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5편#180112 발칙한 동거/ 먹는 다녤 최고다ㅠ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5편#180112 발칙한 동거/ 먹는 다녤 최고다ㅠㅠ

코뿔소 2018. 1. 23. 18:51

180112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5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와 두근두근하네요!! 드디어 오늘 1월 12일 방영분의 나노리뷰가 끝나요!!!!! 아니... 끝날 예정...아니... 어... 끝나길 바래요....(소심)

저 아직도 이번 방영분 못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궁금해 죽겠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수가 없어!!!ㅠㅠㅠ 이거 쓰기전까지는 안보기로 혼자 합의를 봐서ㅠㅠㅠ (????) 

아무튼 네. 빨리 시작해보겠어요!!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재환이가 볶음밥 맛있다고 해줘서 웃음찾은 강다니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근데 왤케 섹시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거 또 나만의 섹시야??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뭐 강다녤이 츄리닝만 입으면 섹시한 그런 사람인거야 혹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청년미 뿜뿜 아닌가여!!!!!! 완전 멋진데!!!!!

녤니와 녤코리타가 한번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웡 ㅠㅠㅠ 뭔가 귀여운 눈이야ㅠㅠㅠ 지금 되게 귀여움 발산하고 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번편보다는 덜 '손 모으기'입니다...ㅋㅋㅋㅋㅋㅋ 떠...떳떳하다 나는ㅋㅋㅋㅋ

어차피 변태로 살다 죽을건데요 뭐. 이 구역 강다녤 손덕후=나 ㅇㅇㅇ 

편하게 입고 있는 강다녤 왤케 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지컬 완전 돋보이고 짱짱맨 ㅠㅠ


음식 다 차려놓고는 연신 힣 진짜 행복한 집이다~아, 넘 행복해~ 이러더니 ㅋㅋㅋㅋㅋㅋ 음식 보는 눈에서 꿀떨어짐 ㅋㅋㅋㅋㅋ 

냄새 흐음~하고 쭉 들이마시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냄새부터 맡고 보는 강멍뭉! 

........다 같은 화면 같겠지만 다 다른 화면입니다.......

다 미묘하게 다름!!! 눈동자의 위치와 입꼬리가 올라간 정도가 다르단 말이예여!!!!ㅠㅠㅠ 

암튼 녤이의 얼굴점 세개가 촤르륵 잘 보이는데 사실 이때 윤정수가 먹는거 보면서 반응을 면밀히 살피는중임. 이때 눈을 깜빡이는데 진짜 더럽게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마음에 평화를 주는 그 눈 깜빡이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이니슾 눈깜빡 움짤이 생각나는 그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ㅠㅠ 강다니엘은 눈깜빡이는 속도에 뭔가 있는게 분명함 ㅠ 눈만 깜빡거려도 사람 죽을것 같아 정말 ㅠㅠㅠ 정신을 차리기가 넘나 힘든 그런 것입니다ㅠㅠㅠㅠ

드디어 자기가 먹어보는데 손 넘나 이쁘고요ㅠㅠㅠㅠㅠ 완전 집중해서고개 푹 숙인거 너무 귀엽구여ㅠㅠㅠㅠㅠㅠ

맛보고 저 멍뭉이 얼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멈무ㅠㅠㅠ사랑해ㅠㅠㅠㅠ

그리고 포풍 먹방을 시작하심 ㅠ 잘먹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옆모습이라서 목두께나 몸두께, 어깨때문에 겁나 남성미 흐르는 와중에 저 머리카락 한가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듬이 한가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곸ㅋㅋㅋ 화룡점정임 ㅠㅠㅠㅠ 와중에 집중해서 입술 쀼 튀어나온거 너무 귀여워서 죽어버릴거 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때문에 찍은거 맞습니다 맞고요

김치볶음밥도 맛있다고 재환이를 필요이상으로 섹시하게 바라보며 (...) 맛있음을 의미하는 삿대질까지 해주며 (...) 

사실 제가 저 표정에 진짜 죽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맘대로 '끼흘리는 얼굴'이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앙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웃음 살짝 들어가는거하며 입꼬리 살짝 올라가는거 하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하나도 안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 다녤 왤케 좋죠 진짜ㅠㅠㅠㅠ 보고있음 내 배가 부른듯한 이 느낌 ㅠㅠ

볼따구 터지게 막 넣구 왕왕하고 있는거 진짜 너무 좋음 ㅠㅠㅠ 너무 흐뭇함 보고있으면 그냥 막 평온해짐 ㅠㅠㅠㅠㅠ

함박으로 건배하려는데 떨어질것 같았는지 젓가락으로 잡고 있음 ㅠㅠㅠㅠ 와중에 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 얼굴 ㅠㅠㅠ 혀 녤름하는 얼굴 ㅠㅠㅠㅠ 눈 깜박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 다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썹 내리면서 웃을때마다 진짜 막 너무 막 쓰담쓰담해주고 싶고 막 ㅠㅠㅠ

그나저나 저 오른팔의 소스는 도대체 언제부터 묻어있었던거지......

얼굴 하나도 안보여도 웃고있는거 알수 있음 ㅋㅋㅋㅠㅠㅠㅠ

그나저나 저렇게 앉아서 팔 앞으로 뻗을때마다 어깨근육 ㅠㅠㅠ 죽겠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

제로베이스 손 끝나고나면 다음 손은 여기서 모아야겠녤

오물오물 ㅠㅠㅠ 파워 오물오물 ㅠㅠㅠㅠ 아 진짜... 먹는 다니엘 너무좋다ㅠㅠㅠㅠ

보면서 정말 김치볶음밥 너무 먹고 싶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무지게 접시 샥샥 긁어서 먹는거 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볼따구 빵빵해지는걸 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물점 너무 잘보여ㅠㅠㅠ 와중에 역광받아서 또 홀리하심 ㅠㅠㅠ 게다가 덩치ㅠㅠㅠㅠㅠ 어깨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하이라이트는 손이죠.

양보할수없다.

나ㅠㅠㅠㅠㅠㅠ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입 쫙 벌리는데서 너무 귀여워서 죽을뻔 ㅠㅠㅠㅠㅠㅠㅠ 수저 이에 닿는 소리까지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면서 남이 뭘 먹는걸 홀린듯이 보고있어본적이 없는데 ㅋㅋㅋㅋ 정말 먹방 보는데 취미없고 밥먹을때도 내가 밥먹는데에 초 집중해서 먹었지 ㅋㅋㅋㅋㅋ 누가 뭐 먹는거 보면서 그 모습 이런 집중력으로 본적이 단 한번도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뭐 먹을때마다 어디서 나온 집중력인짘ㅋㅋㅋㅋ 정말 온힘을 다해서 밥먹는 모든 순간을 다 바라보고 있다.

세상 진지하게 밥먹는 강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아니 정말 얼굴 ㅠㅠㅠ 분위기 쩌는데 밥먹는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면서 좋으면서 막 멋지고 너무 이쁘고 막 여러가지 감정이 막 혼란하다 혼란해ㅠㅠㅠ

이 옆라인이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입에 한가득 뭐가 들어가서 인중까지 볼록해진게 ㅠㅠㅠ 너무 귀여운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얼굴 선 너무 좋아 진짜ㅠㅠㅠㅠ 저 동글하면서 부드러운 느낌 진짜 너무 사랑함 ㅠ 

성우는 청국장을 흘린 와중에 다녤은 환타 마시면서 물끄러미 봄

성우랑 윤정수랑 막 열심히 바닥 닦고 옷 닦고 하는거 보다가 재환이랑 아이컨택하고 웃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성우는 옷을 닦고 있었지만 다녤은 밥을 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실 제일 멀리 앉아서 도와줄래야 도와줄수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을 다 먹었는데 접시에 김치볶음밥 남아이썽...ㅠ 

근데... 사실 강다니엘 밥 별로 안먹는거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 궁예적인 궁예입니다. 예전에 워너원고에서 어머니랑 중국집 갔을때도 볶음밥 남기는걸 보면서 생각했음. 은근 밥 많이 안먹는구나 하고.. 간식은 좀 먹어도 (그나마도 젤리 끊었다는거 정말이니 진짜 끊은거니) 밥은 별로 안먹음. 다이어트 그런거니!! 살찔까봐 그러는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 좀 찌는것도 좋은데!!!!!!! 뭘해도 좋고 어떤 덩치라도 좋은데!!!!!!!!! 프듀 초창기 덩치 못잃어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급하게 먹어서 어지럽다고 막 너무 어지럽다고 

하는 와중에 앞머리 넘기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개인적으로 저.. 손가락 끝으로 앞머리 넘기는 모먼트를 좋아합니다. 눈 좀 감았어도 상관없어 귀여워 잘생겼어 괜찮아 와중에 저 입술 모양 너무 이쁨. 저렇게 살짝 우하고 내민 형태일때 진짜 꽃잎같은 모양이라고 생각함. 약간 장미꽃잎같은 느낌으로...아...아니야....? 나만의 장미꽃잎이야..........?

입 닦고

또 닦고

와중에 진짜 아......................................... 목두께 얼굴선, 손..... 어깨............ 역광받아서 너무 홀리한거 아닌가요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 안보여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 긴거 보세여 얼굴 작은거 보세여ㅠㅠㅠ 진짜 비쥬얼 미친거 아닙니까ㅠㅠㅠㅠ 와중에 웃는거 너무 이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정수가 누우니까 자기도 따라서 바로 기댐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 또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웃음소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는줄 ㅠㅠㅠ 너무 귀여워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정신없이 크허헣잏헤헿흐헣 웃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 정말 너무 이뻐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해맑고 말갛습니까ㅠㅠㅠ 인간이 아닌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역시 ㅠㅠㅠ 역시 최소 천사인게 분명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에서 후광비치는게 맞는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입 또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우리 녤이 입술 다 사라질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얼굴 진짜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가 세배 얘기니까 바로 쿵짝!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밥 배부르게 먹고 일어나는거 치고 너무 가볍게 일어나는거 아닙니까 선생님.....ㅠㅠㅠ

포커스가 나갔어도 아름다운 손이예요

카메라에 다리만 한가득 잡혀도 멋있어 좋아 하악하악 ㅠㅠㅠㅠ 아니 정말 무척 길고 날씬하고 아름다운 다리시네요 (...)

........미...미아내... 내가 헤헿... 또 좀 많이 갔나....? 헿.... 미아내...........

이 얼굴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순진하고 청순하고 말간 그런 얼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약간 그때ㅠㅠ 이불밖에서 마지막에 바베큐하고 막 술마시고 할때!! 그때 전화 이후로 약간 어쩔줄 몰라할때 그 얼굴!!!!!! 근데 왜 그 얼굴이 됐지????????? 아.... 다시 영상을 보니까 '어떡하지'하는 얼굴인듯 ㅋㅋㅋㅋㅋ 성우랑 재환이 보느라 눈동자가 동공지진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배하겠다고 하고 윤정수는 하지말라고 하고 어떡하지 그런 느낌인듯 ㅋ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도 약간 '어떡하지' 얼굴이 남아있다가 모두를 따라서 넙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윤정수가 드러누워서 해맑게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 내가 개그맨이면 강다니엘 무척 탐날것 같앜ㅋㅋㅋㅋ 너무 잘 웃어줘 정말 ㅋㅋㅋㅋㅋ 원하는 시간에 타이밍에 정확하게 빵빵 터져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포옥 엎드리는거 너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미친듯한 귀여움ㅣ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등근육 아주 슬쩍 보이...아...미...미아내... 내가 또...헿... 딱콩! 헤헿 또 너무 가버렸녤 

너무 좋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즐거워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웃으면 나도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어나면서 뭔가 옆으로 풀썩 주저앉는데 그게 또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리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앞머리 한번 넘겨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제대로 앉음 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손가락 하나로 긁적긁적 ㅠㅠ 입동굴 정말 너무 귀엽다 너무좋다 완전 사랑스럽다ㅠㅠㅠㅠ

몸에 힘빼고 푹 앉아있는거 너무 조흥ㅁ ㅠㅠㅠㅠ

일어나면 또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어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아내미아내미아내 내가 진짜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전한 더듬이와 동그란 두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마무리는 해맑게 웃는 다녤로!!!!!




끝났다!!!!!!!!!!!!!!!!!!!!!!!!!!!!!!!!!!!!!!!!!!

이제 다음회차 볼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볼거야 이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면... 나노리뷰....해야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사실 오늘 멘탈이 레알로 가루가 되어 공중에 흩날리는 일이 있었는데 말입니다.

신고하면서 심지어 '불펌금지 말'까지 다 퍼갔다고, 스샷도 찍어서 블로그에 공개한적 있었던 그 게시물 업로더가, 영상을 자기꺼라고 주장하고 나왔어요. '당신이 실수로 신고했나본데 내가 만든게 맞다. 공정사용한거다'라는 요지의 글을 쓴걸 보고 화가 정말 미친듯이 났다가 텐션이 훅 떨어지면서 또 저의 단점인 '이게 무슨 의미가 있니'까지 갔다가... 결국 유튜브에 장문의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영상마다 광고를 다 달고 있는데 공정사용일수 있나요?

내 블로그 포스팅의 제목부터 불펌방지문장까지 다 긁어가고서는 공정사용이라고요?

이미지는 그러려니 하겠어요. 나도 방송에서 캡쳐해오는 이미지니까. 그런데 글까지 싹 다 긁어가고 공정사용이라는건 좀 너무하지 않나?

유튜브에서 어떻게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앞으로 벌어지는 일은 블로그에 보고글은 올릴게요.

사실 이런 쓰레기같은 사건에 내가 발목 묶여서 기분이 떨어질때까지 떨어지고 집중력 의욕 기력 다 저하되서 빌빌 거린다는 사실까지도 너무 빡이 쳐서 일단 나노리뷰를 써봤어요. 중간중간 멘탈 계속 튀어나가서 다른 짓 하다가 돌아와서 다시 쓰고, 또 다시 쓰고 그랬는데... 


나노리뷰 쓰고 마무리에 왜 이런 사담 쓰냐면 

아무래도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읽으시는 게시물이 나노리뷰일것 같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실제로 가장 많이 불펌당하는 게시물이기도 하구요.

그딴 계정 다 봇으로 운영된다고 생각하고 신고나 하면 되겠지 하고 있었는데, 오늘 이메일 받아보니까 기분이 진짜 다 때려부수고 싶을정도로 더럽네요. 세상에 이런 일도 있습니다. 참 같네요. 

여러분도 아시면 좋을것 같아서요. 그 계정이 올린 영상 죄다 그런것들입니다. 그런데 밑에 댓글이 달려요. 뷰가 어떤건 밀리언을 넘어요. 제것도 1000을 넘었었습니다. (내 블로그 조회수가 1000을 못넘겼을것 같은데 ㅋㅋㅋㅋ) 좋아요가 4개 싫어요가 3개 ㅋ. 도대체 왜 내가 그 글을 도둑질 당한것도 모자라 싫어요까지 집어먹는 꼴을 보고 있어야하죠?

 생각보다 많은 계정들이 남의 것 도둑질 한 걸 버젓하게 올립니다. 정말 우수수 나옵니다. 남의 것 짜집기 한것, 이것저것 때려모은 것. 그냥... 분별력을 갖고 보셨으면 좋겠어요. 원래 아는만큼 보이는거잖아요. 이런 더러운 일면, 또 아셨으니 앞으로 더 눈에 들어오는게 있지 않을까요? 남의 걸 훔쳐왔다 싶은 영상은 제발 소비하지 말아주세요. 저같은 사람은 너무 고통스럽고 상처받습니다. 제발 의심해주세요. 

 


내일은 새 나노리뷰 들고 올게요.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