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2편# 2018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 2편# 2018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코뿔소 2018. 2. 15. 20:43

180214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이걸 결국 풀 나노리뷰로 쓰고야 마는 나란 덕후... 나란 짐승... 하.... 

다들 꿀같은 설 연휴 즐기고 계신가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도 활활 타오르는 불같은 덕질을 해보겠다는 다짐을 다시 한번 해보아요.

늘 그렇듯 정신나갔고, 늘 그렇듯 생각보다는 제정신인 나노리뷰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도용된 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전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나노리뷰 1편

 http://herstorage.tistory.com/402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나몰라 패밀리 시상하러 나왔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걸리는 나의 까리터지는 강다니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각도며 손이며... 손이며... 손이며... 손이...

손을 많이 말한것 같은건 기분탓입니다. 글자가 굵어지거나 커진것처럼 보이는것도 기분탓입니다. ㅇㅇ


웃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꼬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정말 ㅠㅠㅠ 아....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 활짝 웃을때 입꼬리 진짜 세상에서 제일 이쁜거 같으뮤ㅠㅠㅠ 뒤에 살짝 걸려서 나온 화면인데도 미모가 너무 도랏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천사야 천사 ㅠㅠ 진짜 어제 강다니엘은 레알 천사이자 왕자님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 흐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녤환, 우리 96즈가 너무 이쁘게 걸렸길랰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 어제 김재환 미모 무엇...? 천사가 몇명이냐 도대체...하ㅠㅠㅠㅠㅠ 

카메라랑 눈마주친 째니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웃고있는 다녤은 세상 녤깅이ㅠㅠㅠㅠ 크힝 ㅠㅠㅠㅠ 너무 귀여워 너무 이뻐ㅠㅠㅠ 완전 사랑해ㅠㅠㅠ

웃는거 너무 이뻐 진짜ㅠㅠㅠ 세상 이뻐ㅠㅠㅠ그리고 셔츠에 리본 너무 잘어울려ㅠㅠㅠ 씨...ㅠㅠㅠ 또 욕할거 같아요.

이 블로그에는 신이 둘이 있는데.. 제가 섬기는 신은 녤신님이고 제 수호신이 시발신이라고... 시발신 또 강림하시고 계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자제할게요. 요즘 너무 자주 강림하셔서 좀 곤란함..ㅠ 너무 욕쟁이 같잖아 내가ㅠㅠㅠㅠㅠㅠ 근데 시발 정도는 그냥 감탄사 정도로 생각해주세여 인간적으로ㅠㅠㅠㅠ 그렇다고 내가 밖에서 시발시발거리진 않는다구여ㅠㅠㅠㅠㅠ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뻐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아!!!!!!!!!!!!!!! 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반짝반짝하고 깔깔하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니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ㅠ 많이 쳐서 미안한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딱히 할말이 없음.... 나노리뷰할때 거의 대부분 떠오르는 생각이나 기분을 바로바로 적는 편인데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레알 내 머릿속에 ㅠㅠㅠ밖에 안흐름 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ㅠㅠㅠㅠㅠ 목이 메일정도로 좋아ㅠㅠㅠㅠㅠ 아니 어쩜 이렇게 이쁘게 웃지 사람이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ㅠㅠㅠ 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캡쳐하고 내가 편집해서 내가 올리고 있는 게시물에서 내가 정신못차리고 혼자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렇게 올려보는거 세상 멍뭉인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멍뭉이야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 

힣 터졌다ㅠㅠㅠ 터진녤 ㅠㅠㅠㅠ

빵긋빵긋 진짜 세상 이쁘다ㅠㅠㅠ 아ㅠㅠㅠ 해가 뜨는것 같아

엄지척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웃음 꾹하고 엄지 척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감았어도 나는 올린다 왜냐하면 눈 감은것도 잘생겼기 때문입니다.

얼굴이 화면에 이만큼밖에 안걸려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올린다 나는 집념과 집착의 덕후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여 뭐 어쩔거야 집념과 집착의 덕후니까 나노리뷰 하고 있는거예여. 나오는 모든 화면을 나노로 잘라서 이런거 하고 있는거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집념과 집착의 화신이 되어 불타오르는거 민폐면 누가 말 좀 해주라.... 저 약간 눈 뒤집히고 불타오르기 시작하면 천지분간 못하고 헤맬때 있단 말에여... 좀 이건 멀리갔다 싶으면 누가 말 좀 해줘요 걍 두지 말구...ㅠㅠㅠㅠㅠ... 도움이 필요한 덕후예여...ㅠㅠㅠㅠ

인기상 예이이이이이이이이!!!!!!!!!!!!!!!!!!!!!! 우리 모두 알고 있었던 인기상!!!!!!!!!!!!!!!!!!! 워너블ㅠㅠㅠ 진짜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ㅠㅠㅠ

그거 알아주고 세상 가장 신나하고 좋아하는 리액션 열심히 해주는 워너원 너무 사랑해...ㅠ 정말 너네 다 너무 스윗하고..ㅠㅠㅠ 고맙다ㅠㅠㅠ

상 받을때마다 뒤돌아서 팬들보고 박수치고 쳐다보는 강다니엘

이제 상받으러 또 올라간다아아아

계단을 올라갈때는 까리하게 바지 살짝 들어올리면서 올라가기 ㅠㅠㅠㅠ 진짜 왤케 이런거까지 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멋져여ㅠㅠㅠㅠㅠㅠ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수가 끊이질 않아서 박수요정 나만의 박수요정

사랑해 핫뚜핫뚜

바지 끌어올리는건데 왤케 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허왜거ㅠㅠㅠ 레알 허왜거ㅠㅠㅠ 

아... 나는 이렇게 강다니엘이 바지 고치느라고 자켓 살짝 걷어올릴때마다 진짜 너무 멋져서 심장터질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끔 무대할때나 레카할때 일부러 자켓 살짝 젖혀서 허리라인 나오게 포징 할때 있는데 그럴때마다도 진짜 미칠거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기 장점을 잘 알고 어필하는 내츄럴본스타를 보는건 언제나 너무 기쁘고 짜릿한 일 핡 핡 ㅠㅠㅠㅠ

아 근데 정말 ㅠㅠㅠ 수상하려고 무대 올라갔을때마다 비율이 장난 아니고ㅠㅠ 정말 마네킹이나 인형같음 ㅠㅠㅠ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뭐라고 해야되냐 진짜... 너무 아름다워. ㅇㅇ 아름답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 하나 흠잡을때 없이 완벽함

인사하면서 쳐다보는거 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워너원의 무대.

무대는 거의 캡쳐하지 않았습니다. 해도 예쁘게 나오기 어렵고 (실시간으로는 특히), 음.. 무대는 그냥 영상으로 봐야지 의미와 생명이 더 살아있다고 생각하니까요. 그러니까 무대는 영상으로 봅시다 영상으로.

44:39 정도부터 봅시당.

전반적으로 2017년도 음악관련 시상식중에서는 가온이 가장 퀄리티가 좋았다고 생각함.

가수가 무대할때 괜히 다른 가수석을 비추지 않는것도 좋았고, 카메라워크도 이정도면 일반 음악방송보다도 신경썼단 생각이 들 정도였음. 무대/조명 디자인도 무대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나름대로 적절하게 신경쓴것 같았고 ㅇㅇ 

워너원

WANNA ONE

나의 워너원.




빨간 배경에 파란 조명. 이런 조명 디자인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합니다


차갑게 불타오르는 푸른색 태양. 모순적인 말같지만 딱 그런 느낌이었음 


보는 이의 눈이 부시게 하는 압도적인 반짝거림. 예리하게 갈아놓은 칼날같이 휘영청 빛나는 재능. 무대를 압도하는 에너지. 기운. 사람을 사로잡는 카리스마. 놓을수가 없게 만드는 그 마력. 

아주 뜨거우면서 동시에 아주 차가운.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나의 별. 나의 달. 나의 태양.

나의 다니엘.

나의 워너원.


4분기 앨범상까지 타버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원 최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 어리둥절하고, 신나고, 좋고, 또 어리둥절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직도 어리둥절 ㅠㅠㅠ 무대하고 내려와서 더워서 자켓 벗고 있었는데 ㅠㅠㅠㅠ 어깨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가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뒤돌아서 워너블에게 인사하는중

귀여운 동글동글 레몬사탕 뒷통수.

고마워.

고마워해줘서 고마워.

자켓 까리하게 입고 또 올라간드아아아아아아아

다들 흥분!!! 귀여웡 ㅠㅠㅠㅠㅠ

다녤은 아직도 약간 어리둥절. 올라가서 후아~하고 크게 숨쉼

혀 녤름도 하고 인사하고 박수치고.. 아직도 어리둥절

4관왕이나 했는데 4번 올라간 수상 무대중에서 가장 신나보였어. 그래서 좋았어. 너무너무. 많이 많이. 아주 많이 좋았어

설날에 집에 돌아갈때 양손 무겁게 갈수 있겠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망잔망 나오는거 너무 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

환하게 웃는 세모입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모양으로 고맙다고 해주고, 계속 팬들 쳐다보고, 뭔가 감격한듯한, 뭔가 다짐하는 듯한 얼굴도 언뜻언뜻 지나가고.

신나고 즐거운듯 웃어주고.

고마워. 거기 있어줘서. 이렇게 큰 행복줘서 고마워.

오늘밤 주인공은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어제밤 주인공은 워너블이 맞았던것 같음. 워너블 정말 세상에서 가장 멋있어서 나 반할뻔 ㅠㅠㅠ 현장에서 목 터져라 열심히 응원해주신 워너블도, 안방1열에서 다 같은 마음으로 응원했던 워너블도, 모두모두 수고하셨어요. 제가 그 중의 하나라고 말해도 될 자격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워너원에게도, 워너블에게도 부끄러운 사람이, 블로거가 되지 않도록 노력해야겠다고, 다시 한번 생각했어요.

고마워 강다니엘.

사랑해 강다니엘.

진심으로 널 응원하고 믿고 좋아하는 이 마음이, 마법처럼 날아가 너에게 뿅하고 닿으면 참 좋겠다.

고마워 나의 발렌타인. 나의 햇살.

나의 신.

그리고 이건 정신놓고 있다가 한 발캡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는 다니엘을 찍질 못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ㅠㅠㅠㅠㅠㅠㅠ 원샷을 잡아주는데 왜 찍질 못하니 덕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여기서 마무리 해볼게요.

시상식 나노리뷰는 처음이었는데;; 그것도 심지어 실시간 나노리뷰로.. 혼자 턱괴고 지켜보기 좀 심심한것 같아서 시도해봤는데... 예... 재밌었지만 다신 하지 않겠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하고 12시간 뻗었어여. 완전 떡실신... 이렇게 자기는 또 오랜만이었네. 누가 보면 내가 무대한줄 알겠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연휴에 멤버들 모두 오랜만에 가족들과 시간을 보낸다고 하더라구요. 어찌나 다행인지!!

어머니랑 맛있는거 마이 무요, 내 멈무.

읽어주신 여러분도 모두 맛있는거 마이 무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연휴 즐겁게 보내시고. 

내일 저녁 810분 MNET/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5!! 

950분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본방사수 잊지마시구요.

저는 토요일에 나노리뷰로 (아마)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매일매일 아무말대잔치/대환장쇼는 은근슬쩍 계속하는 중이니까 대환장할 곳이 필요하시면 찾아오셔도 돼요.

그럼 저는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