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1편! 물놀이하는 강다니엘을 보면 강같은 평화가 찾아옵니다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1편! 물놀이하는 강다니엘을 보면 강같은 평화가 찾아옵니다

코뿔소 2017. 9. 19. 10:28


170910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1편입니다.



그리고 0.5편에서 이어집니다

<<http://herstorage.tistory.com/184>>


그 말인즉, 말이 '1편'이지 분량은 0.5편이라는 거예요.

안길어요.........라고 쓰고 이미지 갯수를 봤는데 거의 100개네....?

.............네. 긴가봐요. 스압/데이터 조심하세요. 

이미 늦었나...



프리비어슬리


아이스크림을 (미친듯이 귀엽게) 먹고난 강다니엘은

저 한번만 해봐도 돼요? 

하고 (겁나 귀엽게) 말하며 VR이라는 신 문물로 발걸음을 옮기는데...!!




*욕/ㅋ/ㅠ/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종종 합니다. 흐름이 이상하다 싶으면 아 얘 또 정신줄 놨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종종 오그라듭니다. 쿨하게 그 부분 넘기고 다니엘 얼굴만 보시면 됩니다.*





막내다운 패기로 자신감있게 VR 머신 착용 ㅋㅋㅋㅋ 막 써보고는 특유의 오오오오!!! 리액션을 뿜으며 신기해함. 

아니 근데... 왜 이렇게 이날 비율이 진짜.... 아 원래 좋지만 원래 진짜 비율 좋지만서도.. 이상하게 이 날따라 진짜 비율이 미친거 같아요. 게다가 팔굼치가 참 이쁘네요.. 네...... 

그래요. 이번편도 시작할때 미리 말하고 시작할게요. 제가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 덕후입니다. 팔꿈치는 그 연장선상에 있다고 칩시다. 더불어 무릎 덕후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쓰니까 진짜 이상한 사람같다 진짜...................................... 아니예요 이상한 사람...진짜 아니예요... 그리고 그냥 진짜 미적인 의미에서 좋다고 하는거지 이쁘다고 하는거예요. 진짜진짜. 일러스트 보면서 '우와 어떻게 이렇게 인체를 그렸지. 짱이다 잘 그렸다 이쁘다 멋지다'하는거랑 비슷한 느낌입니다. 진짜로. 진짜를 너무 강조하니까 더 이상해보이나.......? 아무튼 진짜 그런 느낌이라고!!!!


열심히 스키타시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비율 미쳤네요.... 저 무릎을 쫙 펴고 꼿꼿히 서있는 것같은 느낌이 좋아요. 역시 사람이 자세가 좋아야하는데.... 뜬금없이 평생 거북목으로 살아온 1인은 반성을 해봅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돌이 있는걸 뻔하게 보면서 그쪽으로 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컨트롤하는 방법이 시선으로 방향을 잡는거 같던데, 장애물이 눈에 들어오니까 그걸 보느라고 완전 가서 박아버림 ㅋㅋㅋㅋ 그러면서 입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동그랗게 만들어서 비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소리가 들릴것 같은 생생한 느낌의 입모양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안그래도 오도카니 서있는거 너무 귀여워서 좋아하는데 ㅋㅋㅋㅋ 계속 그런 느낌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 진짜 강다니엘이 서있기만 해도 귀여워 어떡하면 좋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만 자도 귀엽고 젤리만 먹어도 귀엽더니 역시 서있는것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왕 사랑해 ㅠㅠㅠㅠㅠ

네.. 그리고 강다니엘은 발 뒷꿈치도 이쁩니다... 아킬레스건도 이뻐...... 

초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 그 끼었던 바위 틈새에서 빠져나오고자 아주 현실적으로 몸을 움직여본다 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 와중에 붙박이처럼 하체는 딱 그 자리에 두고 상체만 열심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도 와서 관전중 ㅋㅋㅋㅋㅋㅋㅋ 갤러리라 는걸 아는지 모르는지 암튼 열심히 달린다 아니 진짜ㅠㅠㅠ 입꼬리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해맑고 귀엽게 웃으면서 게임을 하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점프하는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시우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보고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하는것도 아닌데 무릎 와들와들 떨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자기 몸으로 중심을 잡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아... 그렇게 저는여기서 또 죽었습니다..................

저 높은 곳을 향해서 올라가고 계신가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가 정확하게 오르막이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순간부터는 완전 진짜 빠진 얼굴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옆에서 누가 뭐라고 하든간에 신경안쓰고 열심히 '오오'거리면서 스키를 즐기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자세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대로 진짜 스키 타도 되겠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리조리 ㅠㅠㅠㅠㅠㅠㅠ 캬 진짜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장면 보면서 생각한건데...ㅋㅋㅋㅋㅋ 다녤 뿐만 아니고 여기 출연자들 몇명 이거 끝나고 요 VR기기 샀을듯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함 진짜 귀여워 죽겠네 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저 VR은 정체가 뭐죠....? 오큘러스? 아 바이브구나. 아 스팀이랑 연동되는구나.........아.................. 내가 갖고싶다...덕질덕분에 또 위시리스트에 값비싼거 하나 올린다...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아니 선생님!!!!!!!!!!!!!!!!!!!!!! 가슴팍을 그렇게 풀어헤치시면 어떡해요!!!!!!!!!!!!!!!!!!!!!!!!!!!!!!!!!!!!!!!!!!!!!!!!!!!!!!!!!!!!!!!!!!!!!!!!!!!!!!!!!!!!!!!!!!!!!!!!!!!!!!!!!!!!!!!!!! 또 캘리포니아 부자 오빠 하시면 어떡해요!!!!!!!!!!!! 아 진짜 이 오빠땜에 내가 돌아버리겠네!!!!!!!!!!!!!!!!!!!!!!!!!!!!!!!!!!!!!!!!!!!!!!!!!!!!!!! 

근데 저 셔츠 전날 입고 다 젖어서 대충 똘똘 말아서 던져놨던거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다시 주워왔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까는 붙박이처럼 서서 하더니 이젠 그냥 무릎꿇고 앉았음ㅋㅋㅋㅋ 무릎 꿇고 앉은것도 귀엽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럴거면 그냥 편하게 아예 처음부터 제대로 앉아서 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릎꿇고 앉아서도 요리조리 ㅋㅋㅋㅋㅋ 이제는 컨트롤에 익숙해져서 뭔가 움직임이 스무스햌ㅋㅋ

그저 입을 동그랗게 벌렸을뿐인데.... 세상에.....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목 겁나 길고예쁘다.. 좋겠다...

드디어 현실세계로 돌아오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무슨 다른 세계 갔다가 돌아온것 마냥 얼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면 제가 지금 다른 세계에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질세상에서 빠져나오질 못하고 이쎀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세상의 태양은 강다니엘 너....라고 겁나 오글거리는 드립을 막 치려고 했는데 역시 아직 현실세계 물이 덜 빠졌나봐요.. 부끄럽다.... 바로 이런 드립들을 '아무말 대잔치'라고 하는 겁니다. 쿨하게 스킵하시면 되는 부분이예요. 아무튼 요는 덕질만 하고 있으면 자동으로 버츄얼 리얼리티에 산다.. 뭐 그런 아 뭐라는거야 솔직히 말해서 지금...ㅋㅋㅋㅋ

비틀비틀 일어나서 큰형님한테 기기 씌워주는 다정한 막내ㅋㅋㅋㅋ 이 막내가 다정함과 스윗함을 빼면 또 시체라서 요런 모먼트에 아주 그냥 사랑스러움이 뚝뚝 떨어지심.

아니 이때 솔직히 다니엘도 다니엘인데 이상우가 너무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해봤다는걸 보니까 이런 게임류에 관심이 아주 없지는 않은것 같던데 (오히려 많은걸까) 아무튼ㅋㅋㅋㅋㅋㅋ 처음부터 뒤에서 하고싶어서 드릉드릉하는데 동생들, 애기들 먼저 하라고 참고있는게 막 눈에 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 해보세요 라는 말이 나오자마자 바로 벌떡 일어나서 망설임없이 시작하는데 진짜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 

플레이 하는 방법 가르쳐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나 너무 웃기고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저거 끼고 있으면 어떻게 하는지 몸으로 설명해줘봤자 못보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옆에서 계속 엄청 열심히 자기도 스키를 타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게 사랑스러운거 아니냐고요 진짜 돌아버리겠어 내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같이 타주고 있어 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엽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악 너무 스윗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죽어버릴거같다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손 덥석덥석 잡으면서 밀라고 할때도 진짜 내가 엄청 심쿵해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히 같이 타주고 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고개를 요리조리 돌려가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열심히 팔 저어주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 와중에 겁나 잘생김 ㅠㅠㅠ 미쳤네요 미치셨네요 ㅠㅠㅠㅠ 진짜 ㅠㅠㅠㅠㅠ 미모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진짜 이불밖 3회는 이런식으로 마이크로 나노 치이는 순간들이 너무 많아서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잘생긴 순간도 많고 막 귀여운 순간도 많고ㅠㅠㅠㅠ 미치셨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죽을거 같아ㅠㅠㅠㅠ 이 덕후는 하루에 열두번씩 죽지 않으면 안되는 운명을 타고 났나봅니다ㅠㅠㅠㅠㅠ 

바위에 부딪히는데 진짜 부딪힌것 같은 액션이 나오니까 겁나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스물둘 스물셋 청년들 왜이렇게 해맑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말하자면 박재정은 강다니엘이 터지는게 웃겨서 터지는 것도 있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라ㅣㅓㅁ리ㅓ디ㅓ미ㅓ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러미더ㅣㅑ호미다ㅓ아아아아아ㅣ아ㅣ아ㅣ아앙아아악!!!!!!!!!!!!!!!!!!!! 아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악아ㅣ거ㅏ앙아가!!!!!!!!!!!!!!!!!!!!!!!!! 그렇게 좀 웃지마!!!!!!!!!!!!!!!!!!!!!!!!!!!!!!!!!!!!!!!!!!!!!!!!!!!!!!!!!아ㅓ림디ㅗ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떢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 진짜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

이때가 진짜.. 진짜 이불밖 하면서 가장 열심히, 100%진심으로, 완전리얼헐대박 빵터졌던 순간인거 같음ㅠㅠㅠ 진짜 막 진심으로 터졌을때 나오는 그 ㅋㅋㅋㅋ 그 온 얼굴에 주름 다 생기게 완전 개빵터진 그 얼굴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비율보세요ㅠㅠㅠㅠ 피지컬 보세요ㅠㅠㅠㅠ 선생님 한번에 하나만 하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 둘다 하시면 제가 죽잖아요....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근데 뭐 이렇게 하얗고ㅠㅠㅠㅠ 홀리하심 ㅠㅠㅠㅠㅠㅠ

진짜 레알 완전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을 보면서 난 알수 있었다...ㅋㅋㅋㅋ 막 하나에 터지면 하루종일 웃고 가만있다가 또 웃고, 또 해달라고 그러고, 더이상 안웃겨질때까지 혼자서 피식피식 빵빵 난리라는 강다니엘에게 바로 지금이 그 '오늘의 웃음'이 될거란걸 알수 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거의 울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못가누고 막 휘청거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주저앉아 주저앉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서 거의 대성통곡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어떤 점이 웃겼는지 몸으로 설명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막는게 웃겼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니가 더 재밌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강다니엘 최고야 자는것도 재밌고 숨쉬는것도 재밌고 서있는것도 재밌더니 웃는건 너무 재밌어 너무 좋아 어떡하지 사랑해요

네.. 겁나 작지만 귀여우니까 올립니다... 

그걸 왜 자꾸 끼고 다니냐 진짜ㅠㅠㅠㅠㅠ 전날에도 그렇게 열심히 끼더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휴가로 꼭 스노클링 할수 있는데로 가야겠다 너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겁나 미쳐버리겠네 귀여워서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혼자 수영장에서 참방거리고 노는거 진짜 너무 ㅠㅠㅠㅠ 언제 봐도 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온해짐 진짜 ㅇㅇ 레알 진짜 ㅇㅇ 마음에 강같은 평화가 찾아옴..ㅠㅠㅠ 그냥 저 햇살의 느낌도 너무 좋고, 컬러링 많이 해서 버석버석해보이는 저 머리카락의 느낌도 좋고, 꼬물거리는 새하얀 손꾸락도 너무 이쁘고.. 그냥 종합적으로 진짜 이너피스가 찾아오게 만드는 그런 기분좋은 화면임 ㅠㅠ

아니 왜 손을 그러고 들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에 습기차서 잘 안보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뭐든간에 그냥 막 귀여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덩치는 이래 커갖고 막 팔다리 이래 길어갖고 막 와들와들 바들바들하면서 천천히 물에 들어가고 막 ㅠㅠㅠㅠㅠ

잘 가다가 갑자기 혼자 깜놀람 흡사 어디 부딪힌거 같은 리액션이었는데 저기 막 딱히 부딪히거나 할것도 없었던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왜 놀란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면 손이 저렇게 되나봅니다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 미쳤다 미쳤어ㅠㅠㅠㅠ 물에 들어갈때도 꼭 그렇게 손끝까지 바싹 펴서 거의 뒤로 넘어갈정도로 힘을 주고 들어가더니ㅠㅠㅠㅠㅠ 놀랐을때도 저러고 있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혼자서 열심히 물총에 물 채우는 중 ㅠㅠㅠ 아 이런 고요함이 느껴지는 화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 

마스크 껴서 눈 처진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 어떡해ㅠㅠㅠㅠ 아니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마스크 왜 끼고 있는건데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더운 날, 물에 담그지도 않고 그냥 끼고 있으면 막 안에 땀차고 습기차고 막 고무 아프고 그럴텐데 ㅋㅋㅋㅋㅋ 겁나 개의치않고 꿋꿋하게 쓰고있어 너무 ㅠㅠㅠ 너무 귀엽다 진짜ㅠㅠㅠ '나는 이거 쓸거야!!'하는 의지가 너무 보이잖아 진짜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물총으로 벌레퇴치부터 시작한 강다니엘에게 이런 겁나 적절한 CG를 입혀주신 제작진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적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저 느낌이지ㅋㅋㅋㅋㅋ 귀신의 집 들어가서 그렇게 소리를 질러댄 강다니엘은 귀신보다는 벌레가 더 무섭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레를 퇴치하고서는 다시 스노클을 입에 뭅니다... 아니 ㅣㄴ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왜 자꾸 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 얼굴 담그지도 않으면서 계속 물었다가 뱉었다가 귀여워 죽겠네 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겁나 어린애 같이 너무 ㅠㅠㅠ 귀엽다 진짜ㅠㅠㅠㅠ

역대 가장 쪼꼬만 이미지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엌에서 밖을 보며 잘 논다고 할때의 이미지인데...ㅋㅋㅋ 아니 이렇게까지 작아질줄은 모르고.. 근데 너무 귀여우니까 올립니다.

밥먹으며 강다니엘 관찰하는 두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 조정치가 '벌레 있어 벌레'하고 그의 행동을 해설해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조정치는 만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ㅋㅋㅋ 그 사이에 얼마나 벌레 극혐러의 면모를많이 보여줬으면 이미 알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온 세상 모든 사람들이 다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물로 밀어낸 다음에 물총으로 확인사살하고 있음 ㅋㅋㅋㅋ 점사로 확실하게 죽여버리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확인사살까지 끝내고는 '으~'하면서 몸 부르르 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 올라간거 보세요ㅠㅠㅠㅠ 마이크도 안차고 있는데 '으~'하는 소리까지 잘 녹음 될 정도로 엄청 부르르 했다고ㅠㅠㅠㅠ 아 미치게 귀엽네 진짜ㅠㅠㅠㅠㅠㅠ

때마침 이상우가 오심. 혼자 먼저 벌레 퇴치 프렙을 하고 계시던 강다니엘씨도 본격적으로 물놀이 시작ㅋㅋㅋㅋㅋ

아 근데 와중에 얼굴 진짜 미친거 아닙니까 진짜 우와 씨 마아ㅣㅁ되로마두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너무 잘생긴거 아니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 진짜 세상에서 제일 잘생긴 강다니엘 얼굴은 역시 쌩얼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쌩얼 아 진짜 이기기 힘들다고 봅니다... 세상 잘생김 진짜....미쳤어 미쳤어.... 

이상우 왔으니까 다시 마스크 착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마스크 끼고도 왜 잘생겼냐 너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보란듯이 드디어 제대로 얼굴을 물에 담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 둥실둥실하는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둥실둥실 떠있다가 일어나는 모양새가 뭔가...ㅋㅋㅋㅋ 전형적인 진짜 수영 잘하지 못하는 사람의 모양이었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몸만 보면 무슨 선수같이 생겨갖고서는ㅋㅋㅋㅋㅋ 사실은 수영 잘 못한대ㅠㅠㅠㅠㅠ 사랑해 사랑합니다 진짜ㅠㅠㅠ 아니 왜 이 타이밍에 내가 갑자기 사랑고백을 하고있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는뎈ㅋㅋㅋㅋ 갑자기 튀어나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일단 손 미쳤구요 진짜... 아니 진짜 손이 어떻게 하..........미치................................................................ 마스크 써서 눌려서 좀더 쳐지고 길어진 눈은 진짜... 아니...... 왤케 귀여움...? 왤케 잘생김? 그냥 귀여운 느낌이 아니고 진짜 약간 너무 아....................................................................... 너 너무 내 타입이다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이마 좀 보이는거도 좋구요.... 웃는 입꼬리 진짜 도른자 같구요... 안니 ㄴ아ㅓㄹ미ㅓㄷ리ㅏ;머히ㅗㅓ미다ㅓㄹ;ㅣㅎ뫠ㅑ몯히;ㅏㅓㅁㅇㄹ;ㅣㅓㅁ ㅣㅏㅓㄻ어리모ㅓ디ㅑㄹ호미어ㅏ 진짜 말을 못하겠어 지나쩍리;먿리;ㅏ모히;ㅏㅓ모리;ㅏㅓ미ㅏ아 어떡해 진짜 어떡해???어떡하면 돼???????????????????????????? 아 어쩌란 말이냐 트위스트 추면서 진짜 돌아버리겠네 왤케 왤케 모에 요소가 많아요? 치임요소 왤케 많아요 진짜??? 아 진짜???????????? 저 손목으로 내려오는 라인도 진짜 아 좋겠다 진짜 어쩜 이렇게 ㅇ마리ㅏㅓㅁ디럼아.............아.................................................................................................................. 나 갑자기 소원이 하나 더 생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패션지 화보는.. 강다니엘 어디 발리나 태국같은데 좀 데려가서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저런 하와이안 셔츠 느낌으로 입혀서 저런 스노클도 씌워서 좀 찍어주지 않으시겠어요...? 누구든? 애니바디? 업계 관계자 누구든지 좀 그런 기획 해주시지 않으시겠나요....? 아니 진짜... 벗길 필요 없음 벗기지 않아도 됩니다 진짜!!!! 남자 비치 화보라도 벗을 필요가 전혀 없다구요!!!!!! 안 벗는게 더 좋아!!!!!!!!! 그냥 딱 저런 느낌으로 약간 귀여우면서 장난끼 있으면서 또 동시에 청년미 뿜뿜하는 저런 화보 누가 좀 찍어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오프화이트/크림 리넨 슈트 아래위로 입혀도 엄청 잘 어울릴거 같고ㅠㅠㅠㅠ 서퍼 느낌으로 래쉬가드 화보같은것도 엄청 잘 어울릴거 같고ㅠㅠㅠㅠ 애니바디?ㅠㅠㅠ 화보 좀 찍어줘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아.. 손봐.... 웃는거 봐......................................아.............................. 웃는거봐.................................................................................................................................................

사랑해.................

천천히 슈우욱-하고 내려가는 느낌이 너무 귀여워서.....

네.. 이것도 다니엘 모습만 딱 잘라놓으려니까 이미지가 너무 작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쩌라고 너무 작은데도 너무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사실ㅋㅋㅋㅋㅋ 이상우를 메인을 잡고 있는 프레임이었는데 ㅋㅋㅋㅋ 뜬금없이 오른쪽 구석에서 수우우욱 하고 올라오는게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참방거리더니 귀에 물 들어간듯 폴짝거림 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왼쪽 귀에 물 들어가쪄여ㅠㅠㅠ 그래서 폴짝거려쪄여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엉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폴짝하는데 이상우가 잠수해서 쭉 가니까 또 '오~'하고 소리까지 내면서 지켜봄ㅋㅋㅋㅋㅋㅋㅋㅋ

물 뿜으면서 올라오는 이상우보고 또 혼자 살짝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그 입틀막은 왜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막 계속 쌩얼 강다니엘 나오다가 갑자기 풀세팅 강다니엘이 뿅하고 나오는데 아 이건 또 이거 나름대로 좋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이쁘구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역시 나는 쌩얼이 최고인거 같긴 합니다. 아 근데 이거 또 너무 이쁜데 진짜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흰티ㅠㅠㅠ 흰티는 진짜ㅠㅠㅠ 진짜 왤케 찰떡이냐진짜ㅠㅠㅠㅠㅠ 어떤 종류의 상의이든 간에 흰색 입으면 너무 이쁜거 같음 ㅠㅠㅠㅠㅠㅠ 근데 저거..... 음.... 저 티... 언제 봤지음....................................... 불명? 아 암튼 그게 문제가 아니고ㅠㅠㅠㅠ 아 앉아있는 자세 또ㅠㅠㅠㅠ 팔이 저렇게 돼있다는거는 ㅠㅠㅠ 무릎위에 손 척척 올려놓고 있다는 거 아닙니까 진짜ㅠㅠ 아 왤케 왤케ㅠㅠㅠ 별것도 아닌 자세에서 귀엽고ㅠㅠㅠ아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우 형은) 되~~~~게 다정하고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게 맞아요 이상우씨 진짜 다정하고 친절하고 상냥한 성격인거 같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개인적으로 김소연씨 진짜!! 진짜진짜 이브의 모든것때부터 (......그 당시 저는 어렸습니다. 기왕이면 아주 어렸다고 해두겠습니다....) 진짜진짜 완전 좋아하는 배우 중에 한명인데, 진짜 결혼 잘 한것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둘이 뭔가 비슷한 느낌도 엄청 있고! 해맑고 순수하고 기본적으로 다정다감 조용조용한 느낌? 

그리고... 강다니엘 너도 되~~~게 다정하고 너무 좋다. 응...


아... 웃는 얼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진짜 행복해보인다 다녤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짜 이상우씨...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빠가 애랑 놀아주듯이 놀아주는데 뭔가 약간.. 음 진짜 힐링되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분은 셔츠를 벗어던지셨음.................................네... 그리고 덕후는 말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이 날은 햇볕이 전날보다 더 강해서, 반팔티 모양이 남게 탈 것 같아서 벗어던진게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대신 모자는 썼음.

어....................................................................

네............................................................................ 스크롤 좀 빨리 내려주실래요? 다시 올리고 그런 짓 하지말고 쭉 내려가주세요. 제 녤이거든요. 제 녤이 닳습니다.

할많하않...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가 물에 몸을 담그니까 뭔가 글을 쓸수 있을거 같은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사실 사진을 쭈우우욱 다 올려놓고 그 다음에 하나하나 보면서 앓이 글을 쓰거든요. 그러다니보니까 글을 쓸때는 위에도 이미지가 있고 아래에도 이미지가 있는데... 그렇게 위 아래로 다 살색이 너무 많으면 뭐라고 써야할지 잘 모르겠어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막 혼자 어쩔줄 몰라하면서 막 엄청 우왕좌왕 어버버버하게 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늘 하듯이 나노로 앓으려니까 약간 이상하게 보일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근데 이상하게 앓는거 아니거든요. 진짜 그냥 어쩌라고 나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지가 벗었어!!!! 지가 벗었는데 몸이 좋아!!! 어 막 얼마나 열심히 운동하고 관리하고 막 그랬겠어여!!!! 근데 그걸 모르는척하는것도 이상하잖아요?????????????????????? 그래서 아 정말 몸매가 이쁘구나 써놓으면 또 이상해보일까봐!!!!!!! 미학적인 관점에서 이쁘다고 한건데 막 오해하는 사람 있을까봐 내가!!!!!!!!!!!!!!!!!!!!!! 그렇다고 굳이 나노리뷰를 하는 와중에 뺄수도 없잖아요????? 아니 왜 빼!!!!! 본인이 직접 던져준 떡밥인데 모르는척하는것도 더 이상해 보이잖아!!!!!! 막 무슨 상상을 하길래 어머머머 싶잖아요????? 나는 되게 건전하고 미학적인 관점에서 보는겁니다!!!!! 다른 모든 앓이들도 그런 관점이예요 무대인들 뭐 리얼리티든 다 그런 관점에서 보는거지!!! 그리고 어!! 본인이 벗는게 싫었으며 여타 다른 연옌들처럼 안벗고 셔츠입고 래쉬가드입고 뭐 하다못해 수건이라도 동여매고 버텼겠지!!!!!!!!! 애가 막 맨날 웃고있고 그래도 나름 생각있고 계획있고 얼마나 어!!! 어!!!!!! 어!!!!!!!!!!!!!!!!!!!!!!! 

그래도 제 녤이니까 어쨌든 조금만 봐주세요!!! 닳을수도 있잖아요!!!!! 


..............또 이렇게 길게 쓰면 되게 이상해보이죠?.............아 막 어떻게 해야할지를 모르겠네....? 누가 정답을 알려조.....

아 저 처음의 저 포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브넣는 포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그러고 자연스럽게 의식의 흐름이 서브->배구->만화->하이큐 로 흘러가서는 하이큐는 봤니...? 하는 결과에 도달한 저는... 응............

아...............네............................... 스크롤 다운 하시죠.....

아니 얼굴은 완전 애기애기녤깅인데...... 


귀에 물 또 들어갔음 ㅋㅋㅋㅋ 또 뒤에서 콩콩콩 

와중에 등 진짜... 아름답네여 진짜.... 

그 전날 공을 대함에 있어 소극적이던 모습과는 딴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붕 날아서 퐛 치는데 이야 역시.... 운동신경 좋고.... 팔 겁나 쭉죽 길고... 운동하는 남자는 원래 멋진거지만 강다니엘은 특히나 저를 죽이시네요 하하핳하하하하하하하하..........

오우....... 등근육............ 아니 진짜 얘는 말라서 그런건지.. 춤으로 어렸을때부터 만들어진 근육이라 그런건지... 진짜 등근육이 넘나 아름다운거.... 진짜 복근보다도 등이 더 아름다운거..... 

흐앙 ㅠㅠㅠ 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웃었어 웃으면서 하이파이브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강다니엘이 웃으면서 하이파이브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힝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 22살 23살 콤비는 이런 시선을 분산시키는 알수없는 작전을 펼치는데...ㅋㅋㅋㅋㅋ 아니 와중에 왤케 선이랑 각이 막 나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나름대로 춤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팔 라인 나오는거 보소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네... 아니 근데... 약간 그.. 그 느낌이 있다?? 막 발레하는 사람들 특유의 목이 쭈욱 길게 빠지면서 어깨가 착 가라앉아있는 그런 체형. 아 진짜 처음에는 얘가 무용을 열심히 했다거나 오래 했을거라는 생각을 안했었는데... 체형이나 자세같은거 보면 은근히 오래한것 같은 사람처럼 보일때가 많아서.... 아.. 다니엘님 언젠가 인터뷰 좀.... 본인의 댄스 라이프에 대해 좀 제대로 인터뷰 좀 해주세요.......

또 후잉 날아서 팟 하고.......................... ........... ......네....... 제가 많이 좋았나봐요 강다니엘이 공때리는게.... 진짜 쪼꼬만데 집념으로 캡쳐해놨네....

아... 진짜 나노로 캡쳐해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는 거까지 해놓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해놓은지는 좀 됐고 쓰는것도.. 사실 조금씩 야금야금 쓰고있다 보니까 아무래도 시간차가 좀 생기는데...ㅋㅋㅋ 보면서 새삼스레 제가 어떤 부분을 보고 소리를 지르며 캡쳐했는지가 보인다고 해야하나...ㅋㅋㅋㅋ 처음에는 그렇게 객관적으로 스스로를 보면서 '아 진짜 답 없다'하면서도 어느순간부터는 혼자 알아서 그 포인트에 다시 입덕하고 앓고 있음...ㅋㅋㅋㅋㅋㅋ 네 진짜 답 없죠. 내 덕질의 답은 오직 너 하나 강다니엘 후훗 네 이런 근본없고 이상한 드립이 바로 아무말 대잔치니까 곱씹어 생각하실거 없이 넘어가시면 됩니다.

중간에 전날밤 시우민이 도착했을때 자다 일어나서 잠시 엎드려 푸힝푸힝을 하고있는 장면입니다. 귀여워서.... 와중에 발까지 다 안잡힌것도 귀여웠어... 애가 길어갖고ㅠㅠㅠ

아... 이것도 진짜 역대로 작은 짤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너무 귀엽잖아. 작고 소중한 강다니엘이예요 예뻐해조

물총들고 아주 해맑음 ㅠㅠㅠ 귀여움 ㅠㅠㅠ 사랑스러움 ㅠㅠㅠ 아 진짜 소년같다 진짜ㅠㅠㅠ 그냥 마냥 맑고 순수한 어린 소년같음 ㅠㅠㅠ 이런거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ㅠ 이렇게 웃을때마다 막 마음이 술렁거려ㅠㅠㅠㅠ

네... 강다니엘은 어딨냐구요? 저 머리 안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친거 아니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저렇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막 푸흛부글거리면서 첨벙첨벙거리면서 머리가 둥둥 떠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강다니엘+배구공은 아주 좋은 조합이었습니다... 진짜.... 네... 너무 잘 어울림. 생각해보면 왠만한 공들은 다 잘어울릴거 같긴 한데.. 진짜 배구공은 그중에서도 너무 찰떡인듯. 이젠 공과의 케미까지 다 생각해보고 있는 덕후가 여기 있습니다.

그 입틀막 자세는... 내가 강다니엘 볼때 하는 자세와 매우 비슷하구나..........

네.. 또 이렇게 아래위로 살색이 많은 짤들이 나오니까 저는 수줍어져서 말이 없어지죠? 

사실 수줍어서 글이 적어진게 아님. 읽을거리를 줄여서 님들이 빨리 스크롤을 내리게 하기 위해서임. 제 녤이니까여. 쫌만 보고 내려주세요.

아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엽게 웃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와중에 배구공 잡고있는 손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은 또 어쩜 저렇게 크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가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망할놈의 손꾸락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모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고요고 살짝 양아녤 표정아닌가여 꺄아아아앙 뭔가 오랜만이다ㅠㅠㅠ 오랜만인거 같아ㅠㅠㅠㅠㅠ

아니 어쩜 팔라인이 저렇게 나오나여 진짜 미쳤다 미쳤어 아니 무슨 온몸의 관절까지 다 예뻐 팔꿈치가 어떻게 저렇게 튀어나오냐고 진짜 

횽아 뒤에서 요리조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ㅠ

박수머신의 수영장 박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어떻게ㅠㅠㅠ 어깨는 저렇고 팔뚝은 저런데 팔꿈치며 팔목이며 손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아........................ 아..................................................................................................................................................................................................................... 선생님................ 이분은 털장갑을 끼셔야할거 같습니다.... 너무 손으로 날 너무 많이 홀리셔.... 좀 감추실 필요가 있으십니다... 선생님 목장갑이라도 끼시죠... 제가 너무 계속 정신을 못차려서 쫌 쪽팔려지고 있습니다.....

또 부웅 날아서 팟 쳐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 겁나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멋지다 이건 멋짐이예요!!!!! 그냥 멋짐 너무 멋짐 ㅠㅠㅠㅠㅠㅠ

등 아.... 아....................................... 진짜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세상 멋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진짜 등 어쩜 이렇게 아.....................

그래놓고 웃는 얼굴은 완전 녤깅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브 겁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짜 엄청 멋지다 ㅠㅠㅠㅠ 엄청 멋있다 진짜ㅠㅠㅠㅠㅠ 으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은데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겁나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하이파이브 하는데 손이 그렇게까지 멋질 필요는 또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나노리뷰 1편을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어요.

이거 하나 쓰는데 진짜 몇일이 걸렸는지.... 이 나노리뷰는 금방 끝내벌면 진짜 그 뒤로 제가 너무 공허하고 허무하고 기다리기 진짜 너무 힘들어질거같아서 최대한 야금야금하고 있는 중이라.... 떡밥이 아주 없는건 아닌데도 그래도 뭔가 갈증이 엄청 나는 기분이네요. 아... 11월까지 어떻게 버티지 진짜..... 약간.. 다른 취미생활에 집중할 필요가 있을거 같기도 해요. 근데 안될거 알고 있음...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내가 시도를 안해본게 아냐..... 역대 가장 길었던 입덕 부정기를 지나 여기까지 와서도 아직도 종종 현타가 와서 탈출 시도를 해보았으나 그때마다 더 크게 치여서 되돌아옴...ㅋㅋ............... ㅋ............ 

뭐 암튼그게 중요한게 아니죠. 아직도 반이상의 분량이 내겐 남아있으니ㅠㅠㅠㅠㅠ 괜찮을거야 버틸수 있을거야...ㅠㅠㅠㅠㅠㅠ 이러다가 보고싶다고 울고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를 넘어서 대환장쇼 포스팅을 할수도 있겠지만.....ㅋㅋ 네... 아무튼 네.. 여기서 1편은 마무리 해보겠습니다. 다음에는 아마 1.5편으로 오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 1.3편이 될수도 있고요.. 다음편을 언제 쓸지는 정말 모릅니다. 다음 워너원 활동기전에는 다 쓸거예요. 그건 확실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아직도 믿기지가 않네.. 11월 셋째주 실화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 사이에 애들 푹 쉬기라도 하면 좋겠음. 제발제발. 그런거라면 진짜 기다리는게 훨씬 할만할거 같음.


사담+

다른 블로그들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일단 티스토리는 누군가 이 블로그에 들어오게 된 경로가 꽤 자세하게 뜨는 편이거든요. 어떤 검색어를 어떤 포탈에 쳐서 들어왔다, 라는 경로가 나오는데.. 최근에 자꾸 누가 바로 이 블로그를 찾으려고 하는것같은 검색어가 보입니다..... 나 촘 무서워썽요!!!ㅠㅠㅠㅠ 여기 아무것도 없는 변방인데ㅠㅠㅠㅠㅠ 왜.. 왜때문에 자꾸 여길 찾아오세요...ㅠㅠㅠㅠ 나.. 나 뭐 잘못한거 있나?ㅠㅠㅠㅠㅠ 잘못한게 있으면 댓글로 알려달라구요ㅠㅠㅠㅠ 제가 수정할게요...ㅠㅠㅠㅠ 아니면 그냥 미친 덕후 하나 머리풀고 널뛰는거 보고싶으신거면 즐겨찾기를 하세요ㅠㅠㅠㅠㅠ 자꾸 검색당하니까 무섭잖아요ㅠㅠㅠㅠ 

 

무튼... 혹시나 재밌게 보셨다면 아니.. 재미 없었다고 해도 그냥 끝까지 읽었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해도 누를수 있어요. 누른다고 제가 뭐 대단한거 되는것도 아니구요.. 누가 눌렀는지 알수있는것도 아니구요. 그냥 제가 덕질 포스팅하는데 조금 더 동기부여가 됩니다. 관심받으면 좋더라구요. 하트 좋아. 댓글 좋아.....ㅋㅋㅋㅋ 숨겨왔던 나의 관종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에서 이어집니다.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1.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6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1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