실에 모여있으니까 총총 가서 그저 웃음 ㅠㅠㅠㅠ 아 귀엽다ㅠㅠㅠㅠ

박재정이 뭔가 처음부터 엄청 귀여워해주면서 자리도 양보해주고 챙겨줬다.. 보면 웃어주고.. 네.. 사람마음이 진짜 웃긴겤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덕질하는 내 연옌한테 잘해주니까 그 사람이 막 좋아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응원해주고 싶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먹어야하지 않냐고 걱정해주는 용준형의 손가락을 쳐다보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멍뭉이 같은 얼굴을 해갖곸ㅋㅋㅋ 뾰루지도 가려야겠다더니 가리기는 개뿔ㅋㅋㅋㅋㅋㅋㅋㅋ 가릴 도구도 없었을거 같은뎈ㅋㅋㅋㅋ 얘가 컨실러를 가지고 다닐리도 만무하곸ㅋㅋㅋㅋㅋㅋ 

뭔가 용준형은 처음에는 되게 낯도 많이 가리고 엄청 수줍음이 많아보였는데 강다니엘이 아이돌 후배라서 그런지 뭔가 갑자기 형아미가 뿜뿜!! 리드해주는 느낌이었음ㅋㅋㅋ 잠깨고 내려와라 밥부터 먹어라 챙겨주고 ㅋㅋㅋㅋㅋ 물론 이 시점에서 용준형이 강다니엘이 누군지 알아봤을 가능성이 좀 많이 낮긴 합니다만....ㅋㅋㅋ 

식사 다들 했는지 물어보는 박재정이 뭔가를 발견함.

수줍게 멀리 서있다가 뭐가 나오니까 돌진 강멍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내가 이 화면은 왜 캡쳐했다? 

네, 손때문에 캡쳐했다. 

뭐가 웃긴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아마 또 머쓱해서 터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걸 보며 웃는 박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ㅋㅋㅋ 박재정이 얘의 그 웃음장벽 낮은 캐릭터를 가장 먼저 알아봤을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보는 뒷통수 ㅠㅠㅠ 누룽지사탕인가요 저 머리 색 ㅠㅠㅠㅠ 

요리하는 화면 나오니까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을 입을 오물거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오물오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찌겠는데 먹으면?

그런 말하고는 입을 다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을 못떼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침도 한번 하고

엄청 해맑게 웃으면서 보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 화면 끝나니까 뭔가 슬퍼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시무룩해졌다가 밥먹으러 자리에서 일어남. 

이 눈치 잔뜩 보다가 베시시 웃는건 또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보는 그 얼굴 진짜 좋아한다고 내가ㅠㅠㅠ 막 사랑한다고 내가ㅠㅠㅠㅠ 요즘에는 의외로 도통 볼수없는 그 긴장하고 바짝 쫄은 멍뭉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잖아 막 쓰담쓰담 해주고 싶잖아 진짜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손에는 라면수프 고이 잡고 각도기 몸선을 자랑하면서 파리쫓아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마리 잡고 아싸! 하더니 또 아싸라고 하면 안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기파리채를 들고 휘둘러대며 잡은 사람이 하는 말 치고는 너무한거 아닙니까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초를 진짜 쪼끔만 넣으면 면이 쫄깃쫄깃해진다고 합니다... 과연 진짜일까... 다음에 한번 해봐야겠어....ㅋㅋㅋㅋㅋ

두개나 먹냐는 말에 그저 행복 미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기쁜 얼굴로 끄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인도 많이 먹는다는 사실을 인지는 하고있음.. 애시당초에 그때 그.. 셀프 프로필 썼을때 좌우명이 그거였는데..ㅋㅋㅋㅋ 나는 많이 먹는다. 나 만명이 먹을만큼 벌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확한 워딩은 틀렸을수도 있습니다. 

불닭볶음면+팔도짜장면의 조합으로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이거 보고 확 땡김 진짜 ㅇㅇ 

손에 묻은 소스를 또 세상 맛있게 빨아먹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추 뿌리다가 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될거 같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숟가락으로 건져내려다가 안나오니까 그냥 괜찮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거 확실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와중에 자기가 배우님이랑 밥을 먹게될줄은 상상도 못했다고 너스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끼줍쇼에서도 느꼈던건데 ㅋㅋㅋㅋ 얘는 은근히 엄청 싹싹하단 말야ㅠㅠㅠㅠ 스윗+싹싹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있다가 가끔씩 강휘혈로 팍팍 크리티컬 먹일때마다 그저 좋아 죽을거 같음 ㅠㅠㅠㅠ 

약간 이런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귀여운 얼굴로 자다가 깨다가 라면 끓이다가 뜬금없이 이렇게 청년미 뿜뿜하느뉴ㅠㅠㅠ 너무 좋은ㅠㅠㅠㅠ 존나 잘생긴 얼굴 갑자기 꺼내버리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얼굴 진짜.. 진짜...ㅠㅠㅠㅠㅠ 쌩얼 진짜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왤케 잘생겼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우가 치는 농담도 또 친절하게 다 받아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혼자 평가도 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는폴짝 뛰어서 일어남 ㅠㅠㅠ 굳이 그렇게 일어나는 이유가 뭐야ㅠㅠㅠ 너 귀여운거 다 알고 그러는거지ㅠㅠㅠ 너 덕후들 더 소리지르라고 그러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

배는 고픈데.. 이거라도 먹어야되나...

라고 하면서 남이 가져온 햇반과 김자반을 찾아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방금 라면 2개 끓여먹고 배가 고프.... 역시... 좌우명이 그렇게 만들어진대는 그럴만한 이유가 있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깨작거리지 않고 잘 먹는 스타일인거는 개인적으로는 좋습니다..ㅋㅋㅋㅋㅋ 

야무지게 와구와구 잘 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다먹고 수영복 가져왔냐고 물으니까 

수영복이요? 이런데.. 반바지인데.. 입으면 되는데....

하면서 우물쭈물 제대로 대답을 못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저 친구들이랑 저 친구들. 제가 수영하는데 가만히 봐줄까요? 소금쟁이 이만한거 막 있을수도 있고.. 흐흣크흐엉

하고 대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진짜 좀ㅋㅋㅋㅋ 크기가 너무 크긴 하다.. 저 나방은 진짜 좀.. 저건 좀.. 아..... 좀 힘들어..화면으로만 봐도 지금 머리가 쭈뼛쭈뼛 서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할거 같다고 둘러서 말해놓고 멎쩍으니까 물만 홀짝홀짝. 와중에 손... 아 손 보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러분 손 좀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손좀 보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지 않나요ㅠㅠㅠ 너무 이쁘다구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봐온 사람들이 돌아왔는데도 모르고 그저 만화책에 빠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행복한 얼굴로 본다 진짴ㅋㅋㅋㅋㅋ 전날 렌즈 빼고 보던거랑 지금 렌즈끼고 보는거랑 비교해보면 확실히 책과 얼굴 사이에 거리 차이가 남ㅋㅋㅋㅋㅋ 깨알 귀여움

그 계란 젤리를 그렇게 세상 귀엽게 먹을 일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저렇게 맛있게 먹는거 보니까 나도 먹고싶다.. 저거 왤케 맛있어 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까 그 라면부터 시작해서 얘가 먹는건 왤케 다 맛있어 보이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이 진짜 세상 귀여웠던게 ㅋㅋㅋㅋㅋㅋ 저 발치에 떨어져있는 모기퇴치팔찌랑..ㅋㅋㅋㅋㅋ 오른발을 탓 들어서 이불 위로 팟하고 내려서 고정시키는 모션이 뭔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웠어 완전 리얼했음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쟤는 진짜 만화책에 빠져서 지금 촬영하는것도 까먹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 들어간 얼굴도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 다 봐왔는데 안해먹고 만두 사온거 먹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라면 2개 먹고, 밥도 먹고, 만두도 먹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먹는것만 봐도 귀여워 진짴ㅋㅋㅋㅋㅋㅋ 재밌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나니 손 가지런히 모으고 경청모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별것도 아닌거에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장벽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맥주까지 마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음식을 다 먹고나면 꼭 파리채를 손에 쥐어야함 저것은 무기이기때문에 ㅋㅋㅋ 손에서 놓치면 큰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수영을 잘하지는 않지만 물은 좋아한다고 합니다.

결국 옷 갈아입고 내려옴. 긴장한 얼굴로 선글라스 옷으로 슥삭슥삭 닦더니 벌레보고 식겁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뒤에 붙어있는 저 나방 진짜..... 아.................... 아.............. 너무 싫어............겁나 커..................

벌레때문에 후다닥 도망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목에는 역시 다시 벌레퇴치팔찌를 차고...ㅋㅋㅋㅋ 맨날 벗겨지는데 그거 차는 의미가 있긴... 한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다닥 뛰어가서 박재정보고 '형 옆에 붙어있어야겠다 흐힛' 하고 귀여움을 떨어주심 또ㅠㅠㅠ

일단 선글라스를 벗긴 했는뎈ㅋㅋㅋㅋㅋ

여전히 벌레가 너무 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온몸으로 난리 부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박재정이 '왜이래왜이래왜이래왜이래'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 찰방찰방 해보는데 영 안들어갈거 같은 느낌으로 서있는데...

과연 그는 벌레들과 함께 수영을 할수 있을 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또 어깨 근육.. 하......이고.......하이고.... 아이고..........................선생님............................. 어쩜 등이 참................... 아름다우세요...................

등이 넓어 등이 넓어 ㅇㅇ...........참 선생님도 참..................아유...참... 자꾸 여기저기서 다 벗으시면... ㅎㅎ.... 아 이불밖 촬영이 제일 처음이었지... 여기서 벗어봐서 슈돌에서는 더 쉽게 벗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유 참..... 보는 저는 참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룸메이트가 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은 깔끔한 성격이고 강다니엘은.. 네.. 보셨듯이 다 늘어놓는 성격이라 ㅋㅋㅋㅋㅋㅋㅋ

자막이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사랑이라고 달려있는데 강다니엘 표정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세상 행복해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도 약간 돌아이같애.

저요?? 왜요?????

하는 음성이 나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약간 갈등이 있을거 같은 느낌을 줬습니다만 ㅋㅋㅋㅋㅋㅋ 절대 갈등같은 갈등은 없었을거 같은데 나름 자극적인 편집이 됐을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강다니엘아...ㅋㅋㅋㅋㅋㅋ 미스트를 뿌릴때 그렇게 눈을 감고 막 뿌리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 눈을 살포시 감고 뿌려야짘ㅋㅋㅋㅋ 그렇게 얼굴에 주름 다 주고 뿌리면 무슨 의미가 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죽겠넼ㅋㅋㅋㅋㅋ 애기같애 진짴ㅋㅋㅋㅋㅋ

그 맥주 마시면서 하는 요가 그거 한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저렇게 딱 사이드 바이 사이드로 옆에 붙여놓고 보니까 진짜 완전 고양이상+강아지상이라 귀엽닼ㅋㅋㅋㅋㅋㅋ

진짜 존걸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일바이크도 탄 모양인뎈ㅋㅋㅋㅋ 영상보면 진짜 네명 다 열심히 젓는데 다들 죽으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더웠을텐데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깜찍하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저기 큰 글자로 써있는거 보이시겠죠 다들.

9월 4일 요일 11시 10분입니다!!

이렇게 보고나니 진짜 2회도 무조건 본방사수 해야할것 같죠??ㅠㅠㅠㅠ 제발 해주세요.

내 몫까지 제발 좀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


그럼 이불밖 나노리뷰는 다음주 이...쯤에...? 돌아오는걸로!!!!


다음 이 시간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