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904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 3편! 즐거운 레일바이크+백숙타임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904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 3편! 즐거운 레일바이크+백숙타임

코뿔소 2017. 9. 10. 16:58

170904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2회

나노리뷰 3편! 

<<2편에서 이어집니다>>http://herstorage.tistory.com/173

참고로 2편이 진짜... 진짜 엄청 현생에 쫓기면서 썼던거라 다시 보니까 오타가 작렬이더라구요. 아.. 수정해야하는데 일단은 또 3회 방송 전에 이 나노리뷰를 마무리 해야된다는 생각에.. 일단 이것부터 하고... 


*주의 - ㅋ/ㅠ/욕/오타 다수포함. 종종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프리비어슬리 ㅋㅋ

새벽에 도착한 룸메이트의 잠을 방해할까봐 1층에 내려와서 자고있는 강다니엘! 한편 용준형은 새벽부터 일어나 레일바이크 소풍을 위해 식사를 준비하고 다른 출연진들을 깨우는데..! 남은 것은 강다니엘!!! 과연 그는 일어날 것인가!!

ㅋㅋㅋㅋㅋ 라는 말도 안되는..... 줄거리 요약 아닌 요약을 해보면서...



아 자는 얼굴 봐 진짜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 인간이 자면서도 겁나 잘생김 뿜뿜하고ㅠㅠㅠㅠㅠ 미친거 아니냐구요 진짜ㅠㅠㅠㅠ 왜이렇게 아.... 겁나 완벽하네요 진짜..... 너무 좋아.... 

전날 깨우러 들어갔다가 애가 하도 안일어나서 당황했던 기억이 있다보니 ㅋㅋㅋㅋ 용준형이 아예 처음부터 확실하게 깨움ㅋㅋㅋㅋㅋㅋ 애매하게 다리 톡톡 건드리기 이런거 아니고 처음부터 어깨 잡고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때 용준형이 너무 귀여워섴ㅋㅋㅋ 새벽부터 일어나서 막 식사 준비하고 사람들 깨우러 다니곸ㅋㅋㅋㅋ너무 귀여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정 깨우고 밖에 나가니까 박재정이 그제서야 웃겨가지고 베개에 얼굴 묻고 막 웃는데 그게 딱 나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여기 출연진들 다 하나같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어제 아침 이후로는 자다가 금방금방 일어나는 우리의... 나의 강다니엘은 또 깨우자마자 번뜩 눈을 뜸. ㅠㅠ 이잉 귀여워ㅠㅠㅠㅠ 눈 쪼끔 뜨고 멍~도 아니고 '우웅?'하는 느낌으로 보는거 너무 귀여워 진짜 살인적인 귀여움이야 이건 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또 한번 생각하게 되는겁니다.

자네... 일과 결혼하지 않겠나...? 평생 혼자 살아주지 않겠나...? 아침에 깨우는 사람은 엄마, 멤버, 혹은 매니저면 안되겠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생각은 할수 있잖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생각한다고 그게 이루어지는것도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내가 주책으로 보일수도 있겠지!! 하지만 그냥 생각만 해봤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웅?'하고 보더니 베시싯 웃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 ㅠㅠㅠㅠㅠㅠ

다시 잠든지 얼마 안됬을텐데 베싯베싯 웃는거 너무 이뻤다ㅠㅠㅠㅠ 사랑해

준비를 해야될거 같다는데 난생 처음들어보는 이야기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몽사몽이라 뇌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속도가 오래 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로 바뀌는데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ㅠ

원래 워너원 다른 멤버들이랑 있을때 보면 동생이든 형이든 종종 강다니엘이 누군가를 귀여워하는 얼굴이 많이 나옴. 이불밖에서는 다 초면에, 형들에, 선배들이라 그런지 긴장하고 어색해해서 누군가를 귀여워하는 장면이 없었음. 근데 여기서 처음으로 강다니엘이 누군가를 귀여워하는 얼굴이 나오는데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오랜만에 그런 얼굴 본것 같은 그런 느낌이 괜시리 들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따로 뭐라고 말을 더하지 않고 그냥 푸시싯 웃으면서 보기만 하는것도 좋았음.ㅠㅠㅠㅠㅠㅠ

씨익 웃다가 본격 스트레칭 스트레칭ㅠ 그래도 역시 빨리 일어나진 못하고 꾸물꾸물 ㅠㅠㅠㅠㅠ 

꾸물꾸물거리다가 다시 잠들것 같았는데 그래도 외마디 비명과 함께 벌떡 일어나는데 성공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자는 얼굴, 자다 깬 얼굴 다 너무.... 너무 내 취향이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쌩얼 너무 좋은데 자다 깨서 눈 못뜨는것도 너무 좋아요.............아........... 그냥 귀엽다기 보다는...진짜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

아 용준형 겁나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다녤 ㅠ 생각보다 벌떡 잘 일어난다ㅠㅠ 아... 그리고 다리 진짜... 진짜 길고 날씬하고... 하... 강다니엘님 언제 인터뷰 한번 하시죠. 몸매의 비결이 뭡니까. 유전자? 운동? 춤? 뭐죠? 젤리입니까? 그런겁니까? 저는 앞으로 하리보의 노예가 되면 되나요??

네. 등때문에 캡쳐했어요. 나는 주는대로 다 받아먹는 덕후라서요. 아니 등 근육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 솔직히 복근보다 등근육이 더 좋은 1인으로써... 저 등근육은 진짜 너무.. 사람 미치게 만드는것 같아요....ㅋㅋㅋㅋ  연예인들 다들 운동 열심히 하고, 몸 다 좋지만서도... 솔직히 내가 본 남자 등근육 중에 최고인거 같음. 물론 절대 주관적인 시선입니다.

조명도 절묘하고 캬....... 아 팔도ㅠㅠㅠㅠㅠ 으헝허어어어엉 선생니뮤ㅠㅠㅠㅠㅠ

그렇게 다들 레일바이크를 타러갑니다..ㅋㅋㅋㅋㅋ 이거는.. 박재정이 양손에 뭔가를 들고 있어서 차 문을 못여니까 다니엘이 후다닥 뛰어와서 눈치 빠르게 문 열어주는거. 요런 나노모먼트, 또 덕후는 앓아야하지 않겠어요?

문 열어주는 중

으앙 ㅠㅠㅠㅠ맨돌맨돌하고 보들보들해보이는 쌩얼 쌩머리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 녤깅아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

이거 너무 신나보여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각도 뭔가 약간.. 녤깅이하고는 달라서. 좀더 청소년틱하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그나저나 진짜.. 늘 생각하는건데 강다니엘은 얼굴이 너무많음. 이렇게 앞머리 쌩으로 내려버리면 완전 소년미 뿜뿜이고, 또 살짝 까면 완전 청년미, 다 까면 어른미... 아.... 진짜 앞머리에 따라 얼굴 너무 달라지니까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

캬ㅠㅠㅠ 쌩얼.... 아 저는 제가 이렇게 쌩얼에 집착하는 인간이 될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진짜. 근데 진짜 쌩얼 너무 최고ㅠㅠㅠㅠ 그리고 저 얼굴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 뭔가..ㅋㅋㅋㅋㅋ '산책 나가는 멍뭉이 표정'에서 자막 넣은분의, 강다니엘에 대한 애정이 좀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편집하다가 입덕한것 같은 느낌이랄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미를 만천하에 알리고자 하는 느낌이야. 사실 강멍뭉미로 세계 평화 이룩할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이 편해져ㅠㅠㅠ 이너피쓰!!!! 

그렇구나..ㅋㅋㅋㅋ 자전거는 게임으로나 타는거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때 이 드립을 치고 혼자만 너무 재미나게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먹고 가자는 말에 즐거움.

아 귀여워ㅠㅠㅠㅠ 준형이 형 손맛이래ㅠㅠㅠㅠㅠㅠㅠ 

뭔가 완전 초 집중해서 먹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새벽에 샌드위치 먹은거 아직 소화 안됐을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먹방계의 신흥강자 진짴ㅋㅋㅋㅋㅋ 언제 무엇을 먹어도 맛있게 먹음 ㅠㅠㅠ 귀엽당 

어떻게 저렇게 행복해보이는 얼굴로 모든걸 먹을수가 있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

그리고 와중에 손... 네. 사실은 손이 주인공이에요. 내가 언젠가 강다니엘 수족 컴필레이션 포스팅을 하고야말리라.

볼따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따구 빵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씹덕사할거 같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악 쌩머리 너무 좋아ㅠㅠㅠ 동글동글 ㅠㅠㅠㅠ 근데 본인은 쌩머리이면 불안한듯 항상 머리에 뭘 올리더라ㅠㅠㅠㅠ 아 진짜 비율이며 베시시 웃는 얼굴이며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똑같은 말만 반복하는거 같아서 정말 죄송한데요. 근데 계속 가슴 저 깊은 곳에서 부터 '귀여워'라는 말과 '좋아' '미치겠어' 같은 말만 올라와서... 아니 진짜 쌩얼 쌩머리 너무 ㅠㅠㅠ 거기다가 면티만 입으면 어깨 폭발이고ㅠㅠㅠㅠㅠ 손... 아.... 저렇게 해맑게 웃고 막 ㅠㅠㅠㅠ 녤깅인데 너무 잘생겼고ㅠㅠㅠㅠㅠ 

아 표정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다시 나온 박수머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박수 자주 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상이 리액션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표정진짜ㅠㅠㅠ 너무 이쁘지않나요 미친거 같아ㅠㅠㅠㅠ



그리고 언제부터 있었는지 모르겠는 전기파리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손에서 떨어질수가 없음. 뗄래야 뗄수없는 강다니엘의 제2의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찍는 저 팔은 또 왜 저렇게 길고ㅠㅠㅠ 팔꿈치 톡 튀어나온건 또 왜이렇게 이쁘고ㅠㅠㅠㅠㅠㅠ

동영상~하는데 얼굴 아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무슨 비율... 아... 얼굴은 저렇게 작고 팔 다리는 저렇게 길고ㅠㅠㅠㅠㅠ 얼굴은 또 애기같은데 목도 길고 진짜 아 무슨 아..... 아................................ 아....................... 얼굴로 사람 죽이고 피지컬로 사람 죽이고 진짜 여러가지로 사람 죽이고 진짜ㅠㅠㅠ 

괜찮아 나 더 죽어도 되니까 더 죽여줘 ㅠㅠㅠ 넌 진짜 죽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상우가 뒤에서 장난으로 브레이크 잡았더니 바로 반응오는 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힘들어도 얼굴의 웃음은 떠나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되게.. 재밌었거든요. 진짜 숲을 보니까 마음이 뻥 뚫리는 기분이고.. 이랬는데..

제가 불안한 일을.. 예지를 하는데~ 날씨도 덥고 하길래, 아~ 이거 쫌... 운동이 되겠구나.. 싶어서.. 바로.. 겉옷을 벗었죠. 헿  

바로 겉옷을 벗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모든걸 설명해주는 표현이었땈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직은 웃으면서 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대다 대다 하는데 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요즘 강다니엘 사투리 급격하게 많이 고친거 같아서 초큼 아쉬울때 있음 ㅠㅠ 방송에서 사투리 쓰는 빈도가 엄청나게 줄었음. 물론 그렇다고 서울말을 잘한다는건 절대 아닙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땀나니까 얼굴 만지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얘 땀날때마다 손가락 끝으로 긁적이는거나 뺨 만지는거나 그런거 너무 좋아ㅠㅠㅠ 

..........네.. 별것도 아닌거에 치인건 맞긴 한거 같은데... 그냥 좋다구요. 딱히 이유가 있어서 좋은건 아냐.. 걍 귀엽잖아요.

그리고 웃음기를 완전 잃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때 진짴ㅋㅋㅋ 엄청 힘들어보이는데 또 엄청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도 벗어버리고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이렇게 슬퍼보이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덥고 진짜 힘들었을거 같긴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울상인 애기들 보면 귀여워서 깨물어주고 싶은 그런 심정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고로 귀여움 ㅠㅠㅠㅠ 앍 우리 다니엘 힘들어쪄여 ㅠ 우쭈쭈쭈쭈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니가 귀여워서 죽어버릴거 같아요ㅠㅠㅠㅠ 우쭈쭈

야 너 거의 울었어? 이거 드립치고 싶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왔다고 하니까 또 금방 해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온게 아니었다... 드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울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힘들어서 울적하다가도 누가 말만 하기 시작하면 곧바로 바로 빵긋방긋 ㅠㅠㅠ 진짜 너무 사랑스럽지 않나요..ㅠㅠㅠ 게다가 머리 쓸어넘...하.............. 선생님... 제가 머리 쓸어넘길때는 예고 좀 하고 하라고..... 나 또 방금 심장이 살짝 사라진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고... 나는 도대체 몇번을 치이냐고... 이거 심지어... 맨 처음에 방송 한번 볼때 치였어, 그 다음에 캡쳐뜨면서 또 치였어, 이미지 합본하면서 또 치였어, 이거 업로드할때 또 치이고, 지금 방금 또 치였어. 내가 한장면에서 어? 6번을 치였어. 어? 이게 인간적으로 어? 사람한테 할 짓이라고 생각해요? 선생님 말씀을 해보세요. 인간이 다 아는 장면에서 6번을 치이는게 어? 말이 돼? 어? 왜 이렇게 필요 이상으로 잘생기고 어? 필요이상으로 귀엽고 어? 이러기 있어요? 와중에 팔뚝에 핏줄은 왤케 많이 올라와있냐? 어? 내가 어디서 어디까지 치여야해? 나 진짜 죽일 작정이야?


네... 죽여주셔도 됩니다. 얼른 죽이세요. 더 죽이셔도 저는 좋아요♥


아 진짜.............. 진짜 얼굴 미쳤다........................ 깐녤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사람 심리 이상해섴ㅋㅋㅋ 맨날 까고 나올때는 덮녤보니까 진짜 딱 그자리에서 벼락맞아 죽는 기분이더니, 덮녤 한참 보고나니까 깐녤 볼때마다 심장마비걸려서 벼랑에서 떨어지는 기분임. 아니.. 이 얼굴을 하고서는 뭐? 컴플렉스가 외모? 아 진짜.... 그러지맙시다 선생님. 진짜 그래요. 내가 이해는 하겠어요. 아니 그래... 안녕하세요에서 못생겨서 왕따를 당했었다 이런 이야기를 하는데 너무 깜짝 놀랐고.. 막 그 얘기 듣고 나니까 왜 라디오에서 자기 컴플렉스가 외모라고 했는지도 조금 알겠고. 다들 말도 안돼!!! 이러는 와중에 혼자서만 묘했던 표정도 알겠고. 어... 그냥 자존감으로 회복했고 옛날이야기고, 본인도 이제는 그냥 넘기는 이야기라는거 알겠고, 그래서 다행이긴 한데. 왕따라는게 이유가 뭐였건, 기간이 얼마였건, 몇명한테 당한거든간에, 절대로 잊혀지지 않는 그런 기억이 되고, 상처가 된다는걸 너무 잘 아는 한사람으로써 진짜 가슴이 아픔. 막 트라우마처럼 대단한건 아니더라도, 극복했더라도.. 그 부분의 살은 새살이 올라와서 아직 연한 느낌? 굳은살이 절대 생기지 않는, 그래서 잘못 건드리면 많이 아픈. 아 괜히 울적한 이야기를 구구절절 묻지도 않았는데 읊고있었네요. 암튼 진짜 이 얘기는 너무 해주고 싶었던게...

근데 팩트는 팩트니까 짚고 넘어가자. 

너 겁나 잘생겼어. 나 얼굴 되게 밝혀. 

나 진짜 어렸을때부터 얼빠가 아니었던 적이 없는데, 너 진짜 잘생겼어.

강다니엘 본인이 이 사실을 꼭 알았으면 좋겠군요..ㅋㅋㅋㅋㅋ 이건 팩트니까 어쩔수가 없음. 강다니엘 겁나 잘생겼음.

이것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얼굴 진짜ㅠㅠㅠㅠㅠ 땀닦는 것도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보신 하러 가자고 해서 개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오!! 하더니 막 파워뿜뿜해보이는데 진짴ㅋㅋㅋㅋ큐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왤케 귀엽냐 진짜ㅠㅠㅠㅠㅠ 막 저렇게 눈썹 올라가고 눈 내려가고 그런거 너무 좋다고ㅠㅠㅠ 저 얼굴 진짜 최고야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완주에 성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땀이 터졌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되게.. 땀을 안흘리는 그런 체질은 아닌거 같은데 또 긴팔 엄청 좋아하는거 같고... 그저 자외선이 싫은겐가 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모기를 방어하기 위해서...?

또 뭐가 그렇게 터졌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냥 즐거운 스물셋과 스물둘 청년들 진짴ㅋㅋㅋㅋ 박재정이랑 쿵짝이 잘 맞았는지 박재정 엄청 쫄래쫄래 쫓아다니고 진짜 귀여워죽겠어ㅠㅠㅠ

뜨거운 차에 타고 또 좀 울적해진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저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일바이크 탈때부터 너무 귀엽고 조금 짠하고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좋아 저 쫄은 멍뭉이 얼굴 진짜 최고야 사랑해ㅠㅠㅠㅠㅠ 미안해 근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왠지 참으로 서글퍼보이는 모습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왤케 슬픈데ㅠㅠㅠㅠ 왜 슬펐어ㅠㅠㅠ

이 것도 너무 ㅋㅋㅋㅋㅋ 너무 뭐랄까... 허망하고 공허하고 슬프고 울적해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왤케 슬펐어ㅠㅠㅠ 왤케 감수성에 젖어보이는거얔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강멍무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거의 열어줘하고 현장순위발표식때만큼의 서글픈 느낌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때 생각하니까 갑자기 혼자 울컥하네여. 이렇게 ㅋ와 ㅠ를 번갈아가며 쳐대며 웃고 있지만 나 사실 이런 표정에 진짜 겁나 약한데... 막 전투력 상승해서 '내가 지켜줄게 그런 표정 짓지마' 이런 마인드가 됩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사실은 해줄수 있는게 없어서 미안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편 시우민은.. 하고 나오던 장면중에서 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대충 미스트만 뿌리고 슬슬 문지르던 강멍뭉을 보여주기 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ㅋㅋㅋㅋ 이거 1회에서 미스트 저렇게 눈 꽉 감고 얼굴에 주름 다 지게 만들고서는 막 뿌릴때도 얘기 했었지만...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모기잡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미스트를 그렇게 뿌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뒤에 문지르는 장면도 너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그.. 프듀때 쿠션 진짜 아무 의미없이 토닥일때. 그때랑 비슷한 느낌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만질거면 만지질 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닦아내는것과 한번 만져보는것과 그 중간 어디쯤의 느낌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피부는 타고났긴 타고났나봄. 저렇게 대충하는데도 그 꿀피부가 유지가 되니 어떻게ㅠㅠㅠ 와중에 저 얼굴 또 겁나 취향이네요. 아 미쳤다 진짜.... 왤케 청년미 뿜뿜이냐 또...ㅠㅠㅠㅠ

모자를 아무데나 걸어두는 장면에서 또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약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의식의 흐름대로 눈에 보이니까 거기 걸어놓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백숙집에 입장. 벌레가 또 많았는지 파리채 휘두르며 휘적휘적 등장 ㅋㅋㅋㅋㅋ

밥먹으러 와서 기쁜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풍경보고 감탄. 와중에 손이 시강이네요. 아니 진짜 어떻게... 네.. 각도가...

그냥 강 보면서 막 감탄만 하는줄 알았는데 천천히 쓰윽-하고 수저가 밀려옴. 

앉자마자 티슈를 뽑길래 처음에는 '? 땀났나'했더니 그게 아니라 바로 수저 세팅들어가는거였어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싹싹함+스윗함+귀여움으로 이루어진 인간이 강다니엘인게 확실합니다.

사실 이불밖 나노리뷰하면서 좀 많이 감탄한게... 나노리뷰로 따로 장면을 잡아낼게 없음. 이미 제작진이 편집을 거의 나노로 해줌. 이런 수저를 챙기는 모습이나, 사소하게 웃는 모습같은것도 나노로 분량을 빼줘서ㅠㅠ 막 진짜 너무 좋았음. 

근데 도대체 왜 갑자기 이렇게 급속도로 다시 어색해졌는지 모르겠...ㅋㅋㅋㅋㅋ 여기서 진짜 다들 엄청 어색해하던뎈ㅋㅋㅋ 이 전에는 좀 괜찮아지지 않았었낰ㅋㅋㅋㅋㅋㅋ 암튼 어색함속에서 콜라를 부르는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모습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도대체 왜 터졌는지 모르겠는데 혼자서 또 살짝 터짐ㅋㅋㅋㅋ 혼자 살짝 웃다가 참으면서 고개 돌림ㅋㅋㅋㅋㅋ 뭔데? 좀 같이 알고 웃자. 뭐가지고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어색함을 이기지 못하고 진행을 시작하는 박재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박재정돜ㅋㅋㅋㅋㅋ 이불밖 보고 엄청 호감됨. 진짜완전 거짓없이!!ㅋㅋㅋㅋㅋ 

딱 2년의 연습생 기간이라... 참.... 생각해보면 2년이면 다른 연습생들에 비해서는 절대 긴 시간이 아닌데.. 물론 몇개월만에 데뷔하는 사람들도 있다지만, 5년 넘어 걸리는 사람들도 많고.. 물론 스무살부터 2년이라면 애매한 기간이긴 함. 이대로 데뷔 못했다면 아마 군대를 갔어야할 확률도 높고. 그러고나면 또 2년, 바로 갔어도 돌아오면 24살이 되어버리고, 그 나이면 요즘 시대에 아이돌은 좀 무리라고 봐야하고... 프듀에서 안되면 그냥 다 때려치고 캐나다 가려고 했다는 말이 정말 진심이었을거 같긴함. 근데 또 한편으로는 2년만에 데뷔했으면 나쁘지 않은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또 한편으로는 그 '2년'이라는 시간동안 도대체 '어떤' 일들이 있었길래 저렇게까지 학을 떼고 목숨걸고 프듀에 나왔었나 싶기도 하고.. 이런 생각을 하면 또 너무너무 빡이 치고...

암튼... 결과적으로는 지금 잘 풀려서 너무너무너무 다행이긴 함. 내 눈앞에 나타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아.. 지금보니까 이 옆모습 진짜 겁나 많이 캡쳐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정신을 잃고 다 캡쳐한거 같다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 3년간 여행을 못갔어서, 이거 섭외 들어왔을때 너무 좋았다고..ㅠㅠ 안그래도 이거 나온다고 기사나고 막 했을때 강다니엘이 섭외 듣고 반응이 '재밌겠다'였었다고.. 그런거 본거 같은데. 데뷔해서 진짜 잘됐지ㅠㅠㅠ진짜 재밌지ㅠㅠㅠ 나도 너무 재밌어ㅠㅠ

7월말에 촬영한걸 9월초에 보고 있어서.. 지금의 강다니엘은 또 조금 달라졌을것 같은 느낌이지만ㅋㅋㅋㅋㅋ 이상하게 한달 좀 전의 영상을 보는데 왜이렇게 몇년전꺼를 보는 느낌이지...ㅋㅋㅋㅋㅋㅋ 덕질하면서 하루하루가 일주일처럼 흘러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솔직히 프듀는 한 3,4년 전 일같음 거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2017년에 일어난 일 맞나욬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해하는거 티가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리액션들이 별로 없어서 혼자 또 신기하다고 하고는 먼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깨알같이 먼산 보는것도 다 잡아준 제작진 진짜...ㅋㅋㅋ 여기 강다니엘 덕후가 하나 있는게 분명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옆모습 또 나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리뷰를 쓰겠다는 계획이 하나도 없이 그냥 닥치는 대로 다 눌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이쁨.ㅇㅇ 이쁘니까 내 컴에 저장 내 블로그에 저장 닥저닥저

이것도 닥저닥저

닥저닥저3




너무나 어색한 분위기를 이기지 못하고 박재정이 또 ㅋㅋㅋㅋㅋ 이번엔 게임을 하자고...ㅋㅋㅋ 이 구역의 진행머신은 박재정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겁나 호감됐어ㅋㅋㅋㅋ 사람이 정말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솔직히 라스에서 봤을때는 '뭐야'라는 느낌이었는데 여기서 보고 이미지 완전 바뀌었어요. 이런 소중한 이불밖은 위험해 정규편성 가시죠.

암튼 아이앰그라운드를 시작 ㅋㅋㅋㅋㅋㅋ 8박자로 가는데.. 아니 어떻게 여기 있는 사람들 다 엄청 익숙해보이는사람이 없....? 아니 그래 이상우는 그렇다고 치고.. 용준형도 강다니엘도 왜이렇게 어색해보이...? 진짜 술자리에 갈일이 별로 없었나...? 술게임 하는 그런 자리는 안갔나...??????? 그래, 용준형도 그렇다고 치고, 다녤이는 어리고 하니까, 이런 게임 잘할줄 알았는데???????????????????????????????????

요즘 애들은 술게임 안해요?????????????????????????????????????????

진짜 집돌이라 그래???????????????????????????????????????????????

 ????????????????????? 세대차이야????????????????????????????? 나 그렇게 나이많지 않은데 (아마) ????????????????????????????

별것도 아닌데 또 입틀막할 정도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앰그라운드가 너무 어려운 상우형님을 위해서 369로 종목 전환 ㅋㅋㅋㅋㅋ 반대로 강다니엘은 가장 어려워하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자.. 누구든 앞으로 강다니엘과 함께 술을 마시게될 사람은 절대로 369를 하지 맙시다. 술버릇이 앵기는거라고 하네요. 그 술버릇 한마음 한뜻으로 봉인해버립시다. .........우주평화를 위해서 봉인해야해...

긴장한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369 하나로 이렇게까지 긴장하고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에서 잘 넘어가서 오?했더니 아니나 다를까 16에서부터 걸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못한다고는 해도 진짜 이렇게까지 못할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은 너무 이른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그것도 되게 주저하고 생각하면서 십...... 으핫하고 틀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쳐버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까지 귀엽고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 그냥 그래요.. 네... 어디가서 절대로 술게임을 하지말자 다니엘은.... 이걸 실제로 보면 사람이 여럿 죽을수 있어 진짜로. 너무 귀여워서. 귀염사라고 들어봤니. 그러니까 어디가서 막 술게임하고 그러지말자.... 집돌이 하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술마시면서 롤을 하든 배그를 하든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은 컴터 게임만 하는걸로 ㅇㅇ

본인은 탈락하고, 세명이서 하면 쉽지 않냐는 말에 더 어렵다고 얹어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

셋이 하는걸 보다가 중간에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웃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네.. 분명 셋이서 하면 속도가 붙어서 마아아아악 달리다가 꼬이는 재미가 있긴 한뎈ㅋㅋㅋㅋㅋㅋ 너무 찬찬히들 하니깤ㅋ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백숙을 기다리는 동안의 게임시간은 지나가고... 드디어 백숙이 등장합니다.

또 나왔어 저 '오' 표정 ㅠㅠㅠㅠ 귀여워죽겠다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선생님 제발 제 심장 건강 좀 생각해서ㅠㅠㅠ 이런 귀여움은 좀 자제.. 아냐 죽여요 날 더 죽여 그냥 확 죽여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한밤에서 소고기 구울때도 그렇더니 진짜 음식 나오니까 눈을 못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완전 닭에 가서 박혔음 떨어질 생각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같이 진짜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너무 이뻐ㅠㅠㅠ

감탄에 감탄을 거듭하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해맑게 오골계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는 와중에도 시선은 다시 백숙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신 침을 꼴깍꼴깍 삼켜대는데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요 인간적으로 ㅋㅋㅋㅋㅋㅋ 얘가 이러고 있는거 보니까 나도 백숙 땡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가 막내부터 덜어주니까 세상 행복한 얼굴ㅋㅋㅋㅋ 양손으로 공손히 받아들고

젓가락 잡는 손 진짜 이쁜거 같아요 근데. 뭐 하기야. 무슨 손인들 안예쁘겠냐만은.

닭먹고 감탄감탄 ㅠ 역시 먹방을 한번 제대로 찍어야...!!

그리고 밥먹고 있던 와중에 녤집사를 찾아오신 고양님 ㅠㅠㅠ 아 고양이가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카오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꼬리 춤추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나~ 이거 무라~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투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목소리톤은 또 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귀엽게 하이톤으로 올려서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스윗하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약간 혀 짧은 소리 아니였냐구요ㅠㅠㅠㅠㅠㅠ 우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다음 생에는 고양이로 태어나야겠어요. 다음 생에는 부잣집 고양이로 태어나고 말겠다는게 내 소원있었는데, 기왕이면 강다니엘네 집 고양이로 태어나야겠어. 최고다. 즐겁다 행복하다. 

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손손소놋논소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이거 고양이 트랩이냐고 ㅋㅋㅋ 저 휴지에 올려놓은 닭고기, 저걸로 불러온거냐고 ㅋㅋㅋㅋㅋ 맞는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가 왔을때 반응이 너무 기다린 반응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냥먹짤이 공중파 테레비까지 나오고 이야ㅠㅠ 움짤이 아니었다는게 참으로 안타깝네요. 저건 움짤로 봐야 진가가 발휘되는데.

그래서 내가 올린다 그 움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먹여드리느라 바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소뉴ㅠㅠㅠㅠㅠㅠㅠ 손손손손손 손 진짜 너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쭉 뻗......아이고.............................. 손의 각도가 진짜............

와중에 휴지에 있는거 말고 손에 있는것만 먹는 고양이도 진짜..... 저 느낌 진짜 좋은데ㅠㅠㅠㅠ 약간 까끌하고 따뜻한 혀랑 숨이랑 느껴지면서ㅠㅠㅠㅠㅠ 아.......... 귀여워..... 귀여운것밖에 없어 여기.... 

행복지수 너무 올라가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애묘인 ㅠㅠㅠㅠㅠ 강집사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

새끼!!!!!!!!!!!!!!!!!!!!!!!!! 고양이!!!!!!!!!!!!!!!!!!!!!!!!!!!!!!!!!!!!!!!!미쳤어!!!!!!!!! 얼굴!!!!! 너무 귀여워!!!!!!!!!!!!!!!!!!!!!!!!!!!!!!!!!!!!!!!

훙? 아기고양이다~

라고 말하는데.. 우와 진짜ㅠㅠㅠㅠ 겁나 애교섞인 진짜... 그... 고양이앞에서만 자동으로 나오는 그런 하이톤의 목소리가 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선생님 여기 또 귀여운게 늘었어요ㅠㅠㅠㅠㅠㅠ 저는 정신을 못차리겠어요ㅠㅠㅠㅠㅠ

고양이에 이어서 벌이 찾아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 놈의 벌.. 벌레... 벌러지....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을 피해서 도망가다가 박재정을 잡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박재정은 너무나도 평온해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극혐러의 눈동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ㅠㅠㅠ 진짜 저 마음 너무 이해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극혐러도 압니다.. 자기가 유난으로 보인다는거... 그치만 참고 있을수가 없어ㅠㅠㅠㅠ 가만 있을수가 없어요 레알 진정한 공포예요 저것도ㅠㅠㅠ

벌 피해서 막 돌고 난리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박재정이 옆에서 '얼른 드세요 밥드세요 밥밥 내가 할테니까' 이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반할뻔.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 잘 잡아주는 사람 너무 좋아.. 최고야... 사랑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불밖은 위험해 2회에서 강다니엘 분량은 끝이 납니다!

다음주...였지만 오늘... 쫌 있다가... 밤에 하는 3회에서는!!



요 빨간 버킷햇 쓴 강다니엘이 나옴 ㅠ 드디어 나옴 ㅠ 저거 쓰고 맨등짝을 내놓고 수구하는 강다니엘 나올거임 ㅠㅠㅠㅠ

이거 이제 볼수 있어요ㅠㅠㅠㅠ 내가 굳이 강다니엘 몸을 본다고 이렇게 좋아하는게 아닙니다. 우리... 나의 다니엘이 보고싶어서 그런거지...(먼산)


갑자기 나타난 조정치를 보고 보이는 반응인데...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조정치는 진짜 생각도 못한 등장이라...ㅋㅋㅋㅋㅋㅋ

으앙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영장에 발 참방참방 담그고 ㅠㅠ 뭐 먹는거냐? 아이스크림? 투게더? 

이것 말고도 잘먹는 영상이 쭈욱 나왔죠. 오늘은 배터지게 먹는 강다니엘 볼수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쌈 먹기전에 녤니 너무 사랑스러워서 진짜ㅠㅠㅠㅠ 미쳤어 미쳤어ㅠㅠㅠㅠ 저 목에 야광팔찌 걸고 있는것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계에에에에에속 봐왔던 그!! 맥주요가도 드디어!!! 드디어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1회 맨 처음에 나왔던 연습하는 영상은.. 알고보니 이불밖은 위험해 촬영 다 끝나고 찍은거였다....

굳이 맥주 요가를 멤버들에게 다시 시켜주고 있엌ㅋㅋㅋㅋㅋㅋ 성우 표정이 진짜 힘들어 보여서ㅋㅋㅋ 놓칠수 없으니 올려봅니다 ㅋㅋㅋㅋ

이와중에 황민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대신 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진짜... 황녤 조합은 너무...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진짜.... 105즈... 진짜 완전 너무 단짠조합. 냥뭉 조합. 진짜 너무 사랑하는 조합이예요 눈이 막 너무 호화로워 ㅠ 막 너무 좋아ㅠ 


이번편은 진짜 의식의 흐름대로 막 쓴거 같네요. 중간에 글이 진짜...ㅋㅋㅋ 진짜 아무말 대잔치가 많았던것 같아요. 쫌 걱정된당..ㅋㅋㅋㅋ


아무튼! 이렇게 재밌을거 같은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또 본방사수 부탁해요♥

마지막은 더럽게 귀여워서 죽어버릴거 같은 애벌레녤이 있는 타이틀 화면으로...

오늘 밤 11시! 본방사수 다시 한번 부탁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