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쌍베스트는 또 처음이네 본문

her story

쌍베스트는 또 처음이네

코뿔소 2018. 5. 17. 11:53


- 베스트 스티커를 받은적은 몇번 있지만... 이렇게 두개가 나란히 한꺼번에 베스트 딱지 붙어 걸린건 처음이네여 ㅋㅋㅋㅋㅋㅋ 와아아아 뭔일이래 대체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저 베스트 스티커는 사실 큰 의미는 없어요. 티스토리 내에서 그것도 '문화/연예-스타' 카테고리 내에서 받은거구요. 뭐 파워블로거 그런것도 전혀 아니고.. 그냥 하트와 조회수가 높았다 싶으면 올라가는것 같아요. (알림같은것도 당연히 안와요 ㅋㅋㅋㅋㅋㅋ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봐야 '어 이게 걸렸네?'하는정도) 중요한건!! 이곳은 티스토리 ㅋㅋㅋㅋㅋㅋㅋ 경쟁이 이웃마을만큼 치열하진 않기때문에 (사실 전혀 치열하지 않기때문에;;) 아주 가끔씩 이 블로그가 올라갈때가 있어요. 단지 그것뿐! 단지 그것과 저의 기분이 좋다는것뿐! 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썸네일이 죄다 다니엘 얼굴인 덕분에 다니엘한테 베스트 스티커 붙여준것 같은 기분이 들거든요! 요로케 이쁜 의미를 부여해주신 2성구님께 또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챡챡챡챡)

- 아무튼 봐주시고 하트 눌러주신 여러분 덕입니다!!!!! 감사해요!!!!!

- 앞으로도 열심히 할테니까 이따금씩 들러주세요. 


+그리고 사실 이 모든게 강다녤덕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랑한다 다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핫뚜를 받아조!!!! 그리고 또 눌러조 (...)


+

우왕 문화/연예 전체에도! 전체에서도 베스트는 진짜 처음이당 신기하당!!! 쌍베스트 떨어졌는지 보러갔다가 ㅋㅋㅋㅋ 꺄 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