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2편#180112 발칙한 동거/입틀막 인간적으로 지나치게 귀여운거 아닙니까 선생님?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2편#180112 발칙한 동거/입틀막 인간적으로 지나치게 귀여운거 아닙니까 선생님?

코뿔소 2018. 1. 18. 10:45

180112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2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를 갖고 왔습니다.

아.... 발칙한 동거는 참 뭐랄까.... 분량 끊기가 애매해요. 여기서 끊을까 하면 귀여운게 또 나오고, 또 그럼 여기서 끊을까 하면 또 귀여운게 나오고!!ㅠㅠㅠㅠ 귀여운거 천지야!!!! 강다니엘 너무 귀여워서 몬산다!!!!ㅠㅠㅠㅠㅠㅠㅠ

네.. 그래서 매우매우매우 랜덤한 곳에서 끊기로 했습니다.

대신 내일... 내일 정말 완성할꺼예요. 무조건 방송전에 끝내야해;;;;;

....근데 사실 자신없어요. 할수 있을까...?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전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55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주인님 집.. 아니 집주인 집에 도착한 옹녤환. 엘리베이터에서 옹기종기 머리 맞대고 있는데 어찌나 귀여운지!!!!!!ㅠㅠㅠㅠ

그리고 어물어물 녤환이 내리고 나서 엘리베이터 문이 닫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여기서 겁나 빵터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너무 옹청이 같은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여워 성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 생각없이 스윽 나가려다가 문 닫히니까 움찔하더니 아무일 없다는듯 열림 누르고 다시 내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꽁트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 이럴때마다 진짜 사랑스러워서 죽어버릴것 같음ㅋㅋㅋ 근데 또 무대위에서 입꼬리 올리면서 섹시발산하면 또 죽겠고ㅠㅠㅠㅠ 어쩜 진짜 다들 이렇게 갭차이들이 어마무시한지ㅠㅠㅠ 덕후는 그저 좋아 죽을뿐입니다 꺄꺄꺄꺄ㅠㅠㅠ

와중에 슬그머니 내리는 옹성우와 그걸 또 아무렇지 않게 바로 받아주는 김재환ㅋㅋㅋㅋ 와중에 강다니엘 손이 뭘 의미하고 있었던건지 누가 좀 알려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손은 뭘 들고 있는 손인건데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장+살짝 쫄음의 기운이 느껴지는 미소인데 뭔가 너무 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 멍뭉이ㅠㅠㅠ 멈무ㅠㅠㅠㅠ사랑해ㅠㅠ

한껏 쫄아서 목 이~렇게 빼고 긴장탔음 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와중에 재환이가 패기있게 벨을 누르는데 뒤에서 막 뒤늦게

안돼... (재환曰: 했어했어했어) 진짜 했어? ㄸ..띵동 눌렀어?

띵동이라고 한건지는 좀 정확하지가 않음. 애가 쫄아서 막 소근거림.

귀엽게 주인님 드립을 쳤는데 안에서 사람드링 나오질 않음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계속 목빼고 있는거 너무 귀여운겁니다ㅠㅠㅠ 진짜 세상 귀엽지 않음 나 책상 뿌술뻔 ㅠㅠㅠㅠ 

주인님 드립치고 혼자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음장벽 진짜 한껏 낮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거 왤케 이쁘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ㅠㅠㅠ 너무 이쁘고 귀엽구 막 혼자서 그런거 막 왔다갔다 계속 다하시면 저저저저저는 저같은 덕후는 살수가 없어여 유...유아마이 마스터 주주주주주인님 너무 그렇게 이쁘게 웃으시며 지나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쩌라구ㅠㅠㅠㅠㅠㅠㅠ 

안에서 반응이 신통찮아서 조금 시묽

째니가 내려가자 그러니까 옹녤 되게 자연스럽게 내려갈듯한 태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방 찾아야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기다리는중

재환이가 워너원 인사하자고 그래서 하는데 초저음에다가 약간 힘이 없음.

사실 힘이 없다기보다도.. 아무래도 아파트 복도라서 시끄럽게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듯한 분위기? 였달까??

계속 말도 소근소근 나긋나긋하게 하고.

계속 트렁크 손잡이 꼭 붙잡고 있는데 그게 넘나 귀여운것 ㅠ 

그리고 문이 열리니까 활짝 웃는데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이쁜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좋아 강다니엘 웃으면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집안에 들어옴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한강 보인다고 감탄하는데 순간 바다라고 말이 나옴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부산출신 티나는건가염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한강뷰를 보고 감탄하고 나는 강다니엘 얼굴보고 감탄하고..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잘생겼잖아 하.................................... 왤케 잘생겼지.........................

눈을 못떼고 감탄중. 다녤도 더더더더더 슈스 되서 뷰 좋은데서 살자!! 슈스되자 화이팅화이팅 

들어는 왔는데 약간 쑥스럽게 헤매이는중

그리고 성우의 가방....이라고 생각을 하고 뭘 붙여놨나 보려고 캡쳐했는뎈ㅋㅋㅋㅋㅋ 하고나서 보니까 지성씨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준 스티커 이쁘게 골고루 다 붙여놓은게 정말 딱 지성씨다워서 급 지성씨가 보고싶어짐ㅠ 

그런 의미에서 강다녤은 자기 가방을 들고 온게 맞는짘ㅋㅋㅋㅋㅋ 뭘 붙여놨는지 정말 보고싶었는데 잘 잡히질 않않습니다 네... 무채색으로만 골라서 붙여놓은게 강다녤스럽긴한데...

휘적휘적 걸어댕기는데 어찌나 귀엽고ㅠㅠㅠ 비율도 미쳤고ㅠㅠㅠㅠㅠ 코트 소매 축 내려와서 손등까지 다 덮는데 또 그게 깨알 너무 귀엽고ㅠㅠㅠ

아직 넘나 쑥쓰럽고 낯가리고 있구 ㅠㅠㅠㅠㅠ 귀엽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죽겠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재환이랑 오디오겹침) 한강이 있는게 쩐다아~

께임방!

와 진짜 께임방이네?

그러네... 게임방이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는 컴퓨터 게임용 하나는 플스/콘솔용인거 같은데... 모니터 사이즈 부럽다................

와~~ 로망이다...

요즘 정말 어디서나 게임 얘기 많이 하던뎈ㅋㅋㅋㅋㅋ 배그에 완전 꽂힌거 같음

그리고 우리의 박수요정 ㅋㅋㅋㅋ 집구경하면서 돌아다니면서도 박수치면서 다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이쁘다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멍뭉이지 우리 멍뭉이 ㅋㅋㅋㅋ 착장은 네로인데 얼굴이 파트라슈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죽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녤뭉모먼트 사아아알짝 뜸했는데 발칙한 동거에서 정말 유감없이 대형견미 발산해주심 ㅠㅠㅠ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ㅠㅠㅠ 역시 제 주인님(??)

세상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묶어달라는 얘기하자마자 바로 아~ 머리카락 떨어지니까아~? 하고 알아들음. 이분은... 눈치가 절대 없지 않아옄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나는 강다니엘이 눈치 빠르다고 생각함ㅋㅋㅋㅋㅋㅋ 다만 이분은 스위치가 있어서 스스로 켜고 끌수 있는거 같음ㅋㅋㅋㅋㅋ 편하고 마음놓고 있어도 된다고 생각할때는 그냥 눈치 스위치 꺼버리는거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그러면 막 강초딩이 봉인풀려서 날뛰는거 같구 막 ㅋㅋㅋㅋㅋ 귀여웡

근데 이거 다 궁예임. 믿으면 안돼여... 아시져?

탈모끼가 있다는말에 가슴아파해주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왤케 잘생겼져ㅠㅠㅠ 아 또 조명 일케 이쁘게 받아버려서ㅠㅠㅠ 하..... 막 너무 막... 저기 앉아잇는 화면 내내 그냥 막 미모 막... 죽을거 같구 막... 그랬다구...웅...... 너무 잘생겼다구..............

저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ㅋㅋㅋㅋㅋㅋ

되게 표정은 나름대로 잘 관리하고 있는뎈ㅋㅋㅋㅋㅋ 보면 손이 계속 꼬물꼬물 이랬다가 저랬다가 어쩔줄 몰라서 날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 쑥스러움+어쩔줄모름+그래도잘해봐야지+어떡하지+내적갈등 다 보이는거 같은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잘생겼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하아갛아가항하아항ㄱ 숨을 쉽시다 덕후야 니가 숨을 쉬어야지 살아 인간은 하악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쩜 이렇게 말갛게 이쁘게 잘생겻지ㅠㅠㅠㅠㅠ 

아 그리고 입술 색 왤케 이쁘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자기가 갖고있는 입술색자체가 이쁜거 같음 ㅠ 위에 립밤만 발라줘도 반들반들하고 코랄코랄한게.......미...미아내.... 또 약간 너무 마이너했나.....헤...헿..... 

자기가 말해놓고 녤니뾱하고 나오더니 팟 웃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사실 좀ㅋㅋㅋㅋ 좀 대본티가 난다는 생각을 했는데....ㅋㅋㅋㅋㅋㅋ 뭐.. 진실은 저 너머에? 더트루쓰이스아웃데어??ㅋㅋㅋㅋㅋㅋㅋ

해놓구선 막 웃다가

윤정수가 형 큰일나 그랬더니 빵터지면서 바로 손잡고 고개 숙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팬미팅에서 실수로 물 쏟았을때도 그렇고ㅋㅋㅋㅋ 막 미안하고 '아이구 어떡해!!!!!' 싶은 모먼트에 손잡는듯한 느낌적인 느낌. 

고개를 못들고 손 꼭 부여잡는데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귀엽고 막 ㅠㅠㅠ 너무 사랑스럽고 막 ㅠㅠㅠ 너무 좋구 막 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나는 저런 식으로 캐쥬얼하게 웃으면서 옆에 사람한테 치덕거리고 손붙잡고 그러는 사람이 훅 들어오면 되게 깜짝 놀라는데, 동시에 또 좀 좋아함 (...) 갑자기 친밀도가 훅 올라가는 느낌이랄까. 절대 강다니엘이 그런 타입이라서 하는이야기가 아니예요오오오 

히잉 ㅠㅠ 저렇게 해맑게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

등떠미는 시늉 넘나 귀여운것 ㅠㅠㅠㅠㅠ

그러면서 또 진지하게 열심히 경청함

흐앙 ㅠㅠㅠ 귀여워ㅠㅠㅠ 웃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진짜 너무나도 사모녤드 얼굴이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와중에 손은 또 넘나 아름다우면서...ㅠㅠㅠㅠㅠ

옆라인귀여웡 ㅠㅠㅠㅠ 어쩜 동글동글 ㅠㅠㅠ 부들부들해보영 귀여웡귀여웡

이렇게 웃는거 진짜 너무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섹시하지 갑자기 또ㅠㅠㅠ 방금 위에서 녤뭉돋았으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자막ㅋㅋㅋㅋㅋㅋ 저거 이불밖에서 강다녤이 얘기할때마다 나오던 핑크색 꽃날리는 자막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이불밖 스탭이 하나 있으신가 여깈ㅋㅋㅋㅋㅋ 아님 저 구역의 강다니엘 덕후분이 하시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인하고 가야지'를 듣고 잠시 머릿속에서 해석하는 시간이 있는것 같더니 입이 헤 벌어지더닠ㅋㅋㅋㅋㅋㅋ

털썩 입틀막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렇게까지 귀엽게 하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깜짝 놀랜 눈크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교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이런 리액션 이렇게 귀엽게 이쁘게 해여ㅠㅠㅠㅠㅠ 나 심장 덜컹거려여ㅠㅠㅠ 진짜 입으로 튀어나올거 같단 말야 너무 덜컹거려서ㅠㅠㅠㅠ 와중에 손은 왤케 이뻐여ㅠㅠㅠㅠㅠ 근데 또 왤케 뜯었어여ㅠㅠㅠ 아니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진짜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ㅠㅠ 어디서 저런 귀여운걸 배워와갖고 이렇게 하냐고ㅠㅠㅠㅠㅠㅠ아 진짜ㅠㅠㅠ 완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진짜ㅠㅠㅠㅠㅠ 미치겠다고오오오ㅠㅠㅠㅠㅠㅠ

다니에류ㅠㅠㅠㅠ 다니엘ㅠㅠㅠㅠ 다니에에에에에엘ㄹㄹㄹㄹㄹㄹㄹㄹ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니엘!!!!!!!!!!!!!!!!!!!!!!!!!!!!!!!!!!!!!!!!!!!!!!!!!!!!!!!!!!!!!!!!!!!!!!!!!!!!!


그걸 엄청 귀엽게 봐주더니 냉큼 따라해주는 성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앉아있는거 왤케 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

왤케 잘생겨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미모ㅠㅠㅠㅠ 미모 너무 눈부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술마시며 이성얘기'에 또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체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때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은 좋아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찌잉- 눈빛 보내는데 너무 귀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이쁜각도 해서 그렇게 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삐죽삐죽 웃는거 어찌나 귀여운지 정말 ㅠㅠㅠ 

육중완이 주당이라는 소문 들었다며 같이 마셔보고 싶다는 눈빛을 엄청 쏨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ㅋㅋㅋ

그리고 복숭아에 빵터졌는데 ㅋㅋㅋㅋ 아니 이 얼굴 너무 ㅋㅋㅋㅋㅋㅋ >ㅂ< 이 이모티콘 이거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저 구역에 강다니엘 덕후가 하나 있는게 진짜 확실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복숭아에 점 찍어온걸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입가리는 손 진짜...........진짜 너무 이쁘다.............

청년미 왤케 뿜뿜이져 정말 ㅠㅠㅠㅠㅠ 

그냥 이 각도에서 찍힌거 정말 다 너무 잘생겼음 세상 잘생겼음 최고ㅠㅠㅠ 잘생긴거 최고임 ㅠㅠㅠ 잘생긴거 재밌다 최고다 짜릿해ㅠㅠㅠ

김치볶음밥을 먹고 싶었구나ㅠㅠㅠ 나도 먹고싶다...................

육중완이랑 쿵짝쿵짝 하이파이브도 하고 막 ㅋㅋㅋㅋㅋ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거조건이 벌레 잡아주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벌레 극혐렄ㅋㅋㅋㅋ 아니 근데 한국 엄청 춥다면서 그렇게 추운데도 벌레가 있나...?

벌레 잡아..주는 사람한테 반해요 저는. 진짜로.. 진짜로 반해요.

벌레 잡아주는 사람한테 자기 정말 반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강다니엘을 쿨하게 아티스트로만 좋아하는겁니다 (?????????????????????????) 나도 벌레 잡아주는 사람한테 반함 (???????????????????????????????????) 그래서 우리가 안되는거야 (?????????????????????????????????????????????????????????????????????????) 

벌레 극혐. 대극혐. 세상에 벌레 다 죽어버리면 좋겠음 으으으으으으 싫어 그래도... 그래도 다녤을 위해서라면 내가.... 내가 벌레 잡아줄수 있어.... 정말 죽을만큼 무섭고 싫겠지만.. 잡아줄수 있어... 그정도로 사랑해 내꺼 핫뚜핫뚜!! 이거 진짜 대단히 엄청나게 많이 애정해야 할수 있는 일임. 진짜진짜. 벌레극혐러라면 이해할수 있을 그런 대단한 사랑임!!!!!!!! 

양쪽에서 다 벌레 안무서워한다고 해서 꿀떨어지는 눈으로 바라봐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든든해하고 있엌ㅋㅋㅋㅋ

집에 벌레 없다는 말에 세상 흡족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서 나노리뷰 2편을 마무리하겠어옄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엄청 랜덤한데서 끊는다고 해씀...ㅋㅋㅋㅋㅋ

내일 이거 남은거 다 할수 있을까...............................하...... 이 뒤에 아시다시피 진짜 귀여운 모먼트 대거로 몰려있는데....

망고먹는거 오늘 캡쳐하면서 또 심장어택당함

뭐... 느...느리지만 착한 아이 코뿔소니까여...ㅇ..열심히 할게여....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