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0+1=1 IPU 앨범 + 티스토리 굿즈 언박싱!! 본문

her story

0+1=1 IPU 앨범 + 티스토리 굿즈 언박싱!!

코뿔소 2018. 5. 27. 11:33
알로하 코뿔소예요
드디어드디어 드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1 앨범이 도착했습니다 짝짝짝짝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보통 앨범을 공구예판으로 사고 지인에게 해외배송을 부탁하는데요. 요번 컴백이 늘 배송에 수고해주는 사랑하는 지인분의 바쁜 시즌중이었던지라 남들보다 촘 늦게 받게 되었어요. 그래도 늘늘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ㅠㅜ 넌 머글이라 이 글 안보겠지만 고맙다 친구야 ㅋㅋㅋㅋㅋㅋㅋ
앨범하고 예~~~~~전에... 그 연말정산 포스팅하고 당첨된 티스토리 굿즈+블로그 명함(...) 그리고 또 다른 지인이 즐거운 덕질하라고 쿨하게 사준 이니스프리 마이 립밤까지 한번에 왔어요!!!!!!!! 그래서 사진 찍어써요!!!!!!! 과연 이번에는 ㅋㅋㅋㅋㅋㅋㅋ 코뿔소의 앨범에도 다니엘이 있으까????!!!!!!!!

일단 티스토리 굿즈부터 ㅋㅋㅋㅋㅋㅋ




티스토리 아이콘이 찍혀있는 몰스킨st의 다이어리가 메인. 생각보다 가죽이 부들부들해서 놀랐고 속지는 무지였는데 이것도 꽤 빳빳하고 두꺼운 종이라 놀람. 사이즈는 몰스킨보다 살짝 작은편. 표지의 티스토리 모양빼고는 로고같은게 하나도 안찍혀있어서 그냥 데일리 다이어리로 쓰기 되게 편할거 같은 느낌.
오른쪽의 주황색 티스토리 스티커. 왼쪽의 티스토리 카테고리 아이콘(?)은 홀로그램st로 각도에 따라 그림이 바뀌는건데.. 처음엔 마그넷인줄 알았는데 저것도 스티커였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명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양면으로 인쇄되어있구요 ㅋㅋㅋㅋ 핸드폰 번호는 뭘 넣어야하나 고민하다가 보시다시피.. 떠오르는 번호가 저거밖에 없었다.......


나 저 명함 진짜 누구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수있는 사람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갖고싶은 사람 손들어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남들 애저녁에 다 받아서 찬바람불때 열심히 바르고 다녔을 마이립밤




나도 드디어 받았다ㅠㅠㅠ 내가 이거 쓰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내도록 립밤 안사고 기다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왔군요.

사실 다녤도 다녤인데 색상도 딱 내가 마침 원하던 내츄럴한 핑크라서 진짜 ㅋㅋㅋ 진짜 쓰려고 기다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발라봤는데....

생각보다 발색이 뛰어나네요. 내 입술에선 핑크보단 빨강으로 나오고.. 발색이 꽤 있다보니까 입술선이 살짝 괴상한 나는 입술 라인 신경써서 발라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원래 립밤은 막 입술 주변까지 다 바르는 닝겐....) 사실 향은 복숭아향 막 선호하진 않는데 나쁘지 않은 냄새라 괜찮은듯.

근데 처음에 열자마자 짜려는데 엄청 안나와서 진짜 당황함. 와중에 케이스 왜 쭈구러드는 케이스ㅠㅠㅜ 애 얼굴이 눌렸어ㅠㅠㅠ 원래 이렇게 꾸덕한 제형인가요 아님 제가 너무 오래있다 까서 그런건가요 아직 유통기한은 남았을거 같은데.



대망의 빠밤
앨범 개봉기 빠밤




2세트씩 총 4장.
나이트버전이 더 마음에 드니까 나이트 버전부터 벗겨봅니다.

 

대휘-관린-성운 이렇게 나왔어요. 성운이는 앨범에서 나온거 처음인듯 ㅇㅇㅇ


다음꺼!




성우-관린-관린!! 관린이가 잘나오네!!!


그럼 데이버전!




대휘-민현-지성 요로케 나왔고...! 민현이는 진짜 앨범 깔때마다 꼭 나오는듯 ㅋㅋㅋㅋㅋ



마지막!!!!!!
제발!!!!!!!!!!
제발 뭐라도 좋으니 하나라도 나와ㅠㅠㅠㅠㅠㅠㅠ
































......응.....다른거랑 똑같은데 따조만 지훈이로 다름.... ㅎ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모은 워너원 앨범이 총 12장인데요... 그중에 한번도 강다녤이 나온적이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내가 뭐 굳이 꼭 모으겠다 하는건 아닌데.... 아니 그냥 진짜 하나는 나올수도 있지않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심지어 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 빼고 한명씩 다 한번씩은 나온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린린부자로 끝난 앨범 개봉기였어요. 그래 다음에는 뭐 하나라도 나오려나.....ㅋ....... 이쯤되니까 그냥 꿈도 희망도 없곸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뽑겠다는건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왠지 좀 허무할뿐....ㅋㅋ... 그냥 그뿐...^^







그럼 저의 언박싱은 또 다음 시간에 ㅋㅋㅋㅋㅋ
앨범은 6월초에 나오는데 내 손에 들어오는건 또 언제가 될지!!!!!



+진짜 명함 갖고 싶은 사람있음 손들어요... 보내줄지도 몰라....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