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3편#180112 발칙한 동거/ 가...가위질도 잘하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3편#180112 발칙한 동거/ 가...가위질도 잘하녤

코뿔소 2018. 1. 19. 10:48

180112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3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예요!!

이거슨 레알 현생의 중심에서 쓰는 나노리뷰!

나 아마 안될거 같아.... 이 뒤로는 캡쳐부터 시작해야하는데...아...안될거 같아.... ㅎr... 진짜 봄이 올때까지 발칙한 동거 나노만 쓰고 있게 생겨씀....하.... 지금 해투도 못보고...ㅋㅋㅋㅋㅋㅋ 보는건 꿈도 못꾸고 사실...ㅋㅋㅋㅋㅋ 야식 포장되있는거 품에 꼭 안고 있는 사진만 봤음 ㅎr.... 안봐도 어떻게 되는 내용인지 대충 알거 같아... 또 얼마나 귀여울라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문제가 아니고..

그리고 예고합니다. 이번편도 진짜 개랜덤한데서 끊길거임ㅇㅇ


이전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55

2편 - http://herstorage.tistory.com/356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벌레를 잡아준다는 약속도 받았으니 돈내는 시간. 돈봉투를 꺼내는데 뭔가 엄청 쭈뼛쭈뼛 머뭇머뭇하면서 눈치 보는데...

귀여워!!!!!!!!!!!!!!!!!!!!!!!!!!!!!!!!!!!

모자 고치는 중인데.....

귀여워!!!!!!!!!!!!!!!!!!!!!!!!

잘생겼어!!!!!!!!!!!!!! 아 진짜 이건 좀 미친듯 정말 사기인듯. 그냥 잘생긴게아니라 미친섹시함 헐 대박 천연섹시 완전 좋아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우주최고 미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 레벨 만렙찍었다 싶으면 낼녤은 또 더 잘생겼고... 이젠 정말 올라갈곳이 없다 극강의 비쥬얼이다 하면 또 더 잘생겨져서 나타나고..............ㅠㅠㅠㅠㅠㅠㅠㅠ....저는 어떡해요 어떡해야 살수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 진짜... 누가 보면 얼굴보고 좋아하는줄알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은 사실임 (먼산) 아니 뭐든 잘하는데다가 피지컬도 잘하고 얼굴도 잘하니 어떻게 안좋아할수가 있나여!!!!!!!!!!! 너무 좋아ㅠㅠㅠ 강다니엘 덕질 너무 좋아ㅠㅠ 너무 사랑해 나는 행복한 덕후야

뭔가 진지하게 계약하는듯한 얼굴

잘생겼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겨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거 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정수가 돈봉투 던지는데서 완전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왤케 손 오동통해보이짘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각도따라 느낌이 다른 천의 얼굴이 아니라 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핫뚜핫뚜ㅠㅠㅠ 하악하악 ㅠㅠㅠㅠㅠㅠ

잽싸게 자리에서 일어나며 박수요정 강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 너무나도 옹녤환이고 청춘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애들 귀여워ㅠㅠㅠㅠ 옹기종기 모여갖고 ㅋㅋㅋㅋㅋㅋㅋ 장난의 주도자는 옹성우 옆에서 적극적으로 개입하는 김재환 뒤에서 구경하는 강다니엘 그런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사랑해 워너원 영원하자 워너원 ㅠㅠ

표정봐아아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는데 겁나 눈치보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웃는데 눈치도 보고있는 중 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간 맞습니까 왤케 사랑스러워요 어케 인간이 이렇게 사랑스러워요ㅠㅠㅠㅠㅠ

웃고 리액션하고 할거하는 와중에 정신이 다른데 팔렸음. 여기서부터 뭔가 느낌이 옴. 아 이분은 잠이 오거나 배가 고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이 그렇게 웃으시면 제가 따라웃고ㅠㅠㅠㅠ 갑자기 세상이 환해지는것 같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봄바람 부는거 같고 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그렇게 웃으시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좋아합니다 제가 많이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 

그렇게 녤깅하게 웃는 와중에 겁나 까리하게 서있음 ㅋㅋㅋㅋ 여기서 포인트는 꼬은 다리의 발이 바닥을 짚고 있는게 아니라 본인 왼발등에 올라가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안에 음료수가 줄을 지어서 서있으니까 놀라서 입쩍 벌어지는데... 와중에 육중완씨 표정이 너무 시강이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잘라내기도 뭐한 각도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다녤 ㅠㅠㅠ 입꼬리ㅠㅠㅠ 입꼬리를 보라구여ㅠㅠㅠㅠㅠ 뿅하고 올라가는 저 입꼬리ㅠㅠㅠ 뾱하고 보이는 저 앞니ㅠㅠㅠㅠ 미친 ㅠㅠㅠ 미친ㅠㅠㅠㅠㅠㅠㅠ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러고나서 캡쳐를 못했는데 아아.... 저러고나서 갑자기 빵터지면서 왼쪽편을 보고 웃음. 그러고 육중완을 쳐다보고, 손가락으로 가리킴. 거기 있는 음료가 왠지 술일것 같은데.......와...와인인가.....내가..... 내가 술이랑 한국 음료수를 모르니까............ 저게 뭐라고 말할수가 없어.........ㅠㅠㅠㅠㅠㅠ 나 왜 몰라... 나 왜...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의지의 코뿔소 알아보겠다고 코카콜라 홈페이지를 지금 몇번을 들락거렸...ㅋㅋㅋㅋ 결론: 모르겠습니다. 누가 아는 사람 있으면 나한테도 좀 알려달라.... 

누룽지 먹으라고 부르기 전부터 이미 시선이 누룽지에 가있었음ㅋㅋㅋㅋㅋ 그리고 양손 가지런히 모으고 배에 탁 붙여놓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음료수 먹어도 된다고 할때는 '그럼 콜라..'하고 말했으면서 막상 꺼낸건 환타 ㅋㅋㅋㅋ 

눈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입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아ㅠㅠㅠㅠㅠㅠㅠㅠ 멍뭉이가 따로 없음 진짜ㅠㅠㅠㅠ 먹을거앞에서 순한 멍뭉이 되는거 너무 귀여움 ㅠ 맨날 맛있는거 먹여버리고 싶다ㅠㅠㅠㅠ 정말 어디서 꼬리 뿅하고 튀어나와서 막 살랑살랑 흔들릴거 같은 그런 느낌 ㅠㅠㅠ 

그리고 의식을 잃고 먹기 시작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진짜 그야말로 의식을 잃은게 맞는거 같음 ㅋㅋㅋ 정말 배고팠었는지 먹방 제대로 찍어주시고 ㅋㅋㅋㅋㅋ 이 블로그 유입 검색어에 '강다니엘 누룽지'가 뜨기 시작했음ㅋㅋㅋㅋㅋ아니 저도 어떤 누룽지길래 저렇게 맛있게 먹나 궁금하긴 한데... 저도 몰라여... 아시는 분 누가 좀 알려주세옄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마성의 장면이 하나 나옵니다

흘리고 깜짝 놀래서 입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정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여러사람 심장에 강멍뭉님이 들어오셔서 막 치고 가신게 분명합니다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줌을 몇번을 땡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방송 보면서 정말 계속 들었던 생각이 '저 구역에 강다니엘 먹는거 좋아하는 덕후 하나 있다 ㅋㅋㅋㅋㅋ 저기서 강다니엘 귀여워서 죽어가는 제작진이 느껴진닼ㅋㅋㅋㅋ'

입틀막 했다가 얼른 줍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는 뒤에서 다급하게 같이 줍기 시작하는 옹성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녤이 입틀막 하자마자 바로 같이 몸이 내려와서 줍기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어찌나 후다닥 후다닥 다급하게 주우러 다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게 성우가 흘려서 줍는건지 아니면 강다니엘이 지나간 흔적인건짘ㅋㅋㅋㅋㅋ너무 궁금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다른 웃음포인트 김재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너무 좋아 미치겠음 ㅠㅠㅠㅠㅠㅠ 재환이 음료수 들고 살짝 걸어오다가 애들 막 흘린거 줍기 시작하니까 그 자리에 우뚝 급하게 서서 음료수 마시는뎈ㅋㅋㅋ 저게 어떻게 보이냐면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이면 걸리적거리니까 그냥 움직이지 말고 거기 그대로 있어'하는 말을 자주 들은 사람의 리액션같은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다가 흘리는 앸ㅋㅋㅋ 뒤에서 같이 수습하는 앸ㅋㅋㅋㅋㅋ 움직이면 일 더 커지니까 가만히 있는게 도와주는게 되는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고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열심히 줍는데

재환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형적인 '얼음' 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여도 된다고 할때까지 기다리는 얼음포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발 모으고 서있는거 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죽겠다 죽겠어ㅠㅠㅠㅠㅠㅠ 몇일전에 김재환 코디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대로 맞춰서 똑같이 입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됬는데 그때 안그래도 약간 인생 망하는 소리 또 났었단 말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쩔줄 몰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가 괜찮다고 막 갖다 뿌리면서 청소기로 밀어버리니까 뒤에서 또 터짐

그냥 터진거 아니고 완전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녤이는... 녤이는 참 개그맨들이 좋아할 스타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음이 참 넉넉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어떡하지ㅠㅠㅠ 와중에 허리길이 인간 아닌거 같애여ㅠㅠㅠㅠ 어떻게 피지컬이 저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괜찮다고 괜찮다고 해주지만 그래도 미안한 얼굴. 계속 뒤에서 죄송하다고 하고 있고...

계속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녤니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또 흘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작진중에 강다니엘 덕후가 있는게 분명하다니까욬ㅋㅋㅋㅋ 촬영 분량을 나노로 훑으면서 귀여운 포인트를 쏙쏙 찾아내서 끙끙 앓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것 같다고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흘리자마자 또 급하게 주우러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요리를 어떻게 할까 보고 있는데 끊임없이 볼따구 안으로 보이는 누룽지의 실루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번쩍 들고 김치볶음밥 자기가 하고 싶다고. 그와중에 계속 우물우물 누룽지 씹고 있음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지한 표정으로 손 번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 모든게 너무 귀엽다 어떡하지ㅠㅠㅠㅠㅠㅠㅠㅠ

좀 자신 있다고 합니다. 다녤이 좀 자신있다고 하면 진짜 자신있는거겠지ㅠㅠ 

아아...아아.................. 김치볶음밥 나도 먹고 싶다....... 다이어트 시발시발 다이어트.........ㅠㅠㅠㅠㅠㅠㅠ 개나 줘버리고 싶은 다이어트으으...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보니까 왜 까페 직원같....ㅋㅋㅋㅋㅋㅋㅋㅋ뉴스보이 캡이 참... 어려운 아이템이 맞긴 맞는거 같음ㅋㅋㅋ 근데 다녤이 쓰니까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보니 까페 알바도 했었다는 이야기를 어디서 본거 같은데... 이런 알바생이 있으면 거기는 장사가 무조건 대박이겠져 하악하악

아무튼 끝나지 않은 누룽지 먹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주 저멀리 떠나셨엌ㅋㅋㅋㅋㅋㅋ 정신잃고 무의식적으로 흡입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ㅠㅠㅠㅠ 아ㅠㅠㅠㅠ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 강다니엘 먹방 좀 계속 찍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얘는 왜 뭐 먹기만 해도 이렇게 지구 뿌실듯이 귀엽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겁나 잘생겼음 ㅠㅠㅠㅠㅠ 선생님 ㅠㅠㅠㅠ 선생니이이이잉ㅁ ㅠㅠㅠㅠㅠ

망고 얘기 듣더니 정신이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얼굴 너무 녤뭉이인거ㅠㅠㅠㅠㅠㅠㅠ 속쌍꺼풀 엄청 잘보이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치게 귀여운거 진짜 미치겠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누룽지를 이렇게 귀엽게 먹냐고ㅠㅠㅠㅠ

망고 얘기에 벌떡 일어나기까지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나는ㅋㅋㅋㅋ 굳이 이 일어나는 장면까지 넣어주는 제작진에게 아무래도 큰절을 해야할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어나서 또 흘렸다는 사실 깨닫곸ㅋㅋㅋ 또 주우러 내려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소곳하게 냉장고 앞에 가서 서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기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멍뭉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랐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다 먹은것처럼 손을 털려다가 집주인님이 갖고 가서 먹어도 된다고 하니까 멈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정수님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룽지 먹여주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 떡밥 가뭄에 이렇게 밝은 한줄기 햇살같은 강다녤 먹방 허락해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너무 좋아하면서 들고 들어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안에 옹환이 들고 들어온거 한팩 더 있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갖다주니까 강아지들 쳐다보듯이 96즈 고개 돌아감 ㅠㅠㅠㅠ 사랑함 진짜 너무 귀여움 ㅠㅠㅠㅠ 쓰담쓰담해주고 싶다ㅠㅠㅠ

총 10개입니다

근데 애들 정말 배고팠었는지 뭐든 다 엄청 잘 먹더라. 나는 성우가 뭘 먹을때 이렇게까지 집중한거 처음 본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이 장면의 포인트는 김재환임 ㅠㅠㅠㅠㅠ 우리 째닠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내 심장 폭격해서 죽을거 같으뮤ㅠㅠㅠ 뒤에서 성우 먹는거 매의 눈으로 지켜보고 있어ㅠㅠㅠ 보니까 재환이 또 다이어트 중이라 먹는거 참는것 같던데. 누룽지는 좀 집어먹어도 망고는 하나정도 먹은거 같았음. 

이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을 핥아먹으로 오는 저 입술이 너무 귀여워서 진짜ㅠㅠㅠㅠ 참을수가 없이 귀여움 ㅠㅠㅠㅠㅠㅠㅠ 통통한 입술 ㅠㅠㅠㅠ 팝아트에 나올거 같은 그런 그림같은 입술임 ㅠㅠㅠ 

먹으면서 감탄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우도 정말 망고에만 초 집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빛이 저 멀리 우주로 가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만 안먹고 폰보는 중. 재환이는 왜 맨날 다이어트 중입니까ㅠㅠㅠ 워너원고 할때도 안먹고 참을거라고 버티는 화면 나오고 막... 다이어트 할게 어딨다고 다들 다이어트야!!!ㅠㅠㅠㅠㅠㅠㅠㅠ 먹어!!! 먹으라고!! 우리의 즐거움을 위해서 먹어 얘들아!!!ㅠㅠㅠㅠㅠ 

와중에 강다녤 오디옼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다아이가 이거진짜'

나도 먹어보고 싶다 저 망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갈아입고 스리슬쩍 나와서 청국장 냄새 좋다고 감탄ㅋㅋㅋㅋㅋ

중간에 바지 한번 갈아입었었나봄. 근데 와중에 저... 저... 손으로 잡는 저것은 마이크 벨트입니까. 마이크벨트가 도대체 왜 거기까지 올라가있죠 선생님................ 허리가 어딨길래 마이크벨트가 그 위에까지 올라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왜거.....? 정말 피지컬 하...ㅠ 다리길이 하.....ㅠㅠㅠㅠ 와중에 녤코리타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카락 한가닥 서있어ㅠㅠ 귀여워ㅠㅠㅠㅠ 죽을거 같애 심장이 넘나 아포ㅠㅠㅠㅠ

자리잡고 앉아서 가위를 들고 싹둑싹둑 소리나더니

남은 망고 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적으로 이건 좀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ㅠㅠㅠㅠ 치사량의 귀여움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청 집중해서 막 요리조리 눌러가면서 쏙쏙 빨아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없이 먹고있는 아름다운 뒷모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이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다니엘 먹방은 사랑이예여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때도 제작진 중에 존재하는 강다니엘 덕후의 숨결을 느낄수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감기 해서 먹는 모습 빨리 마아아악 보여주는 와중에 망고 먹는 소리를 같이 넣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챱챱 거리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쥬금 이미 아는거라도 또 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수가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귀엽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그렇게 하나만 더 먹는줄 알았지만... 저 표정을 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나 생각했을거임 저 표정은 만족한 표정이 아닌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 막 '더 먹어!!!ㅠㅠㅠ 제발 더 먹어줘!!!!!!!!!ㅠㅠㅠㅠㅠㅠㅠㅠ'하는데 

더 먹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위 집어드는데 환호성 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망고 먹는건 강다니엘인데 세상 즐거운건 덕후인 나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진지한 얼굴로 포장 잘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귀여움이다 진짜ㅠㅠㅠㅠ 뿌셔 뿌셔 다 뿌셔버릴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 사람들 우리애가 이렇게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이건 우주 모든 사람들이 다 봐야함 세상 귀여움 마상 다 치유되는 그런 마법같은 순간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막보고 빵터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벌려 5개째 들어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까리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은거 그냥 치우는 의미에서 재빨리 먹어버린거 같은 느낌도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모르겠고 다 필요없고 그냥 먹는 강다니엘 최고임 ㅠㅠㅠ 너무 귀여움 세상 귀여움 ㅠㅠㅠ 정말 ㅠㅠㅠㅠ 너무........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고 다 치우고 여유롭고 까리하게 걸어나오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비율 피지컬 실화냐ㅠㅠㅠ

정말 여유로운 청년미 뿜뿜하면서 나오심ㅋㅋㅋ 내가 환장하는 얼굴 막 나오심 ㅠㅠㅠㅠㅠ 와중에 머리카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는 또 손모으고 다소곳하게 서서 부엌 대기열에 합류 ㅋㅋㅋ 이때는 또 세상 멍뭉한 얼굴임 ㅠ

망고 많이 먹는걸 보고나서 그런지 몰라도 ㅋㅋㅋㅋ 뭔가 되게 행복해보여 ㅋㅋㅋㅋ 그냥 보는 내가 행복한거 같기도 하고 ㅠㅠ 

나는 행복해 행복한 덕후야ㅠㅠㅠㅠ 행복한 덕후로 만들어줘서 고마워ㅠㅠㅠ

아직 부엌 대기열이 꽉 차있음. 

식탁에 도마놓고 칼질부터 시작. 좀 불편해보이지만 귀여우니까 됐어 ㅇㅇ 

고기 굽는데 딱~ 적당히 익은 색깔이야~ 하면서 세상 진지한 얼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옹성우는 왜이렇게 조각같은거죠. 고기 굽는데 이렇게까지 잘생긴 이유가 뭐죠 옹비드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ㅠ 갭차ㅠㅠㅠ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기서 나노리뷰 3편을 마무리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쓰면서 나도 당황함;; 여기서 짤이 끊겨서.. 근데 네.. 여기까지밖에 짤이 없어요. 아직 다 못쪘어요....ㅋ 오늘 리뷰 다 올리는거 포기했음ㅋㅋㅋㅋㅋㅋ 그냥 알아서 봄이 오기전까지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를 다 쓸수 있도록 해볼게여....ㅋ.... 나 이제 해투볼래... 나도 뉴떡밥 볼래...

그럼 다음 이 시간에!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