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와씨 첨으로 라이브 본거 같은데ㅠㅠㅠ 본문

her story

와씨 첨으로 라이브 본거 같은데ㅠㅠㅠ

코뿔소 2018. 7. 12. 19:59
정신없이 보고 채팅 치느라ㅠㅜ 하트 누르느라ㅠㅠㅠㅜ 캡쳐도 안하고 혼자 광대 뿌시게 웃으면서 엄지손가락 지문 닳게 하트 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서야 겨우겨우 중간에 캡쳐 쫌 하고 ㅋㅋㅋㅋㅋㅋ 와 오늘도 진짜 박터지게 귀엽고 이쁜 녤이었다ㅠㅠㅜ 게다가 오늘 쌩얼 ㅠㅠ 쌩얼파티 시발헬로에블바디 다 덤벼 이구역의 쌩얼성애자가 좋아날뜁니다ㅠㅠㅠㅠㅠㅠㅠㅜ 근데 막상 다녤 본인이 자꾸 못생겼다고 말도 안되는 얘기를 하셔서 도대체 이 선생님은 언제쯤되야 자기가 존잘이라는걸 인정하실텐가 나는 저 얼굴이 넘 잘생기고 취향이라 현생이 불가능한데 아니 선생님 그게 무슨 말씀이십니까ㅠㅠㅠㅠㅠㅠ 민낯 사랑에 데굴데굴 구르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난 제가 뭐가 돼요 내 취향 존중쫌 ㅠㅠㅠㅠㅜ 내 취향 겁나 대단한데 내 안목 최곤데 존중쫌 ㅠㅠㅠㅠㅜ

싱가포르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놀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 충격받음 엄청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덕후답게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취향 되게 저랑 잘 맞으시네여 이게 무슨 의미가 있냐면 그냥 내가 소소하게 기분이 겁내 좋아 뭐 어쩔 ㅠㅠ하ㅠㅠㅜ 나도 진짜 놀란 좋아하고 타란티노 좋아하고ㅠㅠㅠㅠㅠㅠㅠㅜ 어쩜 우리 통해쪄 왜 뭐 그렇다고 하자 쫌 냅둬라 쫌 암튼 ㅠㅠㅠㅠㅜ 근데 난 애니는 많이 아...ㄴ....보.... 앞으로 애니도 많이 봐야할 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왜 브이앱 한시간만해ㅠㅠ 그래도 내일 공연 컨디션 조절해야한다고 하니 이 덕후 마음 아프지만 고이 보내드리옵니다 밤새 게임하지말고 자^^하하하하하하 아ㅠㅠ 암튼 저번에 브이앱 함만 더 해주면 내가 자리 박차고 일어날수 있을거 같다 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일어날수 있을거 같은 이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우리 녤님은 오늘도 가슴 뻐렁치게 스윗하셨음 ㅠㅠ 시험기간 팬들 배려해서 일부러 시간도 빨리 땡겨오고 겜방도 약오를까봐 안하겠다고 하고 다시보기 보면 되니까 일단 공부하라고 하고ㅠㅠㅠㅠ 시험 기간이신 분들 진짜 비타민 바짝 됐을겨ㅠㅠㅠㅜ 하 인간 비타민 인간 카페인ㅠㅠㅠㅜ 넘나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ㅜ

막판에 캡쳐타임 ㅠㅠㅠㅠ 겁나 미모터짐 미침 진짜 나 진짜 진지하게 말하는건데 강다녤은 쌩얼 미남 확실한데 왜 자꾸 본인은 모르나 모르겠음 자기객관화 확실하신 분이 왜 이건 몰라 이케 이쁘게 미모로 모니터 터뜨리시고서는

이래ㅠㅠㅠㅠㅠ
어떻게 해도 못생겼대 뭐래 선생님 정신차려


물론 난 이구역의 자랑스런 강다녤 손덕후니까 아니 미친년이니까 저렇게 손 잘 나오면 다른 의미로 또 죽지만....


캡쳐타임이라면서 겁나 빨리 뽀짝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진짜 최선을 다해 찍었습니다 하 개떡같이 찍어도 찰떡같이 반지르르르 이쁜 우리 녤이ㅜㅠㅠㅠㅠㅠ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손은 비보잉하다가 까졌는데 테이핑을 안하면 재생테잎이 벗겨져서 한거라고 괜찮다고 합니다 와중에 또 그 얘기를 어찌나ㅠㅠㅠ 신중하게 단어를 골라가며 왜 그런지 조곤조건 설명을 하며ㅠㅠㅠ 어떻게든 덜 걱정하게 하려고 노력을 하는지ㅠㅠㅠㅠㅠ 나는 강다녤 하는 삶 너무 행복해 스윗해 이런 아이돌 덕질해서 자랑스럽고 진짜 넘 행복해 최고야ㅠㅠ 강다녤하는 삶 최고다ㅠㅠㅠㅠㅠㅜ
아 오늘 화면 정말 ㅠㅠ 데뷔전 과사 느낌 너무 물씬나서 진짜ㅠㅠ많이 변한거 같아도 하나도 안변했거 예나 지금이나 존똑 존잘님이시란거 너무 잘 알았구여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tmi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녤도 탈색의 과정은 고통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핑머를 하고 싶지만 거기까지 가는 과정이 넘 고통스러워서 지금은 못할거 같다고 ㅠㅜ 그래 이해함 충분히 이해함 안해도 돼 괜차나ㅠㅠ 흑발은 얼굴이 더 부어보여서 안한다고... 하 여기 부은녤 특히 부은쌩얼녤 성애자가 웁니다 통곡을 해요 하 나참 부은녤 얼마나 좋은데 ㅠㅠㅜ 취향의 문제 아니고 객관적으로 존잘인데 느낌이 살짝 다를뿐 ㅠㅠㅜ 강다녤은 부은쌩얼녤 자다깬녤 팬들의 취향을 존중하라 존중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암튼 ㅠㅠㅠㅠㅠ 다녤 브이앱 또 해줘서 고마워 사랑해 정말.... 너 정말 최고야ㅠㅠㅜ 니 팬이라서 너무 좋고 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


또 해줘 (단호)



아 ㅋㅋㅋㅋㅋ 맞다 ㅋㅋㅋㅋㅋㅋ 중간에 또 소소하게 혼자 개 좋아 죽은 포인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 광고 또 해주시길래 ㅋㅋㅋㅋㅋㅋ 참모델ㅋㅋㅋㅋㅋ하고 채팅 쳤는데 다녤이 참모델이라구요? 하고 웃어서 뭔가 타이밍이 절묘하게 그래서 겁나 혼자 좋아 디짐 근데 사실 그 타이밍은 아주 많은 사람들이 참모델이라고 쳤을 타이밍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혼자 좀 즐거웠다고 그럼 안되냐 이해해조라 각자 다 자기 챗이었다고 생각하고 행복한 시간들 가집시다???? ㅠㅠㅠㅠ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