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 storage by RHINOCEROS

[강다니엘] (스압)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2편 컵라면+젠가+포풍부끄럼 본문

WANNA ONE/TV

[강다니엘] (스압) 170910 이불밖은 위험해 3회/나노리뷰 2편 컵라면+젠가+포풍부끄럼

코뿔소 2017. 9. 26. 13:17

알로하 워너블

오랜만에 돌아온것 같은 코뿔소예요.


170910 MBC 파일럿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2편을 들고 돌아왔습니다.


0.5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4

1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5

1.3편 - http://herstorage.tistory.com/186


워너원이 휴식기에 돌입하고 나서는 뭔가 이 덕질 블로그가 상당히 루스하고 슬로우하게 돌아가는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뭘해도 힘이 빠지는 이 기분은 무엇일까요. 아마 배가 고픈가 봅니다. .......그래서 밥을 먹고 다시 왔습니다. 아무튼! 실제로 덕질함에 있어서도 뭔가 의식의 흐름이 널을 뛰고 있어서 맘을 다잡기 위해서 이불밖 나노리뷰를 아주 그냥 호쾌하게!!! 끝내버리기로!!! 했어요!!!! 야금야금 질질 끌어가며 질척질척거리고 징징거리면서 덕질을 하고있었는데, 그럴수록 왠지 더 힘들어지는 기분이라! 아뇨.. 사실은 마스터키가 10월 14일부터 방송시작이라고 하길래... 뉴 떡밥이 나오기 시작하면 또 눈 뒤집혀서 그것부터 핥을것 같아서 그 전에 이불밖을 정리하기로 했습니다 (...) 무려 10회 방송이라고 했으니까 마스터키가 끝낼때쯤 다시 컴백한다...!!!! 만세!!!!!!!!!!!!!!! 이렇게 얘기하니까 제가 굉장히 매정한 덕후인것 같군요. 사실입니다 나는 매정한 덕후임다. 뉴떡밥 최고야 낼녤 최고야 알러뷰몰댄예스터데이야. 아무튼... 얼른 끝내버리려고 오늘은 힘내서 하루종일 캡쳐도 다 끝냈음. 근데 언제 포스팅으로 완성해서 올릴지는..... 나 새 떡밥 떨어지기 전에 이거 마무리 지을수 있을까.....? 빨리빨리 진행하는 의미에서 글도 퐛퐛 쪼끔씩만 쓰고 퐛퐛 넘어가겠어요.

그리고 이번 편부터 이미지 편집을 좀 다르게 해서 파일들이 하나하나 크기가 큽니다. 맞아요. 어떻게든지 다녤을 크게 보겠다는 나의 일념/집착이 섞인 이미지 크기입니다. 이게 좋을지 안좋을지는 저도 모르겠.... 일단 해보고 보기 더 불편하면 그냥 예전처럼 하려구요. 아무튼 그러니까... 내가 하고싶었던 말은...............

스압/데이터 조심하시라구요.

아 이미 늦었나?


*욕/ㅋ/ㅠ 다수 포함*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대잔치 자주 합니다. 스킵하시면 됩니다.*

*종종 오그라들수 있습니다. 그것도 스킵하시면 됩니다.*




이날 새벽부터 시작해서 포풍 먹방을.. 문자 그대로 '폭!풍!먹!방!'을 찍고 계신 강다니엘님.... 진정한 대식가란 이런 것이다, 진정한 20대초반 청년의 위란 이런 것이다!!! 하고 컵라면으로 다시 한번 보여주심. 근데.. 사실 저 맘 알거 같죠. 네. 물놀이 하고 나서는 컵라면이지 ㅇㅇ 컵라면 먹어야지 ㅇㅇㅇ 잘 먹는거, 많이 먹는거 다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

아주 자신있게 다 먹을수 있다고 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자막 너무 좋아 애가 해맑게 웃으면서 대답할때마다 꽃분홍색 자막ㅋㅋㅋㅋㅋㅋ 꽃 막 날리고 ㅋㅋㅋㅋㅋㅋㅋ 

라면에 물을 부어놓고 젠가 하는거 구경하며 기다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젠가 뒤에서 눈만 빼꼼히 보이는게 진짜 존귀존귀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갑자기 개 뜬금없이 바닥의 다트 주워서 던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 한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존잘이시네요. 진짜ㅠㅠㅠㅠ

자리 잡고 앉아서 아이패드를 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열심히 젠가를 보며 리액션을 하면서 아이패드도 함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의 게임과 자기 게임을 한번에 해주고 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그리고 저는 왜 이렇게 이 장면을 집요하게 많이 찍었을까요.............. 어지간히 귀여웠나 봄. 지금봐도 겁나 귀엽긴하네ㅠㅠㅠㅠ



아니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 게임 열심히 하다가 깨알 리액션 포풍 리액션 진짴ㅋㅋㅋㅋㅋㅋㅋ 이 구역의 박수머신+리액션머신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트로 젠가를 찍어서 꺼내는 시우민을 보고 다다다다다 요케 찍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와중에 손 진짜.. 손 미쳤네요.. 겁나 이뻐........... 아.. 손 얘기가 나온김에 말이죠. 이 구역의 강다녤 손덕후 여러분. 하트가 너무 짠거 아닙니까...? 무려 102개의 손을 모아서 올린 포스팅에 하트가 너무 쪼끔이라구요. 진짜 이 구역의 손덕후가 저 하나냐구요....ㅠㅠㅠ 너무 변태같아서 하트 못 누른건가요? 빨리 가서 눌러줘요. 엄청 쓸쓸하고 외로웠단 말이예요. 하트가 많아야 내가 2탄을 만들어서 올릴 명분이 생길거 아냐ㅠㅠㅠㅠ 사실 벌써 다 만들어놨는데 진짜 또라이같아 보일까봐 못 올리겠단 말이예요ㅠㅠㅠㅠㅠ <여> 가서 하트 눌러주세요ㅠㅠ

드디어 기다리던 컵라면 개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앙 이거 왤케 귀엽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너무 귀엽다 뭔가ㅠㅠㅠㅠ 뭔가 저 팔뚝이 귀여워요 (????)

라면을 젓는 와중에도 진짜 깨알 표정리액션을 하더니 무너지는 순간에는 자기가 소스라치게 놀라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 쓰러지는데 왜 자기 손을 빼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서는 포풍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이불밖의 박수 머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박수 요정이라고 할까요 그게 더 귀여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라면 한젓가락 후룩 먹고 앉은채로 쑥쑥 다가가기 ㅋㅋㅋㅋㅋ 와중에 '호로록'이라고 라면 먹는 소리조차도 자막이 분홍색꽃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직전에 뭔가 ㅋㅋㅋ 또 혼자 터져서 막 아무도 안웃는데 혼자서 헣허허헣하고 웃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 뭔데 뭐가 그렇게까지 웃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알자 우리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도때도 없이 혼자 웃고 있으니까 뭐때문에 웃고있는지를 아무도 몰라 그러니까 더 궁금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강다니엘이 앉아있는게 그렇게 좋았나봅니다... 아 진짜 앉아있는거 왜이렇게 많이 캡쳐해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봐도 별 내용이 없는 부분인데 다 캡쳐해놨음 뭐지??? 물론 귀엽기는 한데!!!!!!!! 머리 동글동글한것 좀 봐 ㅠㅠ

비록 얼굴은 안보이지만 뭔가 심각한 표정임이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손끝이 예쁘네요. 뺨따구 선도 참 이쁘네요.

세상 심각하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눈봐ㅠㅠㅠㅠ 눈 ㅠㅠㅠㅠㅠ 눈물점 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가 쓰러지니까 또 포풍 박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이건 왜 캡쳐했는지 알겠어요.

손이랑 팔꿈치네요.

아 팔목 진짜 미쳤다 진짜............................

얼굴은 제대로 안보이지만 웃겨죽음 좋아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워즐거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우리 멍뭉이 즐거운거 보니까 나도 즐거워 즐거워ㅠㅠ 근데 마냥 즐거운건 아니고.. 시우민이 자꾸 자기가 걸린다고 으왕짜증나!!! 하는 느낌으로 일어나니까 나름 기분 상태 보느라고 눈치보면서 웃음 ㅋㅋㅋㅋ

그리고 한손으로 슥슥 젠가를 정리하는 느낌의 움직임.

시우민이 청소기를 들자 게임씨디?보다가 후딱 접어서 옆에 버리고(?) 컵라면과 접어놓은 그 뚜껑을 집어듬.

얼른 남은 국물 마시고

일단 자리에서 일어나서 구석으로 비킨 후 남은 라면을 다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장면은 마치 젠가 후에 있었던 일인 것처럼 편집이 되었지만, 사실은 젠가하기 전의 상황입니다. 아마 물놀이하고 샤워하고 나오자마자의 상황인듯. 정리하자면 물놀이->씻고->저녁메뉴에 대해 말하며 장어+복분자로 결정/강다녤은 컵라면 포장을 뜯고->젠가 시작 이렇게 된듯. 

소중한 컵라면 들고 오심

뚜껑 까고 스프 꺼내심. 와중에 허벅지 근육 시강.

컵라면 뜯어서 커피테이블로 이동중. 이 뒤로 아마 맨 처음 장면이 되는것 같습니다. 별 의미는 없고.. 그냥 나노로 핥다보니 이런 것도 알수 있게 되었다... 라고 으쓱으쓱 하는겁니다. 

저는 우민이 형이 좋으니까 따라갔다 올게요~

하고 산뜻하게 굳이 이상우를 보고 얘기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뭔가 저기서... 저기서 포지션이 다녤앱이 되신 이상우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전에 소유진 왔을때 막 다녤이 상우형을 불러오겠다며 뛰어 올라갔던 것도 그렇고, 풀장에서 놀아주던것도 그렇고... 확실히 보호자 롤이 되셨음ㅋㅋㅋㅋㅋㅋ 뭔가 다녤에게는 이상우가 가장 어른같은 느낌인듯???하고 궁예질을 해봅니다. 

다녀오겠습니다 하고 나갈때 거울에 비친거. 거울에 비친거까지 찍었구나 나.... 나란 덕후... 진짜.... 아.....

강다니엘의 목숨줄 전기파리채를 휘적이며 밖으로 차를 타러 갑니다.

미모 뽐내며 안전벨트 하기.

도망갈까? 하니까 좋다고 방긋방긋 근데 나오는 웃음소리가 핳핳핳 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낮은 목소리로 핳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왠지 뻘하게 터진1인입니다.

여전히 엄청 낮은 저음으로 핳핳하고 웃는 중.

비포장도로에서 포풍 흔들거리며 앓는 소리 내는 중

(하품) 아, 이 프로 잘되서 고정으로 나오고 싶다

진짜 흫 너무 좋은 프로그램 아니예요?

아침부터 재난문자 오는 더위에 레일바이크 타고, 돌아와서 바로 물놀이하고, 또 바로 나왔으니.. 피곤할만 함. 그래도 진짜 이 프로그램 좋다고 너무 좋다고 계속 잘됐으면 좋겠다, 고정되면 좋겠다 그러더니.. 일같지 않고 쉬는것 같았는지 바쁘게 이것저것 한것 치고는 표정이 좀 편해보임. 네, 이것도 궁예질입니다. 쌍큼하게 넘겨요!!

VR 말하면서 꼭 저렇게 스키 타는 모션 함께 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뭔가 브이알하면 스키! 이렇게 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 돌아왔더니 조정치가 상의탈의를 하고 물을 뚝뚝 흘리며 서있었던 광경에 대해서 말하며 빵터짐. 오늘의 터짐이 많았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손 진짜 이쁘네요. 네.......아........... 진짜....ㅇㅇ...........

또 이 구역의 박수요정ㅋㅋㅋㅋ 일단 뭔가 임팩트 있는 말이 상대방에게서 나오면 박수를 칩니다 ㅋㅋㅋㅋㅋ

그러고 웃어도 되는지 살짝 눈치를 본 다음에 괜찮은것 같으면 마음껏 웃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너 뭔가 상상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그런거 같은 웃음인데...ㅋㅋㅋㅋ 상의탈이하고 물 뚝뚝 흘리며 시우민과 인사하는 모습같은거 상상하고 혼자 좀 터진거 같은데 지금....?

그리고 예쓰 이것도 궁예니까 패쓰!!!!!!!!!!!! 

왠지 또 진정됐다가 

또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때 이야기를 해주는 시우민이 뭔가 진짜 친근하게 다녤을 대해주고 있어서 또 팬의 입장에서 감사를 드립니다... 왜 자꾸 나노리뷰하다가 감사드리게 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집 도착해서. 불판에다가 자기 얼굴을 비춰보는 강다니엘ㅋㅋㅋㅋㅋㅋ 뭘 본걸까 생각해봤는데... 역시 그.. 코 뾰루지 자국??????인걸까??????

재난문자에서 하지말라는거 다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이 '다니엘 써볼까 한번?'하는 말이 무슨말인지 해석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있는 얼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디에 어디에 를 말하면서 그걸... 그걸 그렇게 귀엽게 말할 일이냐 도대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눈 똥그랗게 뜨고 고개를 갸웃갸웃하면서 우와 진짜ㅠㅠㅠ 대멍뭉이 모먼트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고개를 그렇게 갸웃거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눈을 그렇게 뜨고 그렇게 깜빡거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죽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멍뭉이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심장아파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장한 뒷모습

진짜 검색하기 시작하니까 어쩔쭐 몰라하며 방황하는 눈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때까지만 해도 그냥 부끄러워도 헤헿헤헿헿헿 하고 웃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했던 퍼포먼스를 보겠다고 하니까 그때부터 녤절부절을 심하게 시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 부끄러워해 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직캠장인이잖아!!!! 스스로도 알잖아!!!! 무대는 자신있다고 하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대할때 가장 자신있다고 해놓구선ㅋㅋㅋㅋㅋ 그래도 엑소 선배님 앞에서 보여주기는 부끄러웠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순간이 오면 의외로 의젓하게 보고 고칠점을 말해달라 뭐 이렇게 나오는거 아닐까 생각했는데 그냥 마냥 녤절부절 부끄부끄 부끄러워서 죽어버릴거 같아요 수치플을 당하고 있어요 가 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우면 나오는 눈두덩이 긁적이기도 순식간에 나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울때마다 눈두덩이 긁적이는거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는 그냥 우연의 일치라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진짜 부끄러우면 눈두덩이 긁는 습관이 있는거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쩔줄을 몰라하며 스탭보고 도와달라는 듯한 얼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같으면 도와주겠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렇게 귀여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도 애가 막 하지말라고 하니까 더 웃겨서 더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나 어쩔줄을 몰라하고 막 움직이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그대로 불판위에서 구워지는 오징어같았달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왔다갔다 손을 이렇게 했다가 저렇게 했다가 고개를 돌렸다가 다시 봤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손때문에 굳이굳이 크게 캡쳐했습니다.... 네.....

왔다갔다 난리난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을 트니까 진짜 미쳐버리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막에 꽃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왜이렇게 부끄러워하는거야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 녤니도 폭발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쓰고있던 모자를 벗어서

화면을 가리려고 해봤으나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이 쿨시크하게 치워버리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네... 손때문에 크게 캡쳐한거 맞습니다. 

빨리 장어 달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눈두덩 긁적 폭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귀여워 죽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 앞이나 팬들 앞에서는 귀여운척이니 애교니 팬서비스니 꿀떨어지는 눈이니 막 엄청 잘해주고 끼도 막 부리고 귀여운 허세도 부리고 그러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 앞에서는 부끄러워 죽으려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손 때문에 찍었다구요. 이럴때는 이미지가 크니까 보기 좋지 않습니까? 맨날 쬐마난 손만 보다가 커다랗게 보니까 눈이 다 시원함. 

근데 다음부터는 이런식으로 캡쳐하면 안될거 같아요. 한눈에 안들어올때가 너무 많네....

무슨.. 지금 무슨 말씀하시는 ㄱ... (아마 동영상에서 하는 말을 뜻하는듯)

'퇴폐와 섹시를 동시에 볼수 있-'

무슨 말씀 하시는 거예요!!! 으아알ㄺ악

시우민이랑 강다녤이랑 둘다 웃겨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말씀하시는거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폐와 섹시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어줘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퇴폐와 섹시가 맞긴한뎈ㅋㅋㅋㅋ아니 격하게 맞긴한데 그 말잌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사람이 말로 하는걸 들으니까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듣는 나도 부끄럽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끄러워서 얼굴 꽁꽁 가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 진짜 쌔빨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이쯤되면 시우민씨에게 정말 잘했다고 아주 큰일 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절이라도 해야할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광경 보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사실은 이 뒤에 비어요가까지 한방에 쭉 이어서 해버리려고 했는데요... 쓰다가 지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보다 스압이 아니었을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이 다음은 다음 이 시간에!!!!!




하트!!! 하트 눌러줘요!!!!!!!!!! 로그인 안해도 누를수 있습니다 눌러주세요!!!

누르면 이 관종이 더 빨리 다음편을 들고 옵니다.

...원하는게 그게 아닐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눌러주세요!!!

저번에는 하트 구걸하지 않겠다고 겁나 쏘싘하게 말했는데... 그냥 구걸하기로 했어요! 그래요 나는 원래 그렇게 질척이는 성격입니다!!! 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질척 하트도 눌러주고 덧글도 달아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척질척질척질척



그럼 진짜 다음 이 시간에!!!


이불밖은 위험해 3회 나노리뷰 3편(마지막편)

http://herstorage.tistory.com/198

Comments