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1.3편 내 녤이 닳는단말야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1.3편 내 녤이 닳는단말야

코뿔소 2017. 9. 22. 07:20


170910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1.3편입니다.

1편에서 이어집니다.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0.5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4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5


이번에는 또 0.5도 아니고 0.3편 분량. (어쩌면 0.2편 분량일지도..) 이번에는 진짜진짜 얼마 안되는 분량이예요. 솔직히 저번 1편은 다 쓰고 나니까 원래 하던거보다도 더 많이 한거 같았..... 너무 치임포인트가 많아서 방송 시간으로 따지면 얼마 안되는데 캡쳐해서 나노로 핥으니까 겁나 많아... 이렇게 열심히 꼬박꼬박 하려던게 아닌데 어쩌다보니까 또 너무 열심히 꼬박꼬박 쓰고있고.. 저의 숨겨왔던 관종력이 요즘 아주 극에 달해서.. 댓글도 써주시고 하트도 눌러주시고 막 그러니까 왠지 너무 열심히 매일매일 포스팅 하고 있음. 내 계획은 이게 아닌데... 이러면 또 순식간에 이불밖 끝날텐데 ;ㅂ; 그러면 나는 쳐 울어야할텐데ㅠㅠㅠㅠㅠ 떡밥 김미 떡밥 ㅠㅠㅠㅠ 아니 진짜 떡밥이 없는것도 아닌데 왜이렇게 보고싶냐구요. 왜이렇게 갈증나냐구요. 이 덕후 이러다가 진짜 말라 죽겠네ㅠㅠㅠㅠㅠㅠ 

뭐 최근 급격하게 멘탈이 나갔다가 들어왔다가 그래서, 오늘의 앓이는 유난히 아무말 대잔치 많을거 같아요. 의식의 흐름이 이미 몇일전부터 정상이 아니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냥 덕질 시작할게요.

참고로 이번 편은 살색이 계속 아주 많아요. 많은 부분임. 그래서 글을 많이 안쓸거 같아요. 고로 빨리빨리 보고 스크롤 내려달라는 거예요. 

제 녤이니까요. 닳아요. 



*욕/ㅋ/ㅠ 다수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혹은 대환장쇼 자주 합니다. 넘기시면 됩니다.*

*종종 아주 많이 오그라듭니다. 그것도 넘기시면 됩니다.*



물놀이 끝나고 신나서 돌아왔음. 출연자들 중에서는 그나마도 제일 늦게 옴 ㅋㅋㅋㅋㅋ

으와ㅠㅠㅠ씨ㅠㅠㅠ 겁나 쌩얼 대쌩얼 ㅠㅠㅠ 완전 쌩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쌩얼 너무 좋아 너무 잘생겨써ㅠㅠㅠㅠ 으앙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로 등에 대해서는 또 말하지 않겠어요.. 저의 다른 포스팅들 본 사람이라면 알겠지만 저는 이 구역의 강다니엘 수족 덕후이자 팔꿈치 발뒷꿈치 덕후이자 무릎 덕후이며 동시에 쌩얼 덕후, 거기다가 등 덕후입니다. .......어...음... 네... 다 덕후네......? 음............ 그렇구나... 진짜 나 덕후구나........... 새삼스레 깨달았네요. 음......................... 아무튼! 피부가 워낙 새하얘서 잘 안타고 새빨개지는 타입이 아닐까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잘 타는 모양인지! 목이랑 몸이랑 색이 좀 다름ㅋㅋㅋㅋ 아 그리고 옆구리의 반점... 전부터 말하고 싶은거였긴 했는데.. 몽고반점인가!!!! 아직 애기네 우리 녤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애기지..... 뭘또 새삼스레...

아니 막 저렇게 허리 접어서 구부려서는 가방을 뒤적거리는게 너무 귀여워서ㅠㅠㅠ 아니 너무 귀엽지 않나여ㅠㅠㅠ 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 막 덩치도 이렇게 크고 팔다리도 엄청 길고 그래갖구서는 뭔가... 뭔가 귀엽잖아요!!! 왜 귀여운지 설명하긴 어렵지만. 그냥 저 정수리도 귀엽고 목에 걸고있는 타월도 귀엽고 막... 저 수건이 눈 앞을 가려서 잘 안보일거 같은데 막 엄청 뒤적뒤적뒤적 거리는게 귀엽고ㅠㅠ 쪼그리고 앉아서 찾을법도 한데 끝까지 무릎 꼿꼿히 피고 서서는 허리만 구부리고 있는게 귀엽고...ㅠㅠㅠㅠ 

그러더니 팔에는 옷 걸고 손에는 아이패드 들고 오도카니 서서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임중이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게임에 초 집중해서는 ㅠㅠㅠㅠ 고개 푹 숙이고 ㅠㅠㅠ 입까지 내밀고ㅠㅠㅠㅠㅠ 아 또 눈물점 보이는 각도야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쇄골 ㅠㅠㅠ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 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손!!!!!!!!!!!!!!!!!!!!!!!!!!!!!!!!!!!!!!!!!!!!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 오늘도 이렇게 강다니엘이 귀여워서 죽었습니다.. 좋은 죽음이었다....

아 뒷모습 ㅠㅠㅠㅠ 저러고 있으니까 진짜 하염없이 애기같다 진짜ㅠㅠㅠ 아미쳤다 진짜ㅠㅠㅠ 왤케 귀엽냐아 진짜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자막이 너무 강다니엘 생각을 읽은 것 같이 정확해보여섴ㅋㅋㅋㅋㅋㅋ 아니 도대체 얼마나 겉으로 봤을때 눈에 보이는 스타일이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런 점이 또 너무 좋음. 진짜 거짓말 잘 못하고 '척'하는거 잘 못하는것 같아서. 아.. 연예인 인성덕질은 하는게 아니라던데... 근데... 아 모르겠고 난 개썅마이웨이야 나는 앓고싶은거 다 앓을거야!!!!

수건 까는 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대충 깔아 ㅋㅋㅋㅋㅋ 좀 바르게 펴보려는 노력이 보이는 왔다갔다 허우적거림은 있었으나 절대로 제대로 하지 않음ㅋㅋㅋ 대충 아 모르겠다의 심정으로 던져놓고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팔 겁나 이쁘네 진짜..... 아니 진짜 라인이 어떻게 저렇게 떨어지냐 진짜.... 무슨 조각상인줄... 어머 써놓고 보니 이 말 진짜 진부하고 재미없고 오그라드네요!!!! 근데 그게 딱 정확한 표현인데!!! 아이 레알 민 잇!!!!!

무튼 진짜 수건 꽁기꽁기 대충 깔아놓고 위에 철푸덕 앉기. 그리고... 어.... 진짜 지방이라곤 하나도 없는 배구나.....? 우와........... 진짜 신기함. 좋겠다 어떻게 사람 배가 저렇지....? 자고로 인간의 배란 자리에 저런식으로 앉으면 접혀서 둥글 튀어나오는게 아니었나요????????????? 아니 무슨 우와 진짜 레알 싱기방기 나도 지방이라곤 하나도 없는 배를 단 한순간만이라도 가져보고 싶다....ㅋㅋㅋㅋㅋㅋ..... 이번생은 안될거 같아..

암튼 와중에 또 무릎이 시강이라고 하면 다들 혀를 쯧쯧 차겟지....? 그래... 손까지는 그렇다쳐도 무릎이랑 팔꿈치는 진짜.. 진짜... 내가 봐도 엄청 매니악한거 같긴하다.... 근데 너무 이쁘지않나요저 무릎???? 레알 무슨 일러스트 같은 무릎이잖아 저건!!!! 얘는 인체 자체가 2D예요 비율이며 선이며 죄다 진짜 일러스트같은데!!!! 

아무튼 그렇게 대충 앉아서 빠진 것은 게임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어떤 게임이길래 저러고 있는지 진짜진짜 엄청 궁금한데 궁금해하지 않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연옌의 겜생활을 위해서ㅋㅋㅋ 인간이 게임만큼은 사생활을 존중받아야하지 않겠습니까.. 라고 겜순이1이 말해봅니다. 아니 근데 저런 자세로 앉아있으면 난 허리 뽀사질거 같던데 진짜. 물론 나란 덕후 넘치는 지방과는 달리 속이 썩어서 허리 디스크가 있긴 합니다. 어떤 자세든 맨바닥에 앉으면 허리가 뽀사지죠. 아 암튼.. 저 자세 뭔가 애기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들이 유투브 틀어주면 입벌리고 넋이나가서 아무데나 주저앉아 보고있는 그런 느낌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요로코롬 보이는 발바닥이 너무 귀엽자나ㅠㅠㅠㅠㅠㅠㅠ

인간 배에 지방이 없으면 복근이 겹쳐질수도 있다는 사실을 진짜 이번에 처음 배웠습니다. 겁나 신기해 진짜.

근데 암튼 게임에 빠진 와중에도 대답만큼은 열심히 함 ㅋㅋㅋㅋㅋ


아까보다 고개가 더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빠져있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답은 열심히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씻고자 하는 자세가 아닌데 자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는 왜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 열심히 먹고 와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젠 저 젤리 끊었다는게 진짜 실화냐ㅠㅠㅠㅠㅠ 말이 되냐ㅠㅠㅠㅠ 강다니엘-젤리=??? 뭐가 되려고ㅠㅠㅠㅠㅠㅠ 그냥 이를 열심히 닦아 자기 직전에 한번 더 닦으면 젤리 먹어도 되잖아ㅠㅠㅠㅠㅠㅠ 먹어조ㅠㅠㅠ 너 젤리 먹는거 너무 귀엽단 말양 ㅠㅠㅠㅠㅠㅠㅠ

시우민이 사투리 따라하니까 막 앟헿 이러면서 웃더니 젤리 겁나 열심히 줍먹줍먹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강다니엘 이렇게 사투리를 쓰려고 한건 아닌데 사투리 터질때 너무 귀여운거 같음 ㅠㅠ 요즘엔 진짜 많이 고쳐서 사투리 많이 안나와서 쪼끔 그리울때 있음ㅠ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그야말로 '?????'라고 물음표만 딱 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전히 이해가 안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자막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 진짜 너무찰떡이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젤리 먹는거는 기본 옵션으로 세팅되어있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 어떤 상황에서도 일단 젤리를 먹게 시스템이 설정되어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얼굴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혼란 ㅋㅋㅋㅋㅋ 혼란 그자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청소가 거기서 왜 나와???'라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오긴 니 주변을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겁나 더럽고 게으르게 사는 인간이지만 너보다는 깨끗하다고 자부할수 있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부분 자막이 너무 찰떡이라 너무 웃김 ㅋㅋㅋ 다시 봐도 또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지는 모르겠고) 물기는 저도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빵터져 진짜 볼때마다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리고 ㅋㅋㅋㅋㅋ 1회때부터 강다니엘이 하는 말은 자막이 막 총천연색에 핑크고 막 꽃 터지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해맑음을 자막으로 표현해주는 제작진 사랑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런 의미에서 혹시 정규편성 되면 고정으로 강다니엘 좀 꼭 좀 섭외해주실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네.. 이걸 왜 캡쳐했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발 무릎 손 팔꿈치 기타등등 네... 제가 한게 맞네요. 누가 봐도 이건 내가 한 짓이지... 응..

캬 등판 넓은거 보소... 진짜.... 보면 볼수록 느끼는건데 얘는 어깨보다 등입니다. 어깨가 넓은것보다도 등이 넓어요.  아니 그리고 팔다리 엄청 길어 진짜. 허리가 짧고 팔다리가 길어서 더 길어보이는 느낌적인 느낌. 

씻으러 가겠다며 마지막 순간까지 테이프 젤리를 먹는 저... 저 젤리매니아가!!! 젤리를 끊었다고!!!!!!!!!!!!!!!!!!!!!!! 말이 됩니까!!!!!!

전혀 씻고자 하는 자세가 아니잖아 진짴ㅋㅋㅋㅋㅋㅋ 젤리는 먹고 손에 아이패드는 계속 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애기같다 소년같아 

하나 더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너무 진지해서 더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가나 했더니 다시 더 뜯어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처음먹어보는 젤리였던거 같은데.. 맨 처음에 봉지를 열심히 쳐다본거 보면. 먹어보니까 맛있었나봐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진지하게 젤리먹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입에 한가득 젤리 물고 씹으면서ㅠㅠㅠㅠ 와중에 거울보고는 겁나 잘생긴 얼굴 하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누가 ㅠㅠㅠ 누가 얘 리얼리티 좀 끊이지 않게 만들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니다.. 그러면 애가 너무 힘들겠지..... 누가 좀 정기적으로 찍어주세요ㅠㅠㅠㅠㅠ 

아니 이거 화면과 자막이 너무 웃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의 흔적이 너무 분명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 또다시 벗은 옷을 문밖으로 내던지는 강다니엘괔ㅋㅋㅋㅋㅋ 그걸 찍는 카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회 내도록 저런 상황있을때마다 저 장면이 나옴ㅋㅋㅋㅋ 내던져진 강다니엘의 옷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이유를 알수없는데 입틀막을 하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던져진 옷도 귀여워.................

이때 노래랑 화면이랑 너무 찰떡같이 잘 어울렸음 진짜 ㅠㅠㅠㅠ 나는 그리고... 강다니엘 까만색 모자만 쓰면 또 그렇게 좋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취향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인지 모르겠는데 흰티를 입으면 눈이 부시고요 ㅋㅋㅋㅋ 검정색 모자를 쓰면 너무 좋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검정이어야만 함. 다른 색도 물론 좋은데 검정을 쓰면 약간 죽을거 같은 느낌이 더 강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네. 1.3편은 여기까지입니다. 제가 짧다고 했죠?


재밌으셨다면 하트 눌러주세요. 이 관종이 요즘 하트 갯수보는 재미에 산다고 합니다. 로그인없어도 누를수 있어요. 물론 댓글도 사랑합니다. 세상에는 비밀덧글이라는 좋은 기능도 있으니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그걸 애용하셔도... 아니 어쩌다가 나는 이렇게 관심을 구걸하고 있나.... 이런 스타일의 블로거들 진짜 노이해였는데..... 

안주셔도 됩니다. 하지만 주시면 제가 기분이 쫌더 좋겠죠!

데헷!!!!


마지막까지 알수없는 의식의 흐름이었네요.



그럼 다음 이시간에!!!!!!!!!!!!


음편으로 이어집니다.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1

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9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