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위주]#나노리뷰3편#171208 워너원고:제로베이스 5회/ 역시 쌩얼녤이 최고다ㅠㅠ♥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위주]#나노리뷰3편#171208 워너원고:제로베이스 5회/ 역시 쌩얼녤이 최고다ㅠㅠ♥

코뿔소 2017. 12. 14. 07:06

171208 MNET 워너원고:제로베이스 5회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디스이즈코뿔소!!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5회 마지막 나노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아놬ㅋㅋㅋㅋ 왜이렇게 멀고도 긴 여정이었죠...ㅋㅋㅋㅋ 짧게 짧게 끊어서 하니까 좋은거 같은데, 문제는 한회하는데 일주일이 걸린다는게 문제지...ㅋㅋㅋㅋㅋ...ㅋㅋ... 다 제가 부족해서 그렇습니다. 열심히 할게요. 날 떠나지마로... 저 요즘 분리불안증세 있나봐옄ㅋㅋㅋㅋ 맨날 떠나지말래. 네. 시작부터 아무말을 해대는 저의 증상을 보아하니 오늘의 나노리뷰는 오랜만에 아무말 많이 대잔치 할수 있을것 같아요.

텐션을 올려서 미친듯이 머리 흔들어 볼게요.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귤녤이 자는 사이에 나왔던 뽑기 화면. 

등판 거대하다 거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목 굵은것도 너무 좋으다ㅠㅠㅠ 

와중에 마이크 벨트 옷 안으로 넣으면서 옷 말려 올라가서 등허리 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신경안쎀ㅋㅋㅋ 뽑기하느라 정신 없으심ㅋㅋㅋㅋㅋㅋ

집중할때마다 나오는 저 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짝 앞으로 튀어나오면서 엄청 통통해지는 입술 진짜ㅠㅠㅠ 사랑입니다 ㅠ

집중한 뒷통수 ㅠ 자막 사이로 살짝 보이는 손이 참 예...예쁘... 왜여? 저 손이 안보이세여??? 예쁘단걸 알만큼은 보이잖아여...? 제가 수족덕후라서 보이는거 아니잖아여???

진짜 초딩들 같아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6즈 넘나 귀여운것ㅋㅋㅋㅋㅋㅋ

머리 맞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녤 손도 넘나 이쁜것. 

왜여. 왜. 이젠 익숙해질때도 됐잖아여. 제가 다녤 손만 몇백개씩 잘라서 모으는 그런 덕후예여. 이제 알만하잖아여.

진짜 하필이면 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손이쁘당....

실망했녤

흥미를 잃고 다시 코스튬 입으러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저번에 코스튬 콜렉터라는 내용을 올리면서... 분명히 가발까지 쓴걸 내가 캡쳐를 했을텐데. 안했을리가 없는데 왜 없지!! 내가 놓쳤었나!! 했더니... 아니었습니다. 후반부에 등장한거였어여... 그럼 그렇지

이렇게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캡쳐를 안했을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발까지 쓰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ㅉ 도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쉽게도 얼굴까지 나온 화면이 없어요. 정면이 나올뻔한 화면은 있는데 진짜 교묘하게 가려져서 얼굴까지 안나왔어ㅠㅠㅠ

중간에 예고편 나올때. 마마에서 상타고?? 성운이형을 열심히 부르는 중인 녤 

뭔데 갑자기 이 리얼 양아녤ㅋㅋㅋㅋㅋ 아니 올드스쿨 힙합이라고 하잨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따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렇게 비하인드로 넘어가서.... 일본으로 가는 공항입니다. 이렇게보니까 머리가 진짜 파랗네. 

강다녤 영어할때마다 좋음 (...) 정확히 말하자면 외국어할때마다 좋음 (...) 그 목소리랑 발음같은게 뭔가...

아니... 정정할게요. 좀더 정확하게 말해서는

강다녤 말할때마다 좋음 (...) 아니다 숨쉴때마다 좋음 (...)

시발 그냥 무조건 좋아

앞머리 챠락 넘기면서 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하는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저주저하며 말해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걸 또 뒤에서 유심히 봐주고 있다가 잘한다고 오~~~하고 리액션해주는 민현이ㅠㅠㅠ 칭찬들었다고 좋다고 엄지척하고 ㅋㅋㅋㅋㅋㅋ 아놔ㅠㅠ 요즘 황녤 조합이 넘나 좋은것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5즈는 보기만해도 뿌듯해져 뭔가 ㅋㅋㅋㅋㅋㅋ 둘다 덩치가 커서 그런갘ㅋㅋㅋㅋㅋ 

비행기는 진영이와 나란히 앉았군여

아.... 카메라랑 아이컨택할때마다 심장...ㅋㅋㅋㅋㅋㅋㅋ 심장이 떨리잖아여....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

그렇게 쳐다보면서 그렇게 말하지 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선생님 죄송해요ㅠㅠㅠㅠㅠ 살려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너무 까불었죠 죄송해요ㅠㅠㅠ 그렇게 좀 보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웃지말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이때 노래 하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선생님 지나ㅉ 너무 아... 정말.... 선생님 아.... 너무 좋아해여 진짜........................................... 노래 아....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치는 왜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 옷에 저 징 좀 떼주고 싶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핏은 진짜 좋았는뎈ㅋㅋㅋㅋㅋ 저 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류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옷 보면서 다 떼주고 싶었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을 풀고 있었다면섴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도망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성운이는 '오 역시~~ 프로정신~~~ 너무 좋아요~~'하고 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네... 프로정신 너무 좋아요♥ 노래하고 춤추는  본업녤 무대녤 너무좋아요♥

부끄러워 죽더니 다시 목푸는 설정ㅋㅋㅋㅋㅋ

이번에 비하인드에서 좀ㅋㅋㅋㅋㅋ 뭐라고 해야하짘ㅋㅋㅋㅋㅋ 정말 다녤이 팬들 위해서 힘내서 비하인드 카메라에 얼굴을 들이밀었다는 느낌이 계속 들었는데욬ㅋㅋㅋㅋㅋㅋ 아니 원래 비하인드만 있으면 죄다 피해가는 강다니엘 아니었냐몈ㅋㅋㅋㅋㅋㅋ 이때도 진짜 ㅋㅋ 뒤에서 홀연히 나타나서 얼굴을 내밀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 좋아 죽겠어여ㅠㅠㅠㅠㅠ

셀카 찍을때 다녤 ㅠ 귀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셀카 찍으려고 다 같이 모인 우리원 귀요미들 진짜ㅠㅠㅠㅠ 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

마마 신인상 후보 발표하기 전에. 아 미모 진짜 미치셨다.... 미모가 정말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생겼지ㅠㅠㅠㅠㅠㅠ

입꾹이 어쩜 저렇게 아름답지ㅠㅠㅠㅠ 아 저 딥블루 벨벳 자켓+연회색 머리가 진짜 너무 찰떡이었음. 

이때는 몰랐는데...ㅋㅋㅋㅋ 신인상 발표할때도 많이 긴장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신인상 후보에 워너원 나오니까 세상 리액션 다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입꼬리봨ㅋㅋㅋㅋㅋㅋㅋ

손에 땀나서 자꾸 바지에다가 닦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른 후보들 나올때마다 박수요정 강림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하고 좋아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신인상 후보가 죄다 프듀출신들이었다;; 대단하긴 대단했던것 같습니다 프듀가

긴장해서 땀샘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이렇게까지 긴장했었구나ㅠㅠ 왜 난 몰랐지ㅠㅠㅠㅠㅠㅠ 아 눈웃음 진짜 미쳤다ㅠㅠㅠㅠ

워너원 발표나니까 너무좋아함 ㅠㅠㅠ 아ㅠ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좋아해줘서 너무 고맙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표한 보람이 있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서 일어나지도 못했음

인사하고

워너원 다시한번 신인상 축하해!!!!!!!!!!!!!!! 많이 사랑해!!!!!!!!!!! 많이 고마워!!!!!!!!!

보고싶어!!!!!!

무대 올라가기 전에 백스테이지에서. 손푸는데 저 손가락 휘어지는 각이;;;; 따라 해봤더니...되네요.. 아 되는거구나... 

아 근데 진짜 저 더블브레스트 자켓 진짜 잘 어울렸는데... 징만 좀......

리프트 올라가기 직전에 고개 이쪽 저쪽 푸는거. 무대 직전에 꼭 하는 리츄얼이던데 너무 좋음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네...ㅋㅋㅋㅋ 감정을 숨기지 않을게요. 안무가 목조르고 싶었던 활활 리믹스 무대....ㅋㅋㅋㅋㅋㅋㅋ......... 무대녤 춤추는 다니엘은 정말 너무 좋지만 캡쳐를 할수가 없습니다 할수가ㅠㅠㅠㅠㅠ 영상으로 봅시다 영상으로 ㅠㅠㅠㅠㅠ

분명 자켓 핏이 괜찮았던것 같은뎈ㅋㅋㅋ 어째서 자켓만 벗으면 어깨가 더 나오는지 누가 좀ㅋㅋㅋㅋㅋㅋ 저 덩치의 비밀좀ㅋㅋㅋㅋㅋ 밝혀주시랔ㅋㅋㅋㅋㅋ

무대 끝나고 나니까 약간 가라앉으심. 감격+피곤함+긴장풀림 등 복합적인 요소가 함께 오면서 살짝 텐션이 내려간 그 분위기가 또 좋더라.

게다가 청년미가 진짜 미친듯이 뿜뿜이야. 지나치게 미남이야ㅠㅠㅠㅠㅠㅠ

팔꿈치!!!!!!!!!!!!!!!!!!!!!!!!!!!!! 손!!!!!!!!!!!!!!!!!!!!!!!!

아 진짜 잘생겼음 ㅠㅠㅠㅠㅠ 화이트에 회색 머리 진짜ㅠㅠㅠ아ㅠㅠㅠㅠㅠ

허리에 손올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에 손!!! 올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허리에 손올렸어!!!!!!!!!!!!!!

제가 또 강다니엘 선생님이 허리에 손올릴때마다 죽고못사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은 홍콩홍콩이었다 아ㅠㅠㅠ 잘생겨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저 얼굴 너무 좋아 저... 눈썹은 올라가고 눈처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제가 또 쳐진 눈에 환장하는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무대에서 찍었던 셀카ㅠㅠㅠ 아ㅠㅠㅠ 이때 직캠보니까 진짜 귀여웠던뎈ㅋㅋㅋㅋㅋ 스윽 둘러보더니 품에서 폰을 꺼내서 멤버들을 불러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쪽에서 다른 사람들이랑 사진찍었던 애들 막 달려와서 다시 같이 찍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홍콩 리허설장. 아.... 선생님 멋져여...............

쌩얼에 빨간 후디 아 진짜 도르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쌩얼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씨 얼마만의 쌩얼이냐 왤케 오랜만같냐ㅠㅠㅠㅠ 사실 그래요... 하나 고백할게요.

저는 쌩얼녤이 가장 섹시하다고 생각해여 (...) 미안하다 이런 종류의 팬이라서 (....)

아니 근데 진짜 미친거 아님 얼굴 진짜 아..... 개멋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세상 아................................. 아 근데 진짜 인간적으로 너무 멋있지않아요?? 세상 섹시하잖아.....? 와.... 진짜.....

더워서 옷 펄럭거리는데 진짜 손 아...팔...아..... 겁나.....

나야나 엔딩 포즈 진짜ㅠㅠㅠ 강다녤의 나야나 엔딩포즈 매우 사랑합니다ㅠㅠㅠㅠ

무게중심 살짝 앞으로나오면서 허리 쫙 펴지고 완전 포스쳐가 예뻐요ㅠㅠ

얼굴은 힘든데 와중에 쁘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너 엄청 귀엽게 나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덕후 죽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시맨처럼 나오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세상 귀엽고 이쁘고 멋지게 나와여... 아 쌩얼 진짜 ㅠㅠㅠㅠ 아 선생님 하................ 하하하후후후하하하후후후 심호흡을 하자.... 그냥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얼굴로 나와요....

그래놓고 오물조물 스시만드는중ㅋ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야하지 진짜....? 어떡해야돼??? 이 귀여운 생명체를 어떻게 어떻게 해야하는거지???????????????????????? 어떡해야해요?????? 아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왜 이렇게까지 귀여운건데??? 왜요?????

한참 해놓구선 살짝 멎쩍은듯 이 미소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진짜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짜 너무 귀엽네?? 너무 사랑스러운데 아 어떡하지??????????????????????????? 어떡하지???????????????????? 나 어떻게 살지??????????????????????????????

하....후..................... 정말 창문열고 소리지르고 싶네여.

강다니엘!!!!!!!!!!!

귀엽다!!!!!!!!!!!!!!!!!!

아까 그 나야나 엔딩 정면 ㅠㅠㅠ 아ㅠㅠㅠㅠ 진짜 포스쳐 넘나 이쁨 ㅠㅠㅠ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옄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죽었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셀프캠을 그것도 이런 협소한 장소에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찍은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두워서 화질도 떨어지고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럭지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지컬 실화야 저거????/

겁나 멋져 어떡하지 진짜 나는 ㅋㅋㅋㅋㅋ 그래요 무대녤 다 좋아요 다 섹시하고 다 멋지고 다 귀엽고 다 최고구.... 근데 진짜... 내 기준 가장 섹시한건 쌩얼+쌩머리+사복녤인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다녤은 스스로 자기가 무대메이크업 해야지 잘생겨진다, 멋있어진다, 섹시해진다 생각하는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녘ㅋㅋㅋ 아닙니다 선생님 잘못 알고계세요. 님은 쌩얼이 젤 섹시해요. 쌩얼이 최고라고. 아... 아 짜증나.... 이.. 너무 잘생겨서 짜증나는거 이거 아시죠. 막 너무 멋있어서 덕심이 막 더글더글 끓어올라서 막 짜증나는 그거. 짜증나 진짜.

팔짱..하.. 아니 ㄱ느ㅏㅣㅁ회도히;ㅏ머히먿라;ㅣ ㅓ미ㅑ호 먀더ㅣㅏㅈㄺ미ㅓ 하................. 정신을 차리자... 정신을 차려 덕후야....

손깍지 아....아....

앉았어....

앉았는데 뭐 이렇게 잘...아...

와중에 성운이보고 쪼꼬미같다고 귀여워함

어 성운이도 귀여운데 니가 진짜 좀...아............................ 약간 음..... 주체할수 없이 귀엽다........

얘네 둘이 오도카니 침대위에 붙어앉아있는거 왤케 귀엽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뭐 먹다가 우진이 쓰윽 보고

먹여주는뎈ㅋㅋㅋ 박참새 미동도 없이 입으로만 얻어먹곸ㅋㅋㅋ 레알 참샠ㅋㅋㅋㅋ 겁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짤려도 멋있음 물론 손이 한몫... 아모르겠어요 지금 쫌 짜증나 치사량의 멋짐에 취향저격을 당하니까 지금 쫌.... 글을 쓰고있는 시간이 아까워. 

2D아니냐고 진짜

얼굴이 저렇게 언뜻언뜻만 나와도 왤케 이쁘냐 진짜..................

웃는거 진짜 미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본격적으로 박초딩 강초딩 초딩콤비가 초딩질을 시작하면서 쓰레빠도 벗어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또 이렇게까지 올라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딱 붙은거 봐라

네. 이분이 만 21세, 키 180이신,

와중에 칼발 겁나 아름답다 복숭아뼈 진짜 미쳤 

강다니엘 선생님이십니다. 

무슨 합성한 화면같다 이렇게 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서 떨어지고있는 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럭지 미쳤다 진짜

아이 다큰 초딩들이 펄쩍거려섴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성운이 착해서 뒤에서 웃으면서 정리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댄다 이 초딩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네가 웃으면 나도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배는 한번 왜 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훌렁하는데 진짜.... 제가 나노캡쳐를 안할수가 없잖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복근... 아..아니...제가 보려고 본게 아니고...네... 죄송해여.... 죄송해요.....

음악 나오기 시작하니까 바로 연습모드 와중에 목이랑 어깨 라인이랑 진짜 아............

왜 제대로 안하냐고 하니까 좁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긐ㅋㅋㅋㅋㅋ 본무대에서는 입술까지 쓸어내리면서 팬들을 익룡으로 만든 그 미친 섹시절정 웨이브인뎈ㅋㅋㅋㅋㅋ 아진짜 캡쳐를 제가 발로해서 그렇습니다. 영상을 보세요 영상을. 웨이브 진짜 겁나 이쁘게 내려가는데 얼굴이 녤깅이야 미쳤어... 이건..... 특히 나를 죽이기 위한 화면이었던거 같음. 미친..... 쌩얼 녤깅이가 에이~하면서 겁나 귀엽게 어 막 웃으면서 웨이브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타가 계속 나네... 너무 흥분했나봐여 근데 흥분을 미허ㅗ미회호머ㅣ;호먀미호;ㅐ먀ㅣㅓㄹㄴㅇ러ㅏ ㅁㅇ ㅣㅏ럼;ㅑㄷ섬;ㅑㅣ홈니ㅓㅏㄷㄹ먀너ㅣ디;ㅑ

하................숨을 쉬자 덕후야.............

아 실실 웃으면서 춤추는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연습을 대략 끝내고 박수요정 ㅠㅠㅠㅠ 아ㅠㅠㅠㅠ 얼굴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네 너무 귀여워죽겠다 라고 생각하는데 뒤에서 민현이가 '귀요미들'하고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까지 포함해서 죄다 귀여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에 댄스 유닛 나눠서 마마 홍콩 인트로랑 멜뮤 댄브 한거 진짜 다 좋았음 ㅠㅠㅠ 엄청 신선하고!!! ㅠㅠㅠㅠ 

개인적으로는 105즈 댄스브레이크 한번 같이하는거 보고싶음. 덩치가 비슷하기도 하고, 춤출때 라인이랑 각이랑 리듬도 비슷해서 105즈 함께 춤추는 화면 잡힐때마다 굉장히 좋아합니다 제가. 

그리고 다음편 예고!!!!!

미쳤냐!!!!!!!!!!!!!!!!!!!!!!!!!!!!!

귀여워!!!!!!!!!!!!!!!!!!!!!!!!!!!!!!!!!!!!!!!!!!!!

게다가 쌩얼!!!!!!!!!!!!!!!!!!!!!!!!!!!!!!!!!!!!

녤돌프!!!!!!!!!!!!!!!!!!!!!!!!!!!!!!!!!!!!

귀여워!!!!!!!!!!!!!!!!!!!!!!!!!!

귀여워!!!!!!!!!!!!!!!!!!!!!!!!!!!!!!!!!!!!!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꼬리봐ㅠㅠㅠㅠ 입꼬리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어떻게 저거 하는데 얼굴 저렇게 하..................... 멋있어................................................ 약간 병맛인데 멋있고 잘생겼고 멋있어.....................................

그리고 아마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을 마마 홍콩 비하인드

과연 강다니엘은 울었을까!!!!!!!!!!!!!!!!!!!!!!!!!!!!!!!!!!!!


안울었을것 같다......




이렇게 워너원고:제로베이스 5회 나노리뷰를 끝내보겠어요.

근데 벌서 금요일이 다가오네... (먼산) 제가 너무 느린가봐여...

아.. 사실 보물함도 지금 열어야하는데... 이거 왤케 시간을 많이 잡아먹었지.. 생각보다 분량이 많았어요. 이럴줄 알았으면 어제 귤녤이랑 섞어서 좀 할걸... 귤녤은 꼭 따로 해야만 할것같은 생각에...ㅠ


그러면 저는 토요일 오전에 워너원고 6회 나노리뷰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

물론 그 전에 다른 포스팅으로도 상주하고 있을거예요 (....) 나란 덕후 블로그 지박령인듯 (...)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