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MBC 이불밖은 위험해 2회 예고♥격리당하는중이래 넠ㅋㅋㅋㅋ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MBC 이불밖은 위험해 2회 예고♥격리당하는중이래 넠ㅋㅋㅋㅋ

코뿔소 2017. 8. 31. 10:12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2회 예고가 떴습니다!!

아진짜ㅠㅠㅠ 나노리뷰하면서 혼자 쓰고 혼자 앓고 혼자 다시 입덕하고ㅋㅋㅋㅋㅋ 혼자 난리부르스를 쳤더니 이불밖 빨리 보고싶어서 미칠거 같아요. 아니 진짜.. 강다니엘은 세상 혼자사는듯이 미치게 귀엽고 난리ㅠㅠㅠㅠ 아진짜 몇번을 돌려봤는지 모르겠어요. 팬싸에서 자기 안귀엽다고 왜 자꾸 귀엽대 이런말 하는거 영상으로 봤는데...  야 강다니엘 너 겁나 귀여우니까 그냥 쿨하게 인정하고 그 미친듯한 귀여움을 유감없이 발산시켜라. 




오랜만에 핸드폰으로 캡쳐했네요. 그래서 이미지 자른 사이즈들이 다 지멋대로니까 이해해주시길.


아마 벌레때문인걸로 추정되는 휘적거림ㅋㅋㅋㅋ

설거지하는중.

저 손가락 대충 털어내는 모습때문에 빨간 박스를 쳐놓은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덕후의 입장에서는 순간ㅋㅋㅋ 저거 얘 손이 이렇게 이쁩니다 하고 박스 쳐놓은거 처럼 보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짜...손 완전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저 새끼손가락만 안움직이고 들고있는 저 저..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선생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빨아먹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손 또 너무 이쁘고ㅠㅠㅠ 아 선생님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수면안대 올려놓고있는건 또 왤케 귀엽냐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밥먹으러 내려와서 그걸 머리 위에 올려놓은 이유가 뭐야 도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이지? 너 귀여움을 노린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화면에서 방에 있을때는 수면안대 안끼고 있었으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러움의 근원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근데 이 장면 보고 약간 떠오른게 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좀.... 좀 약한 버전의 노다메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에서 뭐 먹고, 껍질은 바닥에 흩어져있곸ㅋㅋㅋㅋ 이어폰이랑 팔찌랑 옷이랑 만화책이 같이 나뒹굴곸ㅋㅋㅋ 아닉 근데 젤리 껍질 진짜 몇개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왠지 겁나 또 기절하듯 잠든것 같아서 귀여워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이 '도망가자!!!'하고 외치면서 차를 포풍 빼서 달리는데 밑에 자막이 '이 집에서 널 격리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같이 도망가는것처럼 보였지만 알고보면 강멍뭉을 집에서 격리하기 위해 나가는거였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저 즐거운 댕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뭉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엽고 이쁘고 진짜ㅠㅠㅠ

막 입까지 가리고 너무 좋아하면서 웃엌ㅋㅋㅋㅋㅋㅋ 네 물론 와중에 손이 진짜 미친듯이 예쁘다는건.. 이제 언급할 필요도 없겠죠.

이 구역의 강다니엘 손덕후가 누구다? 그래 나다.


아 암튼ㅋㅋㅋㅋㅋㅋㅋ 왠지 이번 예고편을 보고는 '이건... 새로운 견주가 나타난건가!!!'하는 생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멍뭉이가 좀 많이 멍뭉미가 흘러서 견주가 한명쯤은 있어주는게 참 좋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 보니까 또 겁나 재밌을거 같아서 완전 기대중 ㅠㅠㅠ 빨리 보고싶어요 진짜ㅠㅠ 엉엉 시간아 빨리 쳐뛰어봐ㅠㅠ

사실 이 방송에 나오는 타 출연자들은 정말 솔직하게 제가 관심이 크게 없었던 연예인들이라, 성격이나 스타일이나 그런것도 하나도 모르거든요. 근데 1회를 본 결과 진짜 다들 매력이 터지는 성격들이라...ㅋㅋㅋㅋ 방송에서 쉽게 볼수없는 그런 성격들. 조용하고 낯가리고 그런 성격들이라 그런지 벌써 몇년째 우려먹고 있는 관찰예능이라도 이건 좀 신선하고 재밌는것 같아요. 제발 이 출연자들 그대로 그냥 정규편성되고 고정출연되면 좋겠다는 느낌? 진짜 사심없이 드는 생각이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쪼끔은 있을수도 있겠지만 진짜진짜!!

그럼 9월 4일 월요일 밤 11시!!!

본방사수 부탁해요!!!!!!!!!!!!!!!!

제몫까지 꼭!!!꼭!!!





혹시 1회 내용을 슥-보고싶다면

이불밖은 위험해 나노리뷰

1편: http://herstorage.tistory.com/161

2편: http://herstorage.tistory.com/16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