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4편#180112 발칙한 동거/손모으기 아니고 나노리뷰입니다. 본문

WANNA ONE/TV

[워너원/강다니엘 위주]#나노리뷰4편#180112 발칙한 동거/손모으기 아니고 나노리뷰입니다.

코뿔소 2018. 1. 20. 12:00

180112 MBC 발칙한 동거

나노리뷰 4편 by 코뿔소


알로하! 코뿔소입니다.

...................오늘 끝내려고 했거든여 진짜... 진짜 이거 저번주꺼 끝내구... 이번주꺼 하려고 했어여 근데...... (쭈굴쭈굴)

결론: 오늘이 끝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이번주 회차는 구경도 못해봄ㅋㅋㅋㅋ 오늘 눈뜨자마자 금발 강다니엘ㅠ 오랜만에 보는 강다녤보면서 눙물흘리며 짤줍을 몇시간동안 하고 늦게 나노리뷰를 시작한 제 탓입니다 네... 다 내 잘못이지 모..... 다이어트 한답시고 샐러드를 거하게 차려먹고 눈누난나 짤줍한거 정리하고 또 보고 또 좋아하고 그러고 있었던 내탓입니다. 아 근데 좀... 뭐랄까... 금발은 진짜 좀 많이 사기임. 나는 이제 죽어도 여한이 없는 그런 느낌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아름답잖아ㅠㅠㅠㅠ

아 또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보고싶다 강다니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님......ㅠㅠㅠㅠㅠㅠㅠ


*티스토리 이외의 곳에 업로드 된 글은 모두 불펌당한것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아무튼 오늘 나노리뷰도 좀 짧아요. 그리고 주말이라서 전 쉴거예영 (...)

예쓰!!! 아이 해브 노 양심!!!!!!!

뭐뭐뭐!!! 이번주 열심히 일했다!!!!!!!!!!!! 소까지는 아니더라도 코뿔소처럼 일했다!!!!!!!ㅠㅠㅠㅠㅠ



*주의*

*비속어/ㅠ/ㅋ/오타 아주 많음*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많음. 간혹 대환장쇼도 있음*

*오그리토그리 닥찬 있을수 있음.*

*궁예(추측) 있을수 있음. 남의 궁예는 믿고 스루해주셔야하는거 아시죠.*


암튼 성우가 구운 고기를 보며 또 현기증 나실거 같은 얼굴의 이분.. 내사랑 내꺼ㅠㅠㅠㅠ

이 얼굴 왤케 좋죠 진짜 섹시한거 같은데 또 나만의 섹시인가 하............. 

초 집중해서 야채 썰기. 집중만 하면 튀어나오는 부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ㅠㅠㅠㅠ 아 너무 귀여워ㅠㅠㅠ 못살겠어ㅠㅠㅠㅠ

...............그리고 네... 이번에 이미지 합치면서 계속 생각한건데...

이게 나노리뷰인지 손모으긴지 헷갈릴 정도로 손이 계에에에에에속 나옴. 세상에!!!! 요리하는 손 만만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노리뷰입니다. 손모으기 아닙니다....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손 검색하면 내 블로그 확실히 뜬다는거 실화냐. 네. 실화입니다. .......이제 부끄러운것도 넘어섰음. 그냥 변태로 살다 죽겠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손모으기나 한번 더 해야겠다.

입은 톡 튀어나오고ㅠ 숟가락과 칼 동시에 잡고 슥삭슥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

이 각도 왤케 멋져보이죠. 겁나 막 멋진데 막... 막 멋짐 진짜. 그냥 멋진거 아니고 막 멋진데 왜 이렇게까지 멋있어 보이는지 이유를 모르겠음. 

칼질할때 재료 잡는 손이 은근히 그럴싸해서 치임 ㅠㅠㅠㅠㅠ 핏줄... 강다니엘은 워낙에 손에 핏줄이 많이 잘 서기는 하는데... 암튼 거기서 또 치임. 전반적으로 부엌이 낮아보이는데.. 저 움츠린 어깨 목 너무 좋아서 또 치임. 와중에 얼굴 녤깅돋아서 치임.....그러다가 또 진지해져서는 집중의 부리 튀어나와서...... 나는 죽음 또 죽음 살아날수가 없음....................

손모으기 아닙니다 나노리뷰입니다

재환이 부르는데 또 치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가 뒤에서 보고 있어서 치임 ㅠㅠㅠㅠㅠㅠㅠ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정말 요즘에 김재환에 급속도로 빠져들어가고 있는데...아..... 왤케 치명적이죠 재환이...? 워너원 정말.... 정말 매력이 폭포수처럼 쏟아져서 미쳐버리겠음 ㅠ 김재환 정말 아....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부터 생각하고 있었고, 이번주 해투를 보면서도 생각했던건데.. 재환이는 다녤 덕질하는것처럼 보일때가 있음. 관린이가 지훈이 덕질한다고 할때와 비슷한 그런 느낌으로 ㅋㅋㅋㅋ 되게 귀여워해주고 멋있어해주고 우쭈쭈 해주는 그런거? ㅋㅋㅋㅋ 

아무튼 재환이는 웍질을 시작했는데... 사실 워너원고에서 요리라곤 1도 모르는 김재환을 봤던지랔ㅋㅋㅋ 왠지 불안했었지만

존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웍장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 흔들더니 박자감 뛰어나신 우리 메보클래스 고대로 잘 보여주심. 근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왼손에 숟가락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상태로 꼭 쥐고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너무 귀엽고 너무 째니다우면서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씹덕사 하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귀여워ㅠㅠㅠ 얘는 또 입을 왜 내밀어ㅠㅠㅠㅠㅠ 만두가ㅠㅠㅠ 만두가ㅠㅠㅠㅠ 만두가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는것까지 콤보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스로 뿌듯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돌아가면서 애들이 귀엽냐고요ㅠㅠㅠㅠㅠㅠㅠ

부엌에 이렇게 옹녤환 옹기종기 모여서 있는 장면 나올때마다 너무 귀여워서 죽을거 같았음 ㅠㅠㅠㅠ 누가 뭐만 하면 나머지 애들이 쪼르르 붙어서 뒤에서 지켜보고 있고 ㅋㅋㅋㅋ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 

햄이 안빠져서 낑낑거리는데.... 꼭 손모으기 같지만 손모으기 아닙니다 나노리뷰입니다 (...)

아니 근데...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은 힘캐인듯 힘캐가 아니라는 말이 정말 맞다니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는 힘캐인것도 맞는데 막 그렇게는 힘...하.......... 내가 무슨 말을 하는건지도 모르겠고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지도 모르겠다...ㅋㅋㅋㅋㅋ 근데 나는 개인적으로 너무 막 모든 힘쓰는 일까지 만능으로 잘 하는게 아니라서 더 좋음. 반전이 있다고 해야하나 갭차이가 있다고 해야하나. 전형적이지 않아서 좋음. 훨씬 인간적이고 매력적이고... 모든걸 다 잘하는 완벽한 사람도 멋있고 매력있지만-하고 말하면서 나는 또 무슨 말을 하려고 했는지 길을 잃었고요. 

완벽하지 않아도 좋다는 말을 하고 싶었던것 같음.

나... 나노리뷰입니다..................

하도 안빠져서 재환이가 들고 대놓고 흔드는데도 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다녤 베시시 웃으면서 다른 캔 하나 꾹 눌러보려고 노력중인듯 ㅠ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저 베시시 웃을때 저 입꼬리가 진짜 사람 미치게 귀엽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옹녤환! 쪼르르 서있기만 해도 뿌듯하지요

모두가 햄 빼기에 도전하는 와중에 옆에서 도마 끄트머리를 잡고 살포시 햄 썰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나노리...ㅂ....ㅠ......네. 닥칠게요.

아직 햄 안나왔는데 이미 터져있는 강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그리고 씽크대로 굴러떨어지는 햄을 보며 모두의 반응이 너무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환이 표정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녤은 칼잡고 있는 손 얼음되서 움직이질 못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좋음 그저 녤깅 ㅠ 그저 세계평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등판 왤케 넓어여 선생닝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아름다운 등판 ㅠㅠㅠㅠ

그리고 여기서 제가 옹성우한테도 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돌아가면서 골고루 치여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저 해맑게 강멍뭉과 녤깅 사이 그 어딘가의 얼굴이 반짝반짝 나오는 다녤을 보며 그저 씩 웃어주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옹선생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는 참.... 참 청년미가 돋아서 좋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가봐도 의젓하고 어른스럽고 생각도 깊고.. 뒤에서 저렇게 물끄러미 바라봐주고 기다려주고 칭찬해주고 그런 형아미 뽐내다가 갑자기 돌변해서 옹청이 변신할때도 너무 좋고ㅠㅠㅠㅠㅠㅠ 


여러분은 지금 코뿔소의 나노리뷰를 보고 계십니다.


그리고 햄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서부터 급격하게 얼굴이 심각해진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카리스마 뿜뿜에 막 하악하악 섹시미 하악하악........... 뿜뿜이긴한데ㅠㅠㅠㅠㅠㅠㅠ 

........아 땀난다.... 소....손 왤케 많지...................;;; 이렇게까지 많은줄은 또 몰랐는데 왤케... 하나걸러 손이냐;;;;;;;;

진짜 세상 진지한 얼굴로 김치볶음밥 맛을 보는데 

(재환曰: 어때? #&($ 근데 좀 싱거울수도 있어.) .....근데 김..김치가 어쩔수가 없어... (재환曰: 그치)

오만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뭘 먹고 저런 얼굴 짓는걸 처음보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늘 뭘 먹어도 맛있게 먹고 감사하게 먹고 그랬던것 같은데 자기가 만드니까 오만상.... 김치가 별로 맛이 없었던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사실 김치찌게나 김치볶음밥같은건 김치가 맛있어야하지 않습니까아ㅠ 그런 의미에서 나도 김치볶음밥 먹고 싶다 하................................ 

............그냥 손모으기라고 할까....?

사이좋게 붙어서서 김볶 살리기에 돌입한 96즈

옹녤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죵

재환이가 맛보는데 뒤에서 시무룩한 다녤하고 자기가 긴장한 성우

근데 정말 다녤이 많이 시무룩해보였음. 쫌... 쫌 알거 같기도 하고. '자신있다'하고 단언을 했는데 뭔가 자기 마음에 안차게 되니까 시무룩해진 느낌? 사실 이부분까지 볼때는 그냥 웃음기가 없을뿐 그렇게 긴장하거나 시무룩한건 아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 뒷부분까지 보고 다시 보니까 확실히 이때 시무룩했던것 같았음.

그리고 여러분. 이런걸 개궁예라고 합니다. 절대로 믿어선 안될 그런것이죠. 제발 스루해주세요.

어떻냐고 물어보는 성우가 더 긴장한것처럼 보이는거 ㅠ 와중에 다녤 정말 웃음기 1도 없었다 이때 ㅋㅋㅋㅋ 귀여워ㅠㅠㅠㅠㅠ

성우가 어떠냐고 물어봐도 그저 참기름만 열심히 닫는중

맛있다고 하니까 그제서야 올려보며 해맑게 '진짜야??' 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도 아니고 '진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얼굴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있다고 하고 바로도 아님. 심지어 조금 있다가 저런 해맑은 녤뭉이 얼굴로 고개 들면서 살짝 빵긋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 다 녹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수가 없음 어떡해ㅠㅠㅠ 너무 사랑스러워ㅠㅠㅠㅠ 뒤에 성우가 씨익 웃으면서 지나가는 것도 정말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환이도 너무 맛있다고 해주는거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구역에 강다니엘 덕후 있는거 진짜 확실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해사하게 웃으면서 진심으로 기뻐했으면서 또 바로 참기름통에 열중하며 짐짓 쿨하게 '합작이네. 고맙다'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얘네 마음이 다 너무 이뻤음. 세명의 마음이 다 정말 너무 이쁘고 아름다워서 막 내 기분이 꽁냥몽글해지는거ㅠㅠㅠㅠㅠ 내가 고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 빵긋빵긋!!!! 

역시 웃는 강다녤 최고야 완전 사랑이야ㅠㅠㅠ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여기서 4편을 마무리 해보겠어요 (...)

이번에도 또 3분 분량이었네 돌아버리게따 진짜.......... 하............... 어느 세월에 이 회차 다 끝내고 다음 회차 시작하냐..... 

좋게 생각해요 하하하하하하하하

이 기세라면 여러분은 봄에도 눈밭을 뛰어댕기는 녤이를 보며 즐거울수 있어여...하하하하하하.................................

....아...앙대......................................... 이불밖때가 생각난다...... 이불밖 사실 3회짜리 파일럿이었는데 체감상 나한테는 30회짜리 같았음.......


아무튼 그럼 저는 다음 이시간에!

나노리뷰는 화요일에 돌아옵니당!


하트하트하트를 주세요! 댓글도 좋아요!

둘다 별다른 로그인 없이도 하실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트가 이 관종덕후 한마리의 덕질에 큰 힘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